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세 2019.02.12 00:30 (*.166.235.152)
    미성년자니 소년원에 길어야 몇달 있다 나올 듯 운 좋으면 집유고
  • 123 2019.02.12 00:51 (*.219.129.163)
    부자집 양아치면 그 몇달도 진짜 편하게 놀다가 나온다.
    기록도 소년법원 허가 없으면 볼수 없게 막아버리고.
  • 남자박근혜 2019.02.12 10:46 (*.120.101.114)
    미쳤따 여기.............여자친구가 대전에서 군복무하는 군인인데
    중위단 기념으로 주말에 데이트하고 놀다가 여기 앙코르 모텔에서 잤는데
    헐..................나 나오고 1시간 뒤에 사고난거였나보네..................소름돋는다.........와...
  • 2019.02.12 11:09 (*.226.28.254)
    걍 모텔있다 나왔는데 1시간뒤에 사고난거라고하지 뭐 그렇게 여친 내용을 상세하게 알려주십니까;
  • ㅎㅎ 2019.02.12 11:14 (*.56.96.40)
    소설이니까요
  • 남자박근혜 2019.02.12 11:56 (*.120.101.114)
    소설이라고 할까봐...;;;;
    와 진짜 신기하네
  • 119 2019.02.12 20:42 (*.156.213.166)
    뭐가 그리 신기하냐? 아는 사이야? 굉장히 오버하네
  • R 2019.02.12 00:58 (*.184.93.90)
    지금부터 사회로 부터 영원히 격리시켜라
  • ㅇㅇ 2019.02.12 01:11 (*.223.11.111)
    연인이고 데이트 첫날이라는 기사 있던데
    무슨 근거로 예비 신혼부부라는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네다피 2019.02.12 01:35 (*.206.138.164)
    사고 당시에는 두 사람 첫 데이트라고 나왔고
    지금은 알고보니 예비신혼부부였다고 나오는거 같더라
  • 어버버 2019.02.12 01:14 (*.126.98.88)
    산토리니..
  • ㅇㅇ 2019.02.12 01:38 (*.102.125.143)
    소년법 하위 ^^
  • ㄴㄴㄴ 2019.02.12 02:26 (*.34.10.23)
    하... 한숨만 나온다.
  • ㄴㄴㄴ 2019.02.12 02:27 (*.34.10.23)
    도보에 핏자국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ㅠㅠ
  • 2424 2019.02.12 02:39 (*.229.38.251)
    피해자 가족들은 얼마나 원통할까?
  • 흠냐 2019.02.12 05:19 (*.101.52.210)
    진짜 길가다 왠 날벼락이냐
    개색히들 진짜...
  • 2019.02.12 08:07 (*.70.47.30)
    미성년자에다가 술까지먹었으면 거의 무죄 개꿀띠
  • PETA회장 2019.02.12 08:11 (*.62.204.51)
    그냥 복수해야지. 저걸 왜 가만히 놔둬?
  • 어너옹 2019.02.12 09:48 (*.39.152.2)
    뒤질라면 458은 타다 뒤져야지
    머스탱이머여
  • 레이 2019.02.12 10:06 (*.173.108.240)
    운전자 A군은 사망 안 했어 병신아 ㅡㅡ
  • ㅇㄹㄷㅎ 2019.02.12 12:47 (*.62.102.23)
    머스탱이 차체 강성 더 튼튼한건 알고있지??
  • 까르르 2019.02.12 12:18 (*.111.2.148)
    방금 들었는데 옆 학교 선생님이라네요
  • 으이구 2019.02.12 17:59 (*.209.71.198)
    닉은 좀 어떻게 안되겠냐?
  • ㄷㄷㄷ 2019.02.12 12:38 (*.254.118.76)
    여자는 고양시에서 초등학교 교사하는사람이고 남자는 안나오던데
    둘다 배낭여행에서 만낫다더라
    와 인생이 뭐 이러냐..
  • ㅊㅋㅊㅋ 2019.02.12 16:35 (*.103.179.238)
    남자는 창원 회사원이라서 둘이 중간 지역인 대전에서 만난 거라고 하더라.
  • ㅇㅇㅇ 2019.02.12 14:52 (*.39.131.112)
    ???:가해자도 죄책감에 힘들게 살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901 미친듯이 경쟁하고 싶다면 22 2019.02.12
2900 오늘은 참 이상한 날이었어 10 2019.02.12
2899 6년간의 편돌이 인생 53 2019.02.12
2898 하나씩 하나씩 다 막을 거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45 2019.02.12
2897 집사가 물에 빠졌다 17 2019.02.12
2896 2020년 밀거래 현장 16 2019.02.12
2895 헬조선학 박사 64 2019.02.12
2894 간통죄 폐지 결과 97 2019.02.12
2893 전직 특전사의 길리슈트 활용법 21 2019.02.12
2892 나라다운 나라의 완성 90 2019.02.12
2891 80년대 슈퍼마켓 29 2019.02.12
2890 남자 교사 없어서 난리 63 2019.02.12
2889 무너진 신혼의 꿈 17 2019.02.12
2888 10년 전 잃어버린 골든타임 30 2019.02.12
2887 법원의 허가 17 2019.02.12
2886 돈까스 먹다가 응급실 갈 뻔 26 2019.02.12
2885 해외서버라 차단이 불가능하다더니 41 2019.02.12
2884 평생 반성하겠다 27 2019.02.12
2883 그분들도 돌아섰다 38 2019.02.12
2882 화난 이영자 화푸는 법 17 2019.02.12
2881 TV 화면 크기 고르는 공식 26 2019.02.12
2880 리모델링한 경북대 도서관 24 2019.02.12
2879 사실상 파블로프의 개 14 2019.02.12
2878 간담회 헬피엔딩 20 2019.02.12
2877 류준열 신작 영화 클라스 23 2019.02.12
2876 베트콩이 숨어있던 방식 14 2019.02.12
2875 일본판 리갈하이의 팩트 폭력 17 2019.02.12
2874 훈련소 1일차 6 2019.02.12
2873 반도의 사회적 금기 47 2019.02.12
» 무면허로 렌터카 몰던 10대가 예비 신혼부부를 26 2019.02.12
Board Pagination Prev 1 ...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 120 Next
/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