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ㄴㄷ 2019.12.03 01:10 (*.133.219.87)
    댓글 쓰레기 같은거 봐라
  • dd 2019.12.03 01:35 (*.78.252.105)
    댓글이 쓰레기라니
    청소부 아저씨가 양심을 내다버렸다고 표현한 기자 새끼가 쓰레기지 저게 연합뉴스가 쓸 표현이냐 기자로써 양심 있나?
  • ㅇㅇ 2019.12.03 07:45 (*.62.219.3)
    양심 내다버린거 맞지. 현금 거금 찾아주는분들이 그럼 또라이냐? 가지고가는게 당연하다는 마인드가 깔려있네
  • 정상인 코스프레 2019.12.03 14:10 (*.210.119.47)
    곳간에서 인심난다
    돈다발을 보면 사람이 견물생심이라고 그런 마음이 들 수는 있다.
    누구나 한 번은 슬쩍하고 싶어질 거다.
    다만 그걸 행동으로 옮기는 건
    특히 cctv가 온천지에 달려있는 상황에
    그리고 1천이라는 적지않은 금액은
    누군가의 고통이라는 점에서
    한 번 더 생각했어야 한다.
    인과응보!
    그래도 원만히 해결됐으면 한다.
    가난이 죄다.
  • ㅂㅈㄷㅂ 2019.12.03 12:03 (*.193.146.2)
    삐빅 대깨문입니다.
  • ㅇㄷ 2019.12.03 12:57 (*.70.47.132)
    병신거지새끼야 거지새끼면 양심이라도 있어야지 그돈이 무슨돈인 줄 알고 니가 낼름하냐. 아니면 최소한 양심은 없더라도 큰 돈 주으면 발각될 거라는 생각 자체가 안드냐 지능낮은 새끼야
  • 문둥이 2019.12.03 07:51 (*.39.146.137)
    기승전 자한당 ㅋㅋ

    대깨문 토나온다
  • ㅇㅇ 2019.12.03 01:18 (*.116.241.3)
    자기 돈 10원이라도 손해 보면 발작하는 것들이 웃겨 '이 돈은 건설근로자에게 지급할 급여였다' 안보이나? 누군가가 정당하게 받아야 할 대가를 양심없이 도둑질한건데 개소리 씨부리고있네
  • 홍홍 2019.12.03 01:59 (*.45.4.229)
    아니 현금인데 누가 잃어버린지 어케알어 주우면 임자
  • ㅇㄻㅇ 2019.12.03 02:34 (*.255.124.63)
    왜 없어 1,2만원도 아니고 돈뭉치면 다 찾을수 있지
  • 맨츄 2019.12.03 10:31 (*.238.40.117)
    점유이탈물 횡령죄라고 들어봤냐?
    주우면 범죄임. 난 그래서 지갑같은거 떨어져도 경찰불러서 주워가라했다.
  • ㅁㅁ 2019.12.03 10:56 (*.62.172.75)
    자신의 점유로 횡령해야 죄가되는거지
    주워서 바로 경찰서 갖다주는건 괜찮아
  • ㅂㅈㄷㅂ 2019.12.03 12:04 (*.193.146.2)
    경찰서 가져다 줘도 죄없음
    근데 바로 경찰서 안가고 집들르고 그러면 불법 영득 의사??? 라고해ㅑ야하나 그런거 복잡하던데
  • 너도나도 2019.12.03 02:37 (*.167.192.185)
    이런 걸 기사화 하면서 선진국으로 변해가는 과정이라 생각한다. 나중에 돈다발 길거리서 발견해도 이런 사고사건으로 인해 함부로 가져가지 않고 경찰서로 인계하겠지? 그게 정의로운 사회 는 개뿔 나도 눈돌아가것다임마야
  • ㄴㅇㄻ 2019.12.03 03:17 (*.39.190.162)
    ㅋㅋㅋㅋ 애초에 핸드폰이나 가방같은 귀중품들 길거리에 놓여져 있으면 안가져가고 냅두는 나라가 한국 일본말고 더있냐?
  • 1111 2019.12.03 03:18 (*.125.177.184)
    저 상황에서 안 집어갈 사람이 얼마나 있나. 다만 곳곳에 CCTV니 좀 생각을 했어야 했다. 기소유예해라. 누가 저이에게 돌을 던질 수 있다더냐.,
  • 123 2019.12.03 03:20 (*.240.27.145)
    조국은 양심적이라서 문제인이가 법무장관 임명했지 ㅉㅉ
  • ㅇㅇ 2019.12.03 03:43 (*.236.229.8)
    저거 지구대 무조건 가야하는데.. 왜 주워서 집에 가져갈까.
  • ㅋㅋ 2019.12.03 03:56 (*.105.233.116)
    야 저기서도 자한당이 나오네.
    좌음새끼들 징허긴 징허다
  • 아는 만큼 보인다 2019.12.03 04:44 (*.159.176.181)
    찾아주고 사례금을 받는게 현명한거 아닌가....욕심이 과했네
  • ㅇㅇ 2019.12.03 07:06 (*.242.18.94)
    CCTV에 안찍힐 자신있으면 가져가도 된다
    근데 이 나라는 CCTV 사각이 사실상 가정집 내부 밖에 없다
    경찰이 이잡듯이 뒤지면 놀라울정도로 모든곳이 찍히고 있음
  • fa 2019.12.03 09:43 (*.221.90.35)
    좌음이 왜 감싸냐면 저거 지역이 전라도 광주임ㅋㅋㅋ
  • 15 2019.12.03 11:02 (*.71.61.184)
    20대초반 대학생일때화장실에서 갈색 봉투에 들어있던 500만원 발견한적있는데.. 경찰서에 가져다 주고 왔는데...
    뭐 주인이 집계약하는데 쓰려던 계약금이었다고.. 고맙다고 50만원 준다고 한거 안받았는데...
    그러다가 인연이되서 내 인성 좋게보고는 자기 조카 소개시켜준다고해서 소개받고 6년 연애하고 작년에 결혼함...
    처음부터 이미지가 좋게 각인되서 그런가 와이프 가족들이 날 너무 좋게 보고 잘해줘서...
    장모님이 차 바꿀때도 2천만원 지원해주시고....
    참 잘한거 같다....
  • 글쓴이 2019.12.03 11:35 (*.226.208.76)
    반전이없네
  • 2019.12.03 11:46 (*.85.66.131)
    훈훈한 이야기네~
  • 레이 2019.12.03 12:19 (*.179.241.32)
    주작이 아니라 진짜냐? ㅡㅡ 갑자기 왜 조카를 소개시켜줘 ㅋㅋㅋㅋ 그리고 소개시켜줬다치자 그 사람이 삼촌이 돈 잃어버렸는데 이 친구가 돈도 안 받고 인성참 좋으니 소개팅하렴. 네 삼촌~ 해가지고 너랑 사겼다고? ㅡㅡ; 잃어버릴 확률 + 찾을 확률 + 돈 안 받을 확률 + 소개팅 해줄 확률 + 연애 할 확률 + 결혼 확률 0.001%정도 될꺼 같은데 이게 진짜라면 방송에 제보해라 드라마네
  • 2019.12.03 14:02 (*.235.241.246)
    댓글만 봐도 심술이 배배 꼬였구려
  • 1234 2019.12.03 14:56 (*.166.60.167)
    전형적인 사촌이 땅사면 배아플 한남이네
  • ㄴㅇㅁ 2019.12.03 15:23 (*.87.201.138)
    인간이냐? 돈 말고는 아무런 가치도 못 느끼나보네
  • 1222 2019.12.03 20:20 (*.7.46.86)
    좀 대충 받아들여라 어휴 진짜 주작이면 주작이고 실허ㅣ면 힐회지
  • 스폰 2019.12.03 22:53 (*.8.50.142)
    그 확률이 낮긴 하지만, 그 많은 정자 중에
    너 같은 놈의 정자가 받아들여져서
    태어날 확률보다 높을거 같은데

    차라리 너 자신을 방송에 제보해라


    아니, 왜 갑자기 삽입을 했어? 그리고, 그게 정말 딸딸이가 아니라 삽입이라고 치자
    근데, 생리할 때도 아니었고 가임기였다고? --;

    딸딸이 아닐 확률 + 생리도 아닐 확률 + 너가 앞줄에 있을 때 쌌을 확률 + 너가 길을 잘 찾아서 난자로 들어갔을 확률
    이건 0.0001%가 아니라 0.00000001%도 안될거 같다
    이게 드라마였으면 너무 작위적이라고 욕먹었겠네
  • 레이 2019.12.03 12:17 (*.179.241.32)
    남에 돈 그대로 가져가는 게 정상이란 수준 자체가 의심스럽네 그럼 너네가 천만원 잃어버렸는데 내가 줏어다가 써도 너넨 욕하지 않겠네? 자신이 작성한 댓글을 자신에게도 그대로 적용 할 수 있을지에 대해 단 한번이라도 생각을 해봐라 일이만원도 아니고 천만원이다
  • ㅇㅇ 2019.12.03 18:03 (*.126.236.247)
    cctv없으면 가져도 된다고 생각한다

    왜 우리나라 사람들은 '실수'에 이렇게 관대할까?

    자신이 '실수'를 저질렀으면 그에 대한 '책임'을 피하고 날로 먹으려 하지말자 제발

    대한민국 생산성이 밑바닥을 벗어나지 못하는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실수'와 '무책임'이라고 본다.

    사람들 하나하나가 서로 '실수'라고 넘어가고 '무책임'하게 떠넘기고 묻어버리고

    "사람이니까 실수 할 수 있지."

    사람이니까 실수를 안하려고 노력해야 하는게 맞다. 사람이니까 책임감을 가져야 하는게 맞다.

    그래야 공동체가 성장하고 성공적인 결과물을 낸다.
  • 2019.12.04 14:16 (*.62.190.126)
    요즘도 현금으로 준다고? 저기 조사 좀 해봐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1096 한채영이 가장 뚱뚱했을 때 13 2019.12.03
11095 328만원짜리 루이비통 신상 13 2019.12.03
11094 낸시의 드레스 핏 9 2019.12.03
11093 어린이 황산 테러 사건의 전말 15 2019.12.03
11092 나는 흙수저가 부러워 25 2019.12.03
11091 노래 발매할 때마다 맥이 빠진다 29 2019.12.03
11090 외교부 공식 여행금지구역 31 2019.12.03
11089 다른 콘서트 티켓으로 티케팅 연습 18 2019.12.03
» 돈 다발 주웠다 걸린 환경미화원 34 2019.12.03
11087 페미니스트식 안무 18 2019.12.03
11086 북촌에 사는 외국인 4 2019.12.03
11085 그래서 김나영이 누군데 22 2019.12.03
11084 미투 촉발 시킨 그녀 24 2019.12.03
11083 운전자들의 인식을 바꾼 방송 13 2019.12.03
11082 미국 원주민 거주구역 변화 18 2019.12.03
11081 요즘 유행하는 책 제목 14 2019.12.03
11080 편의점 도시락보다 허접한 2만원 맞춤 주문 도시락 18 2019.12.03
11079 너무 맛있어서 멸종된 동물 6 2019.12.03
11078 나봉쓰의 미모 14 2019.12.03
11077 대륙의 공안 시스템 7 2019.12.03
11076 신세경 어린신부 시절 15 2019.12.03
11075 버뮤다 삼각지대 직접 잠수해본 전문가들 5 2019.12.03
11074 미주의 아디다스 레깅스 6 2019.12.03
11073 기묘한 가나군 열병식 7 2019.12.03
11072 권보아 근황 9 2019.12.03
11071 병역거부 무죄 6 2019.12.03
11070 블랙 프라이데이에 쇼핑몰 입구 막은 시위대 16 2019.12.03
11069 세일러 아린 6 2019.12.03
11068 한국인에 대한 통계 15 2019.12.02
11067 남궁민식 건강 쥬스 10 2019.12.02
Board Pagination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382 Next
/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