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ㅇㅇ 2021.11.25 12:53 (*.179.29.225)
    걍 튀겨서 배달업체에 넘기기만 하는데 마진이 높을 수가 있냐?
    튀기는 비용을 대체 얼마를 받겠다는 소리임?
  • 호잇 2021.11.29 23:05 (*.102.142.192)
    밑에 왜싸우냐 마진 남는거없다고 징징대는 치킨팔이 = 월급 작다고 징징대는 직장인 이다. 싸우지들마라 ㅅ발 노예들끼리 쳐싸우고 있노 ㅋㅋㄱㅋㄱ디아블로 내에 대장장이랑 물약파는 아줌마랑 싸우는 꼴 아니냐 ㅋㅋㅋㅋㅋ 대장장이는 기술력!!!부가가치!!!포션은 납품 받아파는거 ㅋㅋㅋㅋ 우리가 볼 때 어차피 똑같은 npc자나?? 싸우지마 저능아들같아
  • 황씨때문 2021.11.25 12:54 (*.40.66.79)
    마진 뺀 가격이 원가
    마진을 붙이면 마진가
  • 2021.11.25 14:34 (*.170.238.140)
    Z를 붙이면 마징가Z
  • 헤으으응 2021.11.25 17:14 (*.117.64.22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모재밌다
  • 다인 2021.11.25 18:06 (*.62.11.181)
    개꿀!!
  • ㅜㅜ 2021.11.25 21:25 (*.62.216.247)
    자네가 이집 맏인가?
  • ㅌㅌ 2021.11.25 23:35 (*.39.210.215)
    ㅋㅋㅋㅋ현웃터짓다
  • 2021.11.25 12:54 (*.140.77.232)
    옛날엔 물결튀김도 튀김옷을 파는게 아니라
    직접 튀길때 손으로 만들었다고 하던데...
    요즘은 다들 기성품 가져다가
    비슷하게 만들거나 하니까....

    질은 떨어지고 뭐....
  • 꺼억 2021.11.25 12:56 (*.235.3.234)
    맞네...
  • ㅇㅇ 2021.11.25 12:57 (*.62.163.3)
    로보트 치킨 있잖아 그래서
  • 1 2021.11.25 12:58 (*.102.128.114)
    안남는다면서 존나개들 개업은하지

    안남는데 왜차려 바보들아

    남으니까 차리지
  • 1111 2021.11.25 12:58 (*.196.221.2)
    그치.. 이젠 보면 홀이 잇는것도 아니고 전부 배달 전문인데 말야. 저게 왜 그렇냐면 50대 60대들 젊을 때 직장생활 능력없어도 꿀 빨던 세대라 그럼.

    지금도 보면 자기가 연구해서 메뉴 개발하고 조금만 더 맛잇어도 사람들 넘쳐나는데.
  • 11 2021.11.25 13:08 (*.35.137.217)
    우리나라 치킨은 왜 이리 작은거냐?
    살은 조금밖에 없는데 튀김옷이 너무 두꺼워서 커보이는것뿐,
    그리고, 술마실때 튀김 너무 많이 먹으면 속 안좋다, 당연히 양념도 많이 먹으면 속에 안좋고,
    술안주로 가장 나쁜음식이 튀김이다.
  • ㅇㅇ 2021.11.25 13:20 (*.238.156.143)
    그저 술 생각 밖에 안하는게 속 안좋다 타령하는게 어이없네 ㅋㅋㅋ
  • ㅅㄷ 2021.11.25 22:09 (*.186.225.252)
    ㅋㅋㅋ
  • 레이 2021.11.25 13:16 (*.143.76.75)
    난 치킨집 사장도 아니지만 무식하고 저급하며 이기적인 글이네 ㅎ 그런 논리라면 키보드나 두드리는 주제에 300버는 사람은 뭐냐 치킨집 사장들이 닭을 하루에 몇백마릴 파는데 ㅋㅋ 마진이 적은 건 본사에서 헤처먹기 떄문이고 상대적 약자인 치킨집 사장들이 종일 튀겨봤자 남는 게 별로 없고 손님 적을 땐 임대료와 인건비 감당 안 해서 폐업 많이해서 문제인건데 뭐 이딴 개같은 논리가 다 있냐; 물론 배달하면 3천원 방문 포장하면 2천원 할인해주는 게 어이없지만 그래도 저건 본인이 사업자 아니라고 너무 괄시하고 조롱하네 무책임하다 사업 실패에 자살하는 사람도 있는데 지 가족이라면 저렇게 안 했겠지
  • ㅇㅇ 2021.11.25 13:23 (*.238.156.143)
    니 말도 일리가 없는건 아닌데
    '키보드나 두드리는 주제에 300버는 사람' 타령하는걸 보니 뒤에 따라오는 말들이 그냥 징징거리는걸로 밖에 안보인다.
  • ㅇㅇ 2021.11.25 13:33 (*.79.121.88)
    그러게 300벌 정도로 키보드 두드리는게 쉽다 느껴짐 키보드 두드리고 치킨튀기는게 쉽다 느껴짐 치킨 튀기면 되는걸
    해줘 마인드가 너무 만연하다.
    직접 브랜드 만들고 양념 만들고 닭 직접 거래하고 배달 직접뛰고 하면 해결될거 어렵고 실패확률 클거 같아서 기성브랜드 돈 발라서 차리고선 횡포가 심하다? 계약서 쓴 그 사람은 어디가고 계집애가 왔냐
    리스크 없이 닭만 튀기면서 벌고 싶음 알바를 하세요.
  • ㅇㅇ 2021.11.25 13:37 (*.79.121.88)
    지 가게를 개업해도 오너가 아니라 그래
    브랜드 밑에서 일하는 종업원 1인 상태니까.
    캐어는 받고싶고 돈은 안 주고 싶고
    억울하면 브랜드 포장때고 진짜 오너로 니가 다 해먹어라
  • . 2021.11.25 13:31 (*.35.5.211)
    sw엔지니어가 만드는 부가가치랑 튀기는 부가가치랑 같냐 ㅂㅅ...
  • 양심노마진이네 2021.11.25 13:33 (*.39.137.5)
    닭튀기는거 병신 아니고서야 5분면 배움 누구나 가능한일 키보드 뚜드리며 300버는게 뭔진 모르겠는데 코딩짜는 개발자라치자 그렇게 되기 까지 들어간 노력과 투자는 왜 쏙 빠지냐? 억울하면 너도 키보드 두드려 병신도 아니고 앉아서 키보드만 두드림 월300받는데 넌 왜 닭튀기고있냐?
  • ㅇㅇ 2021.11.25 13:39 (*.193.60.185)
    와.. 진짜 이슈인 수준 떨어뜨리지말고 좀 꺼져라..
    니 같잖은 논리도아닌 망상대로라면 하루종일 좆빠지게 벽돌나르는 노가다한사람이 돈은 제일 많이벌어야겠다 그지?
  • 2021.11.25 13:47 (*.140.77.232)
    일반적인 사람들 경우를 생각하면
    일당 많이 버는 축이지...
  • ㅇㄴㄹㄴㄹㅇ 2021.11.25 14:30 (*.4.187.61)
    그럼 마진율 졸라게 높여주고 3만원짜리 치킨 사먹을래??
  • ㅁㅁㅁㅁ 2021.11.25 14:45 (*.36.143.27)
    키보드랑 벽돌는 왜나와 ㅋㅋㅋㅋㅋ 키보드는 부가가치라는것도 있을것이고 경우가 다 다른데
    치킨가게 점주의 역할이 점점 적어지는건 사실이지

    배달도 배달앱이 대신하는 상황에서 정해진 가격에서 점주가 맡고 있는 분업의 일부분이 점점 적어지고 있기 때문에 프랜차이즈 점주 입장에서 가져가는 마진이 적어도 합리적으로 이해가 된다가 골자 아니야?
  • ㅇㅇ 2021.11.25 14:48 (*.225.10.25)
    피자가 마진 ㅈㄴ좋음ㅋㅋ
  • 2021.11.25 15:01 (*.235.56.1)
    하림 마니커 육가공 1,2등 끗
  • 양의지 2021.11.25 15:50 (*.63.222.80)
    그렇게 ㅈ같으면 니들이 비싼권리금내고 가게열고 튀김옷입혀서 치킨만들고 니들이 해쳐먹으면되잔아
    그돈없어서 치킨시켜 쳐먹는 그지새키들이 정작 징징되는건 니들아니냐?
  • 전기구이통닭짱! 2021.11.25 16:43 (*.79.121.88)
    그러니까 시발 흉기차 지랄말고 자동차공장 차려서 차만들어 타고다니고 집값 지랄말고 집지어서 살면되는걸 별 돈없는 거지새끼들이 치킨집 차려서 치킨튀기는게 얼마나 힘든줄 모르고 징징 ㅉㅉ 땅파서 장사하는 이 땅의 모든 치킨집 사장님들 응원합니다.
  • . 2021.11.25 17:12 (*.35.5.211)
    ?? 징징대는건 치킨집 사장이지 소비자가 아닌데? 치킨집 마진 적은거 소비자가 신경이나ㅡ쓰냐 ㅋㅋ 난독 수준...
  • . 2021.11.25 17:13 (*.35.5.211)
    징징 '되는건'에서 수준 또 한번 보여주고요
  • 히딩크 2021.11.25 16:10 (*.235.6.104)
    이제 로봇이 튀겨주고 배달도 해주면 더 싸질거 같은데 ㅎ
  • ㅇㅇ 2021.11.25 16:27 (*.30.202.101)
    시장통닭은 아직도 4500원이다 ㅋㅋ
  • ㅁㅈㄹ 2021.11.25 16:41 (*.90.28.30)
    현 치킨프랜차이즈 1위 운영중인데 어떻게 운영하냐에 따라 벌이가 다르다. 현재 퀵 안하고 직원쓰고있으며 주4회 꼭 쉬는데 월 천정도 가져간다 (순수익)
    더 가져가는 집도 있고.. 마진은 25%정도되는듯. 어떻게 운영하냐에 따라 마진율은 달라짐
  • 나도 2021.11.25 16:49 (*.205.188.36)
    난 1위는 아니지만 메이저 치킨집 운영중
    퀵은 아주 가끔쓰고 직원쓰며 주1회씩 휴무 수입 비슷함
    치킨가격 안오르는동안 재료비 인건비 배달대행비만 계속 올라서 마진이 점점 줄어드는 추세지만 아직까진 할만함
  • ㅁㅈㄹ 2021.11.25 16:52 (*.90.28.30)
    월4회.. 정정
  • ㅇㄹㅎ 2021.11.25 17:21 (*.106.161.3)
    정형외과 진료비 대줄 것도 아니면서 왤케 뼈를 때려!!!
  • 1234 2021.11.25 20:41 (*.186.231.190)
    비싸다고 생각하면 안먹으면 될것을 뭘 이렇게 비아냥 거리냐 ㅉㅉ
  • ㅋㅋ 2021.11.26 12:34 (*.101.64.151)
    장사란게 쉬운게 아닌데 그냥 시작할수 있는 프랜차이즈 덕분에 사장같은 알바생이 엄청 늘었다.
    투자할때는 사장이고 돈받을때는 알바생되는 사람들 ㅋㅋ

    입에 풀칠하려고 시작했으니 그정도가 적당함.
    동네치킨집을 차리면 신경써야되는게 얼마나 더 늘어날지 생각해보면 답이 나오지.
  • 1231231 2021.11.26 15:14 (*.216.91.202)
    뼈때리는 직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2678 방송이 조장한 식습관 49 2021.11.25
12677 5차 파업 끝에 정규직 획득 22 2021.11.25
12676 영어로는 표현하기 힘든 유교 문화권의 뉘앙스 22 2021.11.25
12675 웃지도 울지도 말라는 개통령 23 2021.11.25
12674 서양 게임에 한국인을 등장시킬 때 4 2021.11.25
12673 일본 넷플릭스 상황 49 2021.11.25
12672 소개팅 프로그램 대참사 11 2021.11.25
12671 태움을 못 견딘 20대 간호사 16 2021.11.25
» 치킨집 마진이 낮은 이유 41 2021.11.25
12669 페미가 마초에게 패배한 이유 20 2021.11.25
12668 출산율이 또 18 2021.11.25
12667 여경 사태로 인한 초유의 재교육 30 2021.11.25
12666 BTS가 미국에서 받은 질문 수준 10 2021.11.25
12665 스웨덴 첫 여성 총리 선출 몇 시간 만에 12 2021.11.25
12664 코로나 감염 태아 첫 사망 7 2021.11.25
12663 명품 브랜드 동양인 모델 스테레오 타입 17 2021.11.25
12662 전두환 빈소 풍경 19 2021.11.25
12661 컴퓨터 없는 컴퓨터 수업 16 2021.11.25
12660 전 세계 금수저 원탑 9 2021.11.25
12659 조선시대 양반의 하루일과 14 2021.11.25
12658 15년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는 기억 12 2021.11.25
12657 신라면에서 깨달음을 얻은 일본 배우 12 2021.11.25
12656 강도를 만났을 때 대처법 9 2021.11.25
12655 숏컷 낙인부터 여경 논란까지 5 2021.11.25
12654 열도 초등학생 밈 12 2021.11.25
12653 30대 미혼남녀 격차 역대 최대 6 2021.11.25
12652 MVP 출신이 야구 포기하고 군대간 이유 34 2021.11.24
12651 김종국 100억 vs 운동 27 2021.11.24
12650 주사 한 방이면 완치되는데 32 2021.11.24
12649 어메이징 배송 오류 10 2021.11.24
Board Pagination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436 Next
/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