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건입니다. 2022.05.24 13:52 (*.237.73.2)
    방귀뀐놈이 성낸다더니
  • ㅇㅇ 2022.05.24 13:53 (*.36.142.177)
    관심없다 에휴
  • 2022.05.24 18:26 (*.37.92.6)
    궁금해서 클릭해서 들어와 놓고 이런 소리 하더라
  • ㅇㅇ 2022.05.25 01:44 (*.99.211.213)
    안궁금한데 키보드 화살표 좌우 방향키 <- -> 누르면 다음 게시글로 넘어가는 기능있어서
    그냥 차례대로 보는중이거든 ㅋㅋ
  • 호잇 2022.05.25 02:22 (*.254.24.153)
    그럼 댓글이라도 쓰지 말던가 ㅋㅋ 그냥 넘어갈 시간에 댓글 달고 댓댓 달고 ㅋㅋㅋ 그러면서 관심 없다
  • ㅇㅇ 2022.05.25 11:45 (*.211.14.169)
    관심은 없는데 댓글은 남기고 지 댓글에 뭐라고 대댓글 달리나 보러오는 중 ㅋㅋ
  • ㅍㅂㄴ 2022.05.24 14:00 (*.39.146.32)
    어쩔 아이리버 크래프트 빨강 2기가 바이트
  • ㅇㅇ 2022.05.24 14:00 (*.37.50.177)
    예전에 싸이월드 프로필 지들끼리만 알아볼 수 있게 바꾸던 거랑 똑같네
  • ㅇㅇ 2022.05.24 14:10 (*.225.228.114)
    얼마나 부들대며 적합한 사진을 찾았을꼬...
  • ㅇㅇ 2022.05.24 14:24 (*.179.29.225)
    나이 처먹고 유치하기 짝이 없다

    고작 계집애 하나 때문에 에휴
  • ㄷㄷ 2022.05.24 14:37 (*.46.217.219)
    지디랑 제니랑 열애설이 있었구나. 지디는 일본 배우 그 누구냐 고마츠나나랑 연애하는ㄱ ㅓ 아니었나
  • 1 2022.05.24 17:55 (*.239.82.174)
    걔는 일본 배우랑 결혼한다고 기사난지 오래됐음.
  • 2022.05.24 14:39 (*.111.18.113)
    셀프 흑역사 제조중이네 ㅋㅋㅋㅋㅋㅋ
  • 2022.05.24 14:40 (*.170.238.140)
    뷔가 너무 아까운데??
  • ㄹㅇ 2022.05.24 14:52 (*.101.192.101)
    제니 같은 스타일이 매력이 있나???
    차라리 조현이 훨씬 나아 보이는데
  • 쌍욱스 2022.05.24 17:12 (*.39.241.90)
    니 아빠가 고른 여자가 니 엄마란걸 생각해봐…
    세상에는 사람 취향이 다 가지각색임

    그리고 니가말한 조현? 내 기준 제니가 더 낫다고 생각함
  • ㅋㅋㅋㅋ 2022.05.25 04:52 (*.143.50.55)
    이 ㅂㅅ은 뜬금포 패드립인 왜날린거냐?
  • ㄴㄴㄴ 2022.05.25 06:13 (*.84.153.185)
    전혀 맥락에도 안맞고 의도도 모르겠는 단순 패드립은 갑자기 왜함 ㅋㅋㅋ
  • 111 2022.05.25 12:24 (*.224.127.184)
    일상이 패드립인가? ㅋㅋ
  • ㅇㅇ 2022.05.24 17:52 (*.12.180.64)
    그래따지면 일반인이나 연습생중에도 제니보다 이쁜애 많지 근데 끕이 안맞잖아. ㅋ
  • 디톡 2022.05.24 15:02 (*.210.105.103)
    옆 동승자 사진이 제니로 보이나? 난 전혀 아닌데...내 눈이 이상한가...
  • ㅁㅇㅁ 2022.05.24 15:08 (*.46.224.21)
    나도.. 저 사진에 나온 여자가 제니가 맞다면 현타 올 거 같은데.. 안꾸미면 저렇다는거잖아.
  • ㅇㅇ 2022.05.24 15:11 (*.179.29.225)

    ㅇㅇ 니 눈이 이상한 거고 아이돌이 평소에서 풀화장 풀세팅하고 다닐 거라 생각하는 게 멍청한 거지

     

    잘 나가는 아이돌들 화장 지우면 대부분 저래

  • ㅇㅇㅇ 2022.05.24 15:47 (*.36.142.36)
    옆자리 이영지
  • ㅇㅇ 2022.05.24 15:56 (*.185.56.67)
    ntr?
  • 1111 2022.05.24 17:26 (*.7.46.203)
    근데 제니 뷔옆에서 옆모습 찍히니 찌그러져있네 ㅋㅋ
  • ㅋㅋ 2022.05.24 17:36 (*.79.51.106)
    ㅋㅋ제니가 뭐라고 겁나 끼부리고 다니나보다잉 지디 뷔 인데 ㅋㅋ 고작 제니가 뭐라고 ㅋㅋ
  • V 2022.05.24 22:16 (*.38.54.72)
    그럼 누구 만날까요? 추천 좀 ㅎㅎ
  • ㄱㄱㅁ 2022.05.25 01:47 (*.73.39.253)
    제니가 실제로 보면 매력이 쩔것지...그러니까 제일 잘나가는 애들 골라 만나지. 만나본 적도 없는 방구석놈들이 뭘 안다고 평가질이냐ㅋㅋ
  • ㅇㅇ 2022.05.25 11:46 (*.211.14.169)
    ㅋㅋㅋ 그러게 남자 연예인에 감정 이입해서 아깝네 이 지랄하는거 진심 병신 같다
  • 1 2022.05.25 18:44 (*.36.140.41)
    제니 30 40넘어가면 불독처럼 볼살축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725 특별한 사자 박제 13 2022.05.25
724 오늘 여자아이처럼 엉엉 울었다 19 2022.05.25
723 프랑스 여기자가 폭로한 돈바스 전쟁 14 2022.05.25
722 남자 키 172cm가 듣는 소리 32 2022.05.25
721 서양의 세대 갈등 8 2022.05.25
720 일본 가면 한국보다 나은 것 18 2022.05.25
719 서울보다 더 싼 도쿄 19 2022.05.24
718 최후의 가스라이팅 11 2022.05.24
717 엄마가 21살 딸을 결혼정보회사에 데려온 이유 58 2022.05.24
716 설현이 남긴 사는 것 자체가 고통이라는 멘트 37 2022.05.24
715 14개월 아기 무차별 폭행 66 2022.05.24
714 걸그룹 신종 개인기 12 2022.05.24
713 가오가 육신을 지배하는 연예인 싸인 8 2022.05.24
712 영부인실 없앤다 43 2022.05.24
711 동물원의 행동 풍부화 15 2022.05.24
710 10대 폭주족 사건 이준석 반응 33 2022.05.24
709 미국 날씨 상황 12 2022.05.24
708 주한미군 길고양이 총살 논란 11 2022.05.24
707 중국에서 강제로 끌려가 14일 격리 당한 유투버 14 2022.05.24
706 원숭이 두창의 원인 21 2022.05.24
705 단돈 2천원으로 층간소음 해결 32 2022.05.24
704 기네스북 등재된 한국인 9 2022.05.24
703 오토바이 타고 나대던 10대 폭주족 56 2022.05.24
» 지드래곤 vs 뷔 인스타 기싸움 31 2022.05.24
701 아파트 뷰에 대한 단상 35 2022.05.24
700 같은 쿠팡 다른 가격 19 2022.05.24
699 우크라이나 특수부대 문신 논란 22 2022.05.24
698 여경 팔굽혀펴기 바뀐다 37 2022.05.24
697 인스타 감성 터지는 제주도 카페 47 2022.05.24
696 만취 묻지마 흉기 난동 4 2022.05.24
Board Pagination Prev 1 ... 88 89 90 91 92 93 94 95 96 97 ... 117 Next
/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