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1.24 12:01 (*.179.29.225)
    역전골 트래핑 무엇?
  • 11 2022.11.25 12:04 (*.218.221.32)
    일본이 우리나라보다는 잘하는거 같더라
    우울하지만
  • ㄹㅇ 2022.11.24 12:04 (*.10.233.62)
    디펜딩 챔피언을 이긴 한국을 이긴 일본
    고로 일본이 우승
  • ㅋㅋㅋㅋ 2022.11.24 12:08 (*.141.31.66)
    원숭이들 신났네
  • ㅁㅁ 2022.11.24 12:22 (*.101.65.5)
    일본이 밀리지 않아서 재밌었음. 오늘도 지더라도 경기자체가 재밌으면 좋겠다. 무력하게 끌려다니지 말고
  • 2022.11.24 12:35 (*.101.67.22)
    일본 역전골은 지렸음.
  • xfactor 2022.11.24 12:39 (*.225.110.194)
    그나마 잘하고 있던 귄도간과 무시알라를 뺀게 패착인듯.. 1:0 상황에서 다음스페인전 준비한다고 뺀건지 ;;;; 운도 좀 있는듯.. 마지막골 아사노.. 대표팀도 겨우 승선하고 저상황에서 저런 골을 성공시킬 레벨의 선수가 아닌데 (쿠보나 카다마 면 모를가..) 천운이 작용한듯,,
  • ㅇㅇ 2022.11.24 13:34 (*.253.25.104)
    우리가 이기면 실력
    느그가 이기면 천운
    좆문가 납셨네 아주
  • xfactor 2022.11.24 13:40 (*.225.110.194)
    우리가 이기면 실력이라고 한적없는데 ;;; 우리도 우루과이 이기면 천운이야 .. 됐냐? ㅂㅅ나
  • ㅇㅇ 2022.11.24 13:57 (*.253.25.104)
    우리가 이겨도 천운
    느그가 이겨도 천운
    천운도사세요?
    병신이 따로 없네
  • xfactor 2022.11.24 14:27 (*.225.110.194)
    이건 먼 신종병신이지 몰겠네;; 이거 머 초딩도 아니고 ;;.
  • ㅋㅋ 2022.11.24 13:52 (*.179.29.225)
    천운 ㅅㅂ 그럼 독일 첫번째 골도 천운이지 슬로우로 보면 파울 안 불었어도 할 말 없었음
  • xfactor 2022.11.24 14:31 (*.225.110.194)
    ㅂㅅ 색히 하나 테클걸어서 귀찮아서 그냥 그렇게 반박한건데 애초에 천운은 아사노에 특정지어 한 예기임..(예기했듯 쿠보나 카마다가 넣었슴 그려려니 했을것..) 글고 첫째골 골기퍼 가 건거 맞는데 먼 개소린지 .. 병신들 많네 ㅋㅋㅋㅋ
  • 123 2022.11.24 14:52 (*.250.169.243)
    예기???????????
    ㅅㅂ 예기?????ㅋㅋㅋㅋㅋ
  • ㅇㅇ 2022.11.24 14:52 (*.33.160.8)
    축구 1도 모르는 새끼가 그냥 일본이 이긴게 분한거 같은데
    짱깨임?
  • xfactor 2022.11.24 16:06 (*.225.110.194)
    일본이긴게 분하면 짱개 ? ㅋㅋㅋㅋ 병신인증 못해서 안달인 새끼들이 오늘 왜이리 많냐 ㅋㅋ
  • ㅇㅇ 2022.11.24 16:13 (*.33.160.8)
    그래서 분하긴 한가보네? 오늘 잠 못 이뤘겠네? ㅋㅋㅋㅋㅋㅋㅋ
  • ㅂㅅ인가 2022.11.25 12:49 (*.87.61.251)
    병신새기ㅋㅋㅋㅋㅋㅋ스포츠에선 운도 실력이야 이 띨빵한 새기야ㅋㅋㅋㅋㅋ평생 운타령아나 하니까 니 인생이 그런겨
  • xfactor 2022.11.25 13:24 (*.225.110.194)
    아사노.. 보훔이란 분데스 쩌리팀에서 올시즌 7경기 1골.. ㅇㅇ 아주 존나 실력있는 선수네 ㅋㅋㅋ 정말 병신들 왜이리 많아 졌냐 ㅋㅋㅋㅋ
  • ㅂㅂㅂ 2022.11.24 20:42 (*.151.42.40)
    한일전을 가볍게 3:0으로 이긴 일본팀임
  • ㅇㅇ 2022.11.24 12:44 (*.223.18.93)
    역전골 지렸음 몸으로 버티면서
  • 12341234 2022.11.24 12:48 (*.164.170.186)
    역전골은 잘넣었네
  • ㄷㅅㅈㄴㅇ느 2022.11.24 13:10 (*.38.23.145)
    독일이 스페인 코스타리카 잡고 2승 1패
    스페인이 일본 잡고 독일한테 지고 2승 1패
    일본이 코스타리카 잡고 스페인한테 개털리고 2승 1패
    코스타리카 3패

    일본 골득실로 2승하고 탈락
  • ㅇㅇ 2022.11.24 13:12 (*.4.187.61)
    예전 독일이 아니던데 골결정력도 없고 패스는 정확한데 선수들이 움직이면서 패스를 받아야 되는데 서서 받고
  • ㅁㅇㅁ 2022.11.24 13:12 (*.46.224.21)
    독일 집중력 붕괴된게 너무 보였음. 전반엔 꽤나 타이트하게 압박했는데 후반들어서 슬슬 느슨해지더니 결국 2골 먹고 패배

    역전골도 더 따라붙어야되는데 트래핑할때까지도 그냥 둠. 솔직히 그냥 독일이 못했음.
  • 1 2022.11.24 13:21 (*.121.177.62)
    중계를 하는데 자꾸 김도한이라고 해서

    한국인 있는줄 알았어
  • ㅋㅅㅌㅌ 2022.11.24 18:55 (*.85.165.150)
    김미희도 있엉
  • 2022.11.24 22:53 (*.235.104.77)
    박찬호 닮음
  • 일본이기니까 좋아 죽겠지? 2022.11.24 14:20 (*.223.23.23)
    필와 일뽕 놈들 일본이 이기니까 아주 신이 나고 환장을 하는구나 ㅉㅉ
    임마들 오늘 한국 vs 우루과이 경기때 속으로 100퍼 한국 지라고 응원한다
    내가 필와한지 10년 넘어서 임마들 성향 다 알아
    2014년에 한국 월컵때 광탈하니까 만세부른 새끼들임
  • ㅠ가개개 2022.11.24 14:48 (*.255.163.250)
    열등감 덩어리라는게 느껴진다
  • ㅇㅇ 2022.11.24 14:54 (*.33.160.8)
    니가 어느쪽 성향인지는 잘 알겠다
  • ㅇㄹ 2022.11.24 15:18 (*.255.120.27)
    그냥 딸이나 쳐 ㅋㅋㅋ 누가봐도 이변인데 그게 신기한거지 뭘 ㅋㅋㅋ 좌편향색히
  • 11 2022.11.24 18:27 (*.132.114.218)
    한국은 왜 좌우를 중국 일본으로 나누나요?
  • ㅇㅇ 2022.11.24 18:05 (*.30.202.62)
    약팀이 강팀이기는게 재미없으면 뭐가 재밌냐. 사우디 이길떄 재미 없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ㅁㅁ 2022.11.24 14:38 (*.8.132.247)
    독일 수비수들 보이냐?

    나도 수비수였는데

    저건 정말 일본 무시하면서 수비하네

    저렇게 대충 수비하니깐 역전 당하지
  • 파오후 2022.11.24 15:32 (*.111.25.65)
    오늘 한국경기 볼때 뭐 먹을 예정이십니까들
    취킨? 맥주?
  • 2022.11.24 15:46 (*.118.170.197)
    체력이 전제되지 않는 점유률 축구의 말로
    전반과 후반부의 독일은 전혀 다른 축구
    반대로 일본은 히딩크 시절의 우리를 보는 듯이 엄청난 체력으로
    후반 연장8분까지도 뭐 빠지게 잘뛰더라.
    패스야 예전부터 잘하던거고,
    감독도 오래 유지하며 해온거 같은데, 용병술이나 막판 닥공은 진심 놀라웠다.
    혹시 우리도 우루과이 잡아줄까?.......
    일단 기대는 좀 접어두고 응원이나 할란다
  • ㅇㅇ 2022.11.24 15:52 (*.190.211.143)
    일본 전반 수비 죵나 답답했는데 ㅋㅋㅋ
    후반에 완전히 달라졌음
  • 2022.11.24 18:15 (*.173.30.134)
    역전골 다시봐도 대박임.
    오프사이드 살짝 의심스럽긴한데 논란 없으니 아닌거같고
    독일 수비수 체격이 장난 아닌데 몸싸움에 밀리지 않고 끝까지 버티면서 키퍼 방향보고 슛을 위로 꽂아넣음ㄷㄷㄷ
  • 2022.11.24 18:26 (*.101.67.22)
    오프사이드는 이번대회는 논란이 있을수 없어 기계보다 정확할순 없음
  • ㅇㅇ 2022.11.25 10:49 (*.214.219.11)
    새삼 우리나라에 일뽕들이 많다는걸 느꼈다. 병신 일뽕놈들
  • ㅂㅅ인가 2022.11.25 12:50 (*.87.61.251)
    너같이 ㅇㅁ없는 국뽕종자보단 낫지. 너처럼 세상이 모아니면 도인줄 아는 눈깔 ㅂㅅ들때매 조선이 이모양인거여ㅋㅋ
  • ㅇㅇ 2022.11.26 19:29 (*.109.6.107)
    대 황 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732 키 169cm 특징 23 2022.11.24
2731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제주 감귤 위기 5 2022.11.24
2730 성형 중독 심리 13 2022.11.24
2729 파혼한 줄 알았던 여친 10 2022.11.24
2728 이재명 대표 본격 수사 47 2022.11.24
» 일본 VS 독일 골 장면 43 2022.11.24
2726 국산 1호 코로나 백신 근황 6 2022.11.24
2725 연애할 때 1순위로 보는 것 12 2022.11.24
2724 해외에서 문어로 평가받고 있는 해설위원 14 2022.11.24
2723 오싹오싹 고라니 두개골 20 2022.11.24
2722 러시아 2차 동원령 11 2022.11.24
2721 망한 디자인 24 2022.11.24
2720 메시에게 일침 가하는 이승우 15 2022.11.24
2719 대통령의 책임? 16 2022.11.24
2718 역사 속 군주들의 은밀한 취미 1 2022.11.24
2717 한국도 이겼으면 좋겠다 15 2022.11.24
2716 말 안 듣는 새끼곰 때문에 9 2022.11.24
2715 여정이의 막말 11 2022.11.24
2714 북한식 월드컵 중계 8 2022.11.24
2713 비혼 지원금 제도 18 2022.11.24
2712 잘 생긴 남자의 진상짓 12 2022.11.24
2711 SPC 근황 8 2022.11.24
2710 좋은 스윙이다 10 2022.11.24
2709 19살에 10살 연상 교회 선생님 만나 임신 14 2022.11.23
2708 왠지 익숙한 러시아군 12 2022.11.23
2707 홍콩 부동산도 폭락 중 13 2022.11.23
2706 19세 연하와 결혼한 양준혁 근황 23 2022.11.23
2705 공무원 접수 마감 후 134명 추가 선발 3 2022.11.23
2704 비키니 라이딩 어그로 17 2022.11.23
2703 고속도로 화재 외면한 경찰 8 2022.11.23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99 Next
/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