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jpg02.jpg03.jpg04.jpg05.jpg06.jpg07.jpg08.jpg09.jpg10.jpg11.jpg12.jpg13.jpg14.jpg15.jpg16.jpg17.jpg18.jpg19.jpg20.jpg21.jpg22.jpg23.jpg24.jpg25.jpg26.jpg27.jpg28.jpg29.jpg30.jpg31.jpg32.jpg33.jpg34.jpg35.jpg36.jpg37.jpg38.jpg39.jpg40.jpg41.jpg42.jpg43.jpg44.jpg45.jpg46.jpg47.jpg48.jpg

  • ㅇㅅㅇ 2018.12.07 00:41 (*.242.80.19)
    공중도시 만들어라
  • 1111 2018.12.07 16:47 (*.206.193.9)
    근데 빙하가 녹는다는건 맞지만, 다른곳에서 빙하가 계속 쌓이고있다.
    위성으로 관찰하면, A라는 위치에 빙하가 녹지만, B라는지점에 새로이 얼음이 얼고있다고한다.
    지구 온난화는 양극성적인 성향이 있는데, 엄~~청 더울때까 있으면 그 반대로 엄~~청 추워짐
    그런데 해수면이 올라가서 작은 섬들이 가라앉는다고? 이것도 다른 이유가 있는데,
    인간의 항만개발로 파도의 물길이 바뀌어 퇴적이 가속화 되는이유가 사실 더 크다.
  • 321 2018.12.07 01:35 (*.229.251.72)
    한국에 살아봐라. 나 어릴때하고 지금하고 비교하면 날씨가 정말 미치고 있다는 말만나온다.
  • ㅇㅇ 2018.12.07 02:00 (*.205.50.56)
    여름에 더덥고 겨울에도 더춥고 뒤질것같음
  • 아자씨 2018.12.07 10:15 (*.166.10.150)
    여름은 모르겠는데 겨울은 옛날에 비하면 더 추운건 아님
    옛날엔 진짜 얼어 죽겠구나 싶었어
  • 123 2018.12.07 11:19 (*.144.213.177)
    맞음 어릴땐 영하 날씨가 굉장히 오래 지속되었는데 이젠 잠깐 춥고 말지
  • ㅇㅇ 2018.12.07 02:13 (*.50.231.181)
    인간이 살기 좋은것이 정상인가? 인간의 기준에서 정상이지만 자연의 기준에서 정상인걸까

    이러한 변화가 문제인지 아니면 정상적인 흐름인지 어떻게 알수있는가
  • 11 2018.12.07 06:36 (*.123.193.65)
    뭔 개소리야. 인간 말고 다른 생물들 고통이 더 커 지금.
  • ??? 2018.12.07 09:34 (*.36.133.18)
    과학자가 계속 흐름이 아니라고 말하는데
    자꾸 흐름이라고 이야기하는건 종교적 신념인거에요?
  • ㅁㅁ 2018.12.07 11:22 (*.251.220.230)
    미세먼지가 심해진 거 말고는 40년전 그때나 지금이나 졸라 덥고 졸라 추웠다
    황사 미세먼지도 그 당시엔 추적하는 기술이 없었을 뿐 개발화하면서 공기 안 좋기는 똑같았고
    현재 대기상황보다 더 안 좋은 지역도 많았다
    온난화를 부정하는 건 아닌데 우리나라는 그 온난화를 느낄만한 지역이 아니야
    괜한 추억보정해서 개소리하지마라
  • Quell 2018.12.07 11:29 (*.195.246.129)
    봄, 가을은 확실히 짧아졌다.
  • ㅇㄹ 2018.12.07 12:47 (*.62.102.23)
    글쎄 95년도부터 2000년도까지 내 기억에나는 한국의 날씨는

    겨울엔 존나추웠고 여름엔 존나더웠음.

    지금이랑 별반 다를거없었다.. 뭔 한국날씨가 옛날이랑 지금이랑 다르냐..ㅡㅡ;
    똑같구만. 98년도 한겨울에 존나추워서 아파트 배관 동파된것도 기억나는데...
  • 2018.12.07 02:21 (*.140.77.232)
    지금 저 말은 소빙하기를 뜻하는거고 상쇄를 말하고있는건가?
  • goomS 2018.12.07 08:02 (*.113.189.239)
    아니 태양은 점점 뜨거워 지는데 당연한거 아니냐?
  • 히치 2018.12.07 10:43 (*.79.160.167)
    응 아니야 1억년쯤 지나면 맞다고 해줄께
  • wwwwwwwwww 2018.12.07 08:21 (*.46.68.57)
    온난화 맞냐?? 점점 더 추워지고 있는데...
    예전 80년대 90년대 초 처럼 엄청 추워 지고 있긴한데... 눈, 비도 많이 오고
  • ㅇㅇ 2018.12.07 08:59 (*.141.6.129)
    점점더 추워지면 온난화 맞음.. 온난화는 추위를 가져오거든..
  • ㅁㄴㅇㅁㄴㅇ 2018.12.07 09:48 (*.71.62.25)
    점점더 더워지면 온난화 맞음.. 온난화는 더위를 가져오거든.. 뭐야 ㅂ ㅅ..
  • 1234 2018.12.07 12:15 (*.154.45.34)
    못지우게 댓글 써야겠다. 무식한 놈.
  • 히치 2018.12.07 10:46 (*.79.160.167)
    온난화 때문에 온대지방에 극추위를 가져왔다고 몇번 말해야 알아듣는지.. 지구 온난화로 극지방의 제트기류가 약화되어 북극의 한냉이 제트기류를 뚫고 남하하여 한반도가 더 추워졌다는 얘기 작년에도 한거같은데
    온난화가 더 진행되서 북극이 다 녹고 북극 자체가 더워져서 겨울이 없어져야 온난화라고 인정할 셈인가
  • 빙하 2018.12.07 08:22 (*.2.150.20)
    살살 녹는다
  • 123 2018.12.07 11:21 (*.144.213.177)
    이미 과학적으로도 온난화 진행된 걸로 보는데
    대학에서 배울때도 과거 보다 점점 온도가 따뜻해 진다고 가르침
    예를들어 열대 과일 재배는 과거 제주도에만 가능했는데 이젠 남해 일부 지역에도 가능해짐
  • Havana onnanhwa 2018.12.07 12:55 (*.62.5.157)
    하나바 온난화~~
  • ㅈㅈ 2018.12.07 13:01 (*.147.165.49)
    과연 사람이 온난화를 일으킨걸까?
    그냥 태양 때문 아냐?
  • ㅇㅇ 2018.12.07 14:46 (*.131.204.141)
    바닷가끝자락에 세워진 원자력발전소 어쩔...
  • ㅇㅇ 2018.12.07 16:41 (*.156.52.93)
    인간따위가 지구에 큰영향 끼칠수 있다고 생각하면 경기도 오산임

    ㅇㅇㅇㅇㅇㅇ
  • 상위 4프로 2018.12.07 17:09 (*.36.140.89)
    걍 사기야...
    CO2만큼 물에 잘녹는게없음... 바다에 다녹을텐데
  • ㅅㅇㅇ 2018.12.07 18:36 (*.62.173.96)
    역사적으로 온난화는 계속 있어왔다 빙하기랑 반복
  • ㅇㄷ412 2018.12.07 20:27 (*.143.209.99)
    시간이 지나면 태양에너지를 계속 받는게 지구온도가 계속 그대로인게 더문제아님? 당연히 올라야하는거 아님?
    태양에서 날라오는 에너지에 비해서 지구온도 상승 하는거보면 겨우? 인거같은데?
    에너지를 받으면 받을수록 에너지 가속도 붙는건 당연한거고? 아니야? 처음 살아보는 지구가 어떻게 될지 아는게 더이상한거 아님?
    최고점 최저점? 기록 갱신하는건 당연한거아님? 인간스포츠 기록도 바뀌는데 우주적으로 생각하면 당연한거 아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722 박보검 드라마 NG 사유 8 2018.12.07
2721 그녀의 데스노트 19 2018.12.07
2720 NBA 중계 중 뜬금 피바다 21 2018.12.07
2719 아들이 만든 닭곰탕 먹어본 어머니 25 2018.12.07
2718 뻔뻔한 고액체납자 30 2018.12.07
2717 성공한 트와이스 빠돌이 7 2018.12.07
2716 회사 동료 컴퓨터 맞춰줬더니 73 2018.12.07
2715 유명 연예인 성형 동영상 유출 5 2018.12.07
2714 헬조선의 대법관 후보자 14 2018.12.07
» 지구 온난화 논란 29 2018.12.07
2712 신현준 때문에 거절했던 영화 17 2018.12.07
2711 햄버거 서열 정리 65 2018.12.07
2710 초근접 아이유 7 2018.12.07
2709 2500명을 빼돌린 간호사 9 2018.12.07
2708 한고은 빚투 36 2018.12.07
2707 정자 한 개의 정보 16 2018.12.07
2706 에르메스 백에 낙서한 딸 20 2018.12.07
2705 감기 민간요법 甲 28 2018.12.07
2704 예능으로 복귀하는 분 14 2018.12.07
2703 서울에서 열리는 생일파티 19 2018.12.07
2702 과감한 효성이 19 2018.12.07
2701 메시는 나와 비교될 수 없다 25 2018.12.07
2700 외국 언냐의 연기력 13 2018.12.07
2699 장사의 요령 전수 8 2018.12.07
2698 천사가 다녀간 자리 7 2018.12.07
2697 정리 하영 8 2018.12.07
2696 아프리카식 카테나치오 3 2018.12.07
2695 싱크대에 소변 보는 아재 20 2018.12.07
2694 코끼리 다리 아저씨의 희망 59 2018.12.06
2693 강화되는 음주운전 처벌 기준 46 2018.12.06
Board Pagination Prev 1 ...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 124 Next
/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