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팩트리어트 2019.05.16 00:19 (*.132.181.141)
    "본인이 진짜로 한 말"
  • 빅보스맨 2019.05.16 13:00 (*.125.251.10)
    사실이잖아...뇌썩는 얘기는..
  • ㄴㄴ 2019.05.16 00:37 (*.223.30.131)
    불쌍하다.. 완벽하다고 생각했던때도 있었는데 사람이 저렇게되네
  • ㅇㅇ 2019.05.16 00:40 (*.180.128.201)
    원래 저랬는데 너가 선동 당해서 완벽하다 믿었던거야
  • 똑같은 한국븅신들 2019.05.16 03:36 (*.18.29.142)
    요즘 문빠들보면 박사모 보는거같다

    진심 늙으면 뇌가 썩는게 사실인거같다.

    알츠하이머도 병이아니라 뇌가 늙으면 생기는 자연스런현상이래
  • 휴.. 2019.05.16 05:56 (*.234.36.113)
    나도 6,70대 저렇게 될까봐 너무 두려워서 항상 모든 상황을 객관적으로 보려고 노력하는데 정말 힘듬...ㅠ
  • ㅎㄹ 2019.05.16 08:53 (*.144.179.139)
    사람으로 태어난 이상 객관적일 수 없다는 것부터 인정해야지 객관적으로 봐짐
  • ㅇㅇ 2019.05.16 01:10 (*.112.48.202)
    본색을 드러내는거지 이제
    정권 바귄 직후에도 긴가민가하다가 이제 완전 빨갱이 세상 지그들 맘대로 해도 된다싶으니까 본색 나오는거
  • 적절 2019.05.16 01:46 (*.112.70.93)
    틀린말은 거의 다 편집되었다고 보면 됌..
  • 제너럴 킴 재규어 2019.05.16 02:20 (*.70.58.130)
    하태경 김문수가 변절자라고 그렇게 욕을했었는데
    이제 왜 변절했는지 알게 되었음.....
    심재철은 진짜 변절자가 맞는듯하고 ㅋㅋ
  • ㅉㅉ 2019.05.16 09:23 (*.62.213.120)
    처음 부터 대놓고 북한 놈이었는데 완벽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9.05.16 00:49 (*.75.47.168)
    아이고 시민아
  • 00 2019.05.16 01:09 (*.62.172.111)
    사람들이 유머와 진지를 분간 못하네
  • ㅇㅇ 2019.05.16 01:11 (*.112.48.202)
    넌 사람 무시하고 외면하라는게 유머냐?
    독재자 김정은 보고 잘한다하는게 유머여?
    유머 좀만 더 하다간 아주 유머스럽게 적화되겠네
  • 2019.05.16 02:46 (*.221.63.151)
    그럼 너가 말해줘 저 말중 어떤게 유머고 진심인지
  • 글쓴이 2019.05.16 02:48 (*.33.164.220)
    당신의 유우머에 무릎을 탁치고 갑니다.
  • 포풍간지 2019.05.16 11:53 (*.5.196.160)
    자한당이 저런말하면 나라팔아 먹는 토착왜구

    아 우덜이 하면 유머랑께요
  • n2 2019.05.16 17:28 (*.4.90.95)
    공식행사에서 마이크 잡고 유우-머나 말하고 있으니 개그맨이네
  • 적시타 2019.05.16 01:13 (*.32.38.83)
    본인의 말을 본인이 확실히 증명해주니

    젊었을 적 그는 분명 총명했구나
  • 유후 2019.05.16 01:14 (*.128.57.177)
    틀린말도 아닌데뭐.
  • 2019.05.16 02:45 (*.221.63.151)
    독재에 저항했지만
    60대가 되어 김정은을 빰. 후 시발 60살되기전에 뒤져야지
  • 글쓴이 2019.05.16 02:47 (*.33.164.220)
    내 자식은 외고 니 자식은 교육평준화 외치시는 분 아니었나?
  • 대깨문 2019.05.16 04:20 (*.36.141.196)
    동료들 팔아먹고 같은 또래들 고문시키고 감옥까지 갔다온 유사쓰레기가 2030한테 존경받는 이유는 무엇인가?
  • ㄴㅇㄹ 2019.05.16 05:31 (*.140.9.114)
    그냥 니 편 내 편 갈라놓고 보는 뇌썩남의 표본
  • 노시민 2019.05.16 07:14 (*.38.33.122)
    쟤 왜저러냐 요즘 진짜
  • ㄷㄷㄷ 2019.05.16 07:27 (*.36.140.66)
    개도앗맨
  • 스고이 2019.05.16 08:03 (*.241.147.253)
    내가 유시민 강연회가서 지금의 와이프를 만났다 시벌새꺄!
  • ㄴㅇㄴㅇ 2019.05.16 08:17 (*.88.181.160)
    확실히 맛탱이 갔구나........그나마 있던 예전의 모습도 사라졌다... 추잡스럽네
  • ㅁㅇㅁ 2019.05.16 08:20 (*.40.249.254)
    입을 적당히 털었어야해. 말 너무 많아.
  • 돕고사는세상 2019.05.16 08:47 (*.92.191.250)
    2019년 대한민국 경제가 별로 인것은 사실임. 진짜 요즘 주변에 취업 못한애들 천지다.. 대한민국 대통령은 다른거 필요없고, 미국이 시키는대로만 하면 됨. 문재앙 봐라... 트럼프한테 개기다가 지금 얻어 맞는 중.
  • adsgv 2019.05.16 08:49 (*.179.84.105)
    눈도 마주치지 말고, 말도 하지 말고, 악수도 하지 마라. ㅋㅋㅋㅋ 아니 하고 말고는 지 맘인건데,
    그걸 왜 니가 이래라 저래라 하는 거냐? ㅋㅋㅋ

    개인적으로 판단하고 결정 할 능력도 없는 그냥 시키는대로 하는 사람들만 모여 있는 거도 아니고...

    지가 뭘 선택하고 결정하던 그 행동을 누가 비난하고, 욕 할 일도 아닌데,
    저걸 저렇게 유치원 애들 가르치듯이 저런짓을 시키고 있냐... ㅋㅋㅋㅋ

    지지자들 수준 인증하는 거도 아니고 혼란하다... 혼란해...
  • 11 2019.05.16 09:40 (*.7.53.47)
    그냥 저런게 지역감정 만드는거지.
    나는 뭐 어디의 아들 누구의 아들 이딴식으로 선거하는것도 다 지역감정에 호소해서 부추긴다고 생각함.
  • 물논 2019.05.16 09:42 (*.70.54.114)
    그냥 정계 간섭 그만하고 알쓸신잡의 박학다식 유작가로 남아주면 좋았을걸...
  • 234ㅀ1234 2019.05.16 09:48 (*.247.10.63)
    어휴... 대한민국에 어디는가도되는곳 어디는 가면안되는곳이있냐 거긴뭐 신성한지역이냐? 진짜
  • 어험 2019.05.16 10:48 (*.113.85.25)
    잡소리들 하덜말고 잘 모셔라. 다음 대통이시다....
  • ㄱㄷ 2019.05.16 11:46 (*.131.91.83)
    차기 주자로 지지율이 높게 나오니 요즘 이런 게 슬금슬금 나오기 시작하네. 하긴 쫄리겠지
  • n2 2019.05.16 17:31 (*.4.90.95)
    우리는 언제 노무현의 망령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 포지션 2019.05.16 14:09 (*.95.241.19)
    개눈깔 박지원 예언대로 사실상 정계 복귀네

    요즘 행보 보면 차기 총선이나 대선에 출마할 거 같음 출마는 안해도 킹메이킹 정도는 원하는 듯
  • ㄴㅁㄹㄴㅁㅇ 2019.05.16 17:18 (*.245.60.10)
    이런게 바로 레전드라는 거지!

    자신의 비참한 미래까지 내다본 이시대의 진정한 레전드!!!!

    진짜 요즘 썩어보이긴 하더라...
  • ㅇㄹㅇ 2019.05.16 22:12 (*.120.171.56)
    신기한게,, 사람 눈빛이 확실히 변하는것같다.
    엄기영도 그렇고..
  • 파스케스 2019.05.16 22:32 (*.147.177.55)
    뉴스에 무슨 등돌리라고 했다네 하는 말이 나오길래 뭔소린가 했는데
    쟤가 그런거야.
    입으로 흥한 자 입으로 망하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967 이경규가 반한 외모 21 2019.05.16
966 신개념 무한리필 27 2019.05.16
965 김무열이 마동석을 무서워하는 이유 17 2019.05.16
964 곰탕집 성추행 사건보다 더 심각한 사건 21 2019.05.16
963 늘보한세 근황 21 2019.05.16
962 냉면 육수 조리법 34 2019.05.16
961 버닝썬 사건 헬피엔딩 완성 57 2019.05.16
960 인천 중학생 가해자 처벌 수준 19 2019.05.16
» 언행일치의 아이콘 41 2019.05.16
958 대림동 경찰 폭행 86 2019.05.16
957 곽정은식 사과 30 2019.05.16
956 직업여성 지원금 주던 그 지자체 10 2019.05.16
955 펑티모 성형 전 후 27 2019.05.16
954 71년생 고등학생 12 2019.05.16
953 아이언맨 인생 최고의 음식 20 2019.05.16
952 공무원 절대 사절 29 2019.05.16
951 최근 웹툰 때문에 사과한 기안84 댓글 상황 41 2019.05.16
950 여자친구에게 보여줬더니 13 2019.05.16
949 관종의 난 17 2019.05.16
948 대형견 시비거는 투덜이 대처법 38 2019.05.16
947 걸그룹 취향 저격 18 2019.05.16
946 아파트 경비원 때려 숨지게 한 주민 18 2019.05.16
945 공권력 승리 기념 뮤직비디오 재해석 9 2019.05.16
944 매물로 나온 넥슨 아무도 안 사 24 2019.05.16
943 짜는 민경이 8 2019.05.16
942 세상에서 가장 교육적인 반지 20 2019.05.16
941 8살 연하 남편에게 세대차이 느낄 때 16 2019.05.16
940 생수병 유통기한 37 2019.05.16
939 전설의 자막 제작자 9 2019.05.16
938 사랑은 대남성 착취용 프로파간다 14 2019.05.16
Board Pagination Prev 1 ... 219 220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 256 Next
/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