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인=중국인 2022.11.24 12:12 (*.115.50.79)
    달고 태어났으면 뺑이 쳐야지
  • ㅇㅇ 2022.11.24 12:46 (*.235.16.73)
    군대 힘없는 노비들애들만가는 상류층들 서민체험하는곳
  • ㅁㅇㅁ 2022.11.24 13:19 (*.46.224.21)
    근데 왜 맨뒤에 둘은 안하냐? ㅋㅋ
  • ㄷㄷ 2022.11.24 13:30 (*.161.24.112)
    왕고거나 짬장이거나
  • 2022.11.24 18:21 (*.101.64.103)
    훈련소인데 먼개소리
  • 파오후 2022.11.24 13:51 (*.133.55.18)
    진짜 개 ㅈ ㅗ 이 입에서 튀나오지..
  • 크레용팝 2022.11.24 13:53 (*.179.29.225)
    점핑 점핑 에블바리
  • 내가 할라고 했는데 씨팔 2022.11.25 12:40 (*.114.158.15)
    이지랄하는놈 있을줄 알았다 ㅋㅋㅋ
  • 뉘집자식인지 2022.11.24 15:04 (*.123.142.10)
    저 신병훈련때 받던 쪼그려 뛰기는 그나마 나은 편.
    난 유격때 제일 싫었던 게 8번 온몸비틀기보다 11번이었나? 지상에서 30cm가 제일 싫었음.
  • ㅇㅇ 2022.11.24 19:06 (*.187.23.71)
    8번이고 11번이고 나발이고 유격이란게 다싫지 싫은것도 순서맥이냐
  • 생돌김 2022.11.25 01:10 (*.151.239.186)
    ㅂㅅ새끼
  • 유격수 2022.11.25 12:41 (*.114.158.15)
    하주석 존나 싫어 개싫어
  • 36남 2022.11.24 19:43 (*.237.142.3)
    나돜ㅋㅋ
    8번만큼 11번 토쏠린다ㅋㅋ 진짜 유격 ㅈㄴ 힘들었다.
  • 2022.11.25 00:47 (*.101.67.22)
    유격은 열외가 더 편함 앉았다 일어서기 시키거든 ㅋ
  • 231132 2022.11.25 22:48 (*.244.154.66)
    모든 많이 시키는 그게 싫은데
    유독 8번만 디립다 많이 시켜서 악명이 높지.
  • ㅂㅂㅂ 2022.11.24 20:22 (*.151.42.40)
    다시태어나도 남자로 태어남, 세상의 문명, 발명은 모두 남자가 했음 생리대? 브래지어? 다 남자가 발명한거임
    여자는 걍 생각이 이런거에 관심이 없음, 수다, 남흉보기, 연애, 화장이런거에만 관심있고 도전정신도 없고 세월호에서 구명조끼입고 바다에 수영할 용기도 없어 걍 수장되서 죽을 애들임
    남자로 태어난게 축복임 , 여자는 장애인과 동급임 지금도 남자와 1:1로는 당하지 못하니 성폭행이나 당하지
  • 아라비안 클럽 2022.11.25 00:13 (*.187.23.71)
    힘으로 성폭행 조두순 이런애들이 자랑이냐 정정당당하게 꼬셔먹는게 자랑이지
  • 123 2022.11.25 09:02 (*.218.224.40)
    댓글 보니까 결말이 이상한 곳으로 가서 점수 100점 만점에 50점 드림.
    남자랑 여자랑 생물학적으로 다르게 태어나고 따라서 인생의 목표가 다를 뿐임.
  • nemo 2022.11.25 01:01 (*.144.25.129)
    훈련소 1주차때 5주 6주차 애들이 진심 부러웠었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762 이승기 137곡 수익 0원 사건 정리 20 2022.11.25
2761 봉쇄 또 봉쇄 6 2022.11.25
2760 대한민국 vs 우루과이 경기 해외 반응 23 2022.11.25
2759 증상 없이 뇌 망가뜨리는 미세먼지 5 2022.11.25
2758 여자인데 남자들 국제결혼 많이 했음 좋겠다 11 2022.11.25
2757 집착이다? 아니다? 5 2022.11.25
2756 본인 전투기를 가장 많이 부숴먹은 파일럿 1 2022.11.25
2755 집값과 출산율의 관계 28 2022.11.25
2754 한국을 응원하는 사람들 7 2022.11.25
2753 추억의 98년 월드컵 14 2022.11.25
2752 실외기 쪽으로 비둘기 밥 주는 아랫집 9 2022.11.25
2751 이사 포기한 조두순 10 2022.11.25
2750 진정한 표절 대국 9 2022.11.25
2749 인간 자체가 싫다 17 2022.11.25
2748 14년 키운 반려견이 죽을 때 함께 있어준 지인 6 2022.11.24
2747 무인텔에 쉬러 간다는 아내 15 2022.11.24
2746 조원희 카타르에서 갑분싸 7 2022.11.24
2745 공장 샤워실의 비밀 12 2022.11.24
2744 어메이징 미국 카센터 1 2022.11.24
2743 세계여행 유튜버가 떡상하길 바라는 나라 19 2022.11.24
2742 노화를 늦추는 방법 16 2022.11.24
2741 후전드 해설 어록 16 2022.11.24
2740 눈물겨운 농구 선수들의 키 측정 4 2022.11.24
2739 판결문에 명시된 천공 12 2022.11.24
2738 해외여행에 카드 하나만 가져가면 위험한 이유 6 2022.11.24
2737 스콜스의 박지성 언급 18 2022.11.24
2736 미국인 친구들도 정색하는 미국 음식 8 2022.11.24
2735 월드컵 본 일본인의 데자뷰 11 2022.11.24
2734 백반증 때문에 승무원도 포기 22 2022.11.24
» 남자로 태어난 죄를 실감하는 순간 19 2022.11.2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99 Next
/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