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jpg

 

01_01.jpg

 

01_02.jpg

 

01_03.jpg

 

01_04.jpg

 

01_05.jpg

 

02.jpg

 

02_01.jpg

 

03.jpg

 

03_01.jpg

 

03_02.jpg

 

04.jpg

 

04_01.jpg

 

04_02.jpg

 

04_03.jpg

 

04_04.jpg

 

04_05.jpg

 

04_06.jpg

 

04_07.jpg

 

04_08.jpg

 

04_09.jpg

 

04_10.jpg

 

05.jpg

 

05_01.jpg

 

05_02.jpg

 

06.jpg

 

06_01.jpg

 

07.jpg

 

07_01.jpg

 

07_02.jpg

 

07_03.jpg

 

07_04.jpg

 

08.jpg

 

08_01.jpg

 

09.jpg

 

10.jpg


  • 종합검진 2018.11.21 00:08 (*.95.241.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으쓱 2018.11.21 00:13 (*.109.77.79)
    또 지들이 글싸지르는 능력부족함을 모르는채 필력 어쩌고 하는 댓글이 달리겠지.

    그거 다는건 '나는 책도 잘 안읽고 머리도 둔한 늙병 입니다' 인증 이라는 것도 모르고 그냥 '내가 인정하마' 라는 자기 위안 같은 으쓱함에 마음뿌듯해 하면서 애휴 그래서 니들은 그지경인거다.
  • 상상속의 그대 2018.11.21 00:27 (*.251.122.110)
    ㅋㅋㅋㅋㅋㅋ
    딱봐도 닌 주변인들한테
    매사 훈수 좋나 두고
    맞히면 '봐봐 내말 맞지 하고' 좋나 으스대고
    틀리면 '음 그럴 수 있지, 그것도 못하냐?' 남탓, 자기 합리화 좋나 하는 새끼일듯
  • ㅇㅇ 2018.11.21 00:31 (*.63.7.84)
    하도 ㅈㄹ맞아서 솔직하게 말해줄만한 주변사람도 다 떠나갔을듯
    자기 잘난맛에 살지만 주위에 사람하나 없고 잘나지 않은 불쌍한사람
  • ㅂㅅ 2018.11.21 00:34 (*.111.5.242)
    작성자가 백종원이라면 넌 황교안이다
  • 홍홍 2018.11.21 00:55 (*.44.15.201)
    달지도 않았는데 예측 지리네ㅋㅋㅋㅋ 니가 이돼지냐? 살빼라
  • ㅁㄴㅇㅎ 2018.11.21 05:07 (*.203.4.16)
    뭔 개소리를 이렇게 으스대며 써놨어
  • ㅇㅇ 2018.11.21 08:02 (*.7.47.117)
    지도 글잘쓰고싶은데 못써서 걍 질투하는애임ㅋㅋ
  • 마크 2018.11.21 08:36 (*.124.79.52)
    쉐도우 쉑쉑...이거슨 입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어...
  • 왈와리 2018.11.21 11:46 (*.233.92.116)
    에이 조금만 빨리오지...
    첫댓병 인데 딱
  • ㅇㅇ 2018.11.21 00:50 (*.38.251.125)
    슈발 재치있어서 다행이네
  • 55 2018.11.21 00:56 (*.68.52.166)
    이정도 필력이면 10돼지여도 인정ㅋㅋ
  • ㅇㅇ 2018.11.21 00:59 (*.50.231.181)
    존나 웃기네 ㅋㅋㅋ
  • 싶ㅋㅋㄱㅋㄱ 2018.11.21 01:30 (*.8.143.42)
    토마토에 이쑤시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거 2018.11.21 08:17 (*.70.58.206)
    저사람 키 189에 몸무게 72kg임
    살쪗다하는데 여기 팔와형들 비교하면 아주 정상인
  • 2222 2018.11.21 09:24 (*.35.101.226)
    189에 72키로면 씹멸치 아니냐?
  • 2018.11.21 12:00 (*.7.248.104)
    어쩐지 돼지색히 치고 글잘쓰는 애들이 없음. 특히나 저런 세부적이고 민감한 심리묘사 를 돼지들은 못하게 되어있음. 뇌구조가 그러함.
  • ㅁㄴㅇㄴㅇ 2018.11.21 16:34 (*.42.194.45)
    본인 블로그에 98.5 라는데 말이야.
    늙병필들 괴롭히려고 못됐어 아주.
  • 으이그 2018.11.21 10:26 (*.43.19.90)
    목살도 맛있어 이게 압권인데
  • 이거 어디가면 볼수있냐 2018.11.21 10:27 (*.203.35.35)
    이거 블로그임? 아님 sns임?
  • 123123123 2018.11.21 11:22 (*.107.7.162)
    미안한데... 광어회 중간 우럭을 줬다고???
    저거 광어회만 있는게 맞음.. 우럭회 아님.... 미식가 라며????
  • 물논 2018.11.21 12:40 (*.223.11.57)
    떡벌어진 허리 잘록한 어깨 ㅋㅋㅋ
  • ㄴㅇ 2018.11.21 15:03 (*.205.6.26)
    대전이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466 소속사에서 연습생이 방출되는 과정 31 2018.11.21
1465 방송에 얼굴 공개했던 마이크로닷 부모 55 2018.11.21
1464 아직 살아있는 안정환의 공격력 14 2018.11.21
1463 매번 새로운 페미를 상대하는 성님 52 2018.11.21
1462 일본 잡지에서 뽑은 한국 남성 배우 39 2018.11.21
1461 잊혀진 파푸아뉴기니 앙가인들의 관습 11 2018.11.21
1460 약 파는 페이커 34 2018.11.21
1459 멕시코 카르텔 지도 28 2018.11.21
1458 마이크로닷에 대해 잘못 알려진 루머 30 2018.11.21
1457 일대일로 참여국 파키스탄의 현실 28 2018.11.21
1456 결혼 5년만에 화장실 냄새를 튼 부부 19 2018.11.21
1455 PC방 살인사건 피의자 최근 인터뷰 23 2018.11.21
1454 르브론 인성 뽀록난 순간 15 2018.11.21
1453 사기 범죄에 관대한 나라 21 2018.11.21
» 억울한 미식가 23 2018.11.21
1451 시진핑과 펜스의 언쟁 32 2018.11.21
1450 끓어오르는 납 용액에 손을 넣는 실험 16 2018.11.20
1449 카이리 어빙 볼 핸들링 연습 13 2018.11.20
1448 장교출신 친구의 여행 계획표 21 2018.11.20
1447 헉소리 나는 미국 미용실 가격 26 2018.11.20
1446 첫 방송을 앞둔 예능 12 2018.11.20
1445 한국인의 밥상 빙어 비빔밥 23 2018.11.20
1444 남친의 이상한 요구 45 2018.11.20
1443 홍수현 인스타 상황 12 2018.11.20
1442 인권위원장의 일갈 28 2018.11.20
1441 돈이 없었던 수제비닷 19 2018.11.20
1440 산 위에 만드는 도로 13 2018.11.20
1439 내한공연 레전설 28 2018.11.20
1438 미국 관세 피하려고 한국에 공장 건설 23 2018.11.20
1437 이병헌처럼 눈빛 연기 하고 싶어서 6 2018.11.20
Board Pagination Prev 1 ...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 113 Next
/ 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