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ㅇㅇ 2022.05.25 14:01 (*.179.29.225)
    호구 왔능가
  • ㅇㅇ 2022.05.25 14:02 (*.153.137.19)
    4년이면 건강하게 직장 생활 잘 버티는 분 같은데
  • sdf 2022.05.25 14:29 (*.198.234.191)
    근데 서장훈은 본인 경험도 없는 일에도 이런저런 조언을 해주는게 나만 불편함?
  • 2022.05.25 14:31 (*.111.18.148)
    직장은 아니어도 평생 운동하면서 껄끄러운 선배나 선생님 코치 감독 한명 없었을까 ?

    더했으면 더했지 덜하진 않았을거 같은데

    비슷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조언인거지
  • sdf 2022.05.25 14:39 (*.198.234.191)
    운동계랑 일반 직장이랑 완전히 비슷할까?
    그리고 이 사연말고도 여러가지 특수한 사연도 다 조언하잖아.
  • 2022.05.25 14:48 (*.111.17.71)
    다를건 또 뭐야 ㅋㅋ 불편하고 지랄떠는 사람인건 똑같은데

    그리고 다양한 사연들에 꽤 괜찮은 조언들 하는거보면

    어느정도 경험 + 합리적인 사고방식이 합쳐져서 나오는거 같은데

    굳이 불편할 이유가 있나 ?
  • 123 2022.05.25 14:54 (*.250.149.176)
    서장훈이 은근히 파악 냉정하게 하고 조언 잘하는것같아요
    이수근은 감정에 따라서 무조건 여자편만 들고 하는데 서장훈은 냉정하게 판단하더군요
  • 프로불편러가따로없군 2022.05.25 16:04 (*.239.163.20)
    애초에 그거알고 감수하고
    사연신청해서 상담, 조언받으러온건데
    프로불편러신가...ㅎ
  • ㅁㅈㅇㅇㅇ 2022.05.25 18:35 (*.62.216.132)
    저게 서장훈 조언이라고 생각하다니. 작가가 써준거지
  • ㄲㄲㄲㄲ 2022.05.25 18:45 (*.146.80.244)
    방송일이나 운동일이나 뭐든 사람끼리 같이 일하는 쪽은 다 똑같애
  • 피카츄 2022.05.25 18:58 (*.237.37.26)
    그럼 저기 쳐나오질 말던가 ㅋㅋㅋ
    난니가 숨쉬는게 불편하다 ㅁㅁ
    참고로 경험과 교육은 똥을 안찍어먹어봐도 되게 하는게목적임
  • ㄴㄷㄴㄷ 2022.05.26 01:58 (*.212.42.166)
    서장훈씨 지금 sm c&c에서 열심히 회사 방송생활한지가
    10년이 다되가는데?
    부동산 임대업도 십수년 넘었고
    필와 조빼랭이들 보다 나은거 같아
  • 맞춤법충 2022.05.26 12:56 (*.239.86.26)
    다되가는데 → 다 돼가는데

    ‘되’ 자리에 ‘되어’를 넣어 말이 되면 ‘돼’를 쓰면 됨. ‘돼’는 ‘되어’의 준말이기 때문. 헷갈리면 '되=하', '돼=해'로 바꿔서 말이 되는지 보면 됨.

    되어가는데 = 돼가는데 (o)
    다하가는데(x), 다 해가는데(o) → 다 돼가는데
  • 1 2022.05.26 09:06 (*.62.213.185)
    무한도전 망한이유 "언냐들, 나만 불편해?" 적당히 해라.
  • .. 2022.05.25 14:49 (*.108.2.131)
    서장훈은 mbti는 무조건 가운데 st일거야
  • 저격형 2022.05.25 14:52 (*.62.11.60)
    스트라이커임?
  • ㅇㅇ 2022.05.25 16:29 (*.43.235.212)
    스타일
  • 112 2022.05.25 14:58 (*.250.149.176)
    눈치를 너무 보는 타입인거같은데 나도 좀 그런스타일이라 회사다니면서 아픈적이 많음
    주변사람들이 너무 예민한거같다고 함 너무 여유가 없고 무조건 알겠습니다만 하니까 결국은 나만 힘들더군요
    너무 눈치보지말고 어쩌라고 식의 마인드를 가졌으면 좋겠다
    무조건 알겠습니다 하지말고 만만하게 보이지않게 행동했스면 좋겠습니다
  • 파오후 2022.05.25 15:13 (*.36.135.160)
    일이 힘든경우보다 사람이 힘들어서
    회사 생활이 지옥같은 경우가 훨훨 훨 씬 많다
    진짜 사람 좃같은건 노답임
  • 2022.05.25 15:23 (*.207.101.144)
    나도 비슷한 차장놈 있었지...
    짜증을 지가 내뿜고 그 짜증에 지가 스트레스 받아함.
    뭐 나는 해탈해가지고 그냥 비위 맞추고 네네 했지
    첨엔 나도 스트레스 받고 심장이 덜컹 하고 그랬는데
    아 그냥 존나 예민하고 신경기질이 높은 사람이구나.
    그냥 그런 인간이구나 하고 규정지어버린후.
    해탈의 경지가ㅋㅋㅋ
  • 2022.05.25 16:02 (*.229.108.100)
    내 상사 새끼는 5시 30분에 업무지시 하는놈 ㅋㅋ
    결국 내가 날릴 명분 탄돌이하고 날림
  • 123123 2022.05.25 16:07 (*.81.248.48)
    형들 나 코인원에 aip 넣고 존버중이었는데 상폐예정이라고 하는데, 이거 어디로 옮긴다거나 계속 냅둘수는 없는거야??? 그냥 팔아야하는거야?ㅜㅜ
  • 1 2022.05.25 18:31 (*.36.140.41)
    다른거래소에 상장되어있으면 거기로 옮겨
  • 2022.05.25 17:11 (*.38.36.247)
    턱은 왜 들고있음?
  • ㄱ솟ㄱ 2022.05.25 21:55 (*.108.255.26)
    또라이보존의 법칙이라고..... 군대가면 꼭 또라이 한명씩 있는 것처럼 직장에도 또라이가 한명씩 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740 출산율 또 역대 최저치 갱신 17 2022.05.26
739 KCM이 마음에 든 이효리 6 2022.05.26
738 뇌절하는 드래곤볼 변신 23 2022.05.26
737 손흥민 골든 부츠는 면세 11 2022.05.26
» 직장을 다니면서 건강이 악화된 이유 25 2022.05.25
735 키오스크를 쓸 수 없는 사람 77 2022.05.25
734 요즘 인싸들이 신는 신발 53 2022.05.25
733 이재명 저격수 유세 나선다 26 2022.05.25
732 IS에서 풀려난 여자의 증언 6 2022.05.25
731 술 못 먹는 이영자도 소주 마시게 하는 방법 19 2022.05.25
730 비건에 대한 일침 15 2022.05.25
729 미국 초등학교 총기난사 사건 23 2022.05.25
728 못생긴 남자랑 결혼하면 불행할까요? 26 2022.05.25
727 여가부도 포기한 100만장 가수 19 2022.05.25
726 차라리 태어나지 않았다면 고통받지도 않았을텐데 17 2022.05.25
725 특별한 사자 박제 13 2022.05.25
724 오늘 여자아이처럼 엉엉 울었다 19 2022.05.25
723 프랑스 여기자가 폭로한 돈바스 전쟁 14 2022.05.25
722 남자 키 172cm가 듣는 소리 32 2022.05.25
721 서양의 세대 갈등 8 2022.05.25
720 일본 가면 한국보다 나은 것 18 2022.05.25
719 서울보다 더 싼 도쿄 19 2022.05.24
718 최후의 가스라이팅 11 2022.05.24
717 엄마가 21살 딸을 결혼정보회사에 데려온 이유 58 2022.05.24
716 설현이 남긴 사는 것 자체가 고통이라는 멘트 37 2022.05.24
715 14개월 아기 무차별 폭행 66 2022.05.24
714 걸그룹 신종 개인기 12 2022.05.24
713 가오가 육신을 지배하는 연예인 싸인 8 2022.05.24
712 영부인실 없앤다 43 2022.05.24
711 동물원의 행동 풍부화 15 2022.05.24
Board Pagination Prev 1 ... 87 88 89 90 91 92 93 94 95 96 ... 116 Next
/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