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척추 2019.07.12 00:24 (*.250.198.231)
    현실 고증 보소
  • 웃겼다 2019.07.12 10:59 (*.66.184.189)
    ㅋㅋㅋㅋㅋ
  • ㄹㅇㅇ 2019.07.12 00:29 (*.120.171.56)
    류준열은 왜자꾸쓰는거냐,, 연기 졸라어색한데
  • ㅁㅁ 2019.07.12 09:02 (*.92.201.51)
    평타는 치던데 외모가 좀 튀어서 그렇지
    난 괜찮던데 싫어하는 사람 많더라
  • aa 2019.07.12 12:58 (*.221.90.35)
    걔 일베충이라서 싫어하는사람 많음.
  • 후루꾸 2019.07.12 11:33 (*.166.40.230)
    꼴페미 골 빈 년들이 아이유 보고 못 생겼네, 연기 못하네 거품 무는 거랑 비슷하네요.
  • 11 2019.07.12 21:31 (*.84.178.195)
    아이유는 예쁘고 귀여운데 류준열은 못생긴게 맞음
  • ㅓㅑ 2019.07.12 00:40 (*.103.49.50)
    류준열은 참 신비한 배우이지 않나
    분명 못생겼는데 잘생긴척 연기를 해
  • ㅇㅇ 2019.07.12 01:01 (*.36.141.84)
    ㅋㅋㅋㅋㅋㅋ잘생긴척에서 공감 하고 간다
  • 아이린이 또 2019.07.12 01:25 (*.111.247.68)
    응팔 혜리랑 박보검이라서 다행임
  • ㄱㄱㅁ 2019.07.12 01:49 (*.7.28.129)
    그리고 연기 못하면서 잘하는 척 함
  • ㅋㅋ1 2019.07.12 03:59 (*.235.130.83)
    메소드 연기여
  • 111 2019.07.12 05:16 (*.141.156.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애들이 보적보라고 조롱댓들도 더 많이 달겠지?
  • 호잇 2019.07.12 08:11 (*.36.140.138)
    상대방을 인정하는 방법을 먼저 배우자. 류준열이 매번 영화 주연맡고 CF도 찍고 단독 여행 프로그램도 찍는데는 이유가 있는거야. 류준열이라는 캐릭터로 승부가 가능하니까 써주는거고 만약에 살아가면서 저새끼가뭔데 인기가 많지 막 이해안갈때는 내가모르는 뭔가가 있나보다. 하고 넘어가 ㅅ발 열폭하지말고 보추색기들아
  • 2019.07.12 13:31 (*.33.180.33)
    준열이형 여기서 뭐하고 있어요?
  • 오루갈 2019.07.12 08:46 (*.62.190.12)
    닥터 스트레인지가 되고 싶은데 못 되는 아이 같아
    컴버배치형은 진짜 잘생김을 연기하는 배우인데
  • ㅇㅇ 2019.07.12 01:58 (*.109.61.253)
    영화보면 한국측은 항상 못생긴 아저씨들이 연기함.(유해진,곽도원 등등)
    북한간첩은 다들 졸라 잘생김.(현빈,공유,장동건)
  • 팩트체크 2019.07.12 04:45 (*.33.165.165)
    하지만 현빈,공유,장동건 셋 다 한국사람임
  • ㄷㅇㄷ 2019.07.12 03:45 (*.190.80.236)
    류준열의 장점은 '만만함'이다
    원빈 현빈은 죽었다 깨나도 할 수 없는 연기를 할 수 있지

    "지는 대학가요제 나갈라고 대학 갔는디요?"
    이 대사를 원빈이 하면 존나 멋있슴
    만만하지 않음
  • 연어 2019.07.15 06:48 (*.111.18.191)
    택시운전사에 나온 백봉기는 진짜 잘 어울렸음
  • ㅁㅁㅁ 2019.07.12 05:39 (*.62.175.83)
    류준열 여초에서 극혐 1순위 남배우던데
    여자라면 저외모로 저렇게 뜨지도 못한다면서
    못생긴놈이 잘나간다고
    근데 뭐 반일영화고 하다보니까 좀 무마될려나
  • 일배감별사 2019.07.12 06:47 (*.246.68.145)
    류준열 두부외상인가 논란있지 않았냐
    책 많이 읽는다고 입털다가
    꽃보다 청춘에서 박보검이랑 팬티벗고
    수영장 들어가고
    박보검이 멀리하길
  • ㅇㅇ 2019.07.12 10:39 (*.204.171.10)
    그게 여초냐 페미지
  • ㄱㅌ 2019.07.12 06:25 (*.105.43.146)
    류준열 연기 개잘하던데..
    영화 돈에서 금감원 직원이 집까지 찾아오니까 당황해서
    태블릿을 테레블릿으로 말하는 장면 보고 지렸다.
    그리고 한국서 유명인이 롱런하려면 검증받는 인성도 출중해보이고.
  • 미나짱 2019.07.12 07:08 (*.110.210.198)
    류준열이 연기 잘하잖아. 그리고 얼굴이 못생겻지만 드라마가 되는 얼굴이지. 배우로서는 괜찮지. 앞으로 더 뜰껄?
  • 축구바보 2019.07.12 07:54 (*.1.132.58)
    나도 류준열 연기 잘한다고 생각하는데 영화를 좋아해서 류준열 나온건 거의 다 봤는데 캐릭터에 관객이 몰입하기 쉽게 만들어주는느낌
    글고 얼굴에 선악이 공존하잖아 박해일처럼
  • 오루갈 2019.07.12 08:48 (*.62.190.12)
    박해일 얼굴에 선악이 공존해? 차라리 조우진이 더 그러겠다
  • t1 2019.07.12 08:49 (*.221.162.114)
    나도 그냥 그랬는데
    리틀포레스트 보고 그때부터 괜찮더라고
    그 역할같이 수수한 청년 연기와
    침묵이나, 섬. 사라진 사람들의 똘아이 역할도 잘 소화해 내더라
    그냥 괜찮은 배우 같고 더 성장할 거 같아
  • ㅇㅇ 2019.07.12 08:50 (*.36.142.161)
    류준열 비슷한 나이대에 조승우, 이병헌을 생각하면 잘한다고 하기에는 좀...
    김강우 같은 애가 계속 주연 들어오는거 보면(아무리 듣보 영화라지만) 저 바닥도 뭔가 정상적으로 돌아가진 않음.

    공유도 커피프린스 이후로나 떳지 그 이전에는 뭔가 보여준거 한개도 없음.
  • ㅇㅇ 2019.07.12 09:47 (*.205.50.56)
    조승우 이병헌이 류준열보다 10살은 더 많을텐데 비슷한 나이대라니 ㅋㅋㅋㅋ
  • 너부리 2019.07.12 10:11 (*.95.187.174)
    그 나이대에 했던 작품들을 생각한다는 얘기겠죠?

    조승우가 타짜 찍을때가 23인가 그랬으니...
  • ~ 2019.07.12 23:11 (*.236.234.31)
    와 진짜? 조승우가 새삼 놀랍네
  • 2019.07.12 09:14 (*.235.56.1)
    개성있게 생긴건데 연기는 잘 모르겠다..
    그리고 키가 너무 작다....
  • ㅂㅅ 2019.07.12 10:01 (*.70.59.204)
    이건 뭔 헛소리냐 ㅋㅋㅋ
    류준열 키 180이야
    뭐 늙병필은 평균키 185니깐 작은거맞겠지?
  • 9595 2019.07.12 11:18 (*.38.41.234)
    류준열 키 183임
  • 플럼 2019.07.12 17:28 (*.119.105.226)
    외모 뭔데
  • 2019.07.12 19:20 (*.211.204.157)
    류준열, 재수없어.

    두부 드립은 평생 못잊을거야.
  • ㅎㅅ 2019.07.12 22:02 (*.225.60.154)
    두부 드립은 빼박이다 정말.
    그리고 못생겨서 싫은 게 아니다.
    못생긴 건 유해진도 마찬가지지만 싫지 않다.
    유해진은 자신의 일에 매진하지만
    류준열은 자신의 야심에만 집중한다. 얘가 쫓아다니는 모임만 몇개인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079 시장 활성화를 위한 백종원의 제안 75 2019.07.12
5078 남자들의 자존심 배틀 11 2019.07.12
5077 셀카 찍다 259명 사망 43 2019.07.12
» 영화 봉오동 전투 캐스팅 논란 38 2019.07.12
5075 위수지역 폐지에 따른 업소들 근황 22 2019.07.12
5074 극도의 불안 증세 보이는 트와이스 미나 24 2019.07.12
5073 흑인 노예 수송 방법 41 2019.07.12
5072 자연인 정력왕 알고보니 성추행범 12 2019.07.12
5071 신형 군복 착용샷 28 2019.07.12
5070 마이클 잭슨의 환생 4 2019.07.12
5069 부적절한 사안에 대한 팩트체크 12 2019.07.12
5068 MLB 초청으로 올스타전 직관한 20대 한국녀 17 2019.07.12
5067 쓰레기 더미에서 발견된 신생아 17 2019.07.12
5066 일본 오디션 프로그램 1위 소녀 15 2019.07.12
5065 밥 먹으면서 계산하는 알바 35 2019.07.12
5064 고소 당하고도 정신 못 차리는 진상 29 2019.07.12
5063 골목식당 부리또 가게의 문제 21 2019.07.12
5062 일본은 6.25 참전국 아냐 21 2019.07.12
5061 유연한 처자 29 2019.07.12
5060 기초생활수급자가 느낀 빈부격차 50 2019.07.12
5059 어머니 빈소에서 무대의상 입은 아이돌 15 2019.07.12
5058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처음으로 만든 사람 17 2019.07.12
5057 비아그라 도난 사건 19 2019.07.12
5056 경찰이 또 10 2019.07.12
5055 강혜원 출국길 21 2019.07.12
5054 반도체 안 팔리면 37 2019.07.12
5053 서프라이즈 덕후 정형돈 2 2019.07.12
5052 오줌 싸는 스킬 11 2019.07.12
5051 살 오른 선미 15 2019.07.12
5050 32살 여성의 고민 37 2019.07.12
Board Pagination Prev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191 Next
/ 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