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정 2019.11.08 16:47 (*.8.198.215)
    경연 프로그램 후기 보면 대부분 이런 게 많음 참가자들 대부분이 뭔가 이상함을 느끼는 거지
  • 2019.11.08 16:55 (*.235.102.60)
    흐름 속에 있으면 흐름의 방향을 알기 어렵듯이
    정황상 정말 문제가 있는 건지, 흐름을 몰라서 그렇게 느끼는 건지 헷갈리는 부분인데
    제작진을 보니까 브래드가 문제점을 캐치했을 확률이 높네
  • 000 2019.11.08 17:16 (*.217.84.99)
    허각을 이미 데뷔시키려고 정해놨다고..
    그건 말이 안되지
    누가 땅딸보 뚱댕이를 데뷔시키는 기획을 하나..
    더군다나 가난한 집 아들이고 잘난거라고는 목소리 하나 뿐인데..
    우리나라가 13년도 까지는 그런데로 괜찮았어
    14년도를 기점으로 나라가 전반적으로 ㅄ이 됨
    14년도 부터 헬조선소리가 나오기 시작했고 그 때부터 자국민들끼리 스스로 한국인은 개돼지다라고 비하했고(16년에 개돼지 발언 확언 날린 인간이 나향욱)..
    14년도 쯤부터 해서 비리 조작 부정입학 뇌물이 판을 쳤음.. 문죄인시절에만 조작이 판 친거 아니야
    이미 박근혜때부터 판 쳤음
    14년도 부터 국민들이 개돼지에 냄비근성만 가득한 인간임을 깨달은 소위 돈 있는 것들이 조작질 하기 시작..
    그래서 문죄인 뽑아주고 못살아도 좋으니 정정당당한 나라라도 만들어달라고 했는데 지가 더 조작하고 있음
    우리나라의 전환점은 딱 14년이야 그 때 이후로 국민들 수준이 저급해지고 개멍청해짐..
    이를 안 고위층 놈들이 마약이니 뇌물 조작을 제멋대로 했고..
    국민들은 ㅄ같이 프듀인지 101인지 좋다고 티비앞에서 헤헤 거리며 문자투표 했고..
    14년도 전만 하더라도 이 정도 수준은 아니였음..
    물론 그 개돼지 중에 나도 포함이고..
    그래서 난 개돼지 탈출하려고 이 나라 망하기 직전에 탈조선 할거야
  • ㅇㅇ 2019.11.08 17:22 (*.223.10.40)
    슈스케 얘기는 아니지만 크게 다를거라고 생각 안함
    1등을 정해놓는 것 까진 아니더라도
    작가들이 밀어주는 캐릭터는 확실히 있었어
    거기에 못 든 참가자는 리드미컬한 곡을 선곡했는데 서정적인거 골라오라고 뺀찌먹이던가 하는 경우도 있었음
    그래서 ‘본인한테 어울리는 장르를 모른다’라고 떨어지고 그랬음.. 아마 심사위원들까지는 개입을 안한거같아
    그랬으면 지들이 다른 장르 시켜놓고 저런 말을 하진 않았겠지 ㅋㅋ
    허각은 전형적인 ‘개천에서 용나는’ 배경 스토리가 확실해서 선호했을 가능성은 있음
  • ㅇㅇ 2019.11.08 17:31 (*.205.50.56)
    그르게 심사위원 있는 프로그램은 차라리 낫지. 프로듀스는 진짜 피디 맘대로임 ㅋㅋ
  • ㅇㅁㅇ 2019.11.08 17:50 (*.218.144.13)
    감성팔이 되는 애들을 무조건뽑더라 ㅋㅋ허각이 왜 조선식 감성팔이 스토리로 딱이었지
  • 2019.11.08 17:19 (*.235.56.1)
    마지막에 김영근 우승시킨거 보면 조작은 아닌거 같은데,
    돈벌이는 확실히 소속사 있는애들 대리고 시작하면서 그랬던거 같음
  • 똥송 2019.11.08 18:17 (*.39.139.249)
    그때 이미 단물 다빨리고 인기도 없는데 누가 로비하냐 버스커때 인기절정였자나
  • ㅎㅎ 2019.11.08 17:28 (*.81.36.182)
    개한민국 수준
  • 11 2019.11.08 17:42 (*.223.34.222)
    쇼미더머니도 가즈아
  • ㅁㅇㅁ 2019.11.08 20:58 (*.40.249.254)
    쇼미는 대놓고 크루 편애프로그램 아님? ㅋ
  • ㅇㄷ 2019.11.08 19:12 (*.229.49.205)
    주작떠나서 당시 울랄라세션은 우승할만했음
    딱 슈스케3까지보고 그이후로 모든 오디션프로 안봐서 잘 모르겠지만
    슈스케3까지는 다 납득이 가는 순위같았음. 갠적인생각임
  • ㅂㅈㄲ 2019.11.08 21:09 (*.99.13.35)
    슈스케는 결선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합숙하는거까지는 말 엄청 많았음
    이미 제작진들이 올릴애 골라놓고 촬영도 걔들 위주로 너무 대놓고 한다고
  • 씨부리냐. 2019.11.08 21:13 (*.128.132.187)
    이때도 어느정도 맛을 알아가는중이였을듯
  • dsa 2019.11.08 22:28 (*.51.82.197)
    새삼 mbc에서 한 위대한탄생이 얼마나 대단한지 느낀다.. 백청강, 손진영 레전드
  • 이재용 2019.11.09 01:19 (*.105.86.58)
    한명도 못뜸.
  • fsdfdsfds 2019.11.09 15:24 (*.141.115.78)
    근데 임비씨에서 상관할바 인가 그게? 프로그램만 잘됐으면 끝이지
  • 2019.11.08 23:53 (*.237.134.25)
    pd의도와 조작이 맞아떨어지면 나쁜 행각도 묻힐수있지 ㅎㅎ
  • 1313 2019.11.09 10:03 (*.97.57.194)
    쇼미 아는애 없음?
    친목질말고 진짜 조작인거
    예를들면 누가 우승조건으로 출연했다던가 하는..
  • 힙알못 2019.11.09 11:49 (*.239.150.246)
    왜 없겠냐 대충 기억만 더듬어도 세븐틴 버논 2차 심사때 개삽질하고 있는 거 모두 탈락버튼 누르는데 똥씹은 표정으로 패스시킨 거나, 이번 펀치넬로 가사 통째로 절어서 본선무대 근처에 발도 못올리고 무조건 떨어지는 건데도 끝까지 밀어줘서 우승까지 만들어내는 거 보면 힙합이 어딨나 싶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9822 여대생 킥라니가 또 13 2019.11.09
9821 변종 술집 7 2019.11.09
9820 전직 기상캐스터가 첫 남친과 헤어진 이유 4 2019.11.09
9819 배달앱 리뷰 달면서 서비스 받는 꿀팁 2 2019.11.09
9818 전주시 트램 도입 계획 16 2019.11.09
9817 미나 뽀뽀 1인칭 시점 3 2019.11.09
9816 중고품 가게에서 1500원 주고 산 꽃병 4 2019.11.09
9815 PD 구속을 이끌어낸 성지글 9 2019.11.09
9814 메추리알 장조림 5 2019.11.09
9813 하태경 근황 13 2019.11.09
9812 최근 병사 처우 개선 21 2019.11.09
9811 기생충 감상평 레전드 27 2019.11.09
9810 카드 해지하면 100만원 드립니다 19 2019.11.09
9809 돌아서는 낸시 1 2019.11.09
9808 분노의 오또맘 32 2019.11.09
9807 공군병사 모집 10년만에 미달 11 2019.11.09
9806 윤지오 치트키 발동 9 2019.11.09
9805 예비신부의 억울한 죽음 22 2019.11.08
9804 골목식당 때문에 매출이 줄었어요? 30 2019.11.08
9803 망치 들고 위협하는 레미콘 운전자 34 2019.11.08
9802 3천만원의 행방은? 19 2019.11.08
9801 강에서 만나면 기겁할 장난감 23 2019.11.08
» 슈스케도 이미 정해져 있었다? 20 2019.11.08
9799 군대 면제 받는 방법 25 2019.11.08
9798 아이즈원 방송가 퇴출 분위기 50 2019.11.08
9797 일본 방사능 제거 작업자의 손 23 2019.11.08
9796 독도 헬기사고 정부 대응 22 2019.11.08
9795 누군가의 간절한 꿈으로 장난친 제작진 14 2019.11.08
9794 필사적인 언냐들 25 2019.11.08
9793 모자이크 하기 귀찮아서 5 2019.11.08
Board Pagination Prev 1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 348 Next
/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