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1 2020.06.29 16:42 (*.66.237.163)
    엉덩이 볼라고 비행기 타는데 저거 누가 탐
  • ㅂㅂ 2020.06.29 16:50 (*.242.18.83)
    으.. 스튜어디스도 디게 싫겠다.
    저런놈들이 30센치 간격안에 있으니
  • 관찰남 2020.06.29 19:37 (*.138.49.199)
    AV 는 스튜때10 물이 최고입니다 형님 안목좀 기르십시오
  • 2020.06.29 16:53 (*.15.49.119)
    왜 괜찮구만, 난 예쁜 것도 좋긴 하다만 짧은 거리라면 그냥 저런 데서 원가 절감 해서 싸게 가는 게 더 좋음
    비행기만 안 구리면 됨
    돈 더 내고 예쁜 승무원 보고 돈 덜 내고 그냥 간다고 하면 꽤 합리적인 거 아닌가

    그리고 국내선인데 시간도 얼마 안 걸리고 내리는 거 그렇게 차이도 안 나고 차라리 창가 쪽이 덜 심심할텐데
    통로쪽에 앉아있는 아저씨들이 이런 거 때문이었나 생각하면 승무원들 진짜 싫겠다 ㅋㅋㅋ
  • 쾅쿵쾅 2020.06.29 20:20 (*.46.212.115)
    뭔가 정비복이랑 비슷한뎅
  • 배궈남 2020.06.29 16:54 (*.238.178.198)
    근데 웃긴건 뭐냐면 여자 승무원 본인들이 저런걸 별로 탐탁하게 여기지 않음.
    아마 복장이 편하다고 저기 들어가고 싶어하는 애들 거의 없을걸?
    다른 여자들 보다 이쁘다는 우월감이 스튜어디스에 지망하는 중요한 이유인데,
    누가 저러고 싶음? ㅋㅋㅋㅋ
  • 이야 2020.06.29 17:33 (*.118.105.248)
    아! 항공업계도 이제 탈코? 하는거지뭐.
  • 2020.06.29 20:45 (*.38.8.87)
    어디서좆같은용어쓰지마라 실체도없는용어
  • 조각 2020.06.29 18:41 (*.69.248.20)
    예쁘게 하고 싶은데 저런거 입혀놓으면 어디 카센타 직원같고
    나같아도 싫겠다
  • 아재 2020.06.30 08:45 (*.169.203.73)
    예쁘면서 권위 있는 유니폼 입고 모여서 착 착 착 소리내면서 걷는게 그녀들의 긍지이지.
  • ㅇㅇ 2020.07.01 07:42 (*.39.211.1)
    같은 공항에서 일하는데 저가항겅사에서 누더기 같은 정비복입고
    대한한공이나 아시아항공은 예쁜 유니폼 입으면 자괴감 들겠다
  • ㅇㅇ 2020.06.29 16:59 (*.223.44.221)
    그러든가 말든가
  • 동네형님 2020.06.29 17:05 (*.162.77.16)
    내 생각에는 이건 좀 아닌거 같다.
  • 이야 2020.06.29 17:33 (*.118.105.248)
    이건 무슨 의도지? 시위하러 가는 노조원들 같은데
  • 1 2020.06.29 17:46 (*.176.84.173)
    스튜어디스 치마 입은 꼴 못보니까 부들부들하는 애들 많네 ㅋㅋ 스튜어드 스튜어디스 은근 몸쓰는 일이라 복장갖고 얘기나온게 수십년인데
    편한 복장 해준다는데 탈코니 노조니 ㅋㅋㅋㅋㅋ
  • ㅇㅇ 2020.06.29 17:51 (*.40.113.130)
    그럼 남자들도 정장말고 노가다복 입고 해야지 ㅋㅋ
  • 어휴 2020.06.29 19:41 (*.242.18.83)
    그 머리로 어떻게 사니.. 애들 교복 편하게 맞춰주면 이뻐보일려고 세탁소가서 자르고 줄이고 꽉 끼게 만들잖아. 유니폼을 입는것은 편함도 있지만 유니폼에서 나오는 멋이나 전문직 이라는 포스를 풍겨줘야 하는거야. 그런데 저렇게 편하다는 이유만으로 생선공장 작업복같은거 입혀놓으면 어떤기분 들까? 그냥 정장 바지와 셔츠 만으로도 충분히 저 업무에 지장이 없는 편함은 얻을수있는데? 라는 소리를 하는거임
  • 11 2020.06.29 18:01 (*.129.25.232)
    내가 사람이 아닌 화물로써 다뤄질 거란게 잘 느껴지는 작업복이네
    아 무슨 말인지 자알 알겠다
  • ㅁㅁㅁ 2020.06.29 18:05 (*.105.110.223)
    "곧 망할 LCC라서 유니폼에 투자할돈 없습니다"를 돌려 말하는중
  • 1234 2020.06.29 19:04 (*.216.147.143)
    스스로 격을 낮추는 행위이지 않나?
    대한항공하면 하늘색 머리핀이 떠오르듯이 신생 LCC가 적은돈으로 차별점을 둘 수 있는게 유니폼인데...
    작고하신 앙드레 김 선생님이 대한항공 유니폼 디자인하셨었지?
  • 21 2020.06.29 19:26 (*.34.174.213)
    저걸로 이미지 박으면 되지.
    대한 따라갈 필요는 없자나
  • ㅈㅈ 2020.06.29 20:14 (*.39.92.154)
    복장도 저렴하군
  • 격정의신대위 2020.06.29 20:56 (*.7.18.146)
    저가항공사 유니폼중 진에어가 난 짱인것 같아 apx
  • ㅂㅈㄷㄱ 2020.06.30 00:19 (*.3.55.243)
    진에어가 젤 구리던데..
  • ㅇㅇ 2020.06.29 21:01 (*.82.122.43)
    이삐게 입혀놔야 쟤들 원하는데로 기장급이나 부유한 손님들한테 초이스당하지 다른애들 다 제복 입고 취집해나갈때 지들끼리 저런거입고 지들끼리 눈맞아서 물빨하다 퇴직할듯ㅋ
  • 도긴개긴 2020.06.30 02:03 (*.64.242.86)
    이딴 천박한 대가리를 가진자가 몇프로나 될까? 아마 초이스되고싶어하는 애들이 실제로 있다면 비슷한 비율이겠지?
  • ㅇㅇ 2020.06.29 21:06 (*.237.245.225)
    편하고 좋은 거 찾을려면 죄다 점프수트 입혀놓으면 되겠네요?

    젠더리스?

    어디서 오다가다 본 건 있어가지고 막 쳐넣으면 고객들이 느그 비행기 타 줄까요?

    마케팅을 어디서 굴러먹던 개뼈다귀한테 시켰는지는 모르겠는데

    망하고 싶은 건 잘 알겠습니다
  • ㅁㄴㅇㄹ 2020.06.29 21:23 (*.149.29.118)
    페미를 위한거지 날 위한건 아니네 ㅎ
  • ㄹㅇ 2020.06.29 21:55 (*.120.171.56)
    안타
  • ㅇㅇ 2020.06.29 22:07 (*.47.184.72)
    남고 체육복이랑 비슷하네
  • 323 2020.06.29 22:26 (*.76.180.91)
    지랄을한다
  • ㄴㅇㄸ 2020.06.29 23:32 (*.62.190.14)
    저건 스튜핏!~~
  • ㅇㅇ 2020.06.29 23:33 (*.223.37.200)
    취지는 마음에 안들지만 저게 맞는거라고 본다.
    승무원은 육체노동직이고 굳이 꾸민 여자승무원이 필요 없거든. 힘센 남자가 많은게 좋고 경력있고 나이좀 있는 승무원들이 일도 더 잘할거고
  • 도긴개긴 2020.06.30 02:06 (*.70.43.249)
    음식 입에 들어가면 똑같고 위장 들어가면 어차피 다 녹는데 예쁘게 만든거, 차려입고 설명해주고 대접해주는거 먹을 필요 없다고 생각하고 사는 사람인가보네. 당연히 기본위에 서비스가 있는건데 기본만 잘하면된다고 말하는거 보니.
  • 2020.06.30 02:07 (*.177.68.228)
    뭘 모르네. 육체운동 필요하다고 저렴하고 편해보이는 옷 입어야 되는게 아니라 항공이라는건 기본적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라 거기에 걸맞게 옷을 입어왔던거임. 5성호텔 가봐라 손님들 물건 들어줘야 한다고 간편한 츄리닝입고 에스코트 함? 저긴 저가항공이니 저렇게 입을만 한거지
  • ㅇㅇㅇ 2020.06.30 00:50 (*.228.16.17)
    갠찬네
    대하낭공 스튜어디쓰들 너무 이뻐서 물한잔 부탁하기도 덜덜덜
  • 2020.06.30 02:04 (*.177.68.228)
    그건 너가...
  • 짬지맵다~~~ 2020.06.30 01:17 (*.144.192.224)
    다 제끼고 페미 묻은 회사는 절대 이용 안 한다
  • 부부 2020.06.30 02:24 (*.62.175.94)
    그동안 빡신 제복입고 근무해오신 승무원들이 고생이 많았겠구나
  • ㅇㅇ 2020.06.30 03:07 (*.38.21.139)
    그냥 유니폼을 바지로 입으면 되는거지 젠더리스는 먼 개소리야 그전부터 저가항공들 치마나 바지 본인이 선택해서 잘만입고 다녔구만 꼭 꼴페미들은 티내고싶어서 안달이네
  • 2020.06.30 18:01 (*.36.140.102)
    한국 간호사 스튜디어스 개같은년들이 갈굼 군기가 세계탑클라스
  • 1 2020.07.03 14:29 (*.217.181.106)
    난 예전에 진에어 타고 필리핀갈때 여승무원이 잊혀지지 않는다.

    초록색 쬐는 남방에 청바지.

    이쁘기도 이뻤지만 핏이 참 좋더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8874 과학고에서도 천재라 불리는 학생 40 2020.06.29
8873 매일 헤어져야 하는 청소부와 개 9 2020.06.29
» 새로 생긴 저가 항공사 유니폼 42 2020.06.29
8871 대만 음식이 전체적으로 노란 이유 10 2020.06.29
8870 편의점 매너 65 2020.06.29
8869 일본의 보복성 수출규제 1년 후 52 2020.06.29
8868 대북 확성기 비리 공익신고 11 2020.06.29
8867 수술 중 과다출혈 사망사건 근황 16 2020.06.29
8866 삼성의 최신 게이밍 모니터 36 2020.06.29
8865 초보운전 딱지 치트키 16 2020.06.29
8864 에어비앤비로 숙박할 수 있는 유럽의 성들 12 2020.06.29
8863 미성년자가 3년 6개월 받을 정도면 16 2020.06.29
8862 결혼식 표정관리 레전드 13 2020.06.29
8861 나이 알고 깜놀한 아나운서 17 2020.06.29
8860 6억짜리 발광 화장실 17 2020.06.29
8859 중국판 스타벅스 근황 12 2020.06.29
8858 북한 술 리뷰 11 2020.06.29
8857 밀양 사건 판결문 일부 발췌 13 2020.06.29
8856 심슨 근황 9 2020.06.29
8855 포르쉐에 들어간 신기술 25 2020.06.29
8854 죽어도 의대에 가겠다는 딸 86 2020.06.28
8853 보험사 주장 9:1 사고 88 2020.06.28
8852 요즘 신축 아파트 창문 50 2020.06.28
8851 그분들이 피꺼솟 하는 이유 29 2020.06.28
8850 안동 문어와 고등어 14 2020.06.28
8849 법인을 통한 편법 탈법 58 2020.06.28
8848 이번에 결혼한다는 양준혁 드립 모음 21 2020.06.28
8847 사이버 강의 비유 55 2020.06.28
8846 최악의 듀오 4 2020.06.28
8845 맨발의 미나 15 2020.06.28
Board Pagination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 307 Next
/ 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