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ㅇㅇ 2020.08.01 16:41 (*.101.192.253)
    턱수염 지리는데?
  • dd 2020.08.01 16:42 (*.165.56.127)
    뭔가 차두리처럼 될 거 같다
  • 마르키시오 2020.08.01 16:47 (*.108.125.10)
    진정한 의미의 검머외
  • 2020.08.01 16:47 (*.101.65.233)
    성인되면 2미터 넘겠는데?
  • ㅇㅇ 2020.08.01 17:22 (*.239.18.105)
    쟤는 평생 자라냐?
  • ㅇㅇ 2020.08.01 20:19 (*.54.100.120)
    평생 자라면 3미터 넘지
  • 332 2020.08.02 13:56 (*.113.31.44)
    2년전이랑 크게 차이 없는데? 성장이 멈춘듯
  • 11111 2020.08.01 16:54 (*.102.0.175)
    그래 봤자 조센징
  • ㅇㅇ 2020.08.01 17:29 (*.30.202.9)
    미국태생 검머외는 조센징보단 양키에 가까움 ㅋㅋ
  • 2020.08.01 18:57 (*.198.34.5)
    졸라 신기한 게 뭔 줄 앎?
    식물도 똑같은 종자를 다른 데에 심으면 다른 모양으로, 다른 색으로 나는 게 흔하잖아

    사람도 마찬가지임
    핏줄이 섞인 것도 아닌데 미국서 나고 먹고 자란 애들 뭔가 모르게 체형이 여기서 자란 사람이랑 다름
    확실히 교포 체형이 있음
  • 선형대수 2020.08.01 20:13 (*.223.39.115)
    여자 하체 비만
    남자는 뭔가 옆머리 날려버리는 헤어스타일?

    신기하게 동양여자도 백인뚱녀 비슷하게 되더라
    인슐린 잘 안나올건데
  • 이궈 2020.08.01 22:13 (*.91.192.176)
    인류의 조상도 애초에 백인,흑인,황인,히스패닉 다 다른게 아니라
    사는 환경, 사는 습관에 따라 진화하면서 바뀐건데
    식습관이나 환경에 따라 당연히 바뀔 수 있는거 아닌가?
  • ㅂㅈㄲ 2020.08.02 04:38 (*.196.237.158)
    뭘 신기해
    걍 먹는게 달라서 그런거야
  • afad 2020.08.02 05:50 (*.105.110.77)
    그거 진짜 신기하더라...
    한국에서 태어난 애들도 외국에서 살면 체형이 외국애들처럼 변해
    여자들은 초등학교때부터 가슴이 엄청 커지고 골반도 더 발달하고...
    여중딩들 몸매가 우리나라 여대생들보다 몸매가 더 글래머 콜라병임
    남자 애들도 떡대가 굉장히 좋아지고...
  • ㅇㅇ 2020.08.02 15:40 (*.111.28.69)
    ㄴㄴ 가슴은 케바케가 크고 방댕이는 확실히 커짐
  • ㄴㄴ 2020.08.02 21:52 (*.56.228.193)
    먹는게 달라서그래..
    우리나라 초딩 중딩 급식에 탄수화물 덩어리들만 주지 단백질량 한 10g 될려나?
    미국은 학생시절부터 영양소는 골고루 분포되있지 않지만 그래도 육식이 많은 점심식사로 단백질 10~30g 섭취가 빈번하니 몸집 커짐
  • dd 2020.08.03 15:16 (*.195.109.38)
    1. 식습관차이
    2. 활동량이높음(울나라는 마치면 피시방,학원or구몬)
    3. 감정표현이 풍부함(얼굴차이남)
  • ㄴㅁㅇㄹ 2020.08.01 17:00 (*.252.213.241)
    버스탈때 성인요금 내야겠다 진짜
  • ㅇㅇ 2020.08.01 17:23 (*.239.18.105)
    내가 만13세에 184였는데
    만15세 고1때 187찍고 그대로다
  • 111 2020.08.01 17:29 (*.125.177.184)
    몇년 전에도 이미 추신수 키 넘어서 엄청나게 커질 줄 알았는데 또 그렇진 않네.
  • 생돌그 2020.08.01 17:42 (*.162.77.16)
    운동선수들은 예쁘고 가녀린 여자보다는 키크고 운동신경 좋은 여자하고 결혼해서

    피지컬 좋은 2세 생산에 힘썼으면 한다. 그게 애국이다.
  • 111 2020.08.01 17:56 (*.139.162.230)
    요즘은 뇌가 중요하지 않냐 ...? ㅠㅠ
  • ㄴㄴㄴ 2020.08.01 17:47 (*.111.17.183)
    추신수는 왜 신발 신고있지?
  • ㅇㅇ 2020.08.01 19:19 (*.179.102.222)
    외국인 새리..
  • ㅇㅇ 2020.08.01 19:24 (*.7.25.45)
    와이프 섹시하던데
  • ㅎㅎ 2020.08.01 23:17 (*.96.31.240)
    미쿡솨람
  • 2020.08.02 07:29 (*.62.212.160)
    무슨 마오리족이나 사모아인 피가 흐르나;;
  • 흠.. 2020.08.04 14:40 (*.177.70.113)
    미국인 덩치큰게 뭐 대수라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0425 수수료 논란에 이어 배달비 0원 가게에 꼼수 21 2020.08.01
» 추신수 아들 피지컬 상태 28 2020.08.01
10423 화장실 신생아 구한 경찰 5 2020.08.01
10422 아이돌 출신 일본녀의 이상형 15 2020.08.01
10421 한국어를 제2 외국어로 채택한 나라 20 2020.08.01
10420 일본인이 분석한 한국예능 자막 특징 52 2020.08.01
10419 남희석의 해명 47 2020.08.01
10418 박준형 딸이 생각하는 공부 23 2020.08.01
10417 고대 인류 최강 요새 21 2020.08.01
10416 김국진이 고마운 송은영 14 2020.08.01
10415 지폐 소독법 8 2020.08.01
10414 역대급 소송 48 2020.08.01
10413 무서운 대륙의 일상 36 2020.08.01
10412 이해가 안 간다는 박신혜 15 2020.07.31
10411 홍석천의 해명 13 2020.07.31
10410 밸런스 게임하는 안과의사들 11 2020.07.31
10409 성시경이 푸는 위대한 강호동썰 19 2020.07.31
10408 5년째 한국어 배우는 일본인 15 2020.07.31
10407 남희석이 또 64 2020.07.31
10406 음주운전으로 직위해제된 경위 10 2020.07.31
10405 퇴사하니 월급 안 주는 회사 20 2020.07.31
10404 주인에게 버림받은 개를 위로하는 고양이 11 2020.07.31
10403 놀면 뭐하니 출연 후 광고 문의 폭주 23 2020.07.31
10402 우리 이제부터 제약회사 할게요 11 2020.07.31
10401 무심한 척 다정하게 챙겨주는 속초 아저씨 8 2020.07.31
10400 박세리가 미국대회에서만 획득한 상금 30 2020.07.31
10399 여친 사촌언니와 크게 싸웠습니다 30 2020.07.31
10398 코로나도 한 수 접고 가는 나라 19 2020.07.31
10397 여보 0.3 위에 점이 있어 31 2020.07.31
10396 귀여운 외모 뒤에 감춰져 있던 코알라의 비밀 5 2020.07.31
Board Pagination Prev 1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 368 Next
/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