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jpg


  • 유산균 2019.05.25 15:44 (*.190.6.186)
    개진상
  • 2019.05.25 15:49 (*.129.41.70)
    동창인데 누군 병워에서 일하고 누군 좆찐따고 열폭했네
  • ㅋㅋ 2019.05.25 15:51 (*.237.19.8)
    그 친구 하루종일 기분 꿀꿀했겠다
  • 조각 2019.05.25 15:55 (*.69.248.20)
    이런 사람을 소시오패스라고 합니다
  • 조각 2019.05.25 15:56 (*.69.248.20)
    아..아닙니다
  • 병이야병 2019.05.26 13:48 (*.104.65.242)
    이런사람을 시소호패스 라고 합니다

    좋을땐 호
  • ㅁㅁ 2019.05.25 16:02 (*.105.30.23)
    처음부터 기억 안 난다고 하던가;;
  • ㄴㄴ 2019.05.25 16:03 (*.223.10.236)
    개씹진상새끼네 개젖같다
  • 2019.05.25 16:25 (*.223.49.35)
    어우야? 기집애들ㅇ
  • ㅇㅇ 2019.05.25 16:42 (*.53.219.242)
    쿵쾅이의 열폭
  • ㅅㅇㅇ 2019.05.25 16:47 (*.184.82.138)
    이야.. 고등학교 동창한테 존대하라면서 지는 익명의 다수한테 말까네. 지는 왜 온라인에서 말까세요? 쿵쾅!
  • woodstock 2019.05.25 19:49 (*.35.12.73)
    그냥 인성이 덜 된 사람이죠.
  • 오호 2019.05.25 17:04 (*.133.60.108)
    얘가 뭘 모르나본데 응급실에선 간호사가 갑이다
  • ㅇㅇ 2019.05.25 17:07 (*.10.84.27)
    아무리 간호사라도 병원 인맥 만들어놓는건 절대 나쁜일이 아닌데 지가 그걸 발로 차네
  • 철수 2019.05.25 18:44 (*.36.150.122)
    222ㅈ 진짜 무식임 ㅋㅋㅋㅋㅋ
  • 111 2019.05.25 18:32 (*.231.151.244)
    동창은 환갑넘어서도 반말하고 격없이 대하는게 정상 아님?
  • ㅇㅇ 2019.05.25 18:45 (*.201.246.99)
    갑분싸 머신 소시오패스
  • 815콜라 2019.05.25 18:46 (*.223.39.12)
    ㅋㅋㅋ
  • ㄴㅇ 2019.05.25 19:06 (*.124.4.191)
    지가 스스로 글까지 올린거 보면 쟤는 진짜네.
    지금 또는 미래의 반려자와 아이들은 고생 좀 하겠다.
  • 적시타 2019.05.25 19:24 (*.70.26.223)
    인터넷 pc충들이 뭐 저정도 수준이자나
    나중에 내가 ㅈㄹ났었구나 생각할지 모르겠다
  • 2019.05.26 01:14 (*.185.5.136)
    개진따 백수 새끼가 병원에서 의사동창 만났으니 기분 족같겠지..이해는간다.
  • ㅇㄹㅇㄹ 2019.05.26 02:28 (*.42.69.91)
    여자들은 공감력이 좋다면서요. ㅋㅋ
  • 2019.05.26 08:21 (*.7.56.61)
    스스로 갑질이라고 하자나...
    손님은 왕이다라는 썩어빠진 마인드로 살아가는 열폭 자격지심 추태인임
  • 글쓴이 2019.05.26 16:30 (*.183.140.235)
    앞으로 인생 힘들 게 살겠다.
  • 어쩔수없어 2019.05.27 11:56 (*.84.169.107)
  • 글쓴이 2019.05.28 13:09 (*.228.46.78)
    얼굴을 알고있는사이면 기분나쁠게 있나, 그냥 태도나 그런게 기분나빳던거 같은데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712 컨셉충들의 시대 43 2019.05.25
3711 불매운동 반대한 중국인 41 2019.05.25
3710 성형수술 하러 온 8살 12 2019.05.25
3709 제2의 사드 사태 예정 84 2019.05.25
3708 제일 개처럼 짖는 놈한테 선물 준다 19 2019.05.25
» 우연히 만난 동창 26 2019.05.25
3706 어린 시절부터 사족보행을 해왔다는 여성 50 2019.05.25
3705 잔나비 멤버 학폭 사건 53 2019.05.25
3704 아파트 2층에서 뛰어내린 이유 12 2019.05.25
3703 평양냉면 먹는 법 42 2019.05.25
3702 KFC 닭껍질 튀김 14 2019.05.25
3701 반려동물 월 평균 양육 비용 29 2019.05.25
3700 명세빈 리즈 시절 14 2019.05.25
3699 수족관에서 벌어진 일 22 2019.05.25
3698 그알 PD보다 검거율 높은 예능 PD 10 2019.05.25
3697 광화문 천막 철거 그 후 24 2019.05.25
3696 돼지고기 무한리필에 감동 36 2019.05.25
3695 살고 싶은 발가락 9 2019.05.25
3694 김준호 차태현 내기골프 수사 결과 13 2019.05.25
3693 카레국 초딩들 급식 시간 17 2019.05.25
3692 현대판 불로초 31 2019.05.25
3691 빈지노가 대학생들에게 31 2019.05.25
3690 새내기 여경의 추격전 33 2019.05.25
3689 뜬금없이 전현무와 찌라시 돌았던 방송인 14 2019.05.25
3688 설리 인스타 근황 22 2019.05.25
3687 중소기업 인력난 해결방안 69 2019.05.25
3686 왕년의 CF 스타 김정화가 밝히는 당시 수입 17 2019.05.25
3685 40년지기 동네 사람들한테 37억 빌려서 잠수 16 2019.05.25
3684 나이가 많아서 슬픈 러시아 소녀 16 2019.05.25
3683 요즘 군대 화장실 25 2019.05.25
Board Pagination Prev 1 ...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 199 Next
/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