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ㅇㅇ 2022.06.22 22:56 (*.187.23.71)
    사진보니 없을만하다
  • ㅊ1뵤뵤 2022.06.23 10:21 (*.255.163.250)
    저거보다 더 빻은 돼지들 팔짱끼고 돌아다니는 꼬라지 못봤니?
  • 00 2022.06.22 23:02 (*.223.48.108)
    일본애들 최대약점인 치아를 마스크로 가려도 못생긴 건 여전하구나 ㅠㅠㅠ
    원래 섬나라 사람들이 못생겼대요.
    유럽에서 제일 못생긴 나라는 영국!
    아시아에서 제일 못생긴 나라는 일본!
    물론 가끔 혼다마린같은 변종이 튀어나오기도 함.
    우리나라 사람들은 눈 작은 거 빼고(전세계에서 가장 작다고 함) 전반적인 인물자체는 괜찮은 편.
  • 2022.06.22 23:47 (*.53.142.112)
    니가 왠일로
  • 맞춤법충 2022.06.23 14:38 (*.38.29.86)
    왠일로 → 웬일로

    '왠지' 빼고는 다 '웬'.
  • ㅇㅇ 2022.06.23 05:19 (*.190.211.143)
    뜬금포로 혼다 마린은 갑자기 뭐야
    이제 니 취향까지 알아야 되냐
  • ㄹㄹ 2022.06.23 13:35 (*.226.95.45)
    취향을 떠나서 일본인스럽지 않은 외모로 유명한 운동선수인데 뭔놈의 취향..
  • 일본개객기 2022.06.23 10:39 (*.67.130.105)
    가서 아부지 공장 일이나 도와..
  • mnm 2022.06.23 00:44 (*.146.113.239)
    우리나라도 점점 저렇게 가는 느낌이더라
    워라밸을 중시하듯 연애도 내 일상이 흔들리지 않는 선에서 하려는?
    하루종일 휴대폰 붙잡고 톡 보내는거 서로 마이너스 요인이 크기도 하고
  • ㅡㅅㅡ 2022.06.23 00:51 (*.207.101.144)
    저거만큼은 아닐듯함.
    연애는 뒤질나게 하되 결혼을 기피할듯
  • 우하하 2022.06.23 07:25 (*.236.78.194)
    내 처남도 옷잘입고 잘노는데 만날 의지가 없음
  • 11 2022.06.23 05:36 (*.35.137.217)
    한국의 미래, 그 다음 중국의 미래
  • 피카츄 2022.06.23 10:10 (*.237.37.26)
    SNS나 인터넷발달로 눈들이 높아지고 여성 경제력이 늘어나고
    억지 결혼이 줄어서 그럼 ㅁㅁ
    이나라는 남녀혐으로 더심할거

    원래는 지들근처에서 비슷한 수준으로 만나거나
    부모가 억지로 끌어와서 결혼시켰는데 지금은 지주제모르고 일정 컷이하(근데본인이 그컷이하) 는 컷해버려서..

    부모가 억지로 시킬 권력도 낮아지고 결혼 필요성도 낮아졌지 혼자서도 놀거리도 많아지고
    게다가 이전에 여자가 경제권 없을때는 살려면 억지로 눈낮춰야됬는데 이젠 뭐 고만고만들하니까
  • 맞춤법충 2022.06.23 14:40 (*.38.30.74)
    낮춰야됬는데 → 낮춰야 됐는데

    '됬'이라는 글자는 한국어에 쓰이지 않음. ‘되’ 자리에 ‘되어’를 넣어 말이 되면 ‘돼’를 쓰면 됨. ‘돼’는 ‘되어’의 준말이기 때문. 헷갈리면 '되=하', '돼=해'로 바꿔서 말이 되는지 보면 됨.

    되었는데 = 됐는데 (o)
    핬는데 (x), 했는데 (o) → 됐는데
  • 1231 2022.06.23 10:10 (*.34.70.19)
    내용과 별개로 일본애들 디자인 잘하면서 화면에 텍스트 때려박는 걸 왜케 좋아하냐. 첫 짤 핑크 그래프화면은 아주 그냥..
  • ㅛㅛ 2022.06.23 11:55 (*.36.140.20)
    이거보고 위에가서 텍스트 보고왔는데...
    쟤들은 띄어쓰기라는게 없음??
  • ㅇㅇ 2022.06.23 18:25 (*.45.113.102)
    한자 문화권 띄아쓰기 있는것 한국뿐 그것도 일제시대에 외국인 덕분에 도입
  • 2022.06.23 10:18 (*.125.221.94)
    기피까진 아니고 그냥 연애처럼 신나고 두근거리는 일이 필요없어진거
  • 2022.06.23 11:21 (*.70.14.6)
    어느나라나 예쁘고 잘생긴 애들은 알아서들 연애 잘만하는중
  • ㅇㅇ 2022.06.23 11:35 (*.39.156.161)
    못사귀는데 안사귄다고 정신승리

    누가봐도 빻았는데 난 연애 관심없다고함

    구걸하는 노숙자 거지새끼가 난 돈에 관심없다고함
  • ㅇㅇ 2022.06.23 12:30 (*.119.111.215)
    헐 이거 우리나라도 맞네 ㅇㅇ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174 마사지 받다 당한 사건 근황 19 2022.06.23
6173 인류사 전쟁 비용 17 2022.06.23
6172 날씨 생방송 레전드 22 2022.06.23
6171 아파트 상가 피아노 학원 수준 22 2022.06.23
6170 가난한 일본 추녀의 삶 21 2022.06.23
6169 이웃집 현관에 걸어 놓은 것 12 2022.06.23
6168 우리가 사용하는 인터넷 케이블 7 2022.06.23
6167 백종원이 군대에서 레전드였던 이유 14 2022.06.23
6166 주인 없는 가게에 혼자 방치된 개 6 2022.06.23
6165 공공기관 전수조사 21 2022.06.23
6164 지석진식 카페 투어 10 2022.06.23
6163 로빈 윌리엄스가 영화 찍을 때마다 요구한 조건 8 2022.06.23
6162 한라산 근황 17 2022.06.23
6161 임진왜란에 참전한 특이 부대 5 2022.06.23
6160 일론 머스크가 직원을 해고한 이유 33 2022.06.22
6159 낙뢰를 피하는 레토나 운전병 14 2022.06.22
6158 축구스타 발락 근황 23 2022.06.22
» 일본 20대 남녀 연애기피 현상 21 2022.06.22
6156 메가스터디 근황 23 2022.06.22
6155 국내 첫 원숭이 두창 환자 12 2022.06.22
6154 김윤아식 교육 방법 32 2022.06.22
6153 8년 전부터 강형욱을 알고 지낸 윤하 13 2022.06.22
6152 일본의 전공투 학생 운동 7 2022.06.22
6151 공공기관 파티는 끝났다 45 2022.06.22
6150 클라라식 태닝법 3 2022.06.22
6149 구타 사망 윤 일병 국가배상 책임 없다 9 2022.06.22
6148 사이가 나쁜 아시아 국가들 29 2022.06.22
6147 연천 PC방 근황 15 2022.06.22
6146 괴로우라고 벌칙을 준비했는데 3 2022.06.22
6145 공부 엄청 잘 했다는 노홍철 형 14 2022.06.22
Board Pagination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221 Next
/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