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산균 2019.05.25 15:46 (*.190.6.186)
    슬피다 ㅠ.ㅠ
  • 노라조 2019.05.25 15:49 (*.75.47.168)
    치킨카레&사이다
  • 카레 2019.05.26 01:15 (*.75.117.199)
    사스가 정통
  • 미나짱 2019.05.25 16:30 (*.110.210.198)
    하아 저 답없는 나라는 하이튼.. 학교에서라도 숟가락으로 먹게 가르치면 안되냐? 저번에 게시물 보니까, 똥누고 왼손으로 닦는것도 존나 대충이고, 음식할 때는 양손 다쓴다며...에혀 진짜 답이 없는 나라다..
  • ㅅㅇ 2019.05.25 16:50 (*.229.162.221)
    인도식사법 임.. 손으로 둥글게작은공 모양으로해서 먹음. 인도에선 나름과학적이라 손끝신경으로 음식을 감지하기때문에 소화가 잘된다나.
    아무튼 전통식사법이고 아직동남아 시골마을가면 대부분 저렇게 먹음
  • ㄴㄴㄴㄴㄴ 2019.05.25 19:25 (*.33.181.39)
    아닌데 아는척쩌네
  • Xfactor 2019.05.25 20:28 (*.155.213.32)
    머 나름 인도인을 대변하자면 식당에서 숟가락은 어찌됬건 남들과 공유되는 거고 자기 손은 본인들이 알아서 깨끗히 관리하고 있는 것이기에 저게 더 청결하다고 생각..식당에서 또 세정력을 높이기위해 엄청 독한 세제사용하는 것도 그렇고..나름 일리는 있는듯 ㅋㅋ
  • 1134 2019.05.25 23:31 (*.99.45.229)
    아니 독한 세제를 숟가락에만 쓰냐 ㅎㅎㅎㅎ 그럴거면 밖에서 음식을 아예 먹지 말아야지. 말이 되는 소릴해라..
  • ㅇㅌㅇ 2019.05.25 18:24 (*.201.17.37)
    애들 맨발로 올라가게할거면 신발도 일렬로 정리해놓지 ㅋㅋㅋ
  • ㅡㅡ 2019.05.25 18:39 (*.129.41.70)
    아니 애기들 밥 먹는데 식탁 발로 밟고 가는 새끼는 뭐여?
  • 12조 2019.05.25 18:55 (*.86.0.115)
    신발 전부 물려받았나봐
  • 2019.05.25 19:53 (*.102.11.7)
    다른건 다 집어 치우고
    저나라 정치하는 인간들이 생각이 있으면
    최소한 화장실 시설은 갖춰줘야 하는거 아니냐.
    우리나라도 80년대 부터는
    서울 판자촌에도 공중 화장실 하나씩 의무로 있었다.
    봉천동 산꼭대기에도 큰 공중 화장실 하나씩 있어서
    동내사람들 아침에 바쁠때는 다 같이 이용하고 그랬다.
    그거 얼마나 한다고, 전국민 대동단결해서
    강가에 똥싸고 해변에 똥싸고, 똥 밟고 다니고
    냄세나고 강간당하고 그러는데도 그걸 내버려 두냐
    아얘 미친놈들인거 같음
  • ㅁㅁ 2019.05.25 22:41 (*.38.28.160)
    인프라 투자순서가 전기, 도로 이런거 우선이고 수도가 나중인데 상수도가 우선이고 하수도가 거의 맨마지막입니다.
    그냥 못 사는 나라구나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리나라도 똥물 강물로 안흘려보낸지 얼마 안됐거든요..
  • 향수성애자 2019.05.25 23:36 (*.244.150.174)
    인도얘들 악취 진짜 견디기 힘듬.
  • 2019.05.26 01:27 (*.185.5.136)
    인도하면 카레보단 일단 강간이 먼저 떠오르고 그담이 카레 그리고 뽑자면 발리우드
  • ㅇㅅㅇ 2019.05.26 01:31 (*.218.105.53)
    가축들 사료 먹는것도 아니고 애들이 너무 가엽네
  • ㄷㄷㅇ 2019.05.26 04:39 (*.190.81.20)
    일본 유치원 아이들 실내에 들어갈때 신발 반듯하게 돌려놓고 들어가는 거 정말 귀엽다
    인도 애들도 귀여워 근데 교육을 저따위로 시켜놓으면 나라의 장래가 어둡쨔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712 컨셉충들의 시대 43 2019.05.25
3711 불매운동 반대한 중국인 41 2019.05.25
3710 성형수술 하러 온 8살 12 2019.05.25
3709 제2의 사드 사태 예정 84 2019.05.25
3708 제일 개처럼 짖는 놈한테 선물 준다 19 2019.05.25
3707 우연히 만난 동창 26 2019.05.25
3706 어린 시절부터 사족보행을 해왔다는 여성 50 2019.05.25
3705 잔나비 멤버 학폭 사건 53 2019.05.25
3704 아파트 2층에서 뛰어내린 이유 12 2019.05.25
3703 평양냉면 먹는 법 42 2019.05.25
3702 KFC 닭껍질 튀김 14 2019.05.25
3701 반려동물 월 평균 양육 비용 29 2019.05.25
3700 명세빈 리즈 시절 14 2019.05.25
3699 수족관에서 벌어진 일 22 2019.05.25
3698 그알 PD보다 검거율 높은 예능 PD 10 2019.05.25
3697 광화문 천막 철거 그 후 24 2019.05.25
3696 돼지고기 무한리필에 감동 36 2019.05.25
3695 살고 싶은 발가락 9 2019.05.25
3694 김준호 차태현 내기골프 수사 결과 13 2019.05.25
» 카레국 초딩들 급식 시간 17 2019.05.25
3692 현대판 불로초 31 2019.05.25
3691 빈지노가 대학생들에게 31 2019.05.25
3690 새내기 여경의 추격전 33 2019.05.25
3689 뜬금없이 전현무와 찌라시 돌았던 방송인 14 2019.05.25
3688 설리 인스타 근황 22 2019.05.25
3687 중소기업 인력난 해결방안 69 2019.05.25
3686 왕년의 CF 스타 김정화가 밝히는 당시 수입 17 2019.05.25
3685 40년지기 동네 사람들한테 37억 빌려서 잠수 16 2019.05.25
3684 나이가 많아서 슬픈 러시아 소녀 16 2019.05.25
3683 요즘 군대 화장실 25 2019.05.25
Board Pagination Prev 1 ...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 199 Next
/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