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출 2020.03.25 23:55 (*.78.216.162)
    대놓고 맥이네 ㅋㅋㅋㅋㅋ
  • 000 2020.03.26 16:15 (*.194.160.132)
    나도 초딩때 여자친구 많았는데..
    1~6학년때까지 매년 2명씩은 있었던 거 같애.
    그 때는 내가 잘생겼다는 걸 몰랐거든..
    근데 나이들면서 점점 잘생겨지고 잘생겼다는 사실을 인지하니 눈이 높아지고 급에 맞는 여자를 찾기 매우 힘들다
    진심임..
    초딩 중딩때는 그런 걸 몰라서 아무 여자나 사겼거든..
  • 2020.03.26 16:27 (*.87.201.253)
    고딩이라고 실토하는거냐... 대단하네
    난 고딩때 그정도 어그로 끌 능력 없었다
  • 000 2020.03.26 16:42 (*.194.160.132)
    어그로 아니야 진짜야..
    원래 잘생긴 애들이 여자 사귀기 더 어려워 진짜로..
    현빈 조인성 정우성 아직 결혼 못 했잖아.. 나이가 40 50인데..
    얘네가 결혼한다 해도 문제될 거 없어. 나이가 몇이냐..
    얘네보다 더 어린 송중기도 결혼했는데
    유재석 하하 박명수 다 결혼했는데...
    원래 사람은 끼리끼리 만난다고 급에 맞는 사람하고 사겨야돼.
    근데 정우성 한예슬 이런 이런애들은 급에 맞는 사람 찾기가 어려워..현실에 없어
    현실에 정우성 현빈급 남자가 있어? 없어..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어.
    한예슬 급도 없고..물론 100m에서 보면 화장빨로 그렇게 보이는 여자들 간혹있는데 가까이 오면 다 뽀록 터짐
    원래 어중간하게 못생긴 애들이 여자 많이 사귄다. 박진영 홍록기 김태원 이런애들...물론 자기랑 똑같이 닮은 여자랑..
    왜? 그 급의 여자는 길거리에 넘쳐 흐르거든..
  • ㄴㅇㅁ 2020.03.26 19:04 (*.176.101.253)
    대화는 성립이 안되는 애네
    말만 많고
  • ㄴㅁㄹ 2020.03.26 20:35 (*.102.170.170)
    현빈 조인성 정우성이 결혼을 못했다고 생각한다니.. 나이더먹으면 생각이 좀 바뀔걸세
  • 000 2020.03.26 16:52 (*.194.160.132)
    원래 끼리끼리 만나는 거야. 판검사가 나이트 죽순이, 다방레지 이런 애들하고 만날거같애? 안 만나 절대로...
    비슷하기 생긴 사람끼리 만나는거야..
    정규분포 생각해보면 답 나오잖아.. 원래 양극단이 분포가 적기때문에 사람 만나기 어려운거야.
    정규분포 가운데 어중간하게 생긴 애들이 제일 활발하지. 제일 흔한 타입이니까 만나기가 쉬워..온 길거리에 널려있거든
  • 111 2020.03.25 23:56 (*.231.151.244)
    애들한테까지 ㅅㅂ..
  • 2020.03.26 00:16 (*.111.2.66)
    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20.03.26 00:49 (*.201.246.99)
    여친 잇을놈들은 초딩 중딩때 한번쯤은 사귀어봤을껄? 애초에 사회화 과정에서 모쏠로 지낸놈이니까 성인돼서도 그모양이지.
  • 노무현 2020.03.26 04:04 (*.20.242.76)
    왜 자신감 하락할 문제지 저게?
  • 12조 2020.03.26 12:16 (*.7.48.107)
    적당히 웃고 넘어가라
  • 마크 2020.03.26 08:52 (*.201.122.12)
    부들부들...ㅋㅋㅋㅋ 농락잼 ㅋㅋㅋㅋ
  • 제가 알려드릴까요 2020.03.26 11:47 (*.196.54.103)
    잼민이 놈들이 또... (나도 부들부들)
  • a 2020.03.26 16:44 (*.83.186.127)
    지금 없을뿐이야 ㅋㅋㅋ
  • 아크10 2020.03.26 17:24 (*.33.178.5)
    마 웃지마라
    진지하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4709 3경 2천조 증발 15 2020.03.26
14708 깔끔한 조보린 7 2020.03.26
14707 이란 근황 9 2020.03.26
14706 아빠 모자 벗어 10 2020.03.26
14705 예리한테 탈룰라한 이승윤 5 2020.03.26
14704 실감나는 화산 관광 8 2020.03.26
14703 원피스 미나 13 2020.03.26
» 경찰을 분노하게 만든 초등학생들 16 2020.03.25
14701 입만 열면 거짓말하는 남친 13 2020.03.25
14700 여신도 농락하는 먹사들 21 2020.03.25
14699 30대가 식당에 밥 구걸을 다니면? 37 2020.03.25
14698 조주빈 일당의 계획 22 2020.03.25
14697 종교인들이 꼭 봐야하는 영화 34 2020.03.25
14696 해군 제대 후 직접 만든 군함 8 2020.03.25
14695 코로나 덕분에 인생샷 찍은 특파원 10 2020.03.25
14694 세계가 경악한 스페인 요양원 사태 41 2020.03.25
14693 김건모 근황 32 2020.03.25
14692 165에 살짝 마른 누나 데려갈 빡대가리 구함 13 2020.03.25
14691 열도의 벚꽃놀이 23 2020.03.25
14690 호주에 살던 알파카를 한국으로 데려온 이유 15 2020.03.25
14689 유세윤 아들의 답변 9 2020.03.25
14688 전 여친 이름 부른 남자친구 9 2020.03.25
14687 우울한 직장인 26 2020.03.25
14686 여명숙 누님의 일침 16 2020.03.25
14685 호랑이를 만나게 되면 나무 위로 재빠르게 28 2020.03.25
14684 대륙이 또 10 2020.03.25
14683 여전히 활동 중인 분들 18 2020.03.25
14682 판사가 피고인 입을 다물게 한 사건 13 2020.03.25
14681 강민경이 보고 빡친 사진 3 2020.03.25
14680 울컥하는 시 9 2020.03.25
Board Pagination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 501 Next
/ 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