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ㅛㅛ 2019.11.09 00:43 (*.225.20.191)
    손이 참 못생겼다
    이러면 악플인가?
  • 555 2019.11.09 00:45 (*.229.158.73)
    넌 발만4개잖아
  • 1 2019.11.09 02:41 (*.15.99.207)
    ㅋㅋㅋㅋㅋㅋ
  • 2019.11.09 17:49 (*.101.206.74)
    시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9.11.09 01:48 (*.237.134.25)
    손목 감별사로 괄목할만한 포트폴리오 있으면 인정. 그 외 방구석 악플러. 다시말해 넌 악플러 말고 다른 이름을 달아줄 수 없음....ㅎ
  • ㅛㅛ 2019.11.09 04:22 (*.225.20.191)
    얼굴에 비해 손이 안 이쁘다는 얘기야
    심기 건드렸으면 미안
    그러구 이정도면 악플인지 궁금해 물은거야
  • ㅋㅎㄴㄷㅅ 2019.11.09 06:26 (*.39.150.92)
    발로 자판뚜드리기 힘들지 언냐?ㅋㅋ
    남이 어떻다 판단 하지말고 그손은 뜯던 족발이나 잡는데만 사용해요. 족발 다먹고 꼭 분리수거해 언냐집 1층에 쓰레기 엄청 쌓여있드라
  • ㅛㅛ 2019.11.09 07:03 (*.225.20.191)
    지랄하네 형이 달았던 댓글 검색해봐
  • ㅋㅋ 2019.11.09 11:19 (*.35.147.92)
    악플 맞는데 그걸 말해줘야 아는거야?
  • ㅇㅇ 2019.11.09 01:06 (*.7.18.204)
    설현은 알아서 모자이크처리 해주네. 역시 깨어있는 방송사.
  • 2019.11.09 01:12 (*.36.134.192)
    널 차버릴까야
    얼굴 파란색 짤 아직도 기억이 생생하다...
  • 123 2019.11.09 01:32 (*.117.158.210)
    유진 유이 수지
    비주얼쇼크였다.
  • 옵저버123 2019.11.09 01:58 (*.47.184.72)
    유진 아직도 클라스 살아 있네
  • ㅇㅇ 2019.11.09 03:31 (*.201.246.99)
    설현이 저기 왜 껴있냐. 차라리 구하라나 설리지.
  • ㅇㅇ 2019.11.09 05:38 (*.148.196.195)
    네.. 개취 존중하고요..
    구하라랑 설리는 저기서 간미연 포지션이야..
  • ㄱㅇㅂ 2019.11.09 03:40 (*.173.189.230)
    솔직히 난 성유리
  • 55 2019.11.09 05:29 (*.107.24.201)
    개개인으로 보면 그런데 비쥬얼 톱 1위 걸그룹은 티아라임..
    6명이 동시에 다 얘쁠 순 없는건데 구멍이 없었음..
  • 꿀밤 2019.11.09 06:17 (*.121.176.107)
    개취 존중
  • 123 2019.11.09 14:53 (*.187.161.162)
    아무리 개취라지만 ㅋㅋㅋㅋㅋㅋ

    이 양반은 안과 진짜 가봐야하는거 아님? ㅋㅋ
  • 123 2019.11.09 05:45 (*.11.18.161)
    윤아가 이쁘냐;
  • 33 2019.11.09 06:14 (*.114.127.87)
    유진, 성유리, 간미연은 역대급 미모
    수지랑 권나라, 블핑지수 정도나 비빌듯
  • 2019.11.09 07:10 (*.32.224.188)
    유진 ? 길에서 보니까 난쟁이 똥자루
  • 이궈 2019.11.09 08:09 (*.91.192.78)
    5위안에 없는 간미연은 왜부른거지 ㅋㅋㅋㅋㅋ
    불러놓고 저러면 실례아닌가
  • 333 2019.11.09 08:30 (*.107.24.201)
    설현 자체 모자이크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백수3년차 2019.11.09 10:13 (*.162.77.16)
    성유리가 압도적 원탑
  • 아동소년 2019.11.09 10:27 (*.155.81.8)
    평소 스스로는 거울을 봐도 내가 늙었구나 하는 생각 별로 안함
    동안이라는 소리가 아니라 현실부정이든 방어기제이든 피터팬 신드롬이든
    뭔가가 발동되어 스스로를 객관화하기 힘들다는 말임
    근데 요즘 손예진 한예슬 유진 간미연처럼
    나와 동세대 연예인들이 이제는 나이를 숨길수가 없는
    빼박 40대의 얼굴을 하고있는걸 보면 좀 묘한 기분이 든다
    연예인도 저정도인데 남들이보면 내 얼굴도 빼박 40대로 보이겠구나 싶더라고
    나이먹는다는게 참 서글프고 아쉽네
  • 게로리 2019.11.09 12:27 (*.103.103.79)
    방어기제가 아니고 맨날 보니까 변화에 익숙해지는 거지
    당장 10년전 사진이랑 지금 사진이랑 비교해봐도 늙은게 확 드러나는데 ㅠㅠ
  • 2019.11.09 12:32 (*.102.128.214)
    윤아 진짜로 아니다..
  • ㅇㅇ 2019.11.10 16:31 (*.124.52.114)
    솔직히 윤아는 빼자 ㅋㅋㅋㅋㅋㅋ
    성형전 사진도 있고 그거 아니더라도
    sm빨 아니면 너무 밀리는데
  • 수지짱 2019.11.11 11:22 (*.173.7.203)
    저기 설현이 왜 들어가냐 ㄷㄷㄷ
  • 123 2019.11.11 12:37 (*.41.93.242)
    난 성유리가 1위일줄알았는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9852 국방부 장관 제끼고 청와대에 직접 보고 16 2019.11.09
9851 기상캐스터에서 e스포츠 구단주 감독행 19 2019.11.09
9850 중국인들 방문한 서울대 도서관 20 2019.11.09
9849 쉽게 부자가 될 수 있는 송지효 16 2019.11.09
9848 친구를 잃은 개의 우정 14 2019.11.09
9847 마라톤 선수 역할 맡은 임시완 몸 15 2019.11.09
9846 세정이의 노림수 12 2019.11.09
9845 캣맘들의 현실 36 2019.11.09
9844 한국인이 유독 자존감 낮은 이유? 27 2019.11.09
9843 도발적인 예인이 12 2019.11.09
9842 여성전용주택 풍경 27 2019.11.09
» 네이버에서 투표한 역대 걸그룹 비주얼 1위 31 2019.11.09
9840 나라에서 청년들에게 주는 혜택 34 2019.11.09
9839 서장훈 레전드 일침 23 2019.11.09
9838 CJ의 집념 12 2019.11.09
9837 미국에서 급부상하는 사회문제 27 2019.11.09
9836 재드래곤 딸 근황 35 2019.11.09
9835 꼼수 부리다 벌금 폭탄 7 2019.11.09
9834 바퀴벌레 변기에 내리면 안 되는 이유 4 2019.11.09
9833 엄마 나경은의 고민 7 2019.11.09
9832 반도 청년의 광기 14 2019.11.09
9831 언냐들 머리 띵해지는 구찌 신상 5 2019.11.09
9830 악플 때문에 눈물 글썽이는 지수 17 2019.11.09
9829 층간소음 항의했더니 위층에서 날아온 쪽지 26 2019.11.09
9828 전두환 근황 23 2019.11.09
9827 레고 코리아, 블리자드 코리아에 도전장 10 2019.11.09
9826 오하영 단추 탈출 17 2019.11.09
9825 2020년 완공예정인 울릉도 공항 27 2019.11.09
9824 215억 초호화 주택 강제철거 11 2019.11.09
9823 김나정 아나운서 인스타 댓글창 근황 8 2019.11.09
Board Pagination Prev 1 ...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 348 Next
/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