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ㅇㅇ 2018.10.17 01:03 (*.20.206.2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qq 2018.10.17 01:12 (*.103.158.8)
    혼란스럽다
  • ㅋㅋㅋㅋ 2018.10.17 01:16 (*.180.107.209)
    아 존나 귀엽닼ㅋㅋㅋ
  • 와리가리 2018.10.17 01:40 (*.180.221.206)
    미소 지으며 보다 뜬금없이 미니짜장면에서 터지네
  • ㅎㅎ 2018.10.17 01:46 (*.145.93.213)
    10층이 1층보다 중력이 적은건 맞는데....아주 극미량.....기포가 생기면 알콜이 날아가는 것도 맞고 기포의 표면을 통해 극미량이 빠른속도로 증발가속....
  • 에휴 2018.10.17 11:07 (*.40.70.130)
    일반적이지 않다는거 아닐까;;
    당신의 댓글처럼....
  • 1234 2018.10.17 02:10 (*.211.216.74)
    ㅋㅋㅋㅋ민증
    두분다 착한 사람인듯
    주위에 저런사람 있으면 사는게 좀더 재밌을텐데
  • ㄷㄴㄷㄴㄷ 2018.10.17 02:37 (*.111.28.240)
    싸우재 ㅋㅋㅋㅋ
  • 요새 2018.10.17 03:25 (*.141.84.237)
    요즘 토익 LC에 자주나오는 간접형 답안같네
  • ㅂㅂㅂ 2018.10.17 05:07 (*.207.61.108)
    머리가 좋은애네
  • ㅇㅇ 2018.10.17 08:26 (*.7.19.165)
    블랙위도우는 위도우메이커랑 헷갈렸나보네 ㅋㅋ
  • 살짝 2018.10.17 10:04 (*.244.163.133)
    완전체 같은데
  • 선형대수 2018.10.17 10:25 (*.46.142.149)
    ㅇㅇ이게 맞음.... 머리속 논리회로가 fucked up 되어 있어서 앞뒤 맥락 못 알아듣고 돈이나 거리 같은 거 일상에서 접하는 단위가 아니면 어느 정돈지 아예 가늠을 못함.
    논리적인 생각을 못하니 어떤 상황 어떤 환경에서도 무조건 자기가 맞다고 생각하고, 누군가가 논리적으로 자신을 반박하려고 하면 이새끼 왜 이러지? 하고 짐승이 사람 보는 눈으로 쳐다보고만 있음.
    그냥 친구 삼으면 세상 쉽게 쉽게 사는 거 같고 속 편해보이니 좋지만 연인이나 가족, 혹은 매우 친한 관계가 되서 부대끼고 살아야 되면 거의 살인 난다고 보면 됨.
  • 조각 2018.10.17 10:06 (*.69.248.20)
    나도 저런 친구 있었는데..
    주변에서 다 자기보고 답답하면서 놀리는데 그걸 고칠 수가 없으니까
    결국 모든 사람들이랑 멀어지는 걸 택하더라..
    미안하다 친구야..
  • ㅇㅇ 2018.10.17 11:30 (*.205.50.56)
    싸이코인가 ㅋㅋㅋ
  • ㅇㅅㅇ 2018.10.17 12:24 (*.119.96.187)
    친구나 저 글쓴 사람이나 둘다 똑같구만 뭐 ㅋㅋㅋ
  • ㅁㄴㄹㅇ 2018.10.17 13:33 (*.190.16.52)
    주위사람은 환장하지ㅋ
  • ㅌ13 2018.10.17 15:07 (*.43.238.63)
    완전체임

    서울 부산 거리 물어보면 10킬로라고 대답할년
  • 2018.10.17 17:00 (*.87.201.253)
    10키로라고 대답하는건 그나마 나아
    갑자기 딴소리하면 그게 더 큰 문제
  • ㅁㅇㄴㄻ 2018.10.17 17:36 (*.45.184.221)
    넌 글을 이해못한거임
    저 친구라면 보통 이런식으로 골때리게 대답할거같다
    서울 부산 거리가 어떻게돼? 그럼
    한 한달은걸리겠다.
    잉 왜?
    한달은 걸어가야될거 같아
  • 킹봉준 2018.10.18 02:58 (*.218.142.74)
    완전체 맞네
  • 아놔홀 2018.10.17 15:35 (*.7.18.179)
    개미집 개미친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275 한반도 통일에 대한 대륙인들의 생각 39 2018.10.17
1274 강남에 사는 이유 104 2018.10.17
1273 세계 재난로봇대회에서 1위를 했던 로봇 24 2018.10.17
1272 조선을 자주독립국가로 규정한 나라 30 2018.10.17
1271 어느 여고의 교육 자료 39 2018.10.17
1270 서서 타는 차 72 2018.10.17
1269 백종원이 새로 시작한 브랜드들 121 2018.10.17
1268 베이징 스모그 수준 25 2018.10.17
1267 이찬혁이 편곡자에게 말하는 방식 53 2018.10.17
1266 죽음을 찍는 사진작가 17 2018.10.17
1265 스웩 넘치는 길거리 광고 11 2018.10.17
1264 목화솜 이불계의 거장 26 2018.10.17
1263 외국인들이 경험한 한국 관광지 50 2018.10.17
1262 이탈리아의 주식 49 2018.10.17
1261 예고편만 봐도 다 본 것 같은 영화 45 2018.10.17
1260 요즘 군대 회피 수법 25 2018.10.17
1259 고속도로 터미네이터 40 2018.10.17
1258 간판 바꾼 갈비집 14 2018.10.17
1257 이러니 신의 직장이지 117 2018.10.17
1256 김준호에게 1인방송 배우러 온 연예인 12 2018.10.17
1255 알파고 근황 43 2018.10.17
1254 일본에서 뜨는 미인 30 2018.10.17
1253 본인이 뉘우치니까 더 믿어보는 거죠 26 2018.10.17
1252 차에서 휴대전화 줍다가 21 2018.10.17
1251 요즘 흥한다는 숙박 시설 28 2018.10.17
1250 류승범 근황 37 2018.10.17
1249 친구들이 크다고 망신줍니다 43 2018.10.17
1248 기레기의 고인드립 19 2018.10.17
» 상식이 이상한 친구 22 2018.10.17
1246 대륙의 디스코 팡팡 8 2018.10.17
Board Pagination Prev 1 ...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 125 Next
/ 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