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ㅒㅒ 2019.11.08 16:38 (*.195.99.196)
    사필귀정
  • ㄱㄷㅈㅂ 2019.11.08 16:45 (*.208.140.92)
    IMF 터지고 나서 한의대 인기 탑일때도 있었는데 ㅋㅋㅋ
  • 아아 2019.11.08 23:44 (*.230.243.150)
    드라마 허준 때문이었지.
    그때 최상위 점수가 경희대 한의예과 갔었는데 그 사람들 지금쯤 땅을 치고 후회할듯
  • ㅇㅇ 2019.11.08 16:48 (*.70.16.107)
    한의학이란게 솔직히 그냥 민간요법 수준 아니냐?
  • 2019.11.08 16:49 (*.197.139.181)
    의협신문에서만 나오는 기사네
    옛날기사인데 내용도 똑같고
    시간 오래돼서 리딸 하나보네
  • 조국아웃 2019.11.08 17:10 (*.106.210.247)
    의협 신문에 나오면 한의학과 중의학이 현대 의학이 퇴출되었다는 팩트가 거짓이라도 되는거냐?
    저게 거짓이라거나 잘못 되었다거나 하는 증거를 내밀어야 되는게 지성인으로서 정상 아니냐?
    의협 신문에 나오니까 저건 잘못 된 거냐?? 참 한의사들 논리하고는
    하긴 논리라는게 있으면 그딴 학문을 하고 환자들 혹세 무민하지는 않겠지
    알고도 그딴 학문을 하고 환자들 혹세 무민하고 산다면 그건 도둑이고 강도짓이지
  • ㅁㄴㅇㄹ 2019.11.08 17:37 (*.39.150.200)
    볍신아 내용이 뭐가 같냐
    뭔 헛소리 하나 싶어 5분 검색해보니
    1월에 리스트 배제하기로 결정, 11월에 확정
  • 로비업체 2019.11.08 16:51 (*.223.23.37)
    더러운 이해관계 덕분에 아직도 의술로 연명
    한약은 뭔데 건강식품으로 분류되서 임상실험도 안 하고 무슨 효과인지 객관적 분석없이 파냐
  • 대집이 2019.11.08 16:53 (*.21.101.81)
    중의대 졸업하면 미국에서 의사 면허 시험 볼 수 있었는데 그거 못하게 됐다는거
  • 무당도이런무당이없어 2019.11.08 17:14 (*.102.41.175)
    평상시에도 허리가좋진 않았는데
    평상시랑 다르게 골반 바로 위 허리가 너무 아프다 했더니
    주변에서 잘하는 한의원이 있다고 가보라 해서 갔더니
    엑스레이 찍고 누워서 발바닥을 만지고 진료같이 하더니
    골반이 틀어져서 그렇다고 침맞고 물리치료로 교정받으라해서
    한 일주일 다녔는데 나아지기는 커녕 없었던 다리저림이 생겨서
    일반병원을 갔더니 골반은 정상이고 디스크가 터지기직전이라고입원해서 치료받음
  • ㄹㅇ 2019.11.08 17:16 (*.102.41.175)
    원래는 그래도 근육이나 관절쪽은
    침이나 뜸이 효과있다고 생각했는데
    저뒤로는 생각도안함
  • ㅇㅇ 2019.11.08 17:22 (*.205.50.56)
    부항뜨는게 목안돌아갈때는 직빵이던데 ㅋㅋ
  • ㅇㅇ 2019.11.08 17:35 (*.223.10.40)
    주사맞는게 더 직빵일걸? 페페로니 자국도 안남고
  • 선무당 2019.11.08 19:26 (*.62.169.4)
    오...나랑 비슷...
    난 다리 저림으로 한의원 갔더니 풍 초기증상이라면 침 수십방과 한약처방 받았는데 나중에 비슷한 통증으로 정형외과에서 디스크가 돌줄되어 신경을 눌러서 그런거라고 하더라고
  • 한무 2019.11.08 20:28 (*.94.78.194)
    한의원에서 엑스레이를 찍다니.

    정형외과에서 부항뜨다 피터지는 소리네.
  • 불량 2019.11.08 23:07 (*.229.154.16)
    요즘 좀 큰 한의원에선 엑스레이, 초음파, CT 처방 내리는 페이닥터를 데리고 있음.
    나이 많고 의전원은 졸업했는데 전문의는 하기 싫은 양반들이 연봉 1억정도 받으며 주 2~3회 출근하면서 검사 처방만 내리더라.
  • ㅂㅈㄷ 2019.11.08 17:30 (*.39.53.74)
    이거 거짓팩트 맞더라 루리웹에서 쌈났었음 한의학이 1승추가
  • ㅁㅇㅇ 2019.11.08 17:35 (*.33.153.172)
    뭔 개소리야 한무당새퀴가 뭔 1승 추가래 애초 니들이 1승한적도 없어 븅신 새퀴들아
  • 1 2019.11.08 18:59 (*.15.99.207)
    한무당 덩실덩실~
  • ㅁㅁ 2019.11.08 17:41 (*.118.113.20)
    지금까지 포함되어 있었다는게 더 신기하네 ㅋㅋ
  • 한방적폐 2019.11.08 17:42 (*.106.210.247)
    진짜 한방 놈들은 일년에 건강보험료만 몇조원씩 갉아먹는 강도놈들이다. 그 돈이면 진짜 곤 없어서 수술 못하는 사람들 수술 받을 수 있고 이국종 같은 분들 닥터헬기 수백대 지원할수 있을텐데. 한방놈들이 결국은 사람들 목숨과 건강을 빼앗는 놈들이지. 캬악~~퉤에
  • 지나가는한의사 2019.11.08 18:09 (*.200.237.185)
    한방은 건강보험에서 5%도 채 안됩니다. 역시 할일없는 의사 선생님들 거짓과 왜곡으로 호도하는모습이 아름다우십니다.
  • 지나가던 동네바보 2019.11.08 19:41 (*.196.84.99)
    건강보험공단 지출금액 60조원 에서 5% 면 3조니까 몇조원 표현이 틀리진 않은것 같은데여?
  • ㅇㅇ 2019.11.08 20:22 (*.29.49.138)
    임상실험이나 객관적인 데이터 없이 3조나 해먹음?
  • ㅇㅇ 2019.11.08 20:26 (*.7.28.202)
    5%도 과하다 한무당 샊 ㅉㅉ
  • 한방적폐 2019.11.08 21:20 (*.166.134.206)
    한의사까면 다 의사냐?
    한방 의료 적폐 녀석들아
    일년에 건강 보험료를 3조나 사기쳐 먹다니
  • 헛똑똑이 2019.11.08 22:16 (*.76.39.35)
    의사도 아니면서 뭐 안다고 까대냐ㅋㅋ
  • 진짜황당 2019.11.09 09:53 (*.173.166.28)
    5%? 0.0000005%도 아까운데?
  • ㄹㅀ 2019.11.08 18:31 (*.110.196.78)
    한의원 가는 사람들 젤 신기함 ㅋㅋㅋㅋ
  • 똥송 2019.11.08 18:37 (*.39.139.249)
    일본은 전문대 나옴 침놓고 부항뜸 딱 스포츠 마사지 수준의 재활 프로그램임
  • 11 2019.11.08 19:58 (*.84.178.195)
    시대에 뒤떨어진 한의사 종교 무당 미신 점 사주팔자 이런거 다 없어져야지 이제
  • ㅁㅁ 2019.11.08 21:09 (*.223.32.243)
    4차혁명시대에 풀떼기 끊여먹는다는건 거의 저능아 아닌가 ?
  • 알이즈웰 2019.11.08 21:43 (*.103.83.29)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 das 2019.11.08 23:16 (*.51.82.197)
    우리나라 한의학이란거 자체가 신내림문화에서 파생된거라서 한계가 있을 수 밖에없음 ㅋㅋ
  • ㅇㅇ 2019.11.08 23:58 (*.226.248.175)
    21세기에 당연한거지
    동의보감에 투명인간 만드는법, 죽은사람 살리는법 같은 말도 안되는 헛소리 많더구만 ㅋㅋㅋㅋㅋㅋ
  • 코코팜 2019.11.09 01:44 (*.105.149.113)
    아직도 어디 결리면 침 맞으러 가는 사람들 천지임.
    한심.
  • 진짜황당 2019.11.09 09:52 (*.173.166.28)
    한의사는 다 없애라 무당이랑 똑같은 벌레같은 학문임
  • 우리몸엔한방이최고 2019.11.10 18:27 (*.223.37.103)
    아프지않지만 아프고싶은사람이 너무많아서 한의원은 수요가있음 적당히드러눕고 진단서발급받고 피해자입장 개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9792 극성 팬들과 함께 사는 아린이 8 2019.11.08
» 의학교육계 퇴출 38 2019.11.08
9790 JYP 숙제 방송 리액션 9 2019.11.08
9789 천조국의 조공 요구 24 2019.11.08
9788 타이트의 대명사 12 2019.11.08
9787 산부인과 신생아 학대 CCTV 76 2019.11.08
9786 일본차 눈물의 세일 70 2019.11.08
9785 서장훈이 생각하는 대한민국 최고 스포츠 스타 60 2019.11.08
9784 선거용 떡밥 또 등장 31 2019.11.08
9783 컴백 직전 날벼락 54 2019.11.08
9782 성형외과 의사가 말하는 필러 부작용 33 2019.11.08
9781 안구건조증에 좋은 눈 사우나 22 2019.11.08
9780 민국이 또 20 2019.11.08
9779 태풍 이후 일본 방사능 22 2019.11.08
9778 할로윈 코스튬이 불편한 사람들 38 2019.11.08
9777 미용사 덕분에 셋째 생긴 김성은 20 2019.11.08
9776 요즘 설악산 풍경 13 2019.11.08
9775 유명한 작품의 숨겨진 사실들 13 2019.11.08
9774 12월 개봉 예정인 영화 45 2019.11.08
9773 커피가 또 17 2019.11.08
9772 화성 연쇄살인 8차 사건 주작한 형사 근황 12 2019.11.08
9771 엄마는 사랑하는 딸을 보지 못 한다 13 2019.11.08
9770 남자아이돌 팬덤 원탑 소리 듣던 강다니엘 18 2019.11.08
9769 하천 불법점유 영업행위 행정대집행 44 2019.11.08
9768 양현석이 또 15 2019.11.08
9767 한국 인구 분포도 14 2019.11.08
9766 유재석이 다시 태어나면 갖고 싶은 외모 19 2019.11.08
9765 월급 160만원 받는다는 소개팅남 50 2019.11.08
9764 하니 근접샷 클라스 12 2019.11.08
9763 할로윈 장난감에서 발견된 편지 13 2019.11.08
Board Pagination Prev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348 Next
/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