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ㅇㅇ 2019.11.09 00:53 (*.39.145.49)
    남이 낸 세금으로 지들이 선심쓰고난리
  • dsfa 2019.11.09 01:18 (*.149.154.24)
    원룸 500/50 주다가 장기프로젝트때문에 집 비울일이 가끔 있어서 월세 너무 아깝길래.. 중소기업청년전세금대출로 알아보는데 유용하긴 하더라. 전세 5평,6평 원룸 잘 구하면 1억에 들어갈 수 있으니깐... 물론 내집 마련은 많이 힘들지만
  • 코코팜 2019.11.09 01:24 (*.105.149.113)
    그래도 이런 복지나 혜택이 확실히 많이 늘고 있다.
    긍정적이야.
  • 2019.11.09 01:42 (*.237.134.25)
    일시적으로 환영하지만 아예 결과적 평등을 못만들바에 사람의 삶이 다 다를수밖에 없다는걸 인식시켜주는게 훨씬 바람직함. 제자리에서 다들 노력할 수 있게. 그거 없이는 점점 나약한 인재상으로 청년을 국가가 끌고 들어가는 것 밖에 안될 듯.
    기본은 하게 해줘야 된다는덴 동의하지만 기본은 사람마다 다르니까... 최저임금 결정하는데 이견이 있는것 처럼. ㅎ
  • 2019.11.09 18:57 (*.171.0.46)
    적어도 기본적으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제도가 있어야 청년들이 그걸 믿고 노력이라도 할거 아니냐. 집값 비싸 월급도 적어 워라밸도 안좋아 그럼 뭐 나이들면 남는것도 없는 서울에서 청년들은 무슨 동기로 일을하나? 극소수의 성공하는 일부를 목표삼아 모든 청년들이 성공을 꿈꾸길 원하나? 그러다 대다수의 실패한 중장년들은 그냥 폐지나 주우란건가.
  • 2019.11.09 08:41 (*.53.255.167)
    ㅋㅋㅋㅋ
  • ㅇㅇ 2019.11.09 01:58 (*.161.205.161)
    선별적 복지를 해서 필요한곳에 써야지 저렇게 무분별하게 뿌리면 나라 빚 어떻게 감당하려는거지? 그냥 본인 대통령 임기기간 지나고 나머지가 똥치우라는 마인드네 ㅋㅋ 미친놈이다
  • 김청년 2019.11.09 07:36 (*.111.2.201)
    선별적임 저거 다 해당되려면 중소기업다니고 부동산 자산없고 등등... 받기힘듬
  • 111 2019.11.09 12:06 (*.139.162.230)
    일자리 관련해서는 필요하다고 봄. 저것 외에 쓸데없는 복지들을 없애야함. 각종 재단에 들어가는 것들.
  • zxcv 2019.11.09 02:00 (*.220.13.187)
    저중에 거진 그냥주는것도 아니고 부모합쳐서 연봉이 뭐 기준보다 작거나 해야됨 어중간한애들은 아무것도아님
  • ㅇㅇ 2019.11.09 02:01 (*.223.33.220)
    일단 이런 식으로 계속 중소기업 청년들한테 혜택 퍼주다보면 청년들 인식이 바뀔거고 행복도도 올라갈거야. 구조를 바꾸기에 너무 늦었으면 인식을 바꾸는게 유일한 해결책일지도 모르지.
    근데 내일채움공제 순식간에 고갈되는거 보고, 쉽지 않구나 싶었다. 돈을 얼마나 퍼부어야 지금 있는 청년세대들을 감당해낼 수 있을까. 기성세대한테 죽창을 꽂아버리는 것 말고는 답이 없지 않을까?
  • ㅇㅇ 2019.11.09 19:30 (*.7.46.143)
    중기가 탄탄해지는 산업구조로 바뀌는게 맞으니까
    조금씩 바뀌면 되는거임
  • 대기업다님 2019.11.09 02:36 (*.70.47.105)
    세금은 내가 훨 더 내는데 혜택은 좃소기업애들한테만 떨어지네 석유화학계통대기업다님 3년차 연봉7천5백
  • 소득세 40% 2019.11.09 03:24 (*.216.209.70)
    좆도 못벌면서 세금타령은 씨발놈이 ㅋㅋ
    니 세금 얼마낸다고 으스대니?
  • ㅇㅇ 2019.11.09 05:45 (*.7.47.251)
    꼬우면 중소기업 가시든지 깔깔깔
  • 123 2019.11.09 05:45 (*.223.23.136)
    세금을 내는 목적이 재분배니까
  • ㅂㅈㄷ 2019.11.09 08:34 (*.151.230.227)
    마! 웃고간다 깔깔깔
  • 웃고갑니다 2019.11.10 11:25 (*.62.8.4)
    여기 좆소기업 밭이구나...ㅋㅋㅋㅋ 대댓글이 다 열등감 폭발이네 ㅋㅋㅋㅋㅋ
  • 1 2019.11.09 03:40 (*.45.146.209)
    필와 신자유주의자들 기준 나라 제대로 돌아가는거 :
    저런 복지혜택 1도 주면 안되고 200만원 주는 회사에서 300만원치 일해서 사장 미안하게 만들어야함.
    절대 소외된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면 안되며, 자기가 스스로 능력껏 딛고 일어나야함.
    아근데 딛고 일어나는 건 좆소 가면 안되구 꼭 대기업 가야함. 그래야 인정하는거임.
    근데 실패하고 자살하거나, 굶어죽으면? 문재앙 탓임. 아무튼 문재앙임.
    복지 펴면 베네수엘라라고 까고 칠레라고 깜 (사실 칠레는 신자유주의로 유명했음)
    하지만 자기가 담배 필 장소 없으면 '아 ㅅㅂ 세금내고 담배 가격까지 쳐올리면서 돈 어따쓰냐??' 소리 나옴.
    남이 낸 세금을 절대 쓰면 안됨!! 내세금은 내 헤택으로만 돌아와야함!!(사실 이 기준이면 필와인들은 조또 낸 돈도 없기땜에 의료보험 혜택도 받으면 안됨^^)
  • ㅇㅇ 2019.11.09 13:46 (*.121.214.66)
    이런 팩폭은 애써 모른척하고 다른 글엔 니가 말한 똑같은 소리 계속 싸지름. 귀막고 생각 안하고 사는 인생들 여기 많음.
  • 토끼똥 2019.11.09 08:28 (*.38.33.249)
    다른건 모르겠고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 대출은 해당되면 무조건 받아야하는 대출. 전세금의 100퍼센트에 이자 1.2 라는 아주 파격적인 조건
  • 4324 2019.11.09 09:14 (*.149.26.41)
    100% 아닙니다 ㅡ.ㅡ 최대 80%인데 왠만해선 70%밖에 안 나와요
  • 2019.11.09 11:49 (*.111.14.127)
    때문에 개인적으로 또 다른 대출을 받아야하는,,,ㅠ
  • ㅇㅇ 2019.11.09 10:46 (*.7.233.231)
    제일 억울건거는 80년대 초중반생들ㅋㅋ
  • ㅇㅇ 2019.11.09 10:47 (*.7.233.231)
    청년이 아니라
    세금만.내고 혜택은 없움
  • ㅇㅈㅇ 2019.11.09 12:04 (*.153.107.81)
    80년대 태어난 내가 븅신이지
  • ol 2019.11.09 19:01 (*.44.183.110)
    어쩌겠소 아재. 화팅하쇼 ㅜ
  • 2019.11.09 12:20 (*.39.200.135)
    이게 참 거지같은게
    난 중소기업 사무직 과장이고 연봉은 세전 5000, 수당은 다합치면 500정도 인센은 작년기준 1700받음.
    신입애들은 초봉이 사무직기준 3200 수당은 비슷할거고 인센은 1000정도 되더라. 현장직직은 야간수당이 붙어서 4000초중반에 나머진 비슷....근데 본문 지원금을받으면 나보다 많이 받는다 다들...뭐 박탈감도 느껴지고. 가끔씩 애들 밥사주면서 이거 내가 사주는게 맞나 싶어
  • 질문 2019.11.09 12:25 (*.38.22.198)
    나 첫번째꺼에 첫번째꺼 하고 있는데.

    첫번째꺼 해당되면 두세번째꺼도 해당되나? 신청하면 소급 적용 될라나 모르겠네. 지금 10년찬데
  • ㅂㅈㄷㄱ 2019.11.09 12:49 (*.182.240.28)
    문쩝쩝이 초반에 김정은이랑 판문점 도킹하고 그럴때 오~ 역시 좀 하려나 보네... 하는 기대감이 있었는데 지금은 그냥 해탈 상태다
    차라리 박근혜가 낫다는 생각이 든다
  • 교수님생각 2019.11.09 13:16 (*.38.17.169)
    그나마 청년은 표심을 생각해서 저런 정책들이 나오고 있지만
    노인빈곤문제는 외면받고 있지 인구는 노령화 되고있는데
  • 2019.11.10 18:14 (*.106.197.102)
    노인은 애를 못 만들어
  • 범법자 2019.11.09 15:05 (*.169.68.236)
    낼모래 40 인 신입인데 청년 지원 안되는거냐?
    반말해서 죄송합니다 쓰고 보니 기분 나쁘실 수도 있으실것 같습니다.
  • ㅇㅇ 2019.11.10 06:18 (*.236.229.8)
    근데 저거 부모 소득이 낮아야 신청 되는거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9852 국방부 장관 제끼고 청와대에 직접 보고 16 2019.11.09
9851 기상캐스터에서 e스포츠 구단주 감독행 19 2019.11.09
9850 중국인들 방문한 서울대 도서관 20 2019.11.09
9849 쉽게 부자가 될 수 있는 송지효 16 2019.11.09
9848 친구를 잃은 개의 우정 14 2019.11.09
9847 마라톤 선수 역할 맡은 임시완 몸 15 2019.11.09
9846 세정이의 노림수 12 2019.11.09
9845 캣맘들의 현실 36 2019.11.09
9844 한국인이 유독 자존감 낮은 이유? 27 2019.11.09
9843 도발적인 예인이 12 2019.11.09
9842 여성전용주택 풍경 27 2019.11.09
9841 네이버에서 투표한 역대 걸그룹 비주얼 1위 31 2019.11.09
» 나라에서 청년들에게 주는 혜택 34 2019.11.09
9839 서장훈 레전드 일침 23 2019.11.09
9838 CJ의 집념 12 2019.11.09
9837 미국에서 급부상하는 사회문제 27 2019.11.09
9836 재드래곤 딸 근황 35 2019.11.09
9835 꼼수 부리다 벌금 폭탄 7 2019.11.09
9834 바퀴벌레 변기에 내리면 안 되는 이유 4 2019.11.09
9833 엄마 나경은의 고민 7 2019.11.09
9832 반도 청년의 광기 14 2019.11.09
9831 언냐들 머리 띵해지는 구찌 신상 5 2019.11.09
9830 악플 때문에 눈물 글썽이는 지수 17 2019.11.09
9829 층간소음 항의했더니 위층에서 날아온 쪽지 26 2019.11.09
9828 전두환 근황 23 2019.11.09
9827 레고 코리아, 블리자드 코리아에 도전장 10 2019.11.09
9826 오하영 단추 탈출 17 2019.11.09
9825 2020년 완공예정인 울릉도 공항 27 2019.11.09
9824 215억 초호화 주택 강제철거 11 2019.11.09
9823 김나정 아나운서 인스타 댓글창 근황 8 2019.11.09
Board Pagination Prev 1 ...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 348 Next
/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