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고 2019.06.12 16:25 (*.157.7.57)
    근데 날씨도 그렇고 분위기가 왜 저리 음침하냐?
  • ㄴㅁㅇㄹ 2019.06.12 17:39 (*.42.40.139)
    쟤들이 어떻게 될지 아니까 안타깝다.
  • ㅇㅇㅇ 2019.06.12 21:17 (*.62.8.206)
    지금 총쐇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됨 ㅋㅋㅋㅋ 팡주재현이다
  • 2019.06.12 16:28 (*.223.35.99)
    우리도 겪어본 일이라 그런지 남일 같지 않네..
  • 선형대수 2019.06.12 16:33 (*.7.46.94)
    ㅇㅇ 2002년 월드컵
    노무현 지지자들의 열정
    2008년 쓰레기 소고기 파동
    박근혜 탄핵때 전국민들이 생업 마다하고 모인거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간다

    전국민이 한마음이었지
    때로는 신명도 있었고
    쓰다보니 눈물나네
    자유 민주주의 만세

    이 모든건 공짜가 아니다
  • ㅇㅇ 2019.06.12 16:40 (*.180.128.201)
    공짜가 아니지...지금 그 댓가를 치루자나
  • 2019.06.12 19:13 (*.223.32.171)
    노무현때 농민시위로 존나 고생했는데
    전의경때 시위진압한애들은 다 알겠지만
    소고기도 선동질이고 탄핵도 선동질인거 다 알지
    ㅆㅂ 소고기는 지금 생각해도 존나 웃기네ㅋㅋㅋㅋ
    차랑 반도체 수출하고 소고기 받은건데
    그걸 어떻게 선동거리를 만드냐
    15년 지난 지금 뇌에 구멍뚫린애들 있나?
  • 에라이 2019.06.12 19:31 (*.78.110.13)
    탄핵이 선동질이라니 ㅋㅋㅋ 이런빡대가리도 같은 한표를 갖고있네..
  • 2019.06.12 20:05 (*.223.32.171)
    니까짓거랑 같은 한표가 아니지
    지능이 낮으니 맨날 선동질 당해요
  • ㅁㄴㅇㄹ 2019.06.12 20:58 (*.16.83.6)
    선동당한 벌래가 ㅋㅋㅋ
  • ㅋㅋㅋ 2019.06.13 00:40 (*.157.78.31)
    널 보니 선동이 얼마나 무서운지 알겠네
    여윽시 선동의 최고봉은 릴베지
  • ㅁㄴ 2019.06.12 19:33 (*.223.44.254)
    아직도 이런 선동분자가 있구나..
    당시 집회가 광우병때문이라는것 자체가 선동이다.

    물론 트리거 역할은 했지만 주된 주장은
    국민들의 의견을 무시하지 말라는 것이었다.
    광우병, 그게 걸릴확률도 희박하고
    신빙성도 없다는 것 다 안다.
    광우병에 대한것을 믿는 사람도 많았지만
    대다수라고 할만한 수는 아니었지.

    그러나 이유가 어찌되었든 반대하는 이가
    무시할만한 수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정부는 소고기수입을 멈추려하지도 않고
    고민조차 하지않았다.

    광우병뿐만 아니라 4대강도 마찬가지였지.
    반대하는 국민들의 의견도 수렴해서
    다른 방법을 고려하는 척이라도 했어야했는데
    그냥 밀어부치는 정부에 반발한것이다.

    아직도 이해 안가냐?
    금덩이가 아무리 값비싸도 내가 갖기 싫다는데,
    자꾸 억지로 손에 쥐어주는 그 강압에 들고일어난거다.
  • ㅇㄹㅇ 2019.06.12 19:36 (*.223.45.99)
    광우병 공기전염론, 무적의 단백질, 한국인 97% 감염 등등 허구자료 퍼뜨리면서 선동해놓고는 무슨 검역주권타령하고 있어 빨갱이새끼들이
    어디서 역사왜곡이야?
  • 2019.06.12 21:57 (*.133.130.23)
    여기 댓글 알바 총출동 했나
    이명박때 광우뻥으로 선동질하던걸
    이제와서 광우뻥이 아니라하면 뭘 한거냐
    현대차 팔고 삼성 반도체 팔도 소고기 수입하는게 뭐가 문제냐
    존나 신의 한수 FTA 였는데?
    문죄인은 한게 뭐있지? 이명박때 해놓은 FTA 외교질 병신같이 해대서 트럼프가 갈아 엎어버린거?
    소고기 수입을 멈추질 않았다고 말하는게 존나 웃긴거야
    이제와서 부끄러우니까 자기합리화 하는 글 싸지르지 말고 반성해라 니네가 만들어낸 재앙이다
  • 2019.06.12 22:00 (*.133.130.23)
    멀쩡한 소고기 가져와서 아직도 졸라 맛있게 잘 먹고 있는데 무슨 수입금지를 고민도 안해봤다는 개소리를 하고 있어
    옆에 앉아있음 귀싸대기를 한대 쳐버리고 싶네
  • 1234 2019.06.12 22:25 (*.230.107.62)
    ㅋㅋㅋ 재밌으시네
  • ㅇㅇ 2019.06.12 19:38 (*.18.96.50)
    아무 근거도 없는 반대를 들어줘야 되는건 어느나라 법이냐?
    그리고 애초에 선동당한게 아니라면 왜 반대한건데?
  • ㅇㄹㅇ 2019.06.12 19:38 (*.223.45.99)
    한우보다 깨끗한 게 미국소고, 36개월 월령제한이 있는 게 아니라 36개월이면 '사료를 더 안주고 도축해도 되는 성인 소'로 특정을 했던 건데 무슨 36개월 이상 소→ 광우병 소 타령ㅋㅋㅋㅋㅋㅋ
    불지르고 사람패고 경찰차 신문사 사옥 깨부시던 범죄자새끼들이 정의타령하지 마라.
  • 2019.06.12 20:04 (*.223.32.171)
    당하는 새끼들은 맨날 당해
    지능이 낮거든 ㅋㅋㅋㅋ
    그렇게 선동질 당해도 선동질 당했다고 말하는게 선동질이라는데 말 다했지
    대가리 덜깨졌나봐ㅋㅋㅋ
    아직도 모르나? 역사가 계속 반복되는데
    똥인지 된장인지고 모르는 놈들
  • ㅁㄴㅇㄹ 2019.06.12 20:59 (*.16.83.6)
    거울보고 그만 울어 ㅋㅋ
  • 2019.06.12 21:04 (*.133.130.23)
    쓸말 없으면 다물고 있어
  • ㅁㄴㅇㄹ 2019.06.13 09:22 (*.16.83.6)
    사람 말도 할줄아아?ㅋ
  • ㅇㅇ 2019.06.12 20:08 (*.148.57.131)
    그 말이 다 맞는데...여성도 군대가자는 청원이 30만을 넘었는데...훠훠허~참 재미있는 이슈네요~한마디로 30만명의 청원을 의견 수렴도 없이 묵살한건 자유 민주주의 인가??
  • 1111 2019.06.13 01:33 (*.112.210.111)
    이게 팩트
    나머진 헛소리
  • 똥꼬 2019.06.12 20:17 (*.198.180.152)
    치루있으면 병원가라~
  • ㅇㅇ 2019.06.12 16:40 (*.147.106.230)
    ㅋㅋ, 선형이 감성적이네
  • ㅁㅁ 2019.06.12 16:40 (*.221.63.151)
    자유 민주주의 만세라 ㅋㅋ 이색기 대깨문인줄 알았더니 아니네? 엌ㅋㅋㅋㅋㅋ
  • Ahayac 2019.06.12 16:45 (*.223.32.254)
    그 민주주의 이어받았다는 지금 정부 공산독재당 눈치보느라 진짜 민주화 시위하는 홍콩시위대들 중국 공안한테 쳐맞는거 언론통제 하고있음ㅋㅋ 사실상 자유민주가아니라 조선민주주의 운동 지지한거임ㅋㅋ
  • ㅂㅅ 2019.06.12 16:50 (*.62.172.88)
    문씨퇴진도 모이려나..에휴
  • 2019.06.12 17:24 (*.195.171.215)
    선동가들이 참여 안해서 안모임
  • ㅇㅇ 2019.06.12 17:52 (*.33.178.1)
    ??? 무슨 개소리얌 문재인 임기 시작전부터 모였는데 ㅋㅋ

    저기 광화문 구석에 가봐 온 동네 틀딱들 다 모여 있다
  • 12334 2019.06.12 19:23 (*.99.5.20)
    그래도 그분들 진지하게 이야기 해봤냐 ㅋㅋㅋㅋㅋㅋㅋ
    그분들 그분이 출소 후 다시 정계 나오면 찍는단다.
    민주주의는 개뿔 ㅋㅋㅋㅋㅋ 맹목적 신도마냥 대가리 장식인 분들임.

    정치를 보는게 아니라 무슨 광신도들인줄 무서워서 눼눼 하고 도망침
  • ㅂㅈㅅㄱ 2019.06.12 16:28 (*.105.43.146)
    한때는 아시아의 별이었던 곳도
    이제 조만간 짱깨본토 바퀴들 소굴이 되겠구나...
    유일한 착짱 홍짱들을 응원하자 ㅠㅠ
    진짜 목숨걸고 나온거다 쟤네들
  • 222 2019.06.12 17:37 (*.132.45.200)
    그래도 천안문 사태같은건 안나지 않을까.. 지금이 몇십년처럼 하기 쉽지 않을텐데
  • 2019.06.12 16:28 (*.102.11.72)
    미국, 유럽에서 참견할수 있는 뒷문을 일부러 열어주네....
  • 아이러니 2019.06.12 16:38 (*.157.7.57)
    어차피 천안문 시즌2 찍어도 참견 못함

    짱깨들은 아예 예전 냉전처럼 유럽 미국과 담 쌓고 살 망정 쟤들이 뭘로 협박하건 공산당 권위에 도전하면 무조건 땅크로 깔아뭉갤 거야

    어차피 천안문 때도 그랬고 시간 지나면 유럽 미국 애들이 알아서 다시 화해하자고 오니까
  • 2019.06.12 18:19 (*.223.23.64)
    식견 존나 편협하네요
  • 2019.06.12 18:57 (*.102.11.72)
    아이러니 자네 아버지가 중국사람인가?ㅋ
    무슨 30년전 미소 냉전시대 얘기를 하고 있는가?ㅋ
  • ㅇㅇ 2019.06.12 19:31 (*.18.96.50)
    그러다 트럼프가 홍콩 독립 지지하겠다고 하면 중국 줫대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
  • ... 2019.06.12 19:37 (*.129.188.151)
    <p> 대만도 했는데 홍콩이라고 못할리가..</p>
  • ㄹㅇ 2019.06.12 18:32 (*.148.185.6)
    ㅋㅋㅋ 지금 미중무역분쟁 때문에 미국이 중국한테 꿇어라!하고 있으니까. 홍콩도 그 분위기와 기세에 호응하는 거임.
    미국 정부랑 홍콩 시위 운동 수뇌부랑 연결되어있을 가능성 엄청 높다.
  • 2019.06.12 18:56 (*.102.11.72)
    반 시진핑 세력이 이참에 뒷문 열어주는 거라는 썰이 있음
  • 12334 2019.06.12 19:25 (*.99.5.20)
    홍콩이 뭐 중국 반환되었다고, 중국화 되었다는게 뭐 눈치 본거지.
    지금 상황 보면 일어설만하지.
    명분 만들기는 충분하자나 ㅋㅋㅋㅋ 홍콩에서 미국인 한명 죽어봐 ㅋㅋㅋㅋㅋ
    자유주의와 민주주의 수호자 미국이 명분 만들고 핵전쟁은 아니겠지만 무역전쟁에서 우위 점하겠짘ㅋㅋ
  • ㅇㅇ 2019.06.12 16:31 (*.251.242.86)
    쟤들 입장에서는 저러는게 자기들이 우리나라 일제 시대때의 독립운동가 아니냐?
  • 한국포함 2019.06.12 16:37 (*.38.40.1)
    생긴것들봐라 죄다 안경찐따들의 향연이네..

    저게 아시아인들의 평균적인 외모란말인가..ㅠㅠ
  • ㅇㅇㅇ 2019.06.12 16:40 (*.147.106.230)
    니 마음상태가 더 걱정이다야..
  • ㅁㅁ 2019.06.12 16:51 (*.221.63.151)
    186에 세계각국 여자 먹고다니는 ㅈ훈남인데 너같은애들 보면 꼭 하나같이 병쉰같이 생겼더라. 애초에 자격지심있으니까 그런게 보이는거야.
    난 그냥 민주주의에 대한 열망과 시진핑의 독재에도 홍콩이 꽤 성숙하고 강인하구나 느꼈는 말이지.
  • 2019.06.12 19:29 (*.33.178.174)
    천박하다 천박해
  • 아이고 2019.06.12 22:54 (*.168.247.57)
    돈주고?
  • 덜덜이 2019.06.13 00:11 (*.244.23.66)
    갑자기 186?
  • ㅣ기오막ㅁㅇㄴ 2019.06.13 01:28 (*.33.130.133)
    어찌 주제에서 벗어난 이야기만 계속 하냐 ㄷㄷㄷ
  • 야메 2019.06.12 16:40 (*.78.104.207)
    영국령일 때는 영국 물러가라며 시위하고
    중국령 되니까 중국 물러가라며 시위하고
    성질 더러운 여편네 보는거 같어

    완전한 독립국으로 독립하지 않는 한
    조약대로 2047년 되면 일국양제도 끝나고 중국에 완전 흡수될건데
    차라리 독립운동에 대한 커다란 담론을 가진 시위면 모를까
    저런 시위는 일시적인 미봉책이야.

    어차피 영국도 브렉시트 때매 자기코가 석자여 히힛
  • 싸다구전문가 2019.06.12 16:52 (*.170.127.102)
    2047년.
    지금으로부터 28년 후.
  • 2019.06.12 17:59 (*.229.204.224)
    반대로 아는 거 아니냐?
    영국에서 중국으로 반환될 때 홍콩서 유명배우 부자들 캐나다 이민 러시였어. 여명 나온 영화였나? 거기서 반환 당시 홍콩사람들의 암울함이 잘 드러나 있지.
    적어도 내 기억속 홍콩인들은 중국 반환 때 우울하고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음
  • .. 2019.06.12 23:30 (*.225.60.154)
    지식도 야메구나.
    중국 반환이 다가올 때 홍콩은 암울함이 극에 달했었다.
    영국 물러가라고 외쳤던 것은 사실이나
    그건 얼치기같은 민족주의자들이었고 대다수는 미래를 불안해한다.
    지금도 홍콩사람 어느 누구도 스스로를 "중국인"이라고 하지 않는다.
  • 덜덜이 2019.06.12 16:49 (*.49.204.197)
    그냥 홍콩을 홍콩 자체적으로 독립해서 나라를 이끌어 나가라고 하면 안되는걸까? 왜 중국은 하나의 중국에 그렇게 집착하는걸까. 그냥 홍콩따로, 대만따로, 티벳 따로 해서 다들 알아서 살아가라고 그래. 그리고 그 자원들을 모두 중국 본토쪽으로 쏟아부으면 훨씬 더 나은 나라가 될 거 같은데 왜케 속 좁게 구는걸까
  • ㅇㅇ 2019.06.12 16:56 (*.251.242.86)
    그런걸 인정하면 중국 내부의 소수 민족들까지 죄다 독립하려 할거고 좆되니까?
  • 815콜라 2019.06.12 17:13 (*.104.235.141)
    바로 그게 자기들 약점이니까
  • ㄹㅇ 2019.06.12 18:36 (*.148.185.6)
    너 말은 정치적으로 독립시켜주고 경제적으로 종속시키자는 말인데

    그게 상식적으로 말이 된다고 생각해? 경제적으로 종속시키는 이유가 곧 정치적으로 종속시키려고 하는 거야.

    정치적으로 속하에 두지 않는 이상.. 아니 밑에 두어도 불안정한 게 사람 마음이야.

    홍콩 대만 티벳 위구르 다 정치적 자유주고 경제적으로 종속시키고나서. 50여년 뒤에 자립할만큼 큰 나라가 중국이랑 경쟁시작하면 답이 없는 거.

    사람들이 독일은 욕심이 너무 컸다. 적당히 먹고 세계대전 휴전 때렸으면 됐을텐데 ㅉㅉ하는데 너가 바로 그짝이다.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른다. 독일은 애초에 전쟁을 일으킨 순간 유럽을 정복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게임을 시작한 거고.

    중국도 하나의 중국이 아니면 안 되는 체제에 있는 국가다.
  • 12334 2019.06.12 19:28 (*.99.5.20)
    그거 용인해주면, 신장 위구루 기타 등등 지역 다 일어난다.
    가뜩이나 몽골이랑도 사이 안좋은데. 땅덩어리 작아지고 인구 줄면 대국이 아니지.
    그리고 북경에 몰린 인원이 뭐 하겠어 , 자원이 많은 것도 아닐테고 거기 무지한 소수민족 들 땅에서 다 캐다가 나라 일군거지 중국은 뭐
    국가 차원의 공장부지 설립. 사업 모든게 1당 아래에 돌아가는 나라인데 ㅋㅋㅋㅋㅋㅋ

    중국놈들 모택동 신성시하면서 모택동이 연임 못하게 한거 시진핑이 바꿔도 시위 안한 나라인데 ㅋㅋㅋㅋㅋ
    그냥 살기 위해서 어쩔수 없이 사는 인간들이지 뭐
  • ㅇㅇ 2019.06.12 16:56 (*.132.37.201)
    이제 와이프가 홍콩 보내달라고 하면 클난다고 해야겠당
  • ㅇㅇ 2019.06.12 17:05 (*.142.149.128)
    영국은 이런거 보면 큼지막하니 빨딱서서 어떻게든 분열시킬라고 개입하던데 몰래 또 뭐 하고 있을라나...

    쳐망해서 지들 살기에 바쁠랑가... 하긴 브렉시트하면 중국 자본 끌어들이는거 말곤 답이없으니
  • ㅇㅇ 2019.06.12 17:54 (*.33.178.1)
    무슨 백년전 이야기를 하고 자빠졌어 ㅋㅋㅋ
  • ㅇㅇ 2019.06.12 19:30 (*.111.28.222)
    ?????????? 홍콩 민주주의 요구 사태가 영국이 만들어낸 작품인데???? 중국은 영국이 순순히 홍콩 안줄주 알았는데 영국이 순순히 줬지 근데 주기전에 홍콩 시민에게 투표권도 줌 원래 영국 식민지 시절 대부분 홍콩인은 투표권도 없었음 중국 주기 전에 중국 좈되봐라 하고 막판에 홍콩인에 자치 할 수 있는 민주주의 맛을 보여준거임 니가 몰라서 그런거지 영국 미국 하여튼 서방국가들은 니가 알던 백년전이건 요즘이건 중동 아프리카에서 지들편 안들면 허구헛날 분쟁 일으키는 이런 짓함 솔직히 테러 당해도 할 말 없는 놈들임
  • ooOoo 2019.06.12 17:10 (*.242.182.38)
    중국은 저게 천안문사태 시즌2될까봐 되게 걱정함..
  • ㄱㄴㄷ 2019.06.12 17:22 (*.186.226.125)
    한편으로는 무력진압되어 이슈화 됬으면 한다
    세계적으로 지탄받고 인권 문제더 부각되고 탄압받고 있는 티베트나 소수민족들 들고 일어나고
  • 12334 2019.06.12 19:30 (*.99.5.20)
    신장 위구르 지역애들 수용소 만든 이유가 이슬람 믿는 애들인데 무리하게 당 세노ㅣ 라던가 종교 자체를 부정하니까 애들이 자살테러를 많이함.
    그러니까 수용소에 가둬놓고 세뇌중임 지금

    진짜 신장 위구르 지역가면 말도 아닐거임. 다 쉬쉬해서 그렇지
  • ㅇㅇ 2019.06.12 17:40 (*.7.59.193)
    중국이 좀더 여러개였으면 한다
  • ㅇㅇ 2019.06.12 17:55 (*.33.178.1)
    애초에 영국은 홍콩섬쪽은 반환 할 필요도 없었지만 깔끔하게 털고 나간거
  • ㅇㅇ 2019.06.12 18:12 (*.34.197.111)
    사진찍힌애들은 다죽겠구나. 짱개 특유의 노예 시스템에 소속돼서 취직도안될테고 전부 인체신비전시회행
  • ㅇㅇ 2019.06.12 18:22 (*.62.222.66)
    문재인 정부는
    박근혜 정부보다 훨신 친중 정권이고
    문재인을 지지하면서 촛불집회를 나갔던 사람들이
    이번 홍콩 집회에는 입다물고 있는거 보면
    문재인 정부가 친중이기 때문에 입다물고 있는거 보면
    코메디지
  • 지박이 2019.06.13 01:24 (*.53.17.91)
    형이 거기서 왜나와?
  • ㅁㄴㅇ 2019.06.12 19:19 (*.150.46.32)
    우리도 홍콩 응원 캠패인 같은거 만들자! 응원 구호 좋은거 없냐?
  • ㅁㄴㅇ 2019.06.12 19:24 (*.150.46.32)
    함꼐해요 홍콩"은 이상하지?
  • 에라이 2019.06.12 19:33 (*.78.110.13)
    전세계에서 기자 특파원들 홍콩에 상주시키면 천안문꼴은 안나지않을까. 설령 제2의 천안문이 되더라도 중국의 미개함을 온세계에 전파하는꼴이니. 하여간 마음은 함께하고싶다
  • ㅇㅇ 2019.06.12 19:43 (*.18.96.50)
    이번 기회에 중국을 조져버려야 된다
    나라 50개로 쪼개져서 나무젓가락이나 만들면서 살아야 미세먼지는 니들 문제라느니 하는 개소리를 못하지
  • 홍두깨 2019.06.13 00:03 (*.197.220.229)
    탱크에 깔려서 육전이 되어봐야 정신차리지
  • 미래소년코난 2019.06.13 02:49 (*.9.240.248)
    안녕하세요 미래에서 또 왔읍니다. 중국 갈라지고 일본도 갈라집니다. 한국은 커집니다 다가올 미래를 대비하세요
  • 혼구녕 2019.06.13 06:39 (*.236.157.163)
    개솔말고 로또번호나 쪽지로 보내라
  • 12 2019.06.13 10:28 (*.43.71.211)
    쪽지 발송했습니다. 근데 몇회껀지 기억이 안나네요
  • ㅇㅇ 2019.06.13 05:15 (*.179.102.223)
    독립해라..
  • 냥냥 2019.06.13 10:40 (*.102.221.88)
    자유를 맛본 마지막 세대가 될지도 모름..
  • 일이삼사 2019.06.13 11:39 (*.222.82.242)
    홍콩사람들이 정치적 무관심이라 할 수 있는데 중국정부가 하도 서투르게 나오니 이렇게 된게 큰거같다. 미국이 엄정하게 이 사태에 뛰어들 수도 있을거같아. 대만에서는 트럼프가 중국을 압박하면, 중국이 강경하게 군비경쟁에 뛰어드는 시나리오를 은근 원한다고 보더라고. 그렇게 미국이 구소련을 해쳐먹었거든. 군비경쟁 냉전으로 가면 미국 군산복합체야 땡큐이고 결국 중국 경제는 파탄나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062 블리자드 망해가는 이유 37 2019.06.13
5061 여신강림 작가 인스타 라이브 30 2019.06.13
5060 부상 당해서 휠체어 타는 헬스 유튜버 27 2019.06.13
5059 걸그룹 포인트 안무 9 2019.06.13
5058 해산 안 하면 발포 경고 21 2019.06.13
5057 조보아 홀리는 학생 17 2019.06.13
5056 면접 보는 와썹맨 5 2019.06.13
5055 해시태그 애지 9 2019.06.13
5054 사상 첫 결승 진출 25 2019.06.13
5053 빛나는 나봉쓰 16 2019.06.13
5052 전기톱까지 사용 19 2019.06.13
5051 김캐리 근황 26 2019.06.13
5050 공포의 오만 사이클론 11 2019.06.13
5049 이강인의 첫키스 11 2019.06.13
5048 조선족과 키보드 배틀에서 이기는 방법 15 2019.06.13
5047 매끈한 백지헌 7 2019.06.13
5046 허세의 최후 8 2019.06.13
5045 김태호 PD 새 예능 라인업 17 2019.06.13
5044 금괴 밀수 수법 15 2019.06.13
5043 노라조 새 멤버의 나이 11 2019.06.13
5042 그녀의 한입만 9 2019.06.13
5041 살 많이 빠진 성소 6 2019.06.13
5040 유니클로 매장에서 노는 아이 15 2019.06.13
5039 지호에게 까불다 걸리면 8 2019.06.13
5038 청와대까지 찾아갔지만 12 2019.06.13
5037 신비의 노림수 5 2019.06.13
» 홍콩 시위 현장 83 2019.06.12
5035 약국이 또 27 2019.06.12
5034 센세 피꺼솟 25 2019.06.12
5033 통영 경찰서장의 사과문 24 2019.06.12
Board Pagination Prev 1 ...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 199 Next
/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