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오후 2022.08.05 23:32 (*.51.235.196)
    야 참 차선변경후 가속은 기본인걸 모르나

    그리고ㅠ저런 상황에서 뒤도 안보고 껴드는건 또 뭐고
    아유 참
  • 아자씨 21 시간 전 (*.168.106.202)
    그 기본을 모르는 사람이 운전하다 보면 엄청나게 많이 봄
    고속도로 1차선도 지 달리던 속도로 들어와서 아주 편안히 느긋하게 주행함
  • ㅇㅇ 2022.08.05 23:41 (*.7.93.27)
    여자지 뭐.

    저런 상황 판단을 잘 못하더라고
  • ㅇㅇ 2022.08.06 11:40 (*.30.202.187)
    운전 ㅄ같이하면 거의 여자더라 ㅋㅋㅋㅋㅋ
  • ㄱㄷㄱ 2022.08.05 23:41 (*.162.44.102)
    운전 ㅈ같이한다? 남자
    운전 ㅂㅅ같이한다? 여자
  • 상산조운 2022.08.06 07:14 (*.124.62.62)
    간만에 제대로된 답변인듯 ㅋㅋㅋ
  • 11 2022.08.06 09:22 (*.218.221.32)
    저런 ㅈㅂㅅ은?
  • 321321 2022.08.06 22:14 (*.222.123.175)
    여자
    진짜 99% 확률로 맞음
    하는짓을 보면 저거 병신인가? 이해가 안되네 싶은건 여자야

    뭐하는지 알겠는데 예를들어 칼치기 대가리부터 들이밀기
    같은 좃같네 씹새끼 이런말 나오면 남자
  • 생돌그 2022.08.06 15:33 (*.143.5.150)
    명쾌하다
  • 결혼한여혐 2022.08.08 10:32 (*.197.150.127)
    모든 여성운전자가 운전을 ㅄ같이 하지 않는다
    하지만 ㅄ같이 운전하는 운전자의 대다수는 여성이다
    -파터 피커솟
  • 2022.08.05 23:48 (*.53.142.112)
    저속에서 차선 변경하고 천천히 가는 비웅신이 태반임
  • ㄴㅇㄹ 2022.08.05 23:56 (*.216.145.178)
    저따구면 사고를 언제든 내겠는데?
  • 2022.08.06 00:03 (*.118.65.187)
    저상황은 3gt랑 모닝 둘 다 개뻘짓했구만
    탄소절약할 수 있었는데 아쉽네
  • ㅇㅇ 2022.08.06 00:18 (*.137.81.120)
    인생 ㅄ으로 사는 운명이 있었는데
    트럭기사님이 살려주셨네
  • 몰라서 그러는데 2022.08.06 00:31 (*.140.220.46)
    트럭이나 화물차가 1차선 다닐수 있는거냐?

    고속도로라며
  • 2022.08.06 11:13 (*.193.103.111)
    형말 듣고보니 그러네
  • 2022.08.07 03:05 (*.118.65.187)
    편도2차선도로는 1차선에 화물차 주행가능임 단 추월차선의 목적으로만 주행
  • ㅇㅇ 2022.08.06 02:06 (*.62.202.226)
    자연사 ㄲㅂ
  • ㅁㅁ 2022.08.06 02:28 (*.118.77.248)
    친구 츄레라 기사인데 회사에서 젤 먼저 알려주는게 저런 색키 있으면 갱 가따 처박으라고 알려주더라네
    뒤에 상품 실어놨는데 그거 쏠리면 죽을수도 있고 상품 어디라도 손상되어서 물어주느니 걍 보험으로 사람 처박고 물어주는게 낫다고
  • ㅉㅉ 2022.08.06 10:49 (*.200.195.96)
    그런말도 있었는데 앞차 박고 다치게 하는거보다 사람 죽는게 더 낫다고....
    다치면 병원비에 물어줄 값이 더 나간다고
  • 2022.08.06 11:14 (*.193.103.111)
    형 미안한데, 말이 앞뒤가 좀 안맞는거 같아서 ;;

    과실치사 합의금이 더 나올거 같아서 말야
  • ㅇㅅ 2022.08.06 15:15 (*.7.28.225)
    나도 한 15년전에 알바할때 들은 얘긴데, 기사들 사이에서 우스개 소리로 저런 말을 했다고 하더라고.. 물론 그 당시 보다도 훨씬 이전에 그런얘기를 했었었다 라고 말한거라 지금이랑은 상황이 많이 달랐겠지만 실제로 하던 얘기라는게 충격적이긴 했지
  • ㅇㅇ 2022.08.06 18:40 (*.132.113.181)
    화물차 기사 수듄...
    사람죽이라고 공모하는거랑 뭐가다름
  • ㅁㅁ 2022.08.06 09:35 (*.98.162.78)
    나 고속도로 운전할때 모닝 저리 끼어든 후 정지했음.
    같은 년 아닌가싶네
  • 조이현 2022.08.06 10:18 (*.95.58.99)
    액셀좀 밟아라 아 진짜 개답답하네
  • 193cm 2022.08.06 10:30 (*.206.97.107)
    마냥 모닝만 욕할것 만은 아닌 듯.
    차선 2개에 차가 3줄...
    모닝은 지나가려 했고, BMW가 뒤 늦게 변경한 듯.
    BMW도함께 욕먹어야 할 듯.
    암튼 개판.
  • ㅇㅇ 2022.08.06 12:20 (*.70.229.81)
    아 맞네 모닝이 가다가 bmw 피하려고 했던것 같다.
  • 16cm 2022.08.06 11:19 (*.255.166.81)
    운전자들 중에 (특히 여자.. 아니 대부분 여자)
    천천히 끼어드는 것을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아마 그 부류이지 않을까 싶네.
  • ㅇㅇ 2022.08.06 18:37 (*.132.113.181)
    트럭은 지정차로 위반인데
    나쁜놈이 나쁜놈욕하네
  • ㅇㅇ 2022.08.06 18:38 (*.132.113.181)
    기사에서는 2차선에서 정체가 발생해 1차선으로 옮겼다고하는데
    정체가 발생하면 감속을 해야하는거지 차선바꿔서 달리는 생각은 위험한거 아님?
  • 2022.08.07 19:07 (*.118.65.187)
    응 아냐 고속도로 2차선은 화물차도 주행가능임
  • 모모모몸 2022.08.07 01:07 (*.62.202.223)
    시팔놈의 탱크로리가 왜 일차선에 쳐기어들어오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350 OTT 영화에 유독 거부감이 심하다는 나라 13 2022.08.06
3349 축구 천재가 된 이유 18 2022.08.06
3348 후천적 서번트 증후군 10 2022.08.06
3347 문방구 오락기에서 과자가 나오던 이유 11 2022.08.06
3346 마트 치킨 평가 16 2022.08.06
3345 남편 앞으로 들어온 부조금 29 2022.08.06
3344 갱생불가 범죄자 14 2022.08.06
3343 와 펠로시다 22 2022.08.06
3342 회사를 떠나는 이유 22 2022.08.06
3341 난민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준 종이의 집 17 2022.08.06
3340 외고도 곧 폐지 22 2022.08.06
3339 이탈리아에서 과일바구니 선물하면 안되는 이유 26 2022.08.05
3338 소방공무원이 하는 짓 12 2022.08.05
3337 맨몸 벽타기 13 2022.08.05
3336 러시아 사회주의 혁명이 망한 이유 73 2022.08.05
» 40톤 탱크로리 앞에 갑자기 끼어들더니 머뭇 32 2022.08.05
3334 시카고 30평대 아파트 가격 34 2022.08.05
3333 떨어지는 아이 받아낸 행인 15 2022.08.05
3332 실종신고 접수된 여중생이 발견된 의외의 장소 12 2022.08.05
3331 17년째 숙소 이모님이 해주시는 밥 먹고 있다는 분들 26 2022.08.05
3330 서울대 출신 선생님 18 2022.08.05
3329 한국 여자들 중에 핑크는 없다 39 2022.08.05
3328 한국은 형제국? 33 2022.08.05
3327 아이의 그림이 무언가 이상하다 11 2022.08.05
3326 스윗한 미국 치킨집 직원 25 2022.08.05
3325 허위고소에 대한 법원 판결 9 2022.08.05
3324 벨기에 왕족 이미지가 안 좋은 이유 7 2022.08.05
3323 배달 오토바이 인식이 안 좋은 이유 12 2022.08.05
3322 국익을 위해서 안 만난 것 51 2022.08.05
3321 여자들이 원하는 남자 34 2022.08.0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6 Next
/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