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ㅇㅇ 2022.09.22 13:24 (*.179.29.225)
    좋아 1500원 빠르게 가
  • ㅇㅇ 2022.09.22 19:46 (*.187.23.71)
    1600예상한다
  • ㅋㅋㅋ 2022.09.22 13:29 (*.222.15.30)
    리먼사태...또 터진 거냐?
  • 2022.09.22 13:30 (*.221.63.151)
    그와중에 윤, 바이든이랑 50초 대화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일본총리 기다렸다 대화 나누질않나 ㅋㅋㅋㅋㅋ 내 손가락 자르고싶어짐. 내가 어쩌다 저런 능지를 뽑았지?
    솔까 김씨, 쥴리설 이딴거 모르겠고, 허위경력 무엇보다 주가조작은 빼박아님? 근데 그 정의와 오로지 법과 국민만을 위한다던 척 보면 범죄자 알아본다는 그분이 손 꼬옥 잡고 대통령 전용기 타는거 진짜 어이털리더라.

    조국가족 잡아넣을때 느꼈던 카타르시스 도로 다 들어감. 내로남불 민주당이랑 뭐가 다르냐고

    맨날 자유주의에 입각 자유주의에 입각
    나는 이양반이 meritocracy 이해나 했는지, 자유민주주의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지, 보수주의에 대한 뚜렷한 정치철학이 있지는지도 모르겠음.

    그냥 이젠 한동훈이 그 여성분 전격 구속시키고 정신차리게 하는것이 유일책일듯
  • 피카츄 2022.09.22 18:28 (*.237.37.26)
    그래서 찢이 meritocracy 이해나 했는지, 자유민주주의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지, 보수주의에 대한 뚜렷한 정치철학이 있지는지는 알겠고? ㅋㅋ

    안그래서 뽑아놓은거지 무슨 윤능지를 보고 뽑은거마냥 후회 코스프레냐 ㅁㅁ
  • ㅁㄴㅇㄹ 2022.09.22 19:30 (*.195.17.204)
    야 찢든 뭐든 나라 망하는것보단 나은데??
    손가락 짤라라 정신병자들이냐 아직도 윤찍을 후회 안하네??
  • 피카츄 2022.09.23 14:56 (*.237.37.26)
    당연하지 윤찍해서 쪽팔린거보다
    찢찍해서 나라 찢어서 망하는게 더무서운걸 ㅋㅋㅋ
  • ㅇㅇ 2022.09.22 20:52 (*.98.77.191)
    당연히 이해도 없고 철학도 없는거 아니었음? 진짜 이 양반이 그런게 있었다고 생각했어? 그냥 이재명이 너무 불법적이고 막나가는 사람이라서 그나마 모자라지만 세력도 힘도 없어서 당이 하자는 대로 할만한 윤 뽑은거 아니었음? 보여준 거 자체가 없고 토론때나 공약이나 그냥 아무생각 없는거 티 났는데. 자유라는거 어디서 한번 읽고 그거 하나만 꽂혀서 그걸 자기 컨셉으로 잡은거 같은데 조직에 충성하는 검사가 어떻게 자유라는 사상을 알겠냐 자유가 뭔지 알면서 검사를 할 수 있음? 자유같은거 마음속에 묻어야 검사 생활 할 수 있지.
  • ㅇㅇ 2022.09.22 13:36 (*.38.10.70)
    이제 시작이다 1500도 깨지면 꽉 잡아라
  • ㄷㄷ 2022.09.22 14:05 (*.8.132.247)
    달러 갖고 있는데 수익률이 25프로네
  • ㅅㅅㅅ 2022.09.22 16:40 (*.101.217.72)
    얼마쯤에 파실껍니까 형님~
  • 12 2022.09.22 14:12 (*.125.177.184)
    어? 저기서 뛰어오네? IMF가
  • ㅇㅇ 2022.09.22 14:20 (*.39.246.167)
    근데 전세계가 줒망하는거라 ㅋㅋㅋ
    미국 중국는 논외고 나머지 국가에선 방어 ㅆㅅㅌㅊ임 ㅋㅋ
  • 1111 2022.09.22 15:19 (*.38.34.195)
    중국이 왜 논외야 ㅋㅋㅋ 개내도 지금 병신되는 중
  • ㅇㅇ 2022.09.22 17:37 (*.142.158.89)
    중국 전화해바라... 코로나, 실업률때문에 죽을라한다
  • ㅇㅇ 2022.09.24 07:59 (*.147.125.34)
    중국이 더 힘들어 병싀나 ㅋㅋㅋ 잃어버린 몇십년 올수도 있음
  • d 2022.09.22 14:51 (*.111.4.50)
    이건 거의 자연재해급이지
  • ㅇㄹㅇ 2022.09.22 19:24 (*.97.36.180)
    지금 달러 사야해? 어떻게?
  • ㅇㅇ 2022.09.22 19:30 (*.137.82.188)
    너는 정말 투자할 생각도 하지마라 ㅋㅋㅋㅋ
    아니다. 너같은 개미들이 있어서 내가 쳐먹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22.09.22 20:32 (*.101.193.196)
    와.. 이런 사람도 있구나 ;;
  • ㅗㅜㅑ 2022.09.22 20:36 (*.123.243.52)
    삿을려면 진작에 삿엇어야지.
    지금 7부능선이다.
    위로 더 올라갈 수는 잇지만 제한적임
  • 달러올인 2022.09.23 08:35 (*.141.103.61)
    1600 넘어간다~
  • ㅇㅇ 2022.09.24 11:30 (*.244.214.29)
    한국은 2천원까지 가야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906 옷가지 몇벌 들고 집에서 쫓겨난 남편 18 2022.09.22
2905 변호사 스토킹 사건 14 2022.09.22
2904 박수홍 형수 200억대 부동산 소유 의혹 12 2022.09.22
2903 일본에서 있었던 유치원 영아 사망 사건 18 2022.09.22
2902 한국 금융권의 심각한 문제 14 2022.09.22
2901 여행 유튜버가 체험한 영국 물가 25 2022.09.22
2900 퐁퐁남과 결혼하는 여자 직업 19 2022.09.22
2899 BTS 부산 콘서트 근황 11 2022.09.22
2898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 인터뷰 18 2022.09.22
2897 이상 감지한 경찰의 신속대응 10 2022.09.22
2896 세계 최연소 억만장자 21 2022.09.22
2895 민원인에게 후드려 맞았다는 공무원 11 2022.09.22
2894 요즘 수영장 문화 21 2022.09.22
2893 남양유업 육아휴직 강등 인사 판결 24 2022.09.22
2892 개빠 여친과 사귄 블라인드남 13 2022.09.22
2891 매일 새로운 국격을 높이는 대통령 81 2022.09.22
2890 아이 둘 버리고 집 나간 아내 16 2022.09.22
» 시원하게 1400원 돌파 23 2022.09.22
2888 라면 맛있게 먹는 확실한 방법 12 2022.09.22
2887 약식으로라도 해주세요 9 2022.09.22
2886 초등학교 야구 감독이 또 15 2022.09.22
2885 어메이징 통화 스왑 13 2022.09.22
2884 여행 유튜버와 정이 많이 든 숙소 주인 딸 17 2022.09.22
2883 심상치 않은 PF 대출 5 2022.09.22
2882 브라질의 노빠꾸 연쇄살인마 13 2022.09.22
2881 남친의 숨겨진 딸 13 2022.09.22
2880 이젠 더 버티기 힘든 한국은행 20 2022.09.22
2879 카디비 메이크업 받은 조나단 3 2022.09.22
2878 실형 선고 받은 정창욱 셰프 12 2022.09.22
2877 북한식 원산지 표기 10 2022.09.22
Board Pagination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112 Next
/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