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면 2021.01.14 13:52 (*.111.25.94)
    정신나간거 아녀
  • 1234 2021.01.14 14:04 (*.37.120.2)
    참 분양은아니라서 집주인 행세하는것도 애매하기도하지만 신축을찾던 임차인입장은 이해간다..
    현장소장이란 작자들은 새집에 들어오고싶어하는 사람들 마음을 모르겠지 지집도아니고 여기 저기 떠돌아 다니고
    시공사에서 현장소장 숙소 제공도안해주는 꼬라지를보면 건물 꼬라지 알만하다...
    뭐 입주청소업체 불러다 청소하는 선에서 마무리해야지 뭐...
    전세금 또는 관리비합의여 무슨 ;; 분양받으셨나?
    신혼전세집 꾸미고싶은 마음은 알겠고 이해는 가나 본인집은 아니라는걸 자각하시길;
  • 74년생 2021.01.14 14:07 (*.73.246.189)
    변기 앞에다 딸처논거냐?
  • 씨부리냐 2021.01.14 14:11 (*.230.13.194)
    아파트 공사할때 우리집이라고 한번 보러 갈기회가 있었지..캬 화장실 변기에 물도 안내려가는데 왠 똥을 그리들 싸는겨... 급하니까 그랬겠지만 물도 안 내려가는데 한 열명은 싼듯. 트라우마가 생김.
  • ㅇㅇ 2021.01.14 14:14 (*.202.9.1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봤네. 뽀꿀롬들이 어지간히 싸붙여놨나보네 ㅋㅋㅋㅋㅋㅋ
  • 2020 2021.01.14 17:01 (*.32.156.142)
    ㅋㅋㅋ사전점검 때는 수도 끊겨있거든 ㅋㅋㅋㅋ
    나도 집 인테리어 점검갔을 때 배아파서 화장실 갈려고 보니까 물 안나와서 관리사무소가서 쌈.
    입주자 톡방 보니까, 변기에 똥 있다는 집 많았음
  • 홍홍 2021.01.14 14:55 (*.141.147.181)
    기분은 나쁘지만 그냥 싹다 치워주면 되지 뭘...전세금 협의까지...
  • 조각 2021.01.14 15:09 (*.69.248.20)
    약간 뭐랄까. 이렇게 예를 들어볼까
    원래 결혼할 사람이 혼전순결이었는데, 몇일사이에 누가 와서 순결을 깬거야. 그것도 그냥 옆집 모르는 아저씨가.
  • 피카츄 2021.01.14 18:40 (*.207.230.192)
    뭔븅신같은소리야

    렌트카 처음 뽑은 차라고 듣고 빌렸는데

    알바가 시승한 수준인데
  • ㅇㅇ 2021.01.14 15:49 (*.7.48.59)
    새차뽑았는데 딜러가 내차로 2박3일 캠핑을다녀왔어
    새차해주면 되겠지??
  • ㅁㄴㅇㄹ 2021.01.14 16:35 (*.70.46.209)
    전세면 소유권 0
  • ㅎㅎ 2021.01.15 12:05 (*.196.78.20)
    전세라도 세입자 허락없이 집주인이 들어오면 주거침입인거 아니?
  • 2021.01.14 15:50 (*.158.183.155)
    청소업체 부를테니 청소비 물어내라 해야지
  • 2020 2021.01.14 17:03 (*.32.156.142)
    나같으면 저 냉장고, 스타일러 다 새걸로 바꿔놓으라고 한다.
    집은 그래....추워서 그러고, 입주청소 하면 된다 치는데, 가전제품까지 쓴거는 거의 지집인냥 산거지.
    옵션이라도 분명 비용 준걸텐데, 중고를 옵션으로 넣고 쓰고 싶겠냐고...
  • 123 2021.01.14 17:49 (*.212.42.166)
    이거 소송가능함 ㅋㅋ
  • 피카츄 2021.01.14 18:37 (*.207.230.192)
    기분은 나쁜데 저정도 따지면 쌔집 못구함... ㅁㅁ

    공사할때 저거보다 더 막쓰면 더씀..

    하물며 전세집가지고 전세금 쇼부본다는게 더진상같은데?

    당연히 저현장소장새끼가 잘했다는건 아니고

    저정도 따지면 세상 살기 힘들어..

    식당가서 주방에서 밥하는거보면 밥못먹는거랑 비슷함

    집짓는거 보면 아무것도 아니라 그러려니 하는게 나음
  • ㅇㅇ 2021.01.14 20:07 (*.210.190.86)
    소장님 아가리 하시고 어떻게 갚아줄지 생각부터 하세요
    무슨 ㅋㅋ 미친 꼰대소리하고 자빠졌네
  • 피카츄 2021.01.14 23:01 (*.207.230.192)
    븅신새끼냐?

    소장을 조지던 말든 알아서 하는데

    저걸로 집이 좆같을거 같으면 그냥 니가 사는집 다좆같은집밖에 없어 등신새끼야

    그건 그거고 뭔 전세입주자가 무슨 권리로 지랄을 하냐 븅신새끼야

    쌔집아니니까 전세금 빼주세요 같은소리 하고 있네

    요즘 너같은것도 똑같은 사람 취급해주니 니가 집주인지 아냐?
  • ㅉㅉ 2021.01.14 23:04 (*.253.54.34)
    니가 젤 병신같아 븅신새끼 ㅉㅉ
  • 피카츄 2021.01.15 00:31 (*.207.230.192)
    너만 할까 븅신새끼야

    이런 븅신들이 이해가 안되는게 존나 잘잘못 가리는거 좋아하는데

    그거 가리는게 중요한게 아냐 븅신들아 ㅋㅋ

    니네집 문 열어 놔서 집털리면 털어간새끼가 개새끼 맞는데

    너야 법적 도의적 잘못없더라도 집이 털려서 손해보는건 너야 븅신새끼들아

    잘잘못이 중요한게 아니라고 ㅋㅋ

    니네가 얼마나 현장소장 욕을 쳐해봐야 저새끼가 개새끼인것과 별개로

    어느집을 가도 저새끼보다 더하면 더한데 그거 따지면 니네만 피곤해진다는거다.

    집주인이라기라도하면 지랄해서 뭐 받아쳐먹을거리라도 있고

    저지랄하는게 뻔해서 맨날 현장가서 지키고 있어야되는게 맞는데

    집주인이 관리소장한테 지랄하는것도 아니고 세입자가 집주인한테 전세값 깎아달라고? ㅋㅋㅋㅋ

    인생 셀프로 좆같이 피곤하게 사는새끼거나 잘됬다고 빨어쳐먹는새끼나

    둘중 뭘로 봐도 별로.
  • 병신감별사 2021.01.15 19:33 (*.192.65.59)
    병신ㅋ
  • 뇌 없지 2021.01.15 14:13 (*.40.78.202)
    와~ 너 수준에 저 정도가 일반적인거보니
    너 수준이 알만하다 ㅋㅋㅋ
  • ㅎㅎ 2021.01.14 19:48 (*.96.31.240)
    보상받아야지.....2백 내외 예상
  • spsi 2021.01.14 21:39 (*.42.205.187)
    별 미친놈이 다 있네
  • 777 2021.01.14 22:01 (*.112.162.24)
    무단주거침입
  • ㅗㄳ 2021.01.14 22:15 (*.250.151.133)
    무개념인데 이건...관리 제대로 될리 없겠다
  • kill em all 2021.01.15 10:27 (*.152.181.176)
    와우 ~ 황홀한 개한민국~~~~! 웅오하는 댓글도 있어 와우~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 ㅇㅇ 2021.01.15 17:49 (*.29.233.133)
    저정도면 입주청소 부르는 비용 이외에는 더 청구 힘들음. 근데 그거 부르면 저런 흔적은 다 사라질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4472 베테랑 PD의 촉 10 2021.01.14
14471 선교 단체 인터콥이 검사를 거부하는 이유 11 2021.01.14
14470 스위스의 흔한 시골 풍경 16 2021.01.14
14469 법원이 인정해도 그분들은 아몰랑 19 2021.01.14
14468 대륙의 승무원 선발 과정 12 2021.01.14
14467 당근마켓에 등장한 박완규 4 2021.01.14
14466 4구 당구 몰아치기 18 2021.01.14
14465 한국에서 인기 없는 과일 24 2021.01.14
14464 얇은티 청하 10 2021.01.14
14463 13년간 장모님에게 거짓말 14 2021.01.14
14462 팔을 위로 올리고 잠자는 사람들 건강이 위험한 이유 10 2021.01.14
14461 강남 아파트들의 기관총 포대 17 2021.01.14
14460 치아교정의 순기능 10 2021.01.14
14459 고소 당한 장성규 35 2021.01.14
14458 중고거래 하다 생긴 편견 24 2021.01.14
14457 SBS 눈사람 뉴스 21 2021.01.14
14456 탈모인이 가장 화날 때 15 2021.01.14
14455 부동산 논란 기안84의 일침 42 2021.01.14
» 신혼집 입주 전 관리소장이 무단 사용 28 2021.01.14
14453 애플이 예고한 중대발표 16 2021.01.14
14452 한국 팬에게 감동한 외국인 용병 14 2021.01.14
14451 한국에서 직장 생활 중인 손흥민 6 2021.01.14
14450 40대 준위 클라스 29 2021.01.14
14449 2020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국산차 21 2021.01.14
14448 버닝썬 또 폭로 15 2021.01.14
14447 오이에 미친 사장님 10 2021.01.14
14446 주차장 갑질남 근황 14 2021.01.14
14445 컴백 준비를 위해 새벽 5시부터 안무 연습 12 2021.01.14
14444 K-사법부 클라스 13 2021.01.14
14443 손만 나오는데 행복해 보이는 가족 13 2021.01.1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87 Next
/ 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