• 도미노피자 2019.02.11 13:08 (*.166.235.152)
    닝겐의 욕심
  • ㅇㅇ 2019.02.11 17:52 (*.162.59.13)
    수렵을 막는행위도 욕심일뿐 그냥 서로의 이해관계가 다른거임
  • 푸르지오 2019.02.11 19:05 (*.47.195.197)
    개체 보호차원인거 같은데 무슨 욕심을 부린다는겨
  • 일병필 2019.02.11 13:10 (*.134.241.210)
    피가 나는거 보니 신경세포도 있을거같은데 엄청 고통스럽진 않을까..
  • breath 2019.02.11 13:11 (*.128.138.243)
    공감......
  • 물논 2019.02.11 15:07 (*.223.49.192)
    죽는것보다야 뭐
  • 히치 2019.02.11 13:18 (*.79.160.167)
    피나는데 감염때문에 죽는 애들은 없나..
    저렇게 잘려도 다시 자란다니 신기하네
  • 일본개객기 2019.02.11 13:36 (*.166.84.248)
    뿔 잘라내고 감염되지 말라고 항생제 주사 놓는거 같은데.
  • 2019.02.11 16:49 (*.38.18.76)
    코뿔소 뿔=사람 손톱발톱이랑 비슷 한개념임
    머 피보일때까지 짜르면 아프긴 하것다 ㅠ
  • 2019.02.11 13:29 (*.140.77.232)
    시장 관리해서 팔고 그돈으로 코뿔소한테 투자하면 훨씬 좋겠네
  • 놀목 2019.02.11 16:09 (*.129.41.70)
    니 손톱 뽑아도 다시 자라니까 그거 뽑아다 팔고 그돈으로 너한테 투자해 줄게 해볼래?
  • ㄷㄱㅅㄹㅅㄴㅎ 2019.02.11 19:12 (*.70.54.47)
    그냥 죽게 내버려두자?
  • 바보냐 2019.02.11 19:40 (*.7.108.33)
    왜 뽑아? 그냥 자르면 되는데
  • 그냥 2019.02.11 13:42 (*.254.233.172)
    밀렵꾼 사살해도 되는 법안도 통과시키면 좋겠는데

    사람은 어차피 널렸잖아
  • 2019.02.11 14:41 (*.18.64.6)
    참 아이러니하지.
    죽음보단 하나를 포기해야하다니
  • 234 2019.02.11 14:45 (*.64.29.105)
    코끼리도 상아 때문에 스스로 진화하여 상아가 안자라게 진화했다는데 코뿔소도 이제 코뿔이 사라진 형태로 진화하겠군
  • ㅇㄹㅇ 2019.02.11 14:51 (*.70.51.239)
    대가리는 장식이냐 문돌이새끼야
  • 1111 2019.02.11 15:15 (*.196.133.47)
    안 자라게 진화한 게 아니라 상아가 안 나는 애들만 살아남으니
    걔들 유전자를 받은 새끼들도 상아가 안나겠지,
    결론은 상아가 안 나는 계체들만 남는거야, 안자라게 진화한 게 아니라,
  • ㅉㅉ 2019.02.11 15:43 (*.36.140.134)
    그게 진화야 ㅂㅅ아
    이해안되냐
  • 1111 2019.02.11 15:48 (*.196.133.47)
    이건 또 신종 ㅂㅅ인가
    내가 진화가 아니랬냐? 스스로 안 자라게 진화한 게 아니라고,
    이해가 안가? ㅋㅋㅋㅋ ㅂㅅㅋㅋㅋㅋ
  • ㅏㅡㄱ 2019.02.11 16:05 (*.200.215.67)
    문과랑 상식을 이야기하다니
    (절레절레)
  • 아오 2019.02.11 16:26 (*.213.101.185)
    아오 졸라 피곤한놈
    상아가 안자라게 진화했다.
    (= 상아가 안 나는 개체가 자연선택 되었다.)
    (= 상아가 안 나는 애들이 살아남았다.)
    똑같은 말이 잖아.
  • 너도 문과? 2019.02.11 17:00 (*.62.21.99)
    너는 문과 같은데 어떻게 문맥 파악을 못 하냐

    "코끼리도 상아 때문에 스스로 진화하여"

    스스로 진화한 게 아니라 상아가 안 나는 개체들이 살아 남아 유지되는 자연선택설에 해당하는데 어떻게 똑 같다 그러냐?
  • ㅈㄴㄷㄷ 2019.02.11 21:03 (*.223.49.145)
    니가 지금 진화 개념 이해 못함
  • 2019.02.12 03:28 (*.140.77.232)
    자연선택설 알지?
    인간이 그 자연이야...
  • ㅁㄴㄹㅇㄴㅁ 2019.02.12 09:01 (*.245.60.10)
    그렇지 "스스로"라는 단어가 매우 잘 못되었지...
    스스로 진화한게 아니지...
  • ㄱㄱㅁ 2019.02.11 15:35 (*.129.163.217)
    저렇게 자른 걸 안 팔면 저건 그냥 쓰레기 아니냐. 탁상공론만 할 게 아니라 팔아서 코뿔소 약이라도 발라줘라.
  • 11 2019.02.11 15:48 (*.45.85.100)
    인간의 욕심과 경제는 모순 덩어리의 집합이네...
  • 123 2019.02.11 16:19 (*.144.17.129)
    그거 사면 어따쓰지
  • 3c4r 2019.02.11 16:31 (*.199.79.92)
    고자가 되지 않으면 10분의1의 확률로 죽어야 한다

    고자되기 vs 10분의1 확률로 죽기


    코뿔소한테 다 너희 잘 되라고 하는거야~ 하면서 고자를 만드는거랑 비슷한 짓인듯
  • 2019.02.11 16:59 (*.8.18.19)
    여기서 왈가왈부해봤자 코뿔소보호하는데 1도 도움안됨.
    저 뿔자르는 수의자는 ㅂㅅ이라 뿔자르겠냐
  • ㅁㄴㅇㄹ 2019.02.11 22:21 (*.45.184.221)
    진짜 개같은논리다 ㅋㅋㅋ
    그럼 곰 쓸개 채취도 합법이라고 해라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871 그가 뽑은 여배우 TOP3 30 2019.02.12
2870 행안부도 세종 가는데 20 2019.02.12
2869 신해철의 선견지명 12 2019.02.12
2868 이건 맞는 말이지 27 2019.02.12
2867 배가놈 군생활 폭로 12 2019.02.12
2866 2032년 하계올림픽 개최지 17 2019.02.12
2865 얼짱 파이터와의 스파링 48 2019.02.12
2864 신개념 핸드폰 충전기 7 2019.02.12
2863 재평가 받고 있는 인물 18 2019.02.12
2862 외국인들의 반응 8 2019.02.12
2861 반도의 흔한 속보 10 2019.02.12
2860 다이어트 성공 했다는 분 11 2019.02.12
2859 한강 곤돌라 57 2019.02.11
2858 강아지 환불 요구 61 2019.02.11
2857 오래된 아파트 최대 단점 56 2019.02.11
2856 우주 끝을 촬영하면 보이는 것 47 2019.02.11
2855 부동산 전문가의 내 집 마련 팁 27 2019.02.11
2854 가수 벤 직찍 38 2019.02.11
2853 춘절 대륙 휴게소 풍경 30 2019.02.11
2852 나인뮤지스 공식 해체 19 2019.02.11
2851 전국 최고 매출 상권 변화 36 2019.02.11
2850 음주운전 적발된 연예인 20 2019.02.11
2849 일본 오락실 인기 게임 16 2019.02.11
2848 난민복서 근황 39 2019.02.11
2847 소주로 가글만 하고 마시진 않았다 29 2019.02.11
2846 맘카페에서 유니콘으로 불리는 아기 57 2019.02.11
2845 업계 1위 손오공의 갑질 26 2019.02.11
2844 동문 언니 권유로 연예계 발 들임 37 2019.02.11
» 왜 코뿔소의 뿔을 자르는가? 32 2019.02.11
2842 국민이 알아서 뭐하게? 29 2019.02.11
Board Pagination Prev 1 ...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 120 Next
/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