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 유학생 2018.10.18 21:45 (*.95.241.21)
    마지막 진짜 귀엽네 ㅋㅋㅋㅋ
  • 1 2018.10.18 21:47 (*.195.230.17)
    차기 대통령감
  • 알싶 2018.10.19 09:35 (*.33.165.165)
    어딜 가?
  • 1 2018.10.18 22:10 (*.177.169.136)
    기자 쪼개는거 보솤ㅋㅋㅋㅋㅋ
  • 세일러 문 2018.10.18 22:22 (*.29.255.238)
    막짤은 머리긴 홍준표인데?
  • 알싶 2018.10.19 09:35 (*.33.165.165)
    대리긴 홍준표?
  • 2018.10.18 22:44 (*.87.40.18)
    영화에 나오는 재수없는 국회의원 실사판
  • 좆문가 2018.10.18 22:45 (*.161.26.227)
    어차피 정치판에 있는놈들 다 한우리 안에 있는돼지들 아니냐? 서로 싸우다가 붕붕하다가 혼자서 꽥꽥울어대다가 피곤하면 다들 처자고...
  • -,.- 2018.10.18 23:09 (*.15.240.84)
    왠 물타기?
  • 때타니 2018.10.18 23:17 (*.233.30.107)
    왠x 웬o

    왠이랑 웬이랑 헷갈리시는 분들 많은데
    왜인지를 제외하고 모두 웬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ㅋㅋㅋ 2018.10.19 13:22 (*.39.140.29)
    하지마 이런놈들 알려줘봐야 백날 똑같아
  • 가즈아 2018.10.19 18:53 (*.38.21.198)
    아뇨 알려줘야 합니다.
    부디 알려주세요.
    민주주의는 입에서 나오니까요.
  • 포풍간지 2018.10.18 22:47 (*.5.196.160)
    사퇴해라
  • ㅇㅇ 2018.10.18 22:59 (*.204.171.10)
    표정봐라 ㅋㅋㅋㅋㅋㅋㅋ 어휴
  • 브로콜리 2018.10.18 23:02 (*.112.70.93)
    자한당은 정치인들이 적폐고..

    민주당은 정책이 적폐다...

    노동당은 노답이고..

    국회가 진짜 적폐인데...왜 다들....민주당 노동당은.. 다를 거라고 생각하지..
  • 야나 2018.10.19 02:45 (*.97.166.209)
    존재 자체가 적폐인 새끼들한테 9년간 속아와서
    왜 이걸 모르지?
  • ㅎㅎ 2018.10.18 23:32 (*.145.93.213)
    외모가지고 이런 말 하면 안되는줄 알지만.....솔직히.... 여자가 아니다.....
  • 김똘추 2018.10.19 00:08 (*.176.3.197)
    MS오피스를 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사는거에요.....
  • 2018.10.19 00:11 (*.204.210.30)
    진짜 사회의 암
  • 아놔홀 2018.10.19 00:37 (*.70.53.88)
    끝까지 살아남아서 '여자는 이렇게 한단말입니다' 를 국민들에게 알려줘
  • ㄷㄹㄹ 2018.10.19 03:30 (*.190.80.115)
    해먹은 액수가 적다
    여자니까 봐주자
    이거시 남녀평등
  • ㄴㄴ 2018.10.19 08:57 (*.145.69.145)
    마지막짤은 진짜 만화네 ㅋㅋㅋ
  • 애니메이션 2018.10.19 11:50 (*.179.84.105)
    원피스에서 본거 같아.
  • 1 2018.10.19 12:36 (*.170.30.130)
    이 아줌마 보면 김무성 생각나네 ㅋㅋㅋㅋ
  • 중딩 2018.10.19 14:26 (*.193.16.111)
    여긴 가능충들이 없네...
  • ㄹㄹ 2018.10.22 18:02 (*.36.122.172)
    스바
    그들에게도 마지막 자존심은 있어
  • ㅇㅅㅇ 2018.10.19 16:40 (*.226.9.188)
    학교 MS오피스를 마이크로소프트가 독점하고있기에 무조건 단독입찰 밖에 안되는데 왜 저기서 샀냐고 따진년 아니냐 ㅋㅋㅋㅋ
  • 소수민주자본주의 2018.10.19 17:16 (*.32.0.91)
    저런걸 의원이라고 뽑아주는 동네 애들은 다들 뭐냐..ㅡ.ㅡ;
  • 수준 2018.10.19 21:26 (*.84.249.248)
    저러고 국감인가 청문인가 공청회인가 때 또 기어나와서 질문하던데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395 파리의 5억짜리 집 22 2018.10.18
» 사퇴하세요! 29 2018.10.18
1393 위험천만한 실험 30 2018.10.18
1392 연매출 4000억이였다는 정육점 39 2018.10.18
1391 헬스장 근처에도 안 가본 근육질 58 2018.10.18
1390 JTBC가 리메이크하는 일본 드라마 31 2018.10.18
1389 피맥집 위생 상태 16 2018.10.18
1388 흑인이 고급 아파트에 사는 것은 수상하다 33 2018.10.18
1387 벨 누르고 인사하다 갑분싸 10 2018.10.18
1386 밥그릇 뺏기고 어쩔 줄 모르는 짱절미 14 2018.10.18
1385 전현무가 한혜진을 보고 소름 돋을 때 6 2018.10.18
1384 아빠가 돈 벌어오는 게 하나도 안 고마운 이유 53 2018.10.18
1383 도로에 대자로 누워있는 사람 14 2018.10.18
1382 짬뽕 국물 미스터리를 해결 26 2018.10.18
1381 강서구 PC방 알바생 흉기 사건 CCTV 40 2018.10.18
1380 닥터 헬기로 출동 준비하던 이국종 교수 27 2018.10.18
1379 신안군 천일염 재고 급증 38 2018.10.18
1378 여성이라서 빠졌다 4 2018.10.18
1377 인형 같은 박봄 20 2018.10.18
1376 이게 민주사회 정부가 악을 쓰고 하는 일 48 2018.10.18
1375 엄마와 딸이 펼치고 있는 전쟁 20 2018.10.18
1374 지폐 속 세종대왕 이제는 바뀌어야 16 2018.10.18
1373 경북대 기숙사 현황 19 2018.10.18
1372 중식대가의 유부초밥 9 2018.10.18
1371 박주호 끌고 퇴근하는 나은이 4 2018.10.18
1370 황당한 버스 텃세 26 2018.10.18
1369 2002 토티 퇴장 장면과 축구인들 의견 19 2018.10.18
1368 비리 유치원 명단 공개에 폐원 소송 으름장 23 2018.10.18
1367 최악의 피자를 시식 17 2018.10.18
1366 한국에서 가장 가난한 직업 30 2018.10.18
Board Pagination Prev 1 ... 74 75 76 77 78 79 80 81 82 83 ... 125 Next
/ 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