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IS 패러디


2. 故 최진실. 자녀들 능욕

3. 군대논란



4. 마약



+ 마약 실드

5. 성희롱



6. 학폭



+ 그 후 활발한 활동

7. 성매매, 음주운전


 

+ 만 19세 3개월이라는 나이로 최연소 음주운전이라는 기록을 세움 


  • 인플루언서 2019.09.11 14:21 (*.132.181.204)
    수장부터가 좆윙좆
  • zt 2019.09.11 14:39 (*.235.56.1)
    군대갔따가 정신병으로 나온거는 쏙 빼고 당당함 ㅇ,.ㅇ
  • ㅇㅇ 2019.09.11 14:43 (*.117.125.155)
    암만 개병신짓을해도 좋다고 들어주는 힙찔이들이 널려잇으니....
  • ㅇㅇ 2019.09.11 14:45 (*.38.148.60)
    이게 히팝이지 하여간 조센씹선비들 알아줘야 된다니까

    에미넴 같은 애들이 한국에서 태어났어봐 씹선비들한테 극딜맞고 활동도 못함
  • ㅇㅇ 2019.09.11 16:22 (*.205.50.56)
    넌 저 음주운전 차에 깔려라
  • ㅇㅅㅇ 2019.09.12 00:16 (*.108.30.41)
    ㅋㅋㅋ 재네들 미국에서 활동했으면 ㅈㅂ나무랭이축에도 못끼지 어디서 미디어에 등장하겠냐 ㅋㅋㅋ
    걍 관심받는거 감사하게 생각해안지.
  • 해충약도안듣는빠따충 2019.09.11 14:58 (*.111.11.29)
    에미넴이 저런짓 했으면 벌써 총맞고 뒤졌거나, 팬도 없었을거고 진즉에 FBI에 끌려갔지. 잘 알지도 못 하면 입 좀 쳐 닫아라. 표현의 자유가 있는거지 방종이 있는게 아니란다.
  • 2019.09.11 15:57 (*.38.8.216)
    <p> 그건아니야 에미넴 약쟁이인건 유명하고 엄마욕 와이프욕 엄청 신랄하게 했고 더 자극적인 가사 많고 사고도 훨씬많이침 ㅋㅋ 한국 힙찔이들이 정말 코찔찔이로 보일 정도로 외국 힙합쪽은 ㄹㅇ로 막장 많아 진짜 갱단 가입한 애들도 많고 살인 유경험자도 많고. </p>
  • 4534 2019.09.11 20:29 (*.54.81.158)
    에미넴 사고친거 없지 않냐?
  • . 2019.09.12 00:08 (*.7.248.53)
    빈총으로 폭행한거 있지.
  • ㅂㅈㅇㅌ 2019.09.11 17:43 (*.179.84.105)
    정신질환으로 제대 한거면, 진짜로다가 정신질환자인거냐???
    와...
  • ㅂㅂ 2019.09.11 18:45 (*.73.242.6)
    마지막 최연소 음주운전은 뭐냐??

    중,고딩들 음주사고로 뉴스도 나오는 와중에 최연소 음주운전?? 대충 정식면허가 있는 사람중 최연소인거같은데 이게 뭔 의미인가 싶다..
    음주운전자중에 착한놈아니냐? 그나마 면허는 있었다는게.. ㅋㅋ
  • ㅁㄴㅇㄹ 2019.09.11 18:51 (*.2.244.33)
    근데 이걸 통해서 뭘 말하는거임? 힙합하는 애들은 다 쓰레기라는거야?
    저기 위에 나온 사람들이 힙합을 대표하는 대명사도 아니고
    그렇다고 힙합하겠다고 범죄를 일부러 저지르는것도 아니고
    저 사람들 수준이 저런거고 너무 일반화시키는거 아닌가?
    그럼 어느나라 범죄수준이 일정수준 넘어가면 그 나라 전체가 다 범죄자인가?
  • ㅉㅉ 2019.09.11 22:36 (*.209.58.254)
    병신인가 이걸 이해 못해? 저 레이블 애들 쓰레기라고. 누가 힙합 하는 애들 다 쓰레기래?
  • ㅇㅇ 2019.09.11 19:00 (*.62.169.99)
    저런거자체가 왜 범죄인가 진지하게 생각해 봐야함
    저기에 절반은 외국에선 범죄아님
  • 786 2019.09.11 22:17 (*.62.188.147)
    여기가 외국이냐?
    정신어따두고사냐?
    정신줄챙겨라
    알았냐?
  • ㅇㅇ 2019.09.12 00:32 (*.121.214.66)
    요새 스윙스 좋다고 떠들고 다니던 애들 다 입닥치고 있더라 그거 하난 좋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342 고개 숙인 낸시 5 2019.09.12
6341 웃음참기 만랩 5 2019.09.12
6340 소설가 데뷔한 이찬혁 10 2019.09.12
6339 20년간 이어진 우정 8 2019.09.12
6338 민주의 각선미 15 2019.09.12
6337 구국의 강철대오 11 2019.09.12
6336 뇌출혈로 쓰러진 가이드 48 2019.09.11
6335 이례적인 제안 29 2019.09.11
6334 큰 사고 낼 뻔한 음주운전 여사님 20 2019.09.11
6333 냉혹한 박제 8 2019.09.11
6332 11살 암산 천재 44 2019.09.11
6331 대참사 날 뻔 3 2019.09.11
6330 태국 드라마에 나오는 한국의 모습 20 2019.09.11
6329 LED 마스크 허위 광고 35 2019.09.11
6328 시흥시 태풍 대책 20 2019.09.11
» 국내 최고의 힙합 레이블 17 2019.09.11
6326 트럭 운전자의 놀라운 반사신경 26 2019.09.11
6325 위조지폐를 만들어 사용한 20대들 21 2019.09.11
6324 주정차 단속 레전드 11 2019.09.11
6323 올해 42세 누님 19 2019.09.11
6322 딸의 신기한 마술 16 2019.09.11
6321 1판당 3000원 배달료 받는 피자 22 2019.09.11
6320 연령별 한국인들이 오래 사용하는 앱 40 2019.09.11
6319 장난전화 때문에 13 2019.09.11
6318 운전 중 만난 야생 알파카 15 2019.09.11
6317 19년전 씨랜드 화재참사 11 2019.09.11
6316 비난에도 한국 옹호한 일본 아이돌 13 2019.09.11
6315 30대 중반 이상 누님들의 장점? 14 2019.09.11
6314 아주라 탈압박 23 2019.09.11
6313 이 분도 곧 적폐 토왜 수구로 몰릴 듯 54 2019.09.11
Board Pagination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225 Next
/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