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뺄갱이 2018.10.18 01:25 (*.35.153.85)
    인테리어때문에 c class살란다
  • 1111 2018.10.18 23:12 (*.206.141.141)
    비엠 위에꺼는 m 패키지, 흰색차는 3시리즈 인데...
    진짜 안습하다. 실물보면 하... 신차효과라서 더 좋은건 맞지만 C클이랑은 비교가안될정도로 못생김...
  • ㅋㅋㅋㅋ 2018.10.19 04:04 (*.70.55.114)
    둘 다 3이고 나오지도 않은 차를 뭘 병신아ㅋㅋㅋ
  • 곰인형 2018.10.18 01:26 (*.185.246.182)
    와 벤츠 실내는 볼때마다 차탈맛이 나겠다
  • ㅇㅇ 2018.10.18 01:29 (*.239.145.34)
    비엠이는 이미지 맛탱이가서 아웃
  • ㅁㅁ 2018.10.18 01:31 (*.62.190.118)
    믿고 거르는 bmw & audi
  • d 2018.10.18 01:38 (*.8.18.19)
    디자인만보면 a4승리. 근데 살거면 c
  • 12 2018.10.18 09:10 (*.76.159.71)
    무슨말이에요? 아우디 디자인이 이짤에 있나여?
  • 123123 2018.10.18 14:06 (*.240.237.34)
    어딜가든.... 딴소리하는애들은있잖아? 형이 이해해
  • 반지하 2018.10.18 16:36 (*.81.191.52)
    형.
    우선, 집 사글세 비용부터 처리해.
  • 김여사 2018.10.19 09:04 (*.145.69.147)
    오...사글세 맞게 쓰는 사람 잘 못봤는데..
  • 좆문가 2018.10.18 01:41 (*.161.26.227)
    비엠이 이쁘긴해...ㅋ 근데 살거면 현대~
  • 지지 2018.10.18 02:10 (*.248.21.254)
    누나가 c클타는데 진짜 겉만 번즈르르하고 타보니 헛웃음만 나오더라 하차감 ㅇㅈㄹ 하는데 웃겨서 ㅋㅋ
  • 박일도 2018.10.18 02:48 (*.105.86.58)
    내가 E300 4매틱 타는데.....
    요즘은 E클도 너무 많아서 하차감 따위 전혀 없는데 무슨 C클로 하차감;;
  • ㅇㄱㄹㅇ 2018.10.18 06:12 (*.152.34.25)
    하차감은 남이 느끼게 해주는게 아니라 자기혼자 느끼는거라서..씨클로도 충분히 하차감 느낄수있지ㅋㅋ
    에이클 비클로도 느끼는데ㅋㅋ
  • 12345 2018.10.18 09:19 (*.235.129.114)
    글치. 하차감은 자기만족.
  • 마크 2018.10.18 09:21 (*.124.79.52)
    하차감 검색해보고 아침부터 빵터침...ㅋㅋㅋ 고맙다...좋은거 알려줘서 ..ㅋㅋㅋㅋ
  • ㅇㅇ 2018.10.18 13:28 (*.50.231.1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차감이라길래 승차감 안좋은걸 드립친줄알앗음

    님 댓글보고 검색해보니까 개웃기네 ㅋㅋ
  • ㄴㄴ 2018.10.18 10:20 (*.170.9.225)
    난 운전 처음할때 아반떼로도 하차감 느꼈다
    걍 차가 있다는거 자체로 ㅋㅋ
  • 1dx 2018.10.18 02:22 (*.247.207.208)
    둘다 타봤는데 bmw가 더 편하더라. 지금은 bmw
  • Double_B 2018.10.18 02:24 (*.94.31.230)
    아니 a클래스도 s클이랑 같은 계기반 방식인데 대체 왜 c클만 아직도 저 따위 네비를 달아주는거지
  • ㅁㄴㅇㄹ 2018.10.18 07:12 (*.98.83.233)
    a클은 이번에 풀모델 체인지 된거고 c클 신형은 나온지 거의 5년됨
  • ㄹㄹ 2018.10.18 13:54 (*.62.162.203)
    자본주의 논리에 의해 움직이는거임

    생산부품을 폐기가 아닌 재고소진
  • 박일도 2018.10.18 02:47 (*.105.86.58)
    퍼포먼스는 3시리즈가 낫다.
    그 외에는 모든 면에서 C클이 낫다.
  • ㅘ 충 2018.10.18 09:04 (*.153.15.208)
    일도가 뭘 좀 아네 3시리즈는 이미 동급계에서 퍼포먼스 부분에서 탑 1위를 찍고 엄청난 데이터를 수집해 진보해온 차량이라고 할 수 있지 점점 더 좋아지는 차가 3시리즈일거다 하지만 퍼포먼스만 보고 차를 사는 사람이 어딧냐 외관이라던지 실내 인테리어 같은건 벤츠감성이 좋지
  • ㅇㅇ 2018.10.18 08:15 (*.70.57.59)
    행님들 이제 운전 배우기 시작한 사회초년생인데요
    항상 네비보며 다녀야해서 핸드폰차량거치대 하나 사려고합니다
    보니까 폰에 자석붙이는거랑 유리에 흡착판 붙이는거랑 뭐 여러개 있던데 어떤게 좋을까요?
    제가 핸드폰뒤에 손가락꽂는? 링을 달고다녀서 가능하면 이것도 달린상태로 거치할수있으면 좋겠는데..선배님들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111 2018.10.18 08:46 (*.39.139.163)
    뒤에 링 있으면 거치대 쓰기 힘들어요 ㅠㅠ
  • 2018.10.18 09:07 (*.62.11.53)
    자석으로 붙이는게 제일 편해요.
  • 아이링매냐 2018.10.18 09:18 (*.236.9.90)
    링 걸거나 꼽는거 있어요.
    아이링 거치대 검색해보시면 수두룩하게 뜹니다
  • 12345 2018.10.18 09:21 (*.235.129.114)
    형이 알려줄께. 링을 달고다니면 그냥 CD 넣는곳에 링끼면 절대 안빠진다. 너덜더덜 달고다닐 필요도없고.
    근데...요새 차들 CD 없는 차도 많아서..없다면 걍 유리에 붙히는거 추천. 모양은 구려도 편하고 안전하다.
  • ㅇㅇ 2018.10.18 08:22 (*.164.25.25)
    36살이고 자영업이고

    아파트1채 보유

    결혼생각은 없습니다

    수입은 일정하진 않은데

    월 300만원~800정도 입니다

    성수기 비수기가 어느정도 있는 직업이라

    이제 차를 구입하려고 하는데 추천 해줄만한 모델이 있을까요?
  • ㅇㅇ 2018.10.18 08:26 (*.199.19.11)
    결혼 생각도 없다면서 뭘 걱정해 ㅋㅋ
  • 2018.10.18 08:45 (*.237.113.80)
    그정도에 싱글이고 집도있다면 포르쉐지
  • Aa 2018.10.18 08:51 (*.36.139.225)
    G70
  • ㅘ 충 2018.10.18 09:05 (*.153.15.208)
    결혼 생각 없는데 월3~8백 사이면 진심 G80 같은거 살 것 같음 나였으면 너무 크다 싶으면 G70가세요 풀옵 개간지
  • 마크 2018.10.18 09:23 (*.124.79.52)
    비슷한 연배에 수준이네요...
    전 걍 타던차 타다가 폐차시즌오면 차팔고 필요할때마다 Socar 써볼까..고민중..
    날씨 좋은 시즌엔 바이크 타고...차를 그렇게 자주 사용하지 않아서...
  • 1 2018.10.18 09:32 (*.197.102.216)
    그 정도면 소나타정도가 적당
  • ㅇㅇ 2018.10.18 10:40 (*.62.175.249)
    벨로스터! 진심임
  • 게로리 2018.10.18 11:05 (*.103.103.79)
    차 값은 본은 6개월치 월급이내로 사야 한다고 생각.
    차에 올인 안하고 모으면서 사실려면 그랜저 급으로 사셔야 할거 같고...
    수입차로 가오 잡고 싶다 하면 ....
    조금 무리해서 1년치 월급으로 엔트리 정도 탈 수 있겠네요.
    요즘 수입차 엔트리 가지고 어디서 가오도 안 서는데...
    기냥 그랜져 타세요
  • 12345 2018.10.18 16:13 (*.170.193.250)
    결혼생각 없으면 2인승 로드스터가야지!!! 포르쉐가즈아~ 911은 비싸니 718 박스터 gts 풀옵 가자.
    아니면 세단에 꽂혔으면 e63 amg or M5
  • ㄹㄹㄹ 2018.10.19 05:35 (*.236.221.92)
    대출 안끼고 있으면 차가격은 연봉의 3분의 2라고 하는데
    그냥 혼사 산다면 충분
    결혼하면 월버는돈이 차가격이랑 같아야 된다 생각
  • ㅇㅇ 2018.10.19 08:10 (*.164.25.25)
    아~지금 통장에 약 2억정도 있습니다 돈을 쓸데가 없어서 그냥 모이고 있는중이네요
    그리고 차에 크게 관심이 없습니다 지금 모닝타고 다니는데 만족하구있구요
    주변에서 차바꾸라고 난리를 처서 바꿔야하나 생각중이긴한데
    굳이....라는 생각이 먼저 드네요
  • 차알못 2018.10.18 08:33 (*.142.252.54)
    브랜드보면 닥 C클
    허나 비엠은 5시리즈 이상을 만들었으면 안 되고,
    벤츠는 S 이하를 만들었으면 안된다.
    우리나라 공도에서는 두 모델 중 암꺼나 디자인 땡기는거 타면 된다.
  • 1 2018.10.18 08:36 (*.232.219.196)
    비엠은 이번 풀체인지고 c클은 구모델인데.. 어찌 c클들을 고르시오. 비엠이 디자인이 압도적인데.
  • rs7 2018.10.18 08:51 (*.223.22.234)
    좋은차들도 타다보면 감흥 많이 떨어 지드라
  • ㅇㅇㅇㅇㅇㅇㅇ 2018.10.18 09:00 (*.38.24.129)
    뉴CC가 짱이다
    길바닥에 너무 흔하다 3시리즈 C클은
  • ㄴㅁㄹㄴㅁㄹ 2018.10.18 09:08 (*.245.60.10)
    그래도 이 세그먼트에서는 3시리즈가 난것 같다.
  • 4545 2018.10.18 09:25 (*.36.151.3)
    무조건 3시리즈. 저 급은 눈감고도 3시리즈임
    신형 3시리즈 넘이뻐~~
  • 2018.10.18 09:41 (*.7.59.175)
    난 비엠이 좋던데 실내도..
  • ㅇㅇ 2018.10.18 09:47 (*.70.177.12)
    c클 오너임
    벤츠 칼럼식 기어봉 진짜 너무편함
    익숙해지면 너무 편해서 다른차타면 자꾸 와이퍼 움직이게됨
    그리고 벤츠 c클의 저 거지같은 터치패드 진짜 너무너무 구림
    기껏 기어봉 빼서 만든 공간에 똥은 얹어놨음
  • 3030 2018.10.18 09:54 (*.248.64.9)
    형님들 폭스바겐 아테온은 어떰? 프로모션하면 4천 후반대 라는대
  • 좆문가 2018.10.18 10:26 (*.161.26.227)
    형 골프타는데 다음부터 폭바차는 다신안산다...차는 그런데로 쏘쏘인데 괜히몇푼이라도 더주는거같고 특이 워런티에서 질리는 부분이다...진심 개같다...
    폭바차는 서비스센타에서 이미지 다 말아먹는다...일단 예약하고 가도 하루종일기다려서 다된줄알고 가보면 부품이 없다고 다음에 다시오랜다...좆나 간단한 작업도 진심 내가해도 20분이면 될거를 1박2일 걸린다고 하더라 개지랄하니까 그럼 몇시간이면 되냐고 딜을 하더라...ㅋㅋㅋ 그냥 차가 좆나좋아서 프리미업브랜드급사서 다 감수할거 아니면 현대 기아차가 정답이다...
  • k3차주 2018.10.18 10:14 (*.249.71.200)
    k3가 짱이다
  • 제니스 2018.10.18 11:02 (*.111.1.174)
    휘발류는 모르겠는데 디젤은 아우디가 최고라고 본다
    실내소음 이나 진동 A6 이상만되면 거의 휘발류차랑 구분이 안갈 정도로 정숙하다 옵션도 벤츠나 비엠에 비해 더 좋은거 같고
  • is200t 유저 2018.10.18 11:35 (*.7.55.60)
    지금 보여지는 c클은 스티어링휠도 d컷.
    뒤쪽보니깐 amg네.
    그냥 씨클은 인테리어 저렇지 않을것 같은데 맞나요??
  • 메갈빠갈 2018.10.18 12:02 (*.199.250.107)
    난 세후 480만원 받는데 올뉴말리부 타는데 차 괜찮네요..
    800버시니 제네시스나 e클 정도 타면 어떨지?
  • 아는 분들? 2018.10.18 12:57 (*.132.234.100)
    7만 탄 카이엔 터보 어때? 하나 업어오려는데~
  • ㅁㄴㅇㄹ 2018.10.18 13:23 (*.169.91.89)
    ? 벤츠 구형인데 신형 저거 아님 신형은 통 타블렛 들어가있음
  • 레이 2018.10.18 14:03 (*.143.76.31)
    외부디자인은 BMW가 실내디자인은 벤츠가 이뻐보이네 벤츠는 C클 외부에 너무 신경을 안 써주는 느낌이야 E클로 가라고 유도하는 듯한..BMW은 실내는 벤츠만 못 하지만 디자인 잘 뽑았네
  • 1 2018.10.18 14:32 (*.209.23.188)
    벤츠는 s클부터다
  • 질문좀요 2018.10.18 15:30 (*.8.139.205)
    유지비 보험비 신경안쓰고
    나이 31살 남자
    벤츠e클 w212 09~13년 모델 타는게 좋을까요?
    아반떼 쏘나타 sm6 k5 같은 국산 e클보단 작은 애들로 17년식 타는게 좋을까요?
    bmw 5시리즈 아우디a6 10~14년식 타는게 좋을까요?
    다 가격이 비슷하다 가정하고요.
  • 싸뚱이 2018.10.18 15:46 (*.121.24.43)
    w212는 후기형으로 가셔야할듯...전기형은 사자마자 후회할듯합니다...
  • c클 2018.10.18 15:47 (*.26.55.159)
    C클타는데 뭔가 bmw 타보고싶긴함....
  • 1 2018.10.18 15:49 (*.192.163.171)
    싱싱카 느끼고 싶으면 비엠
    감성적으로 타고 싶음 벤츠
    호갱이 되고 싶음 현기
  • 포르쉐 2018.10.18 16:45 (*.239.234.76)
    Bmw3 앞으로 불만 안난다면 앞도적 승.
    밴츠는 e클부터 타고 차알못들이 c클 실내보고 이쁘다하네 ㅋㅋ
    차없는거 인증하냐 네이버에 e c 검색해소 비교하고 오이소 병필혹은 꿈나무 병필들아 참고로 형은 718 boxter 탄다
  • 곰인형 2018.10.19 09:00 (*.185.246.182)
    안물안궁
  • vb 2018.10.18 21:05 (*.39.141.58)
    성능, 밸런스의 3씨리즈 vs
    실 내외 디자인, 네임밸류의 벤쮸
  • 팩폭기 2018.10.19 15:35 (*.141.140.10)
    BMW 좋다는 색희들
    백프로 차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335 22세 대장암 말기 청년 51 2018.10.18
1334 국산 쯔위 50 2018.10.18
1333 여자 화장실 경고문 9 2018.10.18
1332 킴 카다시안 동생의 출산 장면 39 2018.10.18
1331 조선시대 무고죄 처벌 21 2018.10.18
1330 데뷔 전 연우 26 2018.10.18
1329 저격 배틀 붙은 선생들 35 2018.10.18
1328 낸시랭 외출복 38 2018.10.18
1327 서울시의 새로운 기본수당 38 2018.10.18
1326 동아리 회식자리 후 여자친구와 다툼 40 2018.10.18
1325 남편의 카톡 상태 메세지 35 2018.10.18
1324 혼전순결을 지킨 아내 44 2018.10.18
1323 전기 변색소자를 이용한 스마트 글래스 20 2018.10.18
1322 도박 중독썰 68 2018.10.18
1321 강동원 최근 비쥬얼 26 2018.10.18
1320 여성들 사이에서 멋있다고 난리난 대자보 47 2018.10.18
1319 보살 편의점 알바 40 2018.10.18
1318 공부하는 남자들 45 2018.10.18
» 3시리즈 vs C클래스 68 2018.10.18
1316 유부남 짝사랑 하면 안 되나요? 39 2018.10.18
1315 낸시랭 남편이 보낸 메세지 24 2018.10.18
1314 승부조작 제의 거절하고 신고한 선수 19 2018.10.18
1313 여대생들의 관심 직업 20 2018.10.18
1312 마동석이 또 47 2018.10.18
1311 사람을 바꾸는 요즘 가발 기술 31 2018.10.17
1310 머리카락 한 뭉치는 몇 명을 들 수 있을까? 16 2018.10.17
1309 학교가 무서워진 학생들? 25 2018.10.17
1308 경찰피셜 한국 성범죄율 팩트 43 2018.10.17
1307 브라질 차기 대통령으로 유력한 후보 23 2018.10.17
1306 치였으면 최소 사망 20 2018.10.17
Board Pagination Prev 1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 125 Next
/ 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