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가하던지 2018.11.14 00:28 (*.155.237.85)
    그럼 니들 인권위가 보기에 지뢰는 누가 치워야 하냐??
  • ㅎㅎ 2018.11.14 02:11 (*.146.21.155)
    정상적으로 군입대 하는 청년들 인권은?
  • ㅁㅂ 2018.11.14 07:34 (*.163.128.3)
    인권위 봊이에 지뢰는 누가 제거하냐로 읽음...
  • 777 2018.11.14 00:34 (*.88.75.117)
    모자이크 쫌!!
  • ㅇㅇ 2018.11.14 00:38 (*.37.96.195)
    범죄자 인권타령하네
  • 오공 2018.11.14 00:47 (*.33.184.146)
    그래 다같이 가지말자 누가 가려고 하겠냐
  • ㅁㅁ 2018.11.14 00:49 (*.142.209.173)
    어떻게 일반인 인권은 단 한번도 안 챙기고
    똥꼬충, 외노자, 살인범, 강간범, 군기피자들 인권만 챙기냐?

    지들이 일반인에 비해서 저런 쪽에 더 가까워서 그런가?
  • ㅇㅇ 2018.11.14 07:25 (*.233.52.242)
    일반인 인권 챙기는건 주목도 못받고 정의감도 별로 안불타거든. 난 소수자를 대변하고 있다 이딴 정의감으로 딸딸이쳐야 관심도 받고 명분도 생기니까.
  • ㅇㅇ 2018.11.14 13:01 (*.223.23.53)
    정답
  • CU 2018.11.14 00:53 (*.161.118.120)
    취지는 좋은데 낄끼빠빠 못하는 부서라고 생각함
  • 2018.11.14 05:13 (*.140.77.232)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 Na7 2018.11.14 01:00 (*.197.50.196)
    지뢰만 탐색하는 건 문제가 있지만.. 지뢰 탐색해주는 게 왜.. 그거 사람 죽을 수 있는거 제거하는 건데.. 그거야 말로 '그 종교'가 해야 하는 일 아닌감.
  • 노노 제대로 알고 말하자 2018.11.14 10:29 (*.117.238.57)
    이해력과 지식이 부족하시니 설명해 드릴께요
    피엑스병 취사병 지레제거병 군의관병 사무병 이런데 다 국방부와 관련 있는 거죠
    성경의 전체적인 내용은 전쟁과 관련있는 국방부 국방부 화장실 청소등등등 다 총들고 사람죽이는 거랑 같이 보는 거에요
    간접 지원이나 민간 기업이라도 그와 관련 있거나 하청이면 안하는 거에요
    저기는 단지 독일 나치 정권을 지지한다는 사인만 하면 감옥에서 풀어준다고 해도 절대 사인도 안합니다
    사인하고 지지하든 안하든 그 사람 맘인데도 원칙이기 때문에 사인조차 안해요
    죽을수도 있고 고문과 엄청난 노동 열악한 환경의 감옥생활 10년씩 해도 죽을 때까지 절대 안해요
    정치중립(어떠한 정당이나 정치인과 거리를 둬요 심지어 논평이나 비판 지지도 하지 않습니다) 나라중립(중국인이나 일본인이나 한국과 역사 문제나
    이어도 문제 독도 문제 등에 대해서도 자기 나라의 기준으로 판단하고 말하는게 아니라 중립적이고 국제적인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똑같다고 보는 거에요)
    군대거부(어떠한 폭력이나 전쟁연습의 직간접과 조금이라도 연관이 있어서는 안됩니다)
    이게 원래 성경의 내용이고 나라에 복종해야 하지만 국제적인 유엔이나 기관에 더 복종해야 하며 성경과 배치될 경우 성경에 복종해야 한다는 것이 성경의 내용입니다
    상대적인 복종이죠
    내 맘대로 사람의 해석과 생각으로 성경을 하고 싶고 유리하고 좋은것만 할거면 머하러 해요
    믿을려면 다 알고 다 하던가 안 믿을려면 보지 말고 하지 말던가
    그게 맞지 않을까요?
    중증 환자 이를테면 치매환자 암환자 사회공공부문 복지나 관리 이런데 써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니면 교정시설 근무나 할곳이 많습니다
  • 2018.11.14 10:49 (*.209.243.43)
    그런ㅂㅅ같은 기준은 누가정한거야
    니가 낸 세금이 군대에 쓰이는데 그건 뭐냐
  • 그래서 2018.11.14 16:04 (*.192.191.107)
    여호와의 증인에는 양심적 납세거부도 있음.
    이새끼들 이거 통과시켜주면 다음단계는 납세거부할새끼들임.
  • ㅇㅇ 2018.11.14 13:19 (*.223.21.4)
    그런 논리면 그냥 병원도 쳐 가면 안되고
    애초에 새금도 안내고 무정부 지역으로 꺼져야 되는데 그렇게는 안하더라
  • 징베 2018.11.14 14:59 (*.107.5.60)
    그렇게 군대거부하는 인간들이 총들고 사람죽이는 군대의 보호는 왜 받고 이땅에 사는데??
    태어난 순간부터 지금 이순간까지 군대의 보호를 받고 있는건데
    살면 안되지. 다른 나라로 꺼지시던가 아님 하늘나라로 가시던가 해야지
  • 브로콜리 2018.11.14 01:00 (*.112.70.93)
    관상가 양반~
  • 호두코믹스 2018.11.14 01:02 (*.7.57.234)
    프로토스?
  • 그래서 2018.11.14 16:05 (*.192.191.107)
    My Life for Aiur
  • ㄱㅅㅅ 2018.11.14 01:10 (*.103.49.50)
    스타워즈에서 본거 같은데
  • ㅇㅇ 2018.11.14 01:14 (*.48.40.107)
    저런 직위도 군대 가본애가 해야지
  • @ 2018.11.14 01:54 (*.193.57.67)
    왜 이렇게 채식주의자 같이 생김? ㅋㅋ
  • aa 2018.11.14 01:57 (*.254.174.150)
    인권위 신고할게 있어서 전화했더니 점심먹으러 가니까 나중에 전화하라더라
    군대에서 난 그때밖에 전화를 할수 없는 상황이였는데
  • ㅇㅇ 2018.11.14 02:26 (*.104.80.124)
    15배도 부족하다고 생각하는데
  • 박일도 2018.11.14 02:48 (*.105.86.58)
    좆같은 것들 진짜
  • 1 2018.11.14 03:03 (*.235.238.39)
    인권단체들은 다 븅신들인가.
    나라를 지켜야 국민의 인권이 지켜지는데,
    국민의 인권을 신경안쓰겠다는 놈들한테 인권을 챙겨주고 앉아있네.
  • 개똥같은 소리하고 있네 2018.11.14 10:40 (*.117.238.57)
    ㅋㅋㅋ
    나 오래전에 군대 갔다 왔는데요 90년대
    나라 지키러 간다는 생각보다는 부대 잡일하고 밖에 나가서 일해주고 행보관이 부대 운영에 필요한 물품이나 금품 지원받는데 주로 하고 왔습니다
    톡까놓고 댁은 나라 제대로 지켰다고 보시나요?
    그냥 고통스럽고 열받는데 쟈들 안 가니까 이해나 어떤 내용이 있나 찾아보거나 중립적으로 볼 생각은 전혀 안하고 어떻하든지 씹고 뜯고
    화풀이 하고 비방하고 호도하고 싶은 거겟죠
    쟈들 빠지는 거랑 나라 지키는 거랑 무슨 상관이 있나요?
    쟈들은 어차피 군대 안가고 감옥 가서 군사정권때는 맞아 죽은 사람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일부 누가 주장하는 것처럼
    군대 안 가려고 그 종교에 가면 다 안가는것 아니냐 그러는데
    ㅋㅋㅋㅋ
    그 종교는 도덕적 기준이 높아 아무나 절대 들어갈 수가 없는 곳입니다
    실제로 그렇다고 가는 사람도 거의 없을 것이고 갔더라도 제명 당하거나 스스로 나오겠지요
    나라 지키는 소리는 빼시죠 몇 몇 때문에 대한민국이 지켜지고 안 지켜 지나보죠
    그냥 열난다 예외가 싫다 나만 고생해서 억울하다 이렇게 솔직하시죠
  • 123123 2018.11.14 11:22 (*.102.1.175)
    국적도 선택 할 수 있는 세상인데 그러면 이민 가면 되잖아
    우리나라는 무조건 군대를 가게해야지
    종교적 신념은 개뿔이
    중세시대도 아니고 뭔 개소리야
  • ㅁㄴㅇ 2018.11.14 13:11 (*.211.88.240)
    정신병자네... 사이비에 너무 빠진듯.
    그 종교는 아무나 못 들어 가는데, 맨날 아무나 좀 와달라고 전도하러 돌아다니냐? 뭔 개소리야...
    니가 군대가서 헛짓거리 하고 왔다고 남들도 그럴꺼라 생각하지 마라.
    우리나라 군대가 완벽하게 효율적인 시스템은 아니겠지만, 꼭 필요한 것도 사실이다.
  • 1 2018.11.14 14:27 (*.235.238.39)
    미안한데 난 6급 완전면제야. 민방위도 안가지.
    내친구들은 다 전방가서 구르다 왔는데,
    면제를 받다보니 친구들에게 군대 얘기를 질리도록 들었고 너같은 마인드는 단 한명도 없었다.
    내가 보기에 너는 여호와의 증인이 확실하다 ㅋㅋㅋ
  • 에휴 2018.11.14 14:43 (*.36.131.223)
    진짜 이기심 극치네. 국가의 필수 요소가 군대고 그 군대를 유지하기위한 병 을 우린 강제징집 하는 거니까 가기 싫어도 어쩔수 없이 가야지. 누군 가고 싶어서 가냐? 가지 못할 사유가 있으면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치루는게 당연하고. 군대를 부정하면 국가를 부정하는거다. 국가를 부정하면 혼자 섬에 가서 무정부 상태로 살아라. 욕도 아깝다.
  • 징베 2018.11.14 15:05 (*.107.5.60)
    너 개똥
  • 그래서 2018.11.14 16:22 (*.192.191.107)
    사람들이 억울해서 얘기하는게 아니지.
    군대가는 애들은 군생활편하게 해줘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많아.
    그런데 쟤네들은 대한민국 국민의 4대의무중에 하나를 아예 제끼려고하니까 형평성때문에 논란인거잖아?
    의무를 하기 싫으면 다른곳으로 가면 되지. 이미 난민신청해서 이미 이전에 간 케이스도 있는데 그냥 가면 되잖아?
  • ㄴㄷ 2018.11.14 03:10 (*.133.219.87)
    인권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니들이 말하는 인권 제대로 찾으려면 애당초 강제 징병하는것부터가 문제인데 우리나라 현실에서 강제징집 안하면 나라는 누가 지키냐?
    본인들 꽃다운 나이 인권포기하면서 힘든시간 보내는데 인권 핑계로 빠져나가는 애들만 인권 찾아주면 나라위해 희생하는 애들은 호구새끼들이냐?
    인권도 찾을때 찾아야지 어휴..
  • 2018.11.14 05:13 (*.140.77.232)
    낄끼빠빠
  • ㄴㄴ 2018.11.14 08:27 (*.167.193.5)
    공군의 1.5배 하면 되지!
  • ㄱㄱㄱ 2018.11.15 13:18 (*.111.5.204)
    ㅋㅋㅋ 그러네요
  • 파충류상 2018.11.14 08:31 (*.16.183.218)
    와 진짜 인상.....
  • dD 2018.11.14 08:48 (*.244.218.22)
    군의관 2배 합시다 ^^
  • ㅇㅇㅇㅇ 2018.11.14 09:39 (*.38.191.5)
    리틀보이가 논리적으로 또 합리적으로 쉴드 칠 게시물입니다.
  • 독사 2018.11.14 10:01 (*.161.112.217)
    1.5배 찬성. 대신 모든 대한민국 국민으로 하자. 남녀 차별 없이. 군에 안가면 다 복무~
  • 굿 2018.11.14 10:44 (*.117.238.57)
    중증 장애인은 뺍시다
    저는 1.5배든 2배든 좋다고 봅니다
    다만 강도를 군 이상의 엄청 힘들고 어려운 일은 1.5배 보통 일은 2배 이렇게 나눠 지원하게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 독사 2018.11.14 12:42 (*.161.112.217)
    당연히... 장애인 정신질환자는 빼는게... 맞죠.

    강도는 잘 모르겠고, 급여는 군인 급여와 동일하게!!
  • ㅊㅋ 2018.11.14 13:02 (*.223.23.53)
    면제 축하해
  • 독사 2018.11.14 13:46 (*.161.112.217)
    전차병 1131기 조종수 출신이다. 30개월 복무했다.
  • 독사 2018.11.14 10:41 (*.38.29.249)
    뭐야? 구울이냐?
  • 1234 2018.11.14 11:18 (*.172.142.213)
    그래 왜 남자만 해야되냐고 , 남자는 인권도없냐
  • t1 2018.11.14 11:38 (*.221.162.114)
    스핑크스 고양이에 가발 씌운 줄
  • 둏ㅍ 2018.11.14 12:09 (*.83.44.248)
    키모중이면 좀 쉬시지...
  • ㅇㅇ 2018.11.14 13:01 (*.223.23.53)
    근거가 뭔대 이씨발년들아
  • AR 2018.11.14 15:21 (*.110.165.155)
    왜 그걸 니들 단체가 결정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2018.11.14 16:45 (*.39.130.168)
    잉꾸우어어ㅡ어어언

    씨발 사이비 잉구우우어어ㅡ어어언

    조두순이 곧 나온다 사이비 잉꾸우어언들아
    좆나 기쁘지?
    한 사람이 인권 되찾으니까
  • ~ 2018.11.14 23:01 (*.179.105.47)
    보수 뜰딱이나
    진보 뜰딱이나...

    빨리 가라.
  • 두둥~ 2018.11.14 23:04 (*.236.72.97)
    국방부에선 36개월로 굳어지는 분위기라던데..
  • s 2018.11.15 10:24 (*.146.43.83)
    미친거니?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225 아빠가 멋있어 보일 때 25 2018.11.14
3224 미국 방송에서 문화 차이를 느낀 방탄 33 2018.11.14
3223 숙명여고 시험지 유출 핵심 증거 29 2018.11.14
3222 그래도 엄마 물건 하나는 남았네 32 2018.11.14
3221 콩크림빵의 달인 19 2018.11.14
3220 술 많이 마시고 누웠을 때 34 2018.11.14
3219 노병들이 증언하는 중공군의 개입과 흥남 철수 14 2018.11.14
3218 어느 며느리가 차린 생일상 70 2018.11.14
3217 7호선 반포역 클라스 24 2018.11.14
3216 한국을 사랑하는 우즈벡 처자 18 2018.11.14
3215 3만원에 즐기는 무한리필 스테이크 34 2018.11.14
3214 한지민 최근 비쥬얼 17 2018.11.14
3213 수능 최초만점자 비법 공개 15 2018.11.14
3212 각 나라별 투표 방식 23 2018.11.14
3211 이서진이 오이향을 싫어하는 이유 20 2018.11.14
3210 모로코에서 가장 큰 염색장 9 2018.11.14
3209 플래시 타이밍에 터진 은하 10 2018.11.14
» 인권위의 경고 56 2018.11.14
3207 셰프들에게 인정 받은 김조한의 실력 9 2018.11.14
3206 어린이집 급식 클라스 39 2018.11.14
3205 골목식당 김세정에서 조보아로 교체된 이유 17 2018.11.14
3204 유대인 단체의 사과 요구 14 2018.11.14
3203 성형 전과 후 9 2018.11.14
3202 둘째 출산 후 다시 활동하는 유진 12 2018.11.14
3201 파리의 무료 화장실 10 2018.11.14
3200 연쇄 테러범이 복역 중인 교도소 14 2018.11.14
3199 이영자 60kg 나가던 시절 14 2018.11.14
3198 아멘도 여혐 20 2018.11.14
3197 김민희 홍상수 근황 27 2018.11.14
3196 천장 다 뜯음 22 2018.11.14
Board Pagination Prev 1 ...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 177 Next
/ 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