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ㅁㄴㅇㄹ 2021.01.13 13:35 (*.8.132.247)
    이쁜데 구설수가 있다? = 불편충을 가장한 쿵쾅이들의 시기질투
  • ㅁㄴㅇ 2021.01.13 18:30 (*.141.10.99)
    근데 얘는 좀 말이 많아
  • 1 2021.01.14 03:14 (*.171.177.118)
    그렇게 이쁘지도않고

    멍청하긴 많이 멍청하지
  • ㅁㅇㅁ 2021.01.13 14:23 (*.46.224.21)
    sns는 인생의 낭비맞는거 같음. 될성부를수록 관심은 다른걸로 처먹을 생각을 해야됨.

    쿨하고 힙하게 보이고 싶어서 시시콜콜한거 다 올리다간 금방 훅갈수 있음.
  • ㅂㅂ 2021.01.13 14:45 (*.38.21.41)
    아이고 진짜 큰죄네~ 쿵쾅이한테 걸림
  • 123 2021.01.13 15:54 (*.196.49.157)
    사실상 관련종사자니까 욕먹을만한거 아닌가
    일반인이 토렌트로 음악받는거랑 가수가 다른가수 노래 토렌트로 받는거랑은 다른거자너?
  • ㅎㅎ 2021.01.13 16:40 (*.96.31.240)
    제휴된 컨텐츠 받았는데 저런 경우도 있음.
  • 팩트 2021.01.13 19:03 (*.179.29.225)
    본인이 직접 불법 사이트 가서 봤다고 사과문 올렸음
  • 234 2021.01.13 19:19 (*.162.96.38)
    관심은 받고 싶지만, 골라서 받고 싶은게 문제
  • 2021.01.13 19:41 (*.108.1.184)
    수민이 왓챠랑 넷플구독해라...없는건 네이버 영화로 구매하고
    노가다 김씨인나도 합법적으로 보는데 그러먄 안되지
  • ㅇㅇ 2021.01.13 22:09 (*.198.40.41)
    좋은 영화 보긴 봤는데..... 그냥 캡쳐해서 자막 없는부분 올리지 왜.
  • 얼리어댑터 2021.01.14 12:15 (*.233.199.90)
    자막이 문제가 아님 ㅋㅋㅋ 맥북프로 노트북은 키보드 위에 터치바가 있고 거기에 프로그램에 맞게끔 정보나 아이콘들이 뜨는데 거기에 불법사이트 링크가 보인거임 자세히 보면 화면 하단에 URL이 보일거임
  • 2021.01.13 23:39 (*.162.67.168)
    머리가 좀 빈거지 몰래 보는건 이해한다만 자랑스럽게 sns 에 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40 이다희 자신감 11 2021.01.13
439 미국식 권총 14 2021.01.13
438 28M 얼음벽 8 2021.01.13
437 183cm 카자흐스탄 여자 배구선수 10 2021.01.13
436 이 시국에 더 와닿는 80년대 노래 가사 7 2021.01.13
» 논란의 아이콘이 되신 분 13 2021.01.13
434 백반기행 출연했는데 낚인 손현주 14 2021.01.13
433 비비큐 신상 치킨 17 2021.01.13
432 유치원생 vs 유치원 선생님 11 2021.01.13
431 현직교사가 말하는 여학생 BL 문화 15 2021.01.13
430 로마로 보는 초인공지능 사회 23 2021.01.13
429 사랑의 매가 존재했던 시절 33 2021.01.13
428 줄 서서 먹는 수제버거 9 2021.01.13
427 남자가 너무 깔끔 떨면? 7 2021.01.13
426 욕 먹어서 제목 바꾼 기자 6 2021.01.13
425 외모 덕분에 편하게 산다는 배우 26 2021.01.12
424 마트 캐셔가 너무 예쁜데 어쩌죠 28 2021.01.12
423 한겨울 테슬라 치명적 단점 36 2021.01.12
422 소주업계의 원가절감 13 2021.01.12
421 헬적화 레전드 16 2021.01.12
420 인구학자가 예측하는 미래의 한국 집값 37 2021.01.12
419 어느 아파트 청소노동자 휴게실 18 2021.01.12
418 공 늦게 던지는 투수가 이해 안되는 분 8 2021.01.12
417 PC방 가면 남자들이 대쉬해 23 2021.01.12
416 서울시의 뻘짓 25 2021.01.12
415 아파트 명칭 변경 제안서 14 2021.01.12
414 토트넘전에 올인한 8부리그 구단 8 2021.01.12
413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자헛 매장 7 2021.01.12
412 삿포로 눈축제 퀄리티 18 2021.01.12
411 폐 건강 테스트 28 2021.01.12
Board Pagination Prev 1 ... 279 280 281 282 283 284 285 286 287 288 ... 298 Next
/ 2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