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2.11 18:34 (*.15.49.119)
    이제 4명 남았었냐... 이제 그룹 활동 아니니 경리는 좀 더 공격적으로 예능 나오려나
    개인적으로는 런닝맨 같은 데에 자주 나왔으면
  • 123 2019.02.11 22:32 (*.199.47.244)
    팬층 선정에 실패한 전형적인 아이돌
    존ㄴ나 이쁘고 늘씬한데 남자 20대 중반 이후 부터 좋아할 외모
    근데 남자 20대 중반이후는 90% 덕질 안하지
    남자든 여자든 아이돌은15~25 여자가 덕질해야 살아남는다.
    안타깝다.. 나인뮤지스
  • 11 2019.02.12 09:56 (*.131.176.234)
    뭘 해마다 해체를 하냐
  • .... 2019.02.11 18:46 (*.179.84.105)
    얘네는 언제 컴백하냐?
  • 2019.02.11 19:43 (*.58.98.103)
    스타제국 기획사가 ㅂㅅ이지 그 아제 기억난다
  • ㅇㅇ 2019.02.11 19:58 (*.62.204.165)
    안돼 나뮤한그루 ㅠㅠ
  • 1212 2019.02.11 20:00 (*.9.82.138)
    안돼요 ㅠㅠ;;
  • ㅐ.ㅐ 2019.02.11 20:22 (*.209.151.8)
    마지막으로 네명 남아 있던거야?
  • 중딩 2019.02.11 20:40 (*.169.79.197)
    너무 예뻐서 못뜬 그룹
  • 장기하 2019.02.11 22:43 (*.105.86.58)
    뭔 너무 예뻐서 못뜨냐? 헛소리.
  • ooOoo 2019.02.11 21:11 (*.39.60.56)
    수고했어요
  • ㅇㅇ 2019.02.11 21:42 (*.214.219.11)
    나뮤 1집은 정말 명반인데..애네 뛰어난 와꾸 때문에 평가 절하....
  • 2019.02.11 22:44 (*.209.210.120)
    대학축제때 멀리서봐도 진짜 쩔던데 가까이서 보고싶따 흙
  • ㅁㄴㅇㄹ 2019.02.12 00:11 (*.45.184.221)
    이쁘고 멋진것도 중요하지만 그 전에 뭔가 다른 껀덕지가 있어야됨
    노래가 좋던 뭐가 됐던
    외모가 중요하다지만 외모만 좋은건 연예인의 조건으로선 밋밋그자체인듯
  • ㄷㅎㅎㅎㅎㅎ 2019.02.12 07:10 (*.61.128.154)
    12년도인가 13년도인가 위문공연때 봤는데 진짜 피지컬 개쩔드라
  • 지랄을해라 2019.02.12 09:26 (*.62.162.132)
    지랄하고 자빠졌네 해체를 하던 탈퇴를 하던 뭘 어쩌라고 씨발
  • 2019.02.12 10:19 (*.37.141.227)
    노래 좋은거도 꽤 많았는데

    뜨려면 소속사도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만든 그룹
  • 마계인천 2019.02.12 13:57 (*.227.57.126)
    사인뮤지스였넹
  • 1 2019.02.12 16:20 (*.223.37.147)
    가지고 있는 포텐에 비해서 너무 못 떠서 안타까운 그룹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871 그가 뽑은 여배우 TOP3 30 2019.02.12
2870 행안부도 세종 가는데 20 2019.02.12
2869 신해철의 선견지명 12 2019.02.12
2868 이건 맞는 말이지 27 2019.02.12
2867 배가놈 군생활 폭로 12 2019.02.12
2866 2032년 하계올림픽 개최지 17 2019.02.12
2865 얼짱 파이터와의 스파링 48 2019.02.12
2864 신개념 핸드폰 충전기 7 2019.02.12
2863 재평가 받고 있는 인물 18 2019.02.12
2862 외국인들의 반응 8 2019.02.12
2861 반도의 흔한 속보 10 2019.02.12
2860 다이어트 성공 했다는 분 11 2019.02.12
2859 한강 곤돌라 57 2019.02.11
2858 강아지 환불 요구 61 2019.02.11
2857 오래된 아파트 최대 단점 56 2019.02.11
2856 우주 끝을 촬영하면 보이는 것 47 2019.02.11
2855 부동산 전문가의 내 집 마련 팁 27 2019.02.11
2854 가수 벤 직찍 38 2019.02.11
2853 춘절 대륙 휴게소 풍경 30 2019.02.11
» 나인뮤지스 공식 해체 19 2019.02.11
2851 전국 최고 매출 상권 변화 36 2019.02.11
2850 음주운전 적발된 연예인 20 2019.02.11
2849 일본 오락실 인기 게임 16 2019.02.11
2848 난민복서 근황 39 2019.02.11
2847 소주로 가글만 하고 마시진 않았다 29 2019.02.11
2846 맘카페에서 유니콘으로 불리는 아기 57 2019.02.11
2845 업계 1위 손오공의 갑질 26 2019.02.11
2844 동문 언니 권유로 연예계 발 들임 37 2019.02.11
2843 왜 코뿔소의 뿔을 자르는가? 32 2019.02.11
2842 국민이 알아서 뭐하게? 29 2019.02.11
Board Pagination Prev 1 ...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 120 Next
/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