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개념 2021.01.13 13:15 (*.179.29.225)
    자식은 부모의 거울
  • 당산윤진영 2021.01.14 07:05 (*.250.133.216)
    이휘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나
  • ㅂㅂ 2021.01.13 13:21 (*.242.18.83)
    그냥 단독으로 가지
    남자애들 순간적으로 뛰고 난리치는거 이해하는데
    맘편히 단독으로가라
  • 1234 2021.01.13 13:23 (*.37.120.2)
    나는 아기 다칠까봐 상상매트 깔았는데 너무좋더라
  • 2021.01.13 13:32 (*.196.37.118)
    이휘재가 이휘재했네
  • ooOoo 2021.01.13 13:33 (*.242.182.34)
    3층에 올라가서 놀아도 울려서 아래층에 전달되는건 똑같음. 울 아파트에 맨날 토요일 오전에 못질하는 소리가 나서 그거 잡겠다고 한번 누구집인지 찾았었거든요. 찾고 보니까 옆현관 라인이었어요. 베란다에서 뭐 만드는게 취미인데 못질을 해야 한다네요. 벽에 대고 한 것도 아니고 작업대 작은거 있는데 작업대에서 못질할 건데 그 소리가 이어진 건물에 다 울렸더라구요. 저희 집은 옆현관에 5층 아래인데... 그거 하신 분도 그렇게까지 울렸을 지 몰랐다고 하고.. 이휘재도 마찬가지에요. 애들 3층에서 뛰어도 벽을 통해서 울려서 전달됩니다. 애들 뛰어놀게 하고 싶으면 아예 마당있는 단독주택으로 가야 되요
  • ㅇㅇ 2021.01.13 13:49 (*.117.125.155)
    ㅋㅋㅋ 매트하나 깔면 괜찮뎈ㅋㅋㅋ
  • ㅋㅋ 2021.01.13 13:53 (*.46.103.107)
    미담 없는 이휘재

    이휘재의 매니저를 했던 정준하

    ㅋㅋ
  • ㅇㅇ 2021.01.13 13:54 (*.166.251.245)
    윗집애가 미친듯이 뛰어놀고 현관문을 그냥 열었다가 쾅 닫고 가끔은 괴성지르면서 난리치길래 미쳐버릴거같아서 윗집 올라가서 조용히 좀 해달라했더니 자기 애가 장애가 있다더라 몇번 마주칠때보니 약간 자폐나 정신지체같은게 있는거같긴했는데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되냐 장애인이라고해서 내가 피해보면서까지 배려해줄 필요는 없지않냐? 윗집 부모라는 놈들도 한번도 미안하다 얘기한적도 없고 그냥 지 애가 장애고 매트 깔아놨으니 뭐가 문제냐 하는 식으로 나오는데 하.. 진짜 미쳐버리겠다 그리고 개새끼도 한마리 키우는데 사람없으면 이 개새끼도 주인올때까지 졸라 짖어대고 하루하루 미쳐버릴거같다
  • 1231 2021.01.13 14:02 (*.152.216.130)
    애는 죄가 없다.. 말그대로 장애는 죄가 아냐
    다만 그 부모가 어떻게 나오냐가 문제인데...
  • 다벨로퍼 2021.01.13 17:37 (*.207.80.36)
    그 애만 장애가 아닌듯..유전인가
  • ㅇㅇ 2021.01.13 14:42 (*.235.8.15)
    신문을 보지 치료가 필요해
  • 1 2021.01.13 14:55 (*.151.151.49)
    2층 아줌마시불련 만나기만하면 아이고 애가너무뛰죠 죄송?해요 하면서 세상착한표정지은지가 2년이넘었는데 아직도뜀 시부레년 내가그럴때마다 예예 하고넘어가서 호구로보이나 어떻게본때를보여주까
  • Garnish 2021.01.13 15:06 (*.30.15.85)
    사람 쉽게 변하는거 아니다...
  • 트럼프 2021.01.13 15:17 (*.143.55.118)
    변명 겁나 길게 썼네
  • ㅅㅌㄴㄷㅅ 2021.01.13 17:49 (*.39.158.130)
    저변명글만 봐서는 밑집 여자가 졸라 예민하고 오바떠는 걸로 보이는데 알고보니 판춘문예 ㅋㅋㅋ
  • 어처구 2021.01.13 18:19 (*.223.77.172)
    부부는 닮는다더니 개념도 닮아가나부다.
  • ㅇㄹㅎ 2021.01.13 18:49 (*.216.22.106)
    이휘재 저 새끼땜에 롱다리 숏다리 해가면서
    내 한국형 체형, 긴허리 숏다리가 놀림감이 되었음.
    그래서 싫음.
  • 2021.01.13 19:32 (*.108.1.184)
    휘재휘재~
  • DDD 2021.01.13 19:52 (*.42.205.187)
    역시는 역시
  • ... 2021.01.13 20:22 (*.20.246.114)
    제발 좀 안나오게 해라
  • 111 2021.01.13 20:25 (*.125.177.184)
    이휘재는 쿵쿵따까지는 톱클라스였는데 왜 갑자기 이렇게 추락해서 아무도 안 찾는 급이 됐지? 강호동, 유재석, 신동엽은 계속 폼 유지하는데. 그냥 한방에 간 것 같은 모습. 사건사고도 없었는데.
  • ㅇㅇ 2021.01.13 22:05 (*.198.40.41)
    이휘재가 사실 상상플러스때까지도 괜찮았음 근데 그때 FUCK YO1U 사건이 있어서 대상 못받고... 한땐 지휘재란 별명까지 있었는데 올라오는 후배 견제하고 핫한 사람들이라면 뭔가 의식하는 모습보여서 사람들이 싫어하게됨(삼대천왕이 결정적) 원래는 잘생기고 재치있는걸로 먹고들어간 캐릭터였는데 나이드니까 그것도 여의치않았고...... 그냥 시대에 뒤쳐진거지 뭐
  • ㅇㅇ 2021.01.13 22:03 (*.198.40.41)
    여태껏 참은게 대단하다
  • ㅇㅇ 2021.01.13 22:05 (*.198.40.41)
    남희석이랑 콤비했을때가 가장 재밌었던거 같다 이휘재는... 남희석 이휘재 유재석 이렇게 셋이서 뭉쳐다닐때도 재밌긴 했는데
  • 2021.01.14 00:35 (*.206.13.41)
    이휘재는 고쳐쓰는거 아니다
  • 123 2021.01.14 21:45 (*.48.136.48)
    창렬을 뒤이을 휘재인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70 40대 준위 클라스 18 2021.01.14
469 2020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국산차 18 2021.01.14
468 버닝썬 또 폭로 15 2021.01.14
467 오이에 미친 사장님 10 2021.01.14
466 주차장 갑질남 근황 14 2021.01.14
465 컴백 준비를 위해 새벽 5시부터 안무 연습 12 2021.01.14
464 K-사법부 클라스 11 2021.01.14
463 손만 나오는데 행복해 보이는 가족 13 2021.01.14
462 거리의 금손들 6 2021.01.14
461 가출 청소년 고액 알바 10 2021.01.14
460 지방대학 수시등록률 19 2021.01.14
459 사촌동생과 바람난 남편 23 2021.01.14
458 극한직업 격투기 선수 14 2021.01.14
457 조만간 AI 대체 가능할 것 같은 직업 12 2021.01.14
456 열선으로 화제인 성북구 10 2021.01.14
455 뽕 맞은 기분으로 운전 4 2021.01.14
454 논란의 7급 합격자 근황 15 2021.01.14
453 폐지 담은 라면박스를 열면 생기는 일 11 2021.01.14
452 군기 바짝 든 아이돌 3 2021.01.14
451 바닥 시공하는 누나 16 2021.01.14
450 국산남자들 너무 예민하다 7 2021.01.14
449 강호동이 이상형이라는 배우 12 2021.01.14
448 조마조마한 동남아 국가들 11 2021.01.14
447 눈 풀린 제니 9 2021.01.14
446 서로에게 해바라기를 선물 8 2021.01.14
445 차원이 달랐던 성소 8 2021.01.14
444 긴급사태 선포 중인 일본 22 2021.01.13
» 이휘재 층간소음 논란 27 2021.01.13
442 부부싸움 하면 집 나가는 게 특기였다는 분 19 2021.01.13
441 일본에서 흑인여자에 대한 인식 29 2021.01.13
Board Pagination Prev 1 ... 278 279 280 281 282 283 284 285 286 287 ... 298 Next
/ 2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