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ㅇㅅㅇ 2018.12.07 00:40 (*.242.80.19)
    맘스터치 이제 질린다
    걍 국산은 시그니처버거가 젤 낫다
  • 2018.12.07 02:32 (*.140.77.232)
    닭튀김이 질릴리가.. 게다가
    KFC랑 다르게 한국인 입맛에 딱 맞던데...
  • 브로콜리 2018.12.07 07:26 (*.112.70.93)
    맘스터치 치킨패티가 국내산 아닌거 확인하고 끊은지 오래..

    오히려 맥도날드가 국내산 패티 쓰고..

    KFC도 국내산 패티 쓰던데..
  • Xfactor 2018.12.07 08:38 (*.45.10.23)
    맥도날드 국내산 쓰면 몰해 .. 그 상하이 치킨 버거 졸 맛없는데 .. 치킨 버거중 최악이지 ㅋㅋ
  • ㅇㅅㅇ 2018.12.07 10:11 (*.119.96.187)
    단순이 국내산이 아니란 이유로?
    원산지보단 맛이 중요한거 아닌가?
  • 개꿀 2018.12.09 16:36 (*.111.28.115)
    싸이버거 처럼 가성비인거만 브라질산인가 쓰고 가격 좀 있는건 국내산 쓸걸?
  • ㅇㅇ 2018.12.07 18:36 (*.62.179.153)
    치킨패티 질리고 살 더 찐다
  • ㅇㅇ 2018.12.07 00:51 (*.127.135.45)
    맘스터치는 모든 메뉴가 다 싸이버거같아서 별로고 버거킹이 가장 맛있엉 할인혜택도 많고
  • ㅁㅁ 2018.12.07 11:49 (*.251.220.230)
    패스트푸드햄버거는 버거킹이 진리
    일때문에 점심 혼자 버거로 때우는 일이 많아서
    일년을 버거킹 맥날 맘스로 바꿔가면서 반년동안에 전메뉴 다 먹고 그 이후 주력메뉴만 파고 먹었는데
    결국 버거킹으로 동결했음

    맥날은 편의성이나 제품품질 모든 면에서 확실히 셋 중에 제일 나음
    빵안쪽면도 구워서 나오고 양파도 갈색 카라멜화시켜서 채소의 단맛을 끌어올림
    그런데 가장 중요한 패티가 갈수록 맛이 없어짐
    퍽퍽한 식감에 고기맛을 더하는 소스도 맛이 없음
    빅맥은 예전엔 자주 애용했었으나 지금은 줘도 안 먹을 정도
    1955 이상급되야 그나마 괜찮음

    맘스터치는 닭패티가 가성비최고
    처음 몇번 먹어보고는 여기가 최고의 버거집이구나 했음
    그런데 먹으면 먹을수록 이 가격이 되는 이유가 있구나 알게됨
    닭패티는 먹기 직전 튀겨오기 때문에 바로먹으면 혀데일정도지만
    빵은 냉장고에서 꺼내 그대로 올려나오기 때문에 차가워서 둘 간의 온도차이 극명함
    치킨보다 마요소스에 더 많이 치중된 맛
    신선한 치즈를 쓰는 걸 아닌 조미료질한 정체불명의 액상치즈 사용
    햄 역시 조리없이 냉장실에서 바로 꺼내서 한기가 돔
    한창 버거 먹을 때 저녁쯤 설사하는 날이 자주 있었는데 후에 생각해보니 그 날은 꼭 맘스갔던 날
    가성비최고라 했던 닭패티가 괜히 수입산이 아니구나 의심해볼만 했음
    맘스는 패티때문에 가는 거라 모든 제품 패티는 동일하므로 그냥 싸이버거 먹는게 제일 나음

    결국엔 버거킹임
    여기가 제품내부 구성면에서나 패티질이나 맛이나 여러면에서 여기가 제일 나음
    와퍼도 괜찮고 와퍼 상위호완제품들도 다 특색이 살아있고
    그 날 내가 먹고 싶은 류의 맛을 제품마다 잘 표현해줌
    무엇보다 고기패티가 가장 낫기 때문에 뭘해도 잘 어울림
  • 트러플 짱짱 2018.12.11 12:45 (*.48.11.47)
    패티에 그 극혐 침구멍만 없으면 최곤데 진짜 그거 보면 역겨워..
  • ㅇㅇ 2018.12.07 01:09 (*.36.29.107)
    울나라 버거들 창렬화 된지 오래되서 저런 줄세우기는 의미가 없다.
    맘터가 짱이라곤 하지만 치킨버거랑 쇠고기 버거는 확실히 다름. 맘터는 몇번 먹으면 질리는 느낌
    가성비 따지자면 맛은 썩 없지만 행사 와퍼, 맛으로 따지면 시그니처 아님 아재버거인디 시그니처는 개인적으로 짜서 아재쪽이 나음
  • ㅇㅇ 2018.12.07 01:19 (*.237.251.130)
    아재버거 기대이상으로 맛있음
  • Xfactor 2018.12.07 08:40 (*.45.10.23)
    치킨버거도 티랙스버거가 싸이버거보다 나은듯 .. 롯데리아 요즘에 정신 차린듯 ..ㅋㅋ
  • 2018.12.07 01:12 (*.70.36.145)
    kfc는 언급조차 안하네

    비스켓 + 코울슬로 개꿀
  • ㅇㅇ 2018.12.07 07:42 (*.36.142.100)
    ㅠㅠ
    순수 버거만 따지면 맘터한테 전혀 안 밀리는데
    거의 유일하게 아직도 매장내 음료무한리필 하는 곳이 kfc
    9시 이후 1+1
    전용앱 깔면 월요일마다 랜덤으로 버거1+1함.
  • 일본개객기 2018.12.07 10:51 (*.203.183.37)
    ㅋㅋ 대만 출장 갔을때 KFC 단골 되었는데 한국엔 잘 안보이더라.
  • ㅇㅇ 2018.12.07 01:19 (*.116.98.81)
    맘스터치는 주문하면 그때 조리에 들어가기 때문에 패티의 품질에서 넘사벽이였음
    그러나 매장이 급격히 늘고 (요즘 10대들이 맘스터치에서 생일파티도 하고 자주 놀아서 급속도록 번짐)
    맘스터치가 최고다 라는 인식이 깔리니 점점 창렬화 되기 시작함 일단 임대료 비싼 동네부터
    음료 리필 무제한 - 1회 리필 - 현재 리필 되는곳 거의 없음
    그리고 패티도 점점 부실해짐
    버거킹 카톡 친구 등록하고 페북 버거킹 좋아요 그리고 버거킹 앱도 깔면 어지간하면 햄버거 땡길때 마다 와퍼 삼천구백원에 먹을수 있다.
    왠만하면 올엑스트라 추가해서 먹는게 좋고~
    맘스터치도 창렬화 많이 됐음
  • . 2018.12.07 01:20 (*.7.248.104)
    아무리 그래도. 감튄 맥도날드 최고
  • ㅁㅁ 2018.12.07 02:09 (*.56.96.40)
    이분 버거킹 안가보신분
  • 2018.12.07 07:48 (*.214.142.38)
    난 버거킹보다 맥날 감튀가 더 맛잇던데
  • 2018.12.07 09:58 (*.204.210.30)
    나도 얇은 감튀가 좋아서 맥도날드가 400배 나음
  • ㅇㅇ 2018.12.07 10:17 (*.223.37.131)
    본문에도 정석이라고 써있구만 ㅋㅋㅋ 버거킹부심부리는새끼들 왤케 웃기냐
  • ㅇㅇ 2018.12.07 01:28 (*.230.22.66)
    맛은 버거킹이 제일 좋아. 비싸다고 하는데 크기가 다른 버그들보다 20%정도 더 큼
  • 1 2018.12.07 01:43 (*.229.110.82)
    맛 젤 개씹줫가튼 조떼리아가 매장수 젤많내 극혐이다 차라리 편의점 버거가 조떼버거보단 더 마씻따
  • 포풍간지 2018.12.07 01:46 (*.5.196.160)
    33살 18살적에 압구정 버거킹에서 알바할때가 생각난다

    양상추 씻어서 잘개 쪼개놓고 토마토 씻어서 슬라이스 하고

    땀뻘뻘흘리면서 패티그릴?이라고 해야되나 패티 존나게 굽고

    당시 알바생들 식사가 와퍼주니어 버거

    와퍼는 안되고 주니어 ㅋㅋ

    당시에 압구정 신한은행쪽에 하나 현대백화점 건너편쪽에 하나 있었는데

    둘다 없어짐
  • 호구세키 2018.12.07 01:52 (*.129.76.10)
    우리동네 파파이스가 배달되던데 저녁에시키면 치킨을
    조각당 1+1으로 주던데 치킨집에서시키는거보다 가격도 싸고
    맛도괜찮 만원어치면 양 개많이옴
  • 호구세키 2018.12.07 01:52 (*.129.76.10)
    아 파파이스가아니라 kfc구나
  • 말보로원보로 2018.12.07 07:34 (*.38.23.129)
    댓글에 웃고 닉넴에 또 웃고 ㅋ
  • 어어 2018.12.07 01:56 (*.70.53.62)
    가성비? 버거킹 앱 깔아봐라 할인쿠폰 졸라준다 할인행사도 제일 많이하고 가성비 맛 버거킹이 갑이야
  • 어어 2018.12.07 01:56 (*.70.53.62)
    가성비? 버거킹 앱 깔아봐라 할인쿠폰 졸라준다 할인행사도 제일 많이하고 가성비 맛 버거킹이 갑이야
  • 누가 만들었냐? 2018.12.07 02:04 (*.133.219.87)
    이거 만든넘 버알못이네.
    가성비 버거킹 시럽이나 앱깔면 개쩌는데..
    그리고 맥도날드 여사장으로 바뀌고 개판되어서 롯데리아랑 도긴개긴이구만
  • ㅇㅇ 2018.12.07 03:01 (*.33.165.251)
    킹갓터치
  • 1234 2018.12.07 05:59 (*.195.12.188)
    좆데리아. 개도 안먹을 맛.
  • ㅇㅇ 2018.12.07 06:56 (*.221.56.74)
    집앞에 맥도날드가 있어서 맥도날드만 먹어오다가
    최근에 버거킹가서 먹어봤는데
    버거킹의 압승임

    맥도날드 모든 메뉴 다 먹어봤는데
    버거킹 다이나믹bbq 가 맥도날드 모든 햄버거 보다 나음
  • ㅁㅇ 2018.12.07 07:46 (*.36.146.88)
    버거킹이 제일 낫지 않나싶은데 비싸다고들하는데 쿠폰도 다양하게 많이주고 할인이벤트도 계속이어서 하고 버거, 감튀도 다 맛좋잖아 딱하나 쉐이크없는게 아쉽긴함
  • wwwwwwwwww 2018.12.07 08:21 (*.46.68.57)
    그냥 이삭 토스트가 젤 맛난다
  • fa 2018.12.07 08:56 (*.221.90.35)
    우리동네에서는 맥날을 찾아보기가 힘듦. 버거킹만 2개있다. 버거킹 너무 비싸다 ㅅㅂ
  • ㄹㅇㄴ 2018.12.07 14:42 (*.251.219.2)
    버거킹이 비싸다고??
    시럽이나 버거킹앱 깔아봐라.
    자체행사도 매주 하는데 배달만 시켜먹나?
  • 오호 2018.12.07 08:57 (*.133.60.108)
    햄버거를 음식이라고 쳐먹고들있냐 그지새끼들아 ㅉㅉ
  • 1 2018.12.07 11:39 (*.229.110.82)
    무식한넘일쎄 유나이티드스테이트 어브 아메리카의 대통령인 트럼프가 애용하는 임식이 햄버거다
  • 오호 2018.12.07 17:05 (*.133.60.108)
    그러니까 몸뚱이가 그따위지 씨밬ㅋㅋㅋㅋㅋㅋ
    너네 가족들 몸매도 위대하신 미국 대통령처럼 되시길 ㅎㅎ
  • 혹시 2018.12.07 09:26 (*.247.88.101)
    버거킹 매장에서 먹을때와 포장해갔을때
    패티 달라지는거 겪어 보신분?
  • 모스..근데 일본꺼 2018.12.07 10:14 (*.198.200.165)
    난 모스버거 ....갠적으로 꾸준히 맛있음 ㅋ근데 매장이 잘 없다
  • ㅁㅇ라ㅣ 2018.12.07 10:30 (*.10.53.31)
    걍 쉑쉑이 짱임
  • ㄹㅇㄴ 2018.12.07 14:43 (*.251.219.2)
    쉑쉑 가격 생각하면 그 정도 맛은 나와야지
  • 아동소년 2018.12.07 10:49 (*.33.237.62)
    나 얼마전에 kfc치즈치킨 먹고 어마어마한 쇼크를 받음
    괴랄의 끝판왕이라고나 할까
    몇입 억지로 먹다가 도저히 못먹겠어서 포기
  • ㅇㅇ 2018.12.07 11:04 (*.45.238.22)
    버거킹이 조금 비싸서 그렇지 젤 맛있고 카카오 친구 등록하면 근데 할인 쿠폰 자주 줌.
  • 222ㅗ4소4 2018.12.07 11:12 (*.223.22.72)
    햄버거 피자 10년넘게 안먹는줄 지금 20대후반
    첨엔 몸에안좋아보여서 안먹다 이제는
    어릴때 보던 콩밥의느낌

    건강한음식먹고 바른 식습관을 가지니
    진짜 몸이 가볍다.
    이런느낌 모두가 받았으면
  • 안녕 2018.12.07 11:27 (*.232.25.209)
    피자 시켜먹으려다가 이 댓글보니 숙연해지네요.이러다 라면 먹기전에 밥먹어야겠다..
  • 일산짱구 2018.12.07 15:19 (*.124.106.223)
    숙연함에..같이.. 시무룩.해지네요..밀가루..
  • 임플3개한번에한형 2018.12.07 11:29 (*.39.145.208)
    근 십몇년간 햄버거는 항상 시킬때마다 맥.날 베이컨디럭스토마토랑 상하이치킨스낵랩 이렇게 두개 항상 시켰는데 버거킹 몬스터x먹고나서 너무 맛있어서 계속 그거만 먹는다.강추한다
  • ㅈㅈㅈㅈ 2018.12.07 11:31 (*.177.49.151)
    너겟킹?

    너겟 죵나 맛없던데
  • 씨바 2018.12.07 12:14 (*.39.150.141)
    맥날이 가성비라고? 창렬된지가 언젠데.. 상하이 패티첨에 비해 1/3이나 될까? 얇고 작아짐
  • ㅇㅇ 2018.12.07 12:23 (*.84.40.251)
    언제적자료냐
  • ㅁㄴㅇ 2018.12.07 13:06 (*.111.14.162)
    가성비 맛 모든 면에서 버거킹이 최고인데

    가성비 뜻이 뭔지 모르는건가

    맘스터치는 그냥 가격이 싼거지 가성비가 좋은건 아니야 애초에 패티부터가 닭고기인데;;

    버거킹은 가격이 비싸도 비싼만큼 푸짐함

    양파 1kg을 1500원에 파는것보다 0.5kg을 1천원에 파는 게 가성비가 좋다는 말밖에안됨

    위에 무슨 버거킹 부심 드립치는데

    패스트푸드에서 부심이 왜나오냐??

    먹어보면 확실히 넘사벽이야 버거킹이
  • 댓글배달 2018.12.07 13:14 (*.209.143.239)
    꼴떼리야 썅새끼들 꺼는 다시는 내돈내고는 안먹는다. 그냥 편의점 햄버거가 더 낫더라.
  • ㅁㄴㅇㄹ 2018.12.07 13:25 (*.99.104.31)
    인크레더블 버거
  • 2018.12.07 14:09 (*.70.59.223)
    나는 맘스터치는 뭔가 햄버거 같지 않아서 안좋아함
    빵도 그렇고 소스도 뭔가 부족함
  • ㅅㅇㅇ 2018.12.07 14:52 (*.62.173.96)
    맘스터치 엄연히 따지면 패스트푸드점 아님 치킨이 원조임
  • ㅇ.ㅇ 2018.12.07 16:42 (*.90.18.72)
    버거킹은 팜오일 문제 때문에 안 간지 오래됨.
  • ㅇㅇ 2018.12.07 18:50 (*.111.14.130)
    롯데리아 아재버거 좋아하는 사람 없나
  • ㅇㄷ412 2018.12.07 20:29 (*.143.209.101)
    맘스터치 거품 다 빠졌어 이제 ㅋㅋㅋㅋ 울동네 불친절 배짱 영업하던 맘스터치 매장 ㅋㅋㅋ 예전에비해
    파리 날리는거 보니 꼬숩더라..
  • 2 2018.12.07 20:47 (*.195.47.205)
    홍석천 나오던거 갠찬앗는데
  • 2018.12.09 12:37 (*.143.35.45)
    맘스터치는 사장바뀌면 맛이 달라지는게 큼, 너무 튀기거나 안익혀서 나오던데 시간이 지나니깐 다시 맛있어짐.
  • 리코타 2018.12.09 18:40 (*.45.104.65)
    리코타 상하이치즈 진짜 맛있었는데 ㅠㅠ 출시했을때 하루 한번씩 먹었는데 왜 무리수지.. 롯데리아 모짜렐라가 핵쓰레긴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722 박보검 드라마 NG 사유 8 2018.12.07
2721 그녀의 데스노트 19 2018.12.07
2720 NBA 중계 중 뜬금 피바다 21 2018.12.07
2719 아들이 만든 닭곰탕 먹어본 어머니 25 2018.12.07
2718 뻔뻔한 고액체납자 30 2018.12.07
2717 성공한 트와이스 빠돌이 7 2018.12.07
2716 회사 동료 컴퓨터 맞춰줬더니 73 2018.12.07
2715 유명 연예인 성형 동영상 유출 5 2018.12.07
2714 헬조선의 대법관 후보자 14 2018.12.07
2713 지구 온난화 논란 29 2018.12.07
2712 신현준 때문에 거절했던 영화 17 2018.12.07
» 햄버거 서열 정리 65 2018.12.07
2710 초근접 아이유 7 2018.12.07
2709 2500명을 빼돌린 간호사 9 2018.12.07
2708 한고은 빚투 36 2018.12.07
2707 정자 한 개의 정보 16 2018.12.07
2706 에르메스 백에 낙서한 딸 20 2018.12.07
2705 감기 민간요법 甲 28 2018.12.07
2704 예능으로 복귀하는 분 14 2018.12.07
2703 서울에서 열리는 생일파티 19 2018.12.07
2702 과감한 효성이 19 2018.12.07
2701 메시는 나와 비교될 수 없다 25 2018.12.07
2700 외국 언냐의 연기력 13 2018.12.07
2699 장사의 요령 전수 8 2018.12.07
2698 천사가 다녀간 자리 7 2018.12.07
2697 정리 하영 8 2018.12.07
2696 아프리카식 카테나치오 3 2018.12.07
2695 싱크대에 소변 보는 아재 20 2018.12.07
2694 코끼리 다리 아저씨의 희망 59 2018.12.06
2693 강화되는 음주운전 처벌 기준 46 2018.12.06
Board Pagination Prev 1 ...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 124 Next
/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