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만걸릴순없지 2019.08.14 01:12 (*.45.17.60)
    그래서 저기가 어딘대?
  • ㅇㅇ 2019.08.14 01:13 (*.111.25.186)
    요즘 허언증으로 핫한 분들 사는 곳
  • ㅂㅅㄱ 2019.08.14 01:17 (*.162.58.13)
    한남더힐
    예전 단국대부지
  • 진지충들 2019.08.14 01:20 (*.79.150.237)
    유머로 좀 알아들어라
  • 아크10 2019.08.14 01:34 (*.234.32.205)
    유머라도 할만큼
    저만한 곳 살면 좋긴 하겠다
  • ㅁㅁ 2019.08.14 02:11 (*.134.2.190)
    언냐들 덕분에 더 유명해짐 ㅋㅋㅋㅋ
  • www 2019.08.14 02:16 (*.211.14.169)
    한강은 보이는 줄 알았는데...
  • 두둥~ 2019.08.14 04:13 (*.177.70.112)
    그 부동산 전문가 말로는 그냥 보안이 좋은걸로.. 저정도 가치가 있다고 하던데..
  • 알바트로스 2019.08.14 05:00 (*.6.65.226)
    제 의견을 말해보지요

    학군 전무 - 기사가 차로 등하교시킴
    교통 최악 - 대중교통 이용할 일 없음
    언덕 위 - 차로 다님, 외져서 사생활 보호
    단지내 차가 다님 - 걸어다닐 일 없음
    근처에 편의 시설 없음 - 외져서 사생활 보호

    그래서 평당 8천 끝.
  • ㅈㅈ 2019.08.14 07:48 (*.6.75.197)
    추가 의견이요...

    모조리 대형 평수 - 있는 자들끼리의 커뮤니티 형성, 따라서 고급정보 공유, 우월유전자 교배 확률 상승, 기득권 형성 유리 등
  • 1234 2019.08.14 11:54 (*.74.103.107)
    내 여자친구 더힐 삶. 내부 커뮤니티 시설이 완벽하다.
    마트는 바로 후문에 크게 있고~ 유엔빌리지 쪽에도 마트 있고.
    어차피 차타고 돌아다니니까 큰 의미가 없지.
  • 111 2019.08.15 00:20 (*.235.238.39)
    자주 지나가는 곳인데,
    한강 조망이 제로임.
    길건너 유엔빌리지 쪽은 한강 조망 끝내줘서 비싸겠구나 하는데.
    더힐은 그위치에서 왜 비싼지 이해가 안됨.
    그리고 유엔빌리지쪽 마트와 과일가게 가보심?
    내가 본 제일 비싸게 파는 가게임.
    그리고 내부 커뮤니티 시설에서 주민끼리 커뮤니티 함?
    그사람들은 그들끼리 특정 장소에서 만남.
    일반 아파트 부녀회 커뮤니티 그런거 없음.
  • zt 2019.08.14 09:38 (*.235.56.1)
    평창동도 저런다...

    청운중학교 앞에 어매미들 기사매미들 쭈욱 대기해서 애들 픽업하든데
    솔직히 평창동이 살기 좋은 동네는 아니거든...

    거기 마을버스 많이 다니는 이유가.. 도우미, 기사들 때문이라는 이야기도 있었는데..
  • 2019.08.14 12:11 (*.195.171.215)
    사는사람들도 마을버스 많이 타고 다녀요.ㅋㅋㅋ
  • 왕길이 2019.08.14 13:03 (*.109.117.191)
    재용이형이 짜장면 치킨 먹는다 그러면 경기 일으키겠네 얘는
  • dsa 2019.08.14 06:34 (*.51.82.197)
    부촌이라는 자체에 대한 가치가 그만큼 큰거 저기살면 어느정도 자기랑 비슷한 급인 사람들만 있으니까 프리미엄 붙는거지

    그리고 이미 저정도 재산있는 사람한테 대중교통 학군 이런게 중요한가? 저기는 어짜피 자차로 다니고 사립학교가거나 아니면 애기없는 사람들이 저기살겠지
  • ㄱㅁㄱ 2019.08.14 07:36 (*.152.5.170)
    거품이 맞구만 뭘 옹호하구앉았어 ㅎㅎㅎㅎ 살기 조건이 안좋은데 부촌이라고 해서 저기사는 애들은 걍 돈만 많지 머리는 비었다는거지 요즘 살기 종은데가 얼마나 많은데 ㅎㅎㅎㅎㅎ 그리고 그걸 옹호하는 애들이 많다는건 우리나라가 얼마나 허세주의에 쩌들고 실속없는 문화를 가지고 있다는걸 방증하는거지 걍 부동산만 건들면 부들부들
  • 한강뷰 2019.08.14 07:54 (*.7.59.161)
    ㅋㅋㅋㅋㅋㅋㅋㅋ
    저지능저학력저소득 애들은 이해를 못하겠지

    저긴 그냥 차원이 다른 사람들끼리 사는 동네야

    저기 누가 사는지 앎?

    뭔 허세주의 ㅋㅋㅋㅋ 아웃겨

    원래 다 끼리끼리 사는건데

    중랑구 빌라촌에 모여사는 급도 있는거구 ㅋㅋ

    강남은 못가는 전문직 중산층 애키우는 가정은 잠실 엘리트에 끼리끼리 사는거구


    거지들도 끼리끼리

    부자가 아니라 재벌급 셀럽급 인사도 끼리끼리 모여야 하는거지
  • 한남뉴타운 2019.08.14 08:03 (*.7.59.161)
    ㅋㅋㅋㅋㅋ 허세주의 ㅋㅋㅋㅋㅋㅋ

    그럼 5억짜리 노도강 상계주공 아파트는 실속주의냐???

    ㅋㅋㅋㅋㅋㅋㅋ
    30년되는데 재건축도 안되고 술먹고 쌈질하고 부부싸움하고 애들 놀이터네서 담배피고 녹물나오고 쥐나오고 밤마다 길거리에 만취자에 할배들 메리야스 입고 돌아 다니는 5억 쩌리아파트는 실속주의야? ㅋㅋㅋㅋㅋ

    강남가려면 한시간걸리고 동부간선타고 집에 가려면
    성수대교부터 한시간 걸리고 ㅋㅋㅋ
  • 2019.08.14 08:36 (*.70.59.172)
    비싼 이유
    1.한남대교 근처. 거의 교통의 요지
    2.같은급끼리 살고 싶어하는 경향이 있음
    3. 돈 많은 어르신들이 편리성때문에 아파트에 살고 싶어하는데 또 대부분 고층은 싫어하심. 그러니 그만한 곳이 없지.
    4.산으로 둘러쌓여 있어서 매우 조용함

    큰 단점은 하나 뽑자면 어느 동 몇층이냐에 따라 다르긴 한데 다른집 안이 보이는 경우가 있음
    더힐은 90평대부터가 진짜라고 할 수 있음. 아예 내부구조부터 달라지고 ㅋㅋㅋ 85평 91평 단 6평 차인데 20억이상 차이남.
  • 111 2019.08.15 00:30 (*.235.238.39)
    대사관들이 많아 경찰이 길마다 상주하고 있어서 치안이 좋고,
    뒷편은 산이라 조용하고,
    그거 빼면 없다.
    높은 급을 찾아가려면 길건너 유엔빌리지 쪽으로 가야지.
    그냥 브랜드 뻥튀기 된 빌라촌이다.
    제대로 가치를 평가하면 유엔빌리지 쪽 절반도 안된다.
  • ㅈㅈㅈㅈ 2019.08.14 08:36 (*.177.49.151)
    가성비 따지면 저기보다 훨 살기 좋은곳 수도없이 많지

    저기 사는 사람이 그런거 따질줄 몰라서 저기 사는것도 아니고
  • 레이 2019.08.14 09:39 (*.154.57.80)
    거품이라고하는 거 자체가 서민들의 수준을 얘기해주지 부동산에 거품이 어디있어? 거품이라면 안 차야 정상이지. 수요와 공급의 법칙처럼 공평한 건 없다 법 보다 공평하다.

    너네 말 처럼 거품이면 다 비어야지 현실은 안 그래. 최고급 인테리어와 브랜드가치 등등 여러가지 부촌이 형성되어 있고 그만한 가치가 있으니까 다들 글어갈 수 있는거지 무슨 거품타령이야 그딴식이면 명품도 거품이냐 명품 환장하는 사람이 더 많으니까 그 가격에도 잘만 팔리는데 그럼 거품이 아니지

    비싼 데 안 팔리는 게 거품이지 안 그래 거품에 의미를 모르냐? 들어가고 싶은 사람 많아 거품 아니야 저 정도 가치가 있다는거다.
  • fewefew 2019.08.14 21:25 (*.98.1.5)
    씹공감
  • 더힐 2019.08.14 09:57 (*.77.108.145)
    한남들 사는 곳
  • ㄷㄷㄷ 2019.08.14 09:57 (*.254.118.76)
    이상 한남더힐 못살아서 웅앵웅 거리는 루저들의 향연
  • 2019.08.14 10:48 (*.70.52.211)
    명품도 그렇고 모든게 마찬가지지만 가성비로 따지면 저 시세가 당연히 이해안되고 거품이라고 생각되는거지. 그냥 명품백 같은거라고 생각하면 이해안될것도 아님
  • ㅁㄴㅇㄻㄴ 2019.08.14 12:49 (*.52.93.113)
    교통.
    버스 : 한남대로 버스 노선 많음. 졸라 많음.
    지하철 : 개같음. 한남역까지 걸어서 15분? 정도 걸리는데 뭐 그것까진 ㅇㅋ. 근데 경의 중앙선 배차간격 극혐. 지상역이라 겨울에 많이 추움.
    승용차 : 종로, 광화문, 강남 접근성 굿, 경부고속,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접근 굿. 근데 차가 많이 막힘.

    언덕.
    한남오거리 기준으로 단지 입구까지.. 탄젠트 30도? 가량의 언덕임. 그냥 다닐만함.
    옥수동 가는 언덕길쪽으로 갈 수도 있는데 처음에는 극혐이었는데 다니다보면 그냥 걸어다닐만함

    교육.
    국제학교 보내면 학군 의미없음. 학원같은거 노 필요
    더불어 학교 버스와서 교통 의미없음.
    버스 놓치면 데려다주는게 극혐

    조망권.
    한강조망권 필요없고 (창문으로 물 보이는거 별로 안좋아함. 강이나 바다나 호수나 뭐든)
    베란다 문 열면 앞동 보이는건 대부분의 아파트가 그러지 않나? 난 환기만 잘되면 조망필요없음.

    편의시설?
    단지내 커뮤니티 존재하긴 하나 안감. 아주매미들 할배들 극혐
    마트는 성수동 이마트 가서 한 3~4주치 물건 사고 이외
    단기보관식료품?(뭐라써야되냐 우유나 채소 같은거)는 그때그때 한남동 내려가서 사거나
    슥배달 시킴

    이외..
    순천향대 병원 앞뒤로, 옥수동 언덕길에 맛집술집 많아서 안심심함.
    보안치안은 매우 만족
  • ㅁㄴㅇㄻㄴ 2019.08.14 12:50 (*.52.93.113)
    아 그리고 잦은 빈도로 연예인봄
  • ㅇㅇ 2019.08.14 12:53 (*.234.242.177)
    저기 사느니 반포산다
  • 5555 2019.08.14 18:56 (*.172.228.108)
    서민들눈에만 거픔이겠지 ㅋㅋㅋ
    치킨값천원올리면 욕하느놈들이 ㅋㅋㅋ
  • 인정? 2019.08.14 21:45 (*.36.145.221)
    여기는 저층이라 건축물 지분이랑 대지지분이랑
    거의 1:1임.
    대지지분빨이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311 비와이 털기 7 2019.08.14
4310 물 취향이 제각각인 가족 16 2019.08.14
4309 다리 꼬는 미나 14 2019.08.14
4308 국내 레전드 프로그래머 근황 42 2019.08.14
4307 영어 공부 시켜주던 탐험가 도라 근황 10 2019.08.14
4306 48조 5천억 투입 42 2019.08.14
4305 열도의 인기 1위 성우 8 2019.08.14
4304 엉덩이가 크고 허벅지가 굵으면 불가능 10 2019.08.14
4303 노란 채연이 16 2019.08.14
4302 사람들이 IQ를 싫어하는 이유 92 2019.08.14
4301 홍콩 시민이 한국 친구들에게 보내는 경고 51 2019.08.14
4300 포카리 스웨트를 처음 마셔본 서양인 30 2019.08.14
4299 일본 방송 출연한 한국 유학생들 47 2019.08.14
4298 극장에서의 흔한 다툼 11 2019.08.14
4297 쪼개지는 아프리카 18 2019.08.14
4296 졸렬한 대응 29 2019.08.14
4295 대통령 살해 예고 52 2019.08.14
4294 의외의 판증서 13 2019.08.14
4293 군대가 청력에 미치는 영향 50 2019.08.14
4292 기자들의 개드립 퍼레이드 17 2019.08.14
4291 영국 BBC의 특집 보도 26 2019.08.14
4290 쯔위의 실루엣 27 2019.08.14
4289 서울대 동아리 성희롱 사건 21 2019.08.14
» 평당 8천만원 거품 아파트 32 2019.08.14
4287 김종국 아버지의 부심 12 2019.08.14
4286 요즘 일제차 오너들 상황 30 2019.08.14
4285 고유정 변론 결국 포기 34 2019.08.14
4284 창지 개명된 지역 39 2019.08.14
4283 AOA 지민 최근 비쥬얼 17 2019.08.14
4282 스타벅스 코리아 근황 12 2019.08.14
Board Pagination Prev 1 ... 189 190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 337 Next
/ 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