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WCOME 2019.03.14 23:21 (*.211.185.89)
    오 간지 ㅋㅋㅋㅋ
  • .. 2019.03.14 23:24 (*.42.91.175)
    근데 걸어가는데 마이크 든 손으로 못걸어가게 힘주면서 계속 질문하는거는 좀 그렇더라
    그런다고 생산적인 답변 해줄리가 없다는거 잘 알텐데
  • HOWCOME 2019.03.14 23:28 (*.211.185.89)
    모가 좀 그래 친절하게 해주는게 좋겠어?
  • 우리학교총학 2019.03.15 00:34 (*.36.134.49)
    뭐.. 아직 범죄자 신분이 아닐뿐더러
    행여 판결까지 났다고하더라도 기자가 신체적 압박을 줄수있는 권한이나 자격이 없으니까..
    너무 감정적으로 생각하지마러. 우린 제3자잖아
  • ooOoo 2019.03.15 11:32 (*.242.182.38)
    그렇게 했을 떼 행동 하나하나 꼬투리 잡는게 기자다.
  • ㅂㅂ 2019.03.15 01:55 (*.192.191.107)
    범죄자 신분이라도
    기레기 새끼들이 좀 그러는건 아닌것같음.
    기자가 무슨 벼들도 아니고 앞장후장 다 까고 대답해줘야 되는건 아니잖아.
    내가 생각하기는 그래.
    승리를 옹호 하려는게 아니라.
    기자새끼일 별로라는걸 얘기하는거다.
  • 야마 2019.03.14 23:24 (*.63.56.142)
    어금니 꽉
  • 11 2019.03.14 23:31 (*.7.54.92)
    정준영이랑 비교되게 당당해보여서 멋있더라. 승리 화이팅!!
  • ㅇㅇ 2019.03.15 00:43 (*.205.50.56)
    화이팅해봐도 잘쳐줘야 집행유예 뜰듯
  • 성범죄만 보이냐 2019.03.15 07:32 (*.195.71.116)
    미친놈아 집행유예 나오면 시위 날 판이구만 ㅋㅋ
  • ㅇㄱㄹㅇ 2019.03.15 09:51 (*.111.17.107)
    고영욱사태보면 최소 징역임.

    집유 절대안뜨니깐 걱정마. 최소 콩밥먹으니깐 마음놔도됨
  • 1 2019.03.15 09:56 (*.152.72.53)
    고영욱은 당연히 징역이고 행위자체를 한사람이니 승리는 아직 자기자신이 먼가를 했다는게 나온게 애매함 생각보다 별로 안나올거같네요
  • ㅇㄴㅁ 2019.03.14 23:33 (*.75.117.119)
    저게 빡친 건가? 우병우 정도 되어야지.
    저건 그냥 착찹한 표정인데.
  • ㅇㅇ 2019.03.14 23:48 (*.75.47.168)
    말하는데 여기자가 끊어서 빡침
  • ㅁㄴㅇㄹ 2019.03.15 00:23 (*.170.45.57)
    기자들은 대답을 원하는게 아니야
    빡치게 하는 표정을 찍는게 목적이야 ㅋㅋㅋㅋ
    그게 더 히트거든 ㅋㅋ
  • 1 2019.03.15 00:25 (*.102.78.87)
    ♬ 암쏘쏘리 벗알럽유~ 다 거짓말
  • ㅇㅇ 2019.03.15 00:54 (*.38.251.61)
    진짜 빡친거라면 멘탈 존나 좋네 ㅋㅋㅋ 시발 정신 없을 꺼같은데 믿는 구석이 있어서 그런가
  • 2019.03.15 01:35 (*.118.119.112)
    오 시바 하정우 같아. 늙을 수록 와꾸 값 나오네 쟤는
  • .... 2019.03.15 03:56 (*.179.84.105)
    아무리 봐도 승리를 조지는 건 좀 아닌데. 실질적으로 운영에 개입을 했다 쳐도...
    그다지 실질적으로 개입을 많이 했을 거 같지도 않고...
    나(승리)는 얼굴만 빌려주지 않는다. 실질적으로 운영한다 이런식으로 홍보를 하긴 했는데,
    내 생각에 그건 방송용 멘트이지 실제로는 얼굴하고 이름만 빌려준게 맞는 거 같아.
    그런데 만만한게 승리라고... 승리한테만 붙어서 조지고 있네.
  • ㅇㅇ 2019.03.15 07:52 (*.98.101.47)
    망상좀 그만 씨발 제발
    상상력은 조떠 생산적인 일에쓰지 니 자지한테 쓰거나
  • ㅇㅇ 2019.03.15 08:44 (*.140.193.97)
    그런데 왜 성접대를 지시해?
  • 장기하 2019.03.15 11:00 (*.105.86.58)
    근데 성접대 사실이라 해도 3년이상 형 받을 사안도 아니고 초범이라 집행유예로 끝날 가능성이 농후하지 않나?
    존나 괘씸죄지 법적으로 승리가 엄청난 실형 받을 것 같지 않은데?
    승리에겐 형사처벌보다 그동안의 연예인으로 쌓아온 것들이 전부 무너진게 더 크지.
    이제 국민적인 쌍놈이 됐으니.
  • 2019.03.15 11:41 (*.245.229.123)
    티비에선 법조인은 실형을 피하기 어려울 거라는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082 친구가 많은 이유 9 2019.03.15
1081 재평가 받는 아몰랑 7 2019.03.15
1080 가사 때문에 심의에 걸린 노래 5 2019.03.15
1079 대통령 내외분의 은퇴 계획 17 2019.03.15
1078 지금보니 유치했던 영화들 13 2019.03.15
1077 한국에서 은근히 애매하고 어려운 호칭 23 2019.03.15
1076 백종원이 스스로 대박이라고 평가한 메뉴 20 2019.03.14
» 빡친 승리 23 2019.03.14
1074 모쏠남과 사귀어 본 일본 여성 28 2019.03.14
1073 정준영에 대한 여자들의 생각 32 2019.03.14
1072 요즘 인싸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자동차 문화 65 2019.03.14
1071 피해자 앞에서 삭제하고 친구한테 다시 받음 13 2019.03.14
1070 YTN 자막 참사 16 2019.03.14
1069 사쿠라의 소신 8 2019.03.14
1068 충격적인 사건 11 2019.03.14
1067 홍수아 변천사 10 2019.03.14
1066 스웨덴에서 단 1명만 모집하는 직업 13 2019.03.14
1065 잘못한 거 혼내면 나오는 필살기 12 2019.03.14
1064 정준영과 엮인 연예인들의 공통점 22 2019.03.14
1063 인터넷 감청 논란은 국민이 오해한 것 16 2019.03.14
1062 용준형 사실 인정 17 2019.03.14
1061 대륙에 간 성소 셀카 6 2019.03.14
1060 여자는 되고 남자는 안 되는 것 23 2019.03.14
1059 민경이네 집 22 2019.03.14
1058 연락 두절된 경찰청장 11 2019.03.14
1057 리더 최종훈이 동생들을 대하는 법 11 2019.03.14
1056 작자미상의 숨겨진 의미 10 2019.03.14
1055 마닷한테도 손절 당함 8 2019.03.14
1054 한반도 미세먼지 상황 12 2019.03.14
1053 뛰어가는 조보아 5 2019.03.14
Board Pagination Prev 1 ...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 66 Next
/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