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ㅈㄱㄱ 2020.06.30 17:32 (*.144.17.129)
    누구임 승연이가
  • ㅂㅂ 2020.06.30 19:06 (*.179.84.105)
    있어... 한승연이라고... CLC 한승연임.
  • 2020.06.30 21:33 (*.121.141.14)
    장승연이야 멍청아
  • ㄷㄷ 2020.07.01 07:59 (*.46.217.219)
    이승연 아니냐
  • ㅇㅇ 2020.07.01 08:38 (*.186.133.192)
    공승연 아님?
  • 12 2020.07.02 08:23 (*.78.75.242)
    한화 김승연 아님?
  • 네 잘 봤습니다. 2020.06.30 17:36 (*.69.248.20)
    운동 잘하네
  • 글쓰니 2020.06.30 17:53 (*.121.157.137)
    아휴 기여엉
  • 3대 100 2020.06.30 17:54 (*.33.136.35)
    여자들 부러운게
    남자한테 컨디셔닝 트레이닝 수준의 운동만
    꾸준히 해도 상위1프로 몸매가 되는점
    물론 그것도 쉽진 않고 대단한 거지만
    남자는 닭가슴살 때려넣고 관절 갈아가면서 최소2년 이상 쇠질해야 운동하시나봐요 소리 듣는 현실
  • ㅁㄴㅇㅇㄹ 2020.06.30 17:55 (*.108.10.201)
    근데 여자들은 운동하기 싫다는 개념이 의식밑바닥에 잡혀있어서 절대 안함ㅋㅋ
  • 2020.06.30 18:08 (*.153.206.26)
    남자처럼 근육 생길까봐 안한다는 애들이 태반
  • 1 2020.07.01 00:00 (*.142.91.112)
    ㅇㄱㄹㅇ
  • ㄷㄹㄹ 2020.07.01 00:16 (*.111.2.114)
    아니 난 맨몸스쿼트만 하루에 한 백개씩만 해도 다들 몸좋다고 하던데
  • aaa 2020.07.01 08:37 (*.5.119.148)
    역시 맨몸 스쿼트만으로 몸 만드는 필와인 클라쓰에 오늘도 지립니다.
    인스타주소로 인증 한번 부탁해요
  • . 2020.07.01 10:04 (*.243.157.53)
    근데 맨몸스쿼트로도 어느정도는 되긴함. 우락부락은 아니어도 다부진 느낌까진 가능.
  • 내려갈팀 2020.07.01 13:17 (*.216.255.4)
    지랄 쌉싸지 마시고 스쿼트만 하는데 상체는 뭔 수로 키움?

    허벅지만 기형적으로 발달한 사이클 선수 체형 되지 뭔 다부진 느낌 같은 개소리 함?
  • sgsg 2020.07.01 12:56 (*.70.26.176)
    여자도 똑같이 골격빨심함
    골반없으면 운동암만해도 보기좋은몸 안나옴
  • 2020.06.30 20:44 (*.86.180.34)
    얼굴 안보이길래 듣보인줄 알았는데 CLC? 누구여
  • ㅡㅡ 2020.06.30 21:19 (*.236.221.24)
    어좁형들 쟤처럼 아놀드 프레스해
    여름에 티셔츠핏 예술된다
  • 헬알못 2020.06.30 22:03 (*.170.118.18)
    저 흔들리는 아래 반구원판도 필수인가여?
  • 내려갈팀 2020.07.01 13:20 (*.216.255.4)
    아니 저건 코어근육 및 잔근육 발달 시킬려고 밸런스 운동하는거야

    스쿼트만 하면 대퇴사두 위주로 발달하는데 밸런스 판 끼고 하면 균형 잡으면서 코어및 허벅지 종아리 발목 전신근육이 같이 발달함

    빠르게 근육을 키울 사람들한테는 중량 스퀏보다 효과는 없는데 밸런스 잡힌 몸을 만들려면 저런게 좋지
  • 2020.07.01 15:38 (*.37.141.227)
    저거만 줜나 해선 그렇게 예술 되기 힘들지
    풀업이나 벤치 좀 하면서 해야지 나중에나 좀 티나는거지..
  • ㅎㅎ 2020.06.30 22:03 (*.96.31.240)
    이승연이 많이 회춘했네.
  • 이거다 2020.07.01 00:33 (*.70.54.105)
    시점변경 부탁드립니다(_ _)
  • ㅇㅇ 2020.07.01 06:07 (*.139.248.152)
    스쿼트 아놀드 프레스 중심잡기? 같이 한번에 하는거같은데
    걍 재미느끼게 하려고 퍼포먼스로 하는건가?
  • 내려갈팀 2020.07.01 13:21 (*.216.255.4)
    코어 근력 및 하체를 균형적으로 써서 밸런스 잡힌 몸이 됩니다.
  • sgsg 2020.07.01 12:55 (*.70.26.176)
    응 요추 과신전~
  • ㄹㄴㄹㄴ 2020.07.01 16:19 (*.150.245.170)
    응 굴곡만 아니면 노상관
  • 곤자 2020.07.01 17:50 (*.95.31.2)
    조던 델타 신엇네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8934 휘발유차 모닝에 경유 넣은 쏘카 운전자 34 2020.07.01
8933 젊은 친구 신사답게 살자 23 2020.07.01
8932 299km 체감 49 2020.07.01
8931 한의원 동상치료 논란 77 2020.07.01
8930 생방송 도중 강도 당한 브라질 CNN 기자 6 2020.07.01
8929 보트 통째로 빌린 부부 22 2020.07.01
8928 군인들 8월부터 11 2020.07.01
8927 서구인들이 마스크 착용을 극도로 꺼리는 이유 17 2020.07.01
8926 강형욱의 작심발언 36 2020.06.30
8925 빗길 운전의 위험성 31 2020.06.30
8924 이린이 컴백 의상 24 2020.06.30
8923 엄마 핸드폰 특징 15 2020.06.30
8922 소희가 걱정되는 박진영 15 2020.06.30
8921 미션 임파서블6 촬영 중 팬 서비스 25 2020.06.30
8920 군대 면제 받는 방법 22 2020.06.30
8919 장원영 청바지 상태 33 2020.06.30
8918 코로나 방역 실패 원인 21 2020.06.30
8917 문자 기능이 처음 나왔을 때 행복했다는 가족 11 2020.06.30
» 운동 중인 승연이 29 2020.06.30
8915 한국의 G7 참가 반대 로비 33 2020.06.30
8914 이탈리아인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대한 생각 52 2020.06.30
8913 반도의 흔한 훈육 24 2020.06.30
8912 의외로 경쟁 없다는 일본 교육 47 2020.06.30
8911 고삐 풀린 영국인들 28 2020.06.30
8910 남중딩과 코커의 화상 인터뷰 19 2020.06.30
8909 9천미터 상공에서 비행기 창문 박살낸 여성 16 2020.06.30
8908 박지성이 다시 뛰고 싶은 경기 11 2020.06.30
8907 신주쿠 칼빵녀 근황 19 2020.06.30
8906 트럼프가 리트윗했다 3시간 만에 삭제한 영상 11 2020.06.30
8905 8년간 사귄 남자친구에게 스포츠카 선물 33 2020.06.30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307 Next
/ 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