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jpg02.jpg03.jpg04.jpg05.jpg06.jpg07.jpg08.jpg09.jpg10.jpg11.jpg12.jpg13.jpg14.jpg15.jpg16.jpg17.jpg18.jpg19.jpg


  • 사기꾼 2018.11.21 00:07 (*.95.241.38)
    생각보다 꽤 오래된 이야기더라 도시어부가 본격적으로 흥하기 시작한 시점부터 피해자들이 댓글 달고 그랬다더만
  • 나이가벼슬이여 ㅅㅂ 2018.11.21 00:25 (*.29.187.38)
    근데 형님이라 그러는거 가지고 들먹이는건 외국사는 사람이면 충분히 이해할수 있는면인데 어떻게든 까고 싶어하는 꼰대마인드로 밖에 안보인다. 어차피 메인프라블람만 다뤄도 무덤행인데
  • b 2018.11.21 01:01 (*.248.197.82)
    평소에 어떤사람인지 알고하는 얘기라 별로 그렇게 느껴지진 않는데? 수현이니??
  • 에혀 2018.11.21 11:49 (*.70.47.30)
    외국 오래살다왔는데 외국에서도 저정도 나이차에 커리어 대선배면 sir 붙인다 브로라고 안해 ㅂㅅ아
  • 2018.11.21 15:06 (*.246.68.102)
    마녀사냥 오지네
    선고 받아서 확정된거도 아닌데 본인들이 뭔 판사여?
    마닷이 고소해서 패드립하는 애들
    참교육시켰으면
  • 효ㅛㅛ 2018.11.21 00:11 (*.103.49.50)
    공소시효 끝난 줄 알고 티비 나왔나
    아니면 무슨 배짱으로 출연한거지
  • ㅏㅏ 2018.11.21 00:14 (*.115.102.140)
    뭐하는 사람인데? 아버지가 방송에 나오는게 이상한가? 뭐 나쁜짓 했음??
  • 똥송 2018.11.21 00:21 (*.62.175.72)
    Imf당시 마을에 연대보증 20억땡기고 재산다처분하고 뉴질랜드로 토낌 마닷 어렵게살았네 다 개소리
  • 씨부리냐. 2018.11.21 00:39 (*.123.103.15)
    피해자중에 친척도 포함된거는 진짜 대단한거 아니냐? 근데도 얼굴까고 나오다니.
  • ㅇㅇㅇ 2018.11.21 00:23 (*.161.118.120)
    제천에서 거의 한 마을을 상대로 사기치고 뉴질랜드로 튀었다고 주장하는 피해자들이 있음.
    상당히 구체적인 증거와 정황을 제시하고 관련 썰에 대해서 마닷이 강력 대응하겠다고 했는데 현재 상황이 좋지는 않음.
    그런데 사기치고 도망간 용의자가 버젓이 아들과 함께 티비에 나오니 피해자들이 가만 있기 힘들지.
  • 알려주세여~ 2018.11.21 00:42 (*.251.122.110)
    그럼 방송 도시어부 방송 나오기 전까지는
    아니 마닷 부모가 그 사기범인지 몰랐나?
    사기당한 사람들은 마닷 부모들 소재지 모르다가
    요번에 티비에 수면위로 떠오름??
  • ㅁㄴㅇㄹ 2018.11.21 08:32 (*.213.200.154)
    1~2년 전부터 피해자들 자녀들이 마닷이랑 마닷 형한테(둘 다 힙찔이) 인스타로 계속 댓글 달았다고 함
    근데 댓글 삭제에 차단 먹이면서 모르쇠로 일관
    도시어부까지는 케이블이라 그런지 그렇게 부각이 안됐는데
    나혼자 산다 공중파 타니까 피해자들 여기저기서 증거와 함께 등판
  • 사기범죄 1위국다워 ㅅㅂ 2018.11.21 00:42 (*.229.44.161)
    주변 사람 등쳐서 피눈물 나게 한 새끼들은 진짜
    용서하면 안 된다.
    지는 잘 먹고 잘 살고
    뒷감당하느라 아직도 뼈빠지고 있는 사람들의 눈물은
    아랑곳도 넚이
    뻔뻔하게 방송까지 나오나
    ㅅㅍ
    같은 인간이라는 게 짜쯩난다
  • 2018.11.21 09:48 (*.235.56.1)
    주장하는이 아니고 기소중지중이래 자나..
  • 123 2018.11.23 16:38 (*.238.142.99)
    123
  • 공소시효 안 지남 2018.11.21 00:24 (*.95.241.38)
    이미 경찰에서 수사 시작함
  • ㅇㅇ 2018.11.21 00:26 (*.122.63.165)
    imf 쯤 해서 제천 시골 마을을 상대로 20억 정도로 사기 치고 뉴질로 튐
  • 아이유부럽다 2018.11.21 00:54 (*.47.178.110)
    참 신기해... 저 죄가 사실이라면 죄를 짓고도 방송에 나올 생각을 한다는 게...
  • 2018.11.21 09:51 (*.235.56.1)
    부모님이 내가 20억 겟해서 튀었다...라고 했으면 그냥 거기서 조용하게 살았겠지..
  • 아이유부럽다 2018.11.21 10:29 (*.47.178.110)
    그러니까.... 저 부모님이 방송에 나오는 게 신기하다고... 본인들이 사기쳤음에도 저렇게 당당히 나오는 게....
  • 댓글 2018.11.21 00:58 (*.254.128.76)
    업보로부터 달아날 수는 없지. 근데 인터넷상에 당시 이 사건으로 지역 경제가 휘청거릴 정도라 세금까지 투입됐었다는 썰이 돌던데 그거 사실이냐?
  • 1234 2018.11.21 10:32 (*.154.45.34)
    응 그렇다네요. 공중파 방송까지 했을 정도니까요.
  • 마을돈끄러닷 2018.11.21 00:59 (*.70.36.145)
    이제서야 그래도 터져서 다행이네
  • 2018.11.21 01:05 (*.198.220.188)
    아주 씹새끼구나
  • ㅋㅋ 2018.11.21 01:38 (*.154.236.214)
    홍수현만 불쌍하네
  • 안타깝다 2018.11.21 02:33 (*.111.1.151)
    ㄹㅇ 사기꾼 시부모를 몰라보고 가버렸네
  • 2018.11.21 03:34 (*.151.8.30)
    일단 떼거지로 붙어서 얘기하고 다닐테니 정말 마닷에 미쳐있지 않고서는 사이도 좋지만은 않겠지
  • 100 2018.11.21 11:03 (*.144.17.129)
    이대로 계속 사귀려나
  • 1 2018.11.21 02:32 (*.55.195.61)
    인간으로써 양심이 있으면

    일단 있는 재산 다 처분 해서 일단 사긴친 사람들에게 보상하고.

    그리고 부모는 감방에 가서 콩밥 먹어라.
  • 2018.11.21 03:03 (*.36.139.167)
    아마 마닷 부모는 공소시효 끝났다고 생각하고
    방송 출연한듯 한데 해외 도주시에는
    공소시효 정지라는걸 몰랐던것 같다.
    티비에 나와서 나 도주해서 해외에 있었소 하고
    고해성사 한 꼴이 되어 버렸네.
  • 역시사람은 2018.11.21 04:20 (*.62.163.147)
    그와중에 지 버릇 남 못주나봐 .. 댓글보 뉴질랜드 식당에서도 술값 수금 미루나본데? ㅋ 제천에서도 젖소사료값 외상으로 사기쳤드만
  • 에혀 2018.11.21 11:50 (*.70.47.30)
    어디가겍노 지 버릇이
  • 으음 2018.11.21 04:49 (*.45.37.163)
    당시 추적60분에도 언급될만큼 큰사건이었다고 들었음.
  • 2018.11.21 07:26 (*.111.2.235)
    6월달 댓글이 ㅋㅋ
  • 네거 2018.11.21 08:04 (*.70.58.206)
    1998년도 연대보증으로 당시 25억. 거기다가 엄마는 계돈도 떼먹고 튀었다던데. 98년 25억이면 지금돈으로 100억은되겠다.
    마닷은 롤스로이스에 벤츠등 외제차가 수대고 집고 수십억짜리 산다며? 슬리피가 전에 마닷버는거 뻔히아는데 수입으로 저리 호화롭게 못산다며 원래 부자라고 했는데 그게 맞는말이구만
  • 1 2018.11.21 10:23 (*.93.125.82)
    피해자 억장 무너지고 피눈물 흘릴 이야기네. 약간 몬테크리스토 백작 느낌도 나네. 사기치고 잘 살다가 수십년이 흘러 복수 ㅋㅋ
    적어도 몬테크리스토 백작에서는 악당들 자식이 멀쩡한 인간이었는데 마닷은 너 고소!!!
  • dD 2018.11.21 08:50 (*.244.218.22)
    진짜 악질적인 사기꾼들이네. 인실좆 ㄱㄱ 합시다.
  • 456 2018.11.21 09:58 (*.148.63.165)
    ㅊㅇㄱ 옆에 붙은 ㅈㅎ 이 닮았네
  • 죄다짤릴거같으니 2018.11.21 10:17 (*.122.63.165)
    지금 마닷 태세전환 하고 납짝 업드렸던데

    근데 난 몰랐어요 확인하고 책임지겠다고 하는데 몰랐을까? 정말?

    정말? 광고도 위약금뱉어야 할껄?
  • 1 2018.11.21 12:01 (*.235.238.39)
    entertain.naver.com/read?oid=396&aid=0000496427
    알고 있었음
  • ㅇㅇ 2018.11.21 10:20 (*.62.215.14)
    마닷 재는 다 알고 있으면서 방송에 얼굴 들이댔냐
    양심도 없다 철면피
    부전자전이네
  • dd 2018.11.21 10:36 (*.116.141.178)
    틀딱형님들을 위해 정리해드림

    1998년 IMF 당시 제천에서 농가를 운영하던 마닷 부모는, 정황상 6개월~8개월 전부터 뉴질랜드 도주를 위한 준비를 함.
    마닷 아버지는 100여마리 축가를 운영하고 있었는데, 이를 담보삼아 주위사람들에게 다중채무형식으로 돈을 빌렸고, 마닷 어머니는 동네에서 계를 운영하는 회장이었는데, 수년간 모아온 곗돈을 횡령한 뒤, 이후 재산을 모두 처분하고 말 그대로 야밤에 동네에서 도주, 뉴질랜드로 이민감.
    그 와중에도 시골마을에서 개인과외 선생들을 집으로 불러 초등학생, 유치원생이던 자식 셋에게 영어교육까지 시키는 철두철미함...
    이 금액이 당시 20~25억원 추정. 현재 가치로 따지면 100억 이상을 떼먹고 야반도주한 사건이라 지역 뉴스에도 크게 대필됨.

    도시어부 및 케이블 방송 당시에도 피해자들이 마닷을 알아보고 개인SNS와 방송사 게시판에 항의글을 올렸지만 가볍게 모르쇠로 일관함
    피의자가 뻔뻔하게 TV에 얼굴을 비치니 피해자들 입장에선 속에서 천불이 나는 입장...
    그러는 와중에 대사기극의 주동자였던 마닷 부모가 공중파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가게홍보하고 연예인들이랑 태평하게 낚시함
    20년이 지났으니 공소시효가 지났으려니하고 뻔뻔하게 나왔겠지만
    범죄도주목적으로 해외기피는 공소시효중지에 해당되기 때문에 한국에 오는 순간 마닷부모는 바로 쇠고랑행임
  • 1 2018.11.21 10:46 (*.235.238.39)
    추가하삼 작년 추석에 마닷형제가 피해당한 친척집 방문
    entertain.naver.com/read?oid=396&aid=0000496427
    마닷형제도 사기내용 알고 있었음.
  • ㅎㅎ 2018.11.21 11:00 (*.208.79.69)
    사기친거 어렸을때나 몰랐겠지. 크게 해먹고 뉴질랜드가서 잘살았을텐데 방송에선 가자마자 사기 당해서 2년간 수제비만 먹었다고?ㅋㅋㅋㅋㅋ
  • ㅇㅇ 2018.11.21 11:26 (*.81.36.232)
    사기는 유전력이야. 아들놈도 관상이 안 좋아
  • ㅎㅎ 2018.11.21 11:55 (*.70.47.30)
    뉴질랜드가서 어렵게 살았단놈이 배낚시를 그렇게 댕겼네 뉴질랜드에서 배낚시 하려면 소유하지않는이상 하루 빌려야되는데 배사이즈에 따라서 한번에 이삼백불 이상임. 돈없어서 도피이민 간사람은 낚시한번 갈래도 배낚시는 돈이 깨지니 마음먹고 한두번 가보지 재처럼 배낚시를 그렇게 다닌다? ㅎㅎ뉴질랜드있을때 재가 뭘로 돈을 벌었다고
  • 234 2018.11.21 12:03 (*.1.230.194)
    마닷이 괜히 친화력이 좋은게 아니였어 ㅋㅋㅋㅋ 지 부모가 저 친화력으로 사람들한테 보증서달라고 계하자 해서 들고 튄거아니야
    운명도 참 기구하다 드라마에서나 나올법한 이야기같음 사기꾼의 자식이 방송으로 떠서 부모를 잡게 되는 ㅋㅋㅋㅋ
  • 1234 2018.11.21 13:23 (*.154.45.34)
    마닷 새끼 부모 년놈들 벌써 식당 팔아넘기고 재산 은닉 도피 준비에 돌입했다는군요.
  • ㅆ ㅂ 2018.11.21 13:32 (*.43.19.90)
    빛보다 빠른 일족들
  • 1234 2018.11.21 14:39 (*.154.45.34)
    마닷 이새끼가 전에 자기들 사기 당해서 수제비 처먹고 살았다고 했는데, 이거 부모랑 사전에 짜고 거짓말 한거 아닐까? 즉 자기들도 사기 당해서 돈이 없었다 지금 돈은 다 우리가 노력해서 번거다 이런걸 방송에서 말하려고 한거 아닐까?
  • ㅇㅇ 2018.11.21 15:25 (*.70.54.146)
    사기꾼인데... 그정도는 돌아가겠지
    마닷도 사기 쳐서 훔친 돈으로 잘목고 잘살고 돈 돌려 달라는거 생깠잖아 당연히 처벌 받아야지
  • ㅇㅇ 2018.11.21 15:26 (*.102.69.6)
    소설이긴 한대..
    부모가 사기 친 걸 알고.. 사기 친 돈 없어졌다고..
    말하는 거라면.. 소름...마치 일본 같네.. 피해자 코스프레..
  • 인정? 2018.11.21 17:27 (*.36.139.1)
    관상학이란게 맞긴 맞나보네
  • 인과응보 2018.11.21 18:47 (*.62.169.24)
    이런것이 인과 응보라는거다. 죄짓고 나는 잘상아도 자식에서 되될려 받을 수 있다
  • 두둥~ 2018.11.21 19:31 (*.236.72.97)
    얼마나 뻔뻔한 인간들인지..
    죄짖고 도망쳐놓고 아들이 성공했다고 티비에 나왔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705 대화의 방법 31 2018.11.21
3704 스티브의 승부수 42 2018.11.21
3703 자막 내보내고 경고 먹었던 방송사 13 2018.11.21
3702 요즘 세상에 종북이 어딨어? 77 2018.11.21
3701 소속사에서 연습생이 방출되는 과정 31 2018.11.21
» 방송에 얼굴 공개했던 마이크로닷 부모 55 2018.11.21
3699 아직 살아있는 안정환의 공격력 14 2018.11.21
3698 매번 새로운 페미를 상대하는 성님 52 2018.11.21
3697 일본 잡지에서 뽑은 한국 남성 배우 39 2018.11.21
3696 잊혀진 파푸아뉴기니 앙가인들의 관습 11 2018.11.21
3695 약 파는 페이커 34 2018.11.21
3694 멕시코 카르텔 지도 28 2018.11.21
3693 마이크로닷에 대해 잘못 알려진 루머 30 2018.11.21
3692 일대일로 참여국 파키스탄의 현실 28 2018.11.21
3691 결혼 5년만에 화장실 냄새를 튼 부부 19 2018.11.21
3690 PC방 살인사건 피의자 최근 인터뷰 23 2018.11.21
3689 르브론 인성 뽀록난 순간 15 2018.11.21
3688 사기 범죄에 관대한 나라 21 2018.11.21
3687 억울한 미식가 23 2018.11.21
3686 시진핑과 펜스의 언쟁 32 2018.11.21
3685 끓어오르는 납 용액에 손을 넣는 실험 16 2018.11.20
3684 카이리 어빙 볼 핸들링 연습 13 2018.11.20
3683 장교출신 친구의 여행 계획표 23 2018.11.20
3682 헉소리 나는 미국 미용실 가격 26 2018.11.20
3681 첫 방송을 앞둔 예능 12 2018.11.20
3680 한국인의 밥상 빙어 비빔밥 23 2018.11.20
3679 남친의 이상한 요구 45 2018.11.20
3678 홍수현 인스타 상황 12 2018.11.20
3677 인권위원장의 일갈 28 2018.11.20
3676 돈이 없었던 수제비닷 19 2018.11.20
Board Pagination Prev 1 ...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 177 Next
/ 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