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yoyo 2020.01.14 00:52 (*.235.239.117)
    그럼 그렇지
  • 11 2020.01.14 09:15 (*.236.205.233)
    저거도 캐면 줄줄이 잡혀갈텐데
  • 11 2020.01.14 09:16 (*.236.205.233)
    근데 지금 검찰이 저런거 캐고있을 시간이 없지 아마
  • 123 2020.01.14 15:30 (*.150.57.188)
    철밥그릇 검찰이 캔적이없다.
    잡은 도둑도 놔주는판에
  • 444444 2020.01.14 09:25 (*.213.164.172)
    <p> 에휴 뭐하나 제대로 하는게 없지 살살녹녹세금 내돈아니니까 꼴린대로 하는 행정처리 군대가 병정놀이냐 슬림하게 애들 감성맞쳐주고 소개팅이라도 시켜줄 생각인거냐 </p>
  • ㄴㄷ 2020.01.14 01:06 (*.133.219.87)
    슬림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다
  • ㅇㅇㅇㅇㅇㅇ 2020.01.14 09:17 (*.205.88.131)
    활동복 사이즈 같은 소리하고 있네
    다 군대 안갔다온 놈들인가
    추워 죽겠으니 내복, 활동복 까지 입고 전투복 입고 깔깔이 입고, 야상입고
    그러고 입을텐데
    군대에서 패션쇼 하냐 슬림핏은 무슨 얼어죽을 소리를 하고 있네
  • 111 2020.01.14 01:08 (*.242.27.91)
    군복에는 껴입는게 많으니 한치수정도는 크게 입어야할텐데, 운동복싸이즈에 맞췄으니 작을수밖에. 싸이즈 주문한 색히 군대안갔다온 티내네
  • ㄴㅇㄹㄴㅇ 2020.01.14 01:11 (*.236.120.48)
    하긴 니네가 제대로 보급을 하겠냐
    역겨운새기들
  • ㅇㅇ 2020.01.14 01:17 (*.123.50.12)
    군대는 뭐 달라지는게없어ㅋㅋ
  • ㅇㅇ 2020.01.14 03:02 (*.100.203.47)
    여군들만 치수재서 만든거냐 어휴ㅋㅋ
  • fasdf 2020.01.14 08:12 (*.220.13.187)
    군대에서 슬림해서 누구보여줄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20.01.14 14:31 (*.128.104.139)
    남자들밖에 없다고해도 멋부리기는 하던데 ㅋㅋ 병장되면 야상에 줄넣어서 라인잡거나 야상수선해서 핏하게 만들고 그러잖어 ㅋㅋㅋㅋ
  • ㅇㅇ 2020.01.14 18:21 (*.138.13.70)
    그게 남자들 보여줄라고하는거야?
    나가는 길에 잠깐 보여줄라고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정류장에서
  • 동백꼴 2020.01.14 08:32 (*.171.128.164)
    못배워서 그래. 군인들 얼마나 무식하냐.
    그리고 아무리 계급 사회라고 해도 실상 보면 좀 심하다 싶었거든, 왜그런가 했더니.,.. 무식해서 그렇더라.
    근데 자기가 알아 자기가 무식한거. 그러니 떠받들어줘야 되게 만드는거지. 아니면 무시당하니까.
    계급으로 누르는거지.
    군인들 회의 들어가보면 무슨 논리도 없고 계산도 없고, 협의라고는 '그냥 그런거 아냐?' '이런거 같은데' '됐어 됐어 그냥해'
    이걸로 끝이다. 그러니 결과가 엉망이지.
    군대도 머리좋은놈 뽑아서 위에 앉혀야돼.
  • 2020.01.14 09:18 (*.235.56.1)
    이런거 터지면 위에서 처먹
  • 0000 2020.01.14 09:29 (*.55.148.141)
    돈을 얼마나 해 처먹은거야?
    진짜 돈 처먹은 새퀴들 목메달아서 뒈진 뒤에도 몽둥이로 1년내내 패야 한다.
  • 1212 2020.01.14 09:44 (*.216.68.86)
    역시 기대를 안 져버리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아크10 2020.01.14 20:10 (*.234.32.205)
    ㅇㅇ 군에서 좋은 일 하나 한다 싶었더만
    기대를 접게 한다
  • ㅇㅇ 2020.01.14 10:36 (*.188.14.196)
    군 입소하고 피복 지급받을때 생각나네요
    깔깔이 (방상내피?) 지급받는데 100이상 치수가 없다는겁니다.
    90밖에 없다고.... 일단 이거 90짜리 받고 나중에 100이상 치수로 바꿔주겠다고 해서
    다른 소대는 모르겠고 저희 소대 인원은 전부 90짜리로 받았습니다.
    근데 그게 끝이였습니다. 한겨울 군번인데 훈련소 내내 깔깔이 작아서 답답하다고, 바꿔달라고 하소연을 해도 알아보겠다고만 하고 시간 질질끌다가
    자대 배치받을때까지 안바꿔주고 그냥 내보내더군요.
    결국 자대가서 굴러다니는 쓰레기 깔깔이 걸쳐입고 다녔는데....
    이게 2000년 초반 군번 이야기 입니다. 지금은 달라졌을줄 알았는데 ..........진짜 쓰레기 나라네요.
  • 라피도 2020.01.14 11:15 (*.64.191.178)
    그냥 돈으로 주면 해결되는데 이짓을 언제까지 할거냐

    패딩 단가 기준 병사들한테 돈으로 주고 업체들한테도 기준을 줘

    그럼 만들 업체 천지 삐까리 일텐데,
  • ㅇㅇ 2020.01.14 16:47 (*.55.98.65)
    그럼 생계형 방산비리를 못해먹잖아 ㅂㅅ아. 간부들 굶어죽으면 책임질래?
  • ㅂㅂ 2020.01.14 12:56 (*.242.18.83)
    휴전인 나라에서 방산비리를 제일 신경써야 하는거 아닌가.
    제일 꿀빠네
  • 2020.01.14 14:11 (*.83.186.173)
    그건 그렇고 용사라는 말을 진짜 쓰는거야???
  • 눙물 2020.01.14 15:10 (*.237.150.188)
    5월에 보급 다시 받는다고 치자,,그럼 그해 겨울까지 또 창고행~
  • ㅅㅅㅅ 2020.01.14 15:28 (*.38.22.4)
    와 진짜 국방부새끼중에 군대갔다온사람이 진심없는거냐
    보통 여러개껴입으니깐 야상도 사회에서 입을때보다 큰거입잖아
  • ㅇㅇ 2020.01.14 18:25 (*.138.13.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12년도 군번인데
    팬티 사이즈 90밖에없데
    훈련소에서 부츄고랄 터질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방색 삼각빤스 쓔바
    자대가서 바꿔달라고 하라던데
    자대가서 말하니까 행보관 어리둥절잼;;
  • ㅇㅇ 2020.01.14 18:51 (*.7.59.230)
    군대가는애들 자대가면 바꿔준다고 일단 받으라는말 걸러라
    나는 군화 하나 260 하나 250받았다
    250은 결국 나중에 자대가서 전역하는 사람 반납한 ㅈ같은 너덜너덜한거로 바꿔서 신었다
  • ㅇㅇ 2020.01.14 21:08 (*.4.27.190)
    해 쳐먹고..빼 처먹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1136 벌레가 싫은 유라 5 2020.01.15
11135 바지 벗고 타는 프라하 지하철역 6 2020.01.15
11134 23세 여성 용접공 8 2020.01.15
11133 이국종 외상센터 갈등 72 2020.01.14
» 군 보급 패딩 상황 29 2020.01.14
11131 영양제의 진실 요약 90 2020.01.14
11130 나영석에게 잡힌 이승기 15 2020.01.14
11129 사찰 오브 세스코 19 2020.01.14
11128 한국인들 웃을 때 특징 17 2020.01.14
11127 논란의 원어민 강사 16 2020.01.14
11126 태권도 최신 패치 34 2020.01.14
11125 아니 왜 손담비씨는 나와서 TV를 봐요? 23 2020.01.14
11124 전통시장을 지킨 용감한 시민 12 2020.01.14
11123 레전드 맘충 32 2020.01.14
11122 장사 끝난 후 식당 사진 매일 올리는 사장님 9 2020.01.14
11121 김유정 뷔 열애 의혹 34 2020.01.14
11120 호주 당근비 17 2020.01.14
11119 물갈비의 맛 26 2020.01.14
11118 비행기 탈 때 안전벨트를 꼭 매야하는 이유 23 2020.01.14
11117 홍진영으로 벤치프레스 하는 남궁민 16 2020.01.14
11116 여자 700명 사귄 남자 비쥬얼 28 2020.01.14
11115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유럽 도시 51 2020.01.14
11114 외계인 보면 이것만은 꼭 묻고 싶었다 61 2020.01.14
11113 유승옥 근황 13 2020.01.14
11112 요즘 아이돌 유행 증세 18 2020.01.14
11111 입은 험하지만 몸은 솔직하개 10 2020.01.14
11110 2020년 육군훈련소 첫 입영행사 25 2020.01.14
11109 손석희 빠진 후 뉴스룸 상황 8 2020.01.14
11108 100% 싸움 일어나는 장소 21 2020.01.14
11107 순발력과 집중력이 요구되는 게임 15 2020.01.14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379 Next
/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