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jpg02.jpg03.jpg04.jpg05.jpg06.jpg07.jpg08.jpg09.jpg10.jpg11.jpg12.jpg13.jpg14.jpg15.jpg16.jpg17.jpg18.jpg19.jpg20.jpg21.jpg22.jpg23.jpg24.jpg25.jpg26.jpg27.jpg28.jpg

  • dD 2018.10.12 00:22 (*.167.238.184)
    나는 충분히 이해되던데.. 편집할 때 좀 악의적으로 한듯한 느낌
  • 1 2018.10.12 00:22 (*.32.86.196)
    중간에 조보아 클로즈업ㅋㅋㅋㅋㅋㅋㅋ
  • "간큰놈들" 2018.10.12 00:52 (*.79.73.113)
    이해는 되지만 백종원은 충분히 합리적인 의심을 하는거고
    시청자들도 충분히 합리적인 의심이 됨
    편집을 떠나서 저건 통자체가 새빽인데...
  • ㅍㄱㄹ 2018.10.12 00:56 (*.237.145.7)
    새거같이 3~4년 쓴 양념통 vs 진짜 새 양념통
    황교익형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 ㅌㅇㅈ 2018.10.12 01:22 (*.43.238.63)
    거짓말이 패시브임
    저런 새끼들은 방송에 내보내면 안되는데 사실
  • ㅇㅇ 2018.10.12 08:03 (*.205.50.56)
    거짓말을 매순간 자연스럽게 하는 인간들이 있는데 절대 가까이 하지 말아야함. 골로간다
  • ㄷㄷㅈ 2018.10.12 05:38 (*.190.83.105)
    황선생이 백쫑원 시러하는 이유는 아마 조보아 인것 같음
    황선비 가 조보아 무지 좋아하나바
    좋아하면 직접 만나서 선물을 주든지 하지
    아니면 구동매 처럼 검술을 배우든지
  • 2424 2018.10.12 09:19 (*.248.37.8)
    절대 걸러야할 사업파트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8.10.12 11:08 (*.198.8.224)
    아니 저사람들이 무슨 대국민 욕받이도 아니고, 방송 한다고 해서 자기들 나름대로 개선 한다고 한거면 그거도 그거대로 칭찬 받을 일인데 거짓말을 하니마니 소리가 왜 나오지 -_-;;

    진짜 한국 사람들 화가 얼마나 쌓인거냐 ㅋ

    무섭다.
  • ㅇㅇ 2018.10.12 12:00 (*.111.11.136)
    그러게 방송한다고 개선했다고 하면 되는걸 대놓고 구라치는거 보면 출연진이나 보는 사람이 3살 얼라로 보여서 그런가보다.

    습관성도 아니고 사소한걸로 잔머리 써가면서 구라치는 인간 조심해야된다.
  • 좆문가 2018.10.12 11:12 (*.120.184.248)
    근데 왜 조보아는 항상 치마만 입고나오냐...처다봐주길 은근히 즐기는건가?
  • 부르알털털털털털털 2018.10.12 11:17 (*.32.124.96)
    그럼 벗고 나올까?
  • 법규법규 2018.10.12 13:52 (*.18.212.103)
    너 잘 안봤구나? 바지도 입고나왔던걸로 기억하는데? 생각나는건 타코야끼 때도 청바지 입고왔던거 기억하는데
  • 병필이 2018.10.12 15:36 (*.46.213.109)
    니들이 그렇게 입으니까 강간당하는거야 이런 놈들 급이네.ㅋㅋㅋㅋ
    역시 여기에 딱 어울리는 놈이야.ㅋㅋㅋ
  • 1234 2018.10.12 15:38 (*.154.45.34)
    근데 왜 너는 생각을 그따위로 밖에 못하냐? 쌍욕을 해주길 은근히 즐기는 거냐?
  • ㅇㅇ 2018.10.12 19:44 (*.70.78.120)
    근데 왜 너는 그렇게 생겼냐? 니 면상 누가 줘패길 은근히 바라는거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027 여교수와 독가스 62 2018.10.12
3026 백종원의 의심 21 2018.10.12
3025 자연에서 만난 여인 21 2018.10.12
3024 부녀자 비닐봉지 살인 사건 9 2018.10.12
3023 칼 들고 덤벼든 조폭 살해한 시민 50 2018.10.12
3022 우는 아이 달래는 응급실 의사 27 2018.10.12
3021 대륙의 인기 BJ 24 2018.10.12
3020 선생님한테 어떻게 사과할까요? 38 2018.10.12
3019 시청률 반 토막 났던 전설의 야인시대 21 2018.10.12
3018 여직원이 뼈를 묻겠다는 회사 34 2018.10.12
3017 사우디 왕실 지시로 암살팀이 살해 12 2018.10.12
3016 베트남 한국어학과 9 2018.10.12
3015 싸대기 전문 배우 10 2018.10.12
3014 헬조선식 레지던트 채용 31 2018.10.12
3013 수박으로 만든 조각상 12 2018.10.12
3012 아침에 남친에게 모닝콜한 여성 41 2018.10.12
3011 한탄하는 조보아 5 2018.10.12
3010 징역 18년짜리 범죄 21 2018.10.11
3009 영화 풍등 시나리오 22 2018.10.11
3008 마지막 배송 5 2018.10.11
3007 한국 유학 중인 이태리 여대생 18 2018.10.11
3006 국감장에 출석한 고양이 16 2018.10.11
3005 선배들 면전에서 안면묘사 하다가 갑분싸 2 2018.10.11
3004 일본 야쿠자가 성실하게 키운 농장 27 2018.10.11
» 구라치다 딱 걸림 16 2018.10.11
3002 조선시대 사약의 진실 23 2018.10.11
3001 박보영의 밥친구 11 2018.10.11
3000 휴대용 잔 13 2018.10.11
2999 사춘기가 왔다는 김남주 딸 11 2018.10.11
2998 신을 영접한 인간 3 2018.10.11
Board Pagination Prev 1 ...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 124 Next
/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