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jpg02.jpg03.jpg04.jpg05.jpg06.jpg07.jpg08.jpg09.jpg10.jpg11.jpg12.jpg13.jpg14.jpg15.jpg16.jpg17.jpg18.jpg19.jpg20.jpg21.jpg22.jpg23.jpg24.jpg25.jpg26.jpg27.jpg28.jpg29.jpg30.jpg31.jpg32.jpg33.jpg34.jpg35.jpg36.jpg37.jpg38.jpg39.jpg40.jpg41.jpg42.jpg43.jpg44.jpg45.jpg46.jpg47.jpg48.jpg49.jpg50.jpg51.jpg52.jpg53.jpg54.jpg55.jpg56.jpg57.jpg58.jpg59.jpg60.jpg61.jpg62.jpg


  • 미개 2018.11.08 21:21 (*.98.13.248)
    여기 우리동네인데 오늘 비바람 치는 와중에도 줄 한 50미터 서 있더라
  • 111 2018.11.08 21:24 (*.231.151.244)
    골목식당 쓰레기 같은 곳만 있나 싶었는데 저런 곳도 있긴 있구나
  • ㅇㅇ 2018.11.08 21:27 (*.233.52.242)
    맛있으면 좀 비싸게 받아도 되지. 무조건 가격 내리는게 좋은것도 아니고
  • 대깨문 2018.11.08 21:32 (*.178.72.114)
    와 보기만해도 맛있겠다
  • ㅇㅇㄴ 2018.11.08 21:35 (*.141.183.74)
    재료비 비율이 엄청나네
  • ㅇㅇ 2018.11.08 21:43 (*.36.139.123)
    게시판에 어떤 애가 글쓴거 졸 웃기던데
    저기 맛없어서 일주일에 세번갈까말까인데 이제 방송 때문에 사람 많아지면 짜증난다고
  • 모르쇠 2018.11.08 21:51 (*.130.202.110)
    일주일에 세번갈까말까면 두번은가는거면 꽤..?
  • 유후 2018.11.08 21:52 (*.101.18.209)
    ㅋㅋ 나도 이글 봤음.
    솔직히 난 돈까스 1년에 10번 먹을까 말까인데 일주일에 세번 갈까 말까... ㅋㅋㅋ 얼마나 맛있으면 일주일에 돈까슬 3번씩 먹어.
    저집 고생하고 좋은 고집 부린만큼 대박 날꺼라 본다. 아니 나야 한다.
  • 글쓰니 2018.11.08 22:07 (*.98.213.13)
    나도 보여줘ㅓㅓㅓㅓㅓㅓㅓㅓㅓ
  • 똘똘이 2018.11.08 23:49 (*.130.224.224)
    이영자 누님 인가보다 ㅋㅋㅋ
  • 킁킁 2018.11.09 00:16 (*.120.169.4)
    그거 여초 카페에 올라온건데 여기에 여자들 좀 있구나
    여시인가 쭉빵인가..?
  • 2018.11.09 08:21 (*.140.193.97)
    보추야
  • 2018.11.09 09:21 (*.15.49.119)
    여기 짤도 안 올라왔는데 너도 알고 있잖아
    너도 여시냐 쭉빵이냐
  • ㅎㅎ 2018.11.09 00:21 (*.145.93.213)
    은근한 돌려칭찬이네..ㅎ:
  • 123123 2018.11.09 09:03 (*.105.113.242)
    닉이
    '홍은동 돈가쓰 단골' 이었지.
  • 11 2018.11.08 21:49 (*.213.128.100)
    와 우리동네 돈까스 한덩이만 주고 8500원 받던 사장님 저 방송 보셨으면
  • ㅇㅇ 2018.11.08 21:59 (*.37.92.6)
    튀킴옷 사진만 봐도 ㄷㄷㄷ 때깔이 그냥..
    엊그제 홍대서 정말 맛 유치한 왕돈까스 7천5백원짜리 먹었던게 생각나네..
  • 11 2018.11.08 22:18 (*.199.241.231)
    사장님 장인정신이 엄청나시더라
    백종원이 메뉴 줄이라고 했다던데 각서까지 써줌 ㅋㅋ
  • 으음 2018.11.08 22:46 (*.123.60.97)
    저 사장은 백종원이 시식할때부터 표정에 자존심이 묻어 나오더라.
    과연 백종원이 내 돈까스를 어떻게 평가할지 두고보겠다는 느낌이 얼굴에 묻어남.
    아닌게 아니라 돈까스집도 동내 맛집으로 소문났고 전에 하던 스시집도 맛집으로 유명했나 봄.
    다만 소문으로는 맛에 비해서 서비스가 친절하지는 않더라는 소문이 있음.
    백종원의 제안으로 메뉴를 돈까스 2종만 판매하는 것으로 바뀐 모양인데.
    저집은 다 맛있지만 카레는 6500원의 혜자메뉴라는 평가가 있음.
    특히 카레가 양파를 푹 고아서 어디어 맛보지 못한 맛이라고 하는데.
    저 동네 단골에게는 안타깝게 된 모양임.
  • 한화팬 2018.11.09 02:36 (*.105.86.58)
    단골들에겐 미안하지만 대신 그동안 고집스럽게 노력해온 저 사장은 돈 좀 벌겠지.
  • 1 2018.11.08 23:33 (*.229.110.82)
    여기 서울임? 함 가봐야겠다
  • 1 2018.11.09 00:02 (*.55.195.61)
    일본에서 먹은 돈까스 보다 맛있다고 ? ㅋㅋㅋ
    일본에서는 가격 싼 돈까스집 별로 없는데 ㅋㅋ
    저기 정말 맛있나 보네.
    백종원이 저 정도로 말할정도면 최소한 사보텐이나 와코우 뭐 이런 곳보다 맛있겠네.
    사보텐이나 와코우도 1500~2000엔 정도는 줘야 먹을 수 있는 곳인데 ㅋㅋ
  • 1 2018.11.09 00:44 (*.112.21.188)
    프렌차이즈 가면 600엔짜리 쩌는 돈까스 개많음. 샤보텐같은데는 너무 비싸잖아...
  • 1 2018.11.09 01:25 (*.55.195.61)
    뭐 싼 곳도 있긴 한데, 원래 돈까스라는게 일본에서도 그리 싼 음식이 아닌 이미지라. 싼 곳을 찾기 더 힘듬 ;;
  • ㄴㄱㄴ 2018.11.09 01:50 (*.36.151.187)
    <p> 근데 사보텐이 진짜 맛있는거냐?</p><p>오사카에서도 먹어보고 여의도에서도 먹어봤는데 가격은 완전 창렬이고 맛도 없던데</p><p><br></p><p>난 기사식당 돈까스가 가성비대비 딱인듯</p>
  • 개포동촌놈 2018.11.09 10:12 (*.221.98.193)
    내가 최고의 돈까스라고 생각한데가 한국 개포동의 수타 돈까스와 도쿄 가와구치에 가면 わらじ亭 라는 가게가 있어 구글맵 치면 나온다 여기 가성비 쩔고 사장님이 주문하면 바로 튀겨서 내주는데 진짜 맛나니까 혹시 도쿄가게되면 들려볼만해 비싼데 가봤자 내입에는 별로더라. 그리고 수타돈까스는 내가 중딩때인가부터 해서 20년간 맛과 질이 안 바뀌는 곳이야 돈까스 좋아하면 두집은 꼭 가봐라
  • ㅇㅇ 2018.11.09 11:48 (*.33.165.165)
    도쿄 저 집은 다른 건 다 좋은데
    교통비가 많이 들어서 자주 안 감
  • ㅇㅇ 2018.11.09 02:21 (*.120.169.85)
    일본 식당 가격 생각보다 싸.. 그리고 퀄리티 좋고

    물론 그런 곳은 찾아다녀야 하긴 하지만....
  • 2018.11.09 09:23 (*.15.49.119)
    ?? 막줄 추가하면 우리나라랑 똑같다는 얘기잖아
  • ㄴㅇㄹ 2018.11.09 20:34 (*.42.210.124)
    일본은 싼 음식은 싸고 비싼 음식은 비싼데??...
    전체적인 외식가격은 일본이 높지만, 종류별로 나누면 좀 다른듯한 느낌?
  • ㅁㄹㅇㄴ 2018.11.09 03:48 (*.196.49.37)
    아... 저 힘줄 디테일...
    동네에서 돈가스 먹다보면 기름 잔뜩 먹은 힘줄부위 콱 씹혀서 맛 애매해질 때 있는데...
    배고프다 으..
  • 2018.11.09 07:46 (*.216.99.181)
    널린게 돈가스고 잘튀기는곳 많다
  • 적시타 2018.11.09 10:20 (*.223.20.225)
    가격이랑 매치되는데 별로없어
  • 123 2018.11.09 11:52 (*.167.142.109)
    그치 2만원 예상하면 평타 이상임
  • 2018.11.09 11:11 (*.15.49.119)
    근데 생각해보면 로또 맞은 심정 아니냐 ㅋㅋㅋ 백종원 입에서 깔 게 없다고 나왔는데
    고생할 것만 생각하면 돈 쪼들리는 건 이제 생각 안 해도 될 듯
  • .. 2018.11.09 11:25 (*.252.21.67)
    방송 보니 저런 집은 성공해야.
  • 근데 2018.11.09 12:02 (*.223.37.91)
    골목식당 왜 나온거지?
    저 정도 퀄이면 장사가 안 되지는 않았을거 같고..
    경영관련해서 솔루션을 받고 싶었나? 아님 홍보를 위해선가..
  • 인정? 2018.11.09 12:10 (*.102.130.249)
    50m 줄선다잖아.
    맛이 달라졌겠어? 당연 홍보지
  • ㅡ,.ㅡ 2018.11.09 15:34 (*.85.189.223)
    저 골목을 갔는데 저런곳이 있던거겠지
  • 두둥~ 2018.11.10 16:26 (*.236.72.97)
    맛은 있는데 상권이 죽어서 장사 안되는 가게 많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881 너희가 유라를 아느냐 24 2018.11.09
2880 삼성이 공개한 신기술 80 2018.11.08
» 골목식당에 등장한 끝판왕 40 2018.11.08
2878 노병들이 증언하는 한국전쟁 초기 57 2018.11.08
2877 조현 앞 뒤 라인 36 2018.11.08
2876 착한 적폐 인정한다 51 2018.11.08
2875 학력위조로 망신 당한 연예인들 67 2018.11.08
2874 가족오락관 전설의 레전드 방송사고 17 2018.11.08
2873 1800억 육군 호텔 19 2018.11.08
2872 자퇴 후 검정고시를 선택한 김새론 24 2018.11.08
2871 아마존에서 발견된 개머리 거미 17 2018.11.08
2870 식당 솔루션에 정신 개조까지 32 2018.11.08
2869 동생 도와주는 오빠 12 2018.11.08
2868 박선영 아나운서의 성난 몸매 19 2018.11.08
2867 어느 괴수 이야기 9 2018.11.08
2866 라모스 전매특허 23 2018.11.08
2865 너무 억울한 운전자 81 2018.11.08
2864 중년 신사가 젊은 시절로 돌아간다면 19 2018.11.08
2863 오랫동안 연애를 안 했다 26 2018.11.08
2862 제니 vs 지효 슴부 34 2018.11.08
2861 백종원이 극찬한 돈가스집 상황 30 2018.11.08
2860 멧돼지 만나면 무조건 도망가야 하는 이유 59 2018.11.08
2859 남친의 대참사 32 2018.11.08
2858 도발 세리머니 후 유벤투스 선수들과 충돌 15 2018.11.08
2857 체크카드가 한심한 시누이 41 2018.11.08
2856 인종차별 인터뷰 조롱 53 2018.11.08
2855 화재 사건을 조롱한 영상을 sns에 올린 인간들 16 2018.11.08
2854 끝판왕에 대한 예우 11 2018.11.08
2853 이병헌 커리어에서 사라진 영화 17 2018.11.08
2852 삼성 폴더블 폰 최초 공개 29 2018.11.08
Board Pagination Prev 1 ...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 119 Next
/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