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jpg 강남경찰서 근황 ㄷㄷ jpg


  • 토익 2019.06.20 00:10 (*.157.7.57)
    스펙타클하구만
  • 1 2019.06.20 00:12 (*.69.235.19)
    아직은 확실치 않은 정보
  • ㅇㅇㅇ 2019.06.20 00:24 (*.42.76.126)
    피위자랑 왜 사적으로 만나 ㅋㅋㅋㅋ
  • 여자로다시태어나고싶은데 가능? 2019.06.20 00:25 (*.231.61.222)
    요즘 세상이 워낙 ㅈ 같아서 진심 궁금해서 물어 봄

    성폭행이란게 강간이랑 다른거야?

    같은거 아닌가?

    그니까 여자가 하기 싫고 할 마음 전혀 없는데

    남자가 무력이나 협박 등 강제로 하는걸 성폭행 또는 강간이라고 하는거 아냐?

    이게 일단 맞다고 치고..

    그럼 만약에...

    어떠한 사건으로 인해 여자가 가해자고 남자가 피해자야

    여자가 남자한테 한번 줄테니까 나랑 합의 잘 보자. 또는 함 봐달라 이렇게 딜을 먼저 친거야

    그래서 피해자인 남자가 오케이 콜~ 이렇게 한거지

    이러고서 가해자인 여자가 신고를 한거야 남자가 자기 강간했다고 성폭행 했다고.

    난 할 의도가 전혀 없었는데 무력 또는 겁을 줬다 뭐 이런식으로 말야..

    그럼 이거 성폭행이나 강간이 되는거야?

    장난 치지 말고 형들 우리 좀 진지하게 말해 보자~
  • 오호 2019.06.20 00:35 (*.133.60.108)
    성추행과 성폭행=강간은 다른거야 저능아새끼야.
    그리고 밑에 사건은 합의가 되었는데 강간죄로 고소하면 당연히 무고지 그걸 말이라고 하냐?
    녹음해놨으면 바로 무고죄로 역관광때리면 되고 증거없으면 수사들어가서 법원에서 얘기해주겠지.
  • ㅇㄱㄹㅇ 2019.06.20 00:39 (*.231.61.222)
    아 이런 또 참신한 개 .ㅆ 새.끼가 첫 댓글을 다는걸 보니 확실히

    늦은 시간에는 글을 남기면 안되겠다...

    직업은 없고 잠은 안오고 애.미도 없고 그러니까 그냥 일단 니 머릿속에 있는거 싸지르고 보자~ 뭐 이런거냐?

    독해 능력이 떨어지면 그냥 마우스만 쓰지 그랬어 븅신아 ㅋ

    성폭행이랑 강간이 다른거냐고 물은게 내가 몰라서 물은게 아니자나 ㅆ발련아

    대체 너는 어떤 글을 읽었는데 합의가 되었다 라는 글을 쓰는거냐?

    그리고 녹음이고 자시고 내가 질문한 글을 진짜 해석을 못 하는거야?뭐야?

    내 글에는 어디에도 증거나 녹음 뭐 이런말이 없어

    대체 애.미 없이 자라면 이런거야 뭐야?혹시 초등학교도 안나온건 아니지?

    그건 애.미 없어도 다닐 수 있는데....
  • 스피커 2019.06.20 02:05 (*.111.20.73)
    글 내용만 봐도 좀 모자란 사람같고
    말끝마다 애미애미 거리는게 상스러워보였는데

    그게 컴플렉스에 기인한 말투이고 본인의 모친이 안 계신 친구일수도 있겠단 생각이드니 좀 안타깝네.
    무언가 잘 모르더라도 화부터 내지말고 천천히 공부하면서 힘내고 살아.
  • 노애미 2019.06.20 02:08 (*.102.142.162)
    ㅋㅋㅋ진쩌 말투만 봐도 개 상놈 새끼인건 바로 알겠다. 지가 애미 없으니 다른 사람도 애미없는줄 알고 말끝마다 애미 찾는듯. 애미없는새끼 ㅋㅋ 님이랑 저도 곧 애미없다고 댓글 달릴듯
  • ㅇㄱㄹㅇ 2019.06.20 02:15 (*.231.61.222)
    아냐 너는 애.비도 없는거 같애 ㅋ아이피 바꾸면서 쓰는 병.신일 확률이 높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 ㅋ

    뭐 이슈인이 하루이틀이냐 너 같은 병.신들 있는게?ㅋ
  • ㅇㄱㄹㅇ 2019.06.20 02:14 (*.231.61.222)
    딱 보니 니 애.미도 없는거 같다는 생각이 드니 좀 안타깝다~
  • 3 2019.06.20 02:24 (*.42.90.212)
    형 답답해서 한마디쓸꺼면 앞으론 패드립같은거하지말고써ㅋㅋ 여기저기서 욕먹는형보니 좀?안타까워서그래 잔다면서 ?진짜 자자 ㅋ 행복합시다
  • 노애미 2019.06.20 02:24 (*.102.142.158)
    니 애.미 보고 싶으면 탑골공원 가서 함 찾아봐라 박카스들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더라 ㅠ 너가 가서 좀 사주든지.
  • ㅁㅁ 2019.06.20 09:24 (*.62.21.47)
    성폭행과 강간은 다름

    강간은 보통 법률용어로써 "부녀자를 강간하는" 강간죄에 해당하는 행위를 지칭하고

    성폭행은 일상용어로써 범위가 명확치 않으며 때로는 강간 외 행위까지 일컫는데 사용되기도 함

    범위를 좁혀 사용한다 하여도 남성이 남성을 강간한 경우는 형법상 강간죄에 해당치 않기 때문에 이경우는 언론에서 성폭행이라는 표현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슴
  • ㅇㅇ 2019.06.20 10:40 (*.223.34.7)
    성폭력과 성폭행을 혼동하시는 듯. 성폭력이 추행 희롱 강간을 통칭하는 말이고 성폭행은 강간이나 강간 미수를 말하는겁니다.
  • 수원인계동 2019.06.20 01:18 (*.241.182.98)
    이곳에 가끔 출연라는 이른바 사장님....
    갸도 맛이 갔는지 성폭행에 대해 무지한 발언하던데
    상의후 해도 기분나쁘면 성폭행~~#
  • ㅁㄴㅇ 2019.06.20 10:23 (*.8.160.156)
    잘못본듯 ㅎㅎ 사장님은 합의후 고소가 말이되냐고 한건데 ㅎㅎㅎ
  • ㅇㅇ 2019.06.20 06:11 (*.141.91.21)
    저건 만약에 여자가 합의섹스한거여도 문제임;
  • ㅁㅁ 2019.06.20 08:23 (*.62.172.48)
    요즘은 믿을수가 없다 여자말도 경찰말도.. 한건까 안한걸까?
  • ㅅㄲ 2019.06.20 10:18 (*.223.31.43)
    이쯤되면 그냥 없애는게 맞는 걸 수도...
  • ㅇㅇ 2019.06.20 10:43 (*.10.84.27)
    와 강남스타일
  • 송송 2019.06.20 11:15 (*.7.55.235)
    피해자를 피의자로 잘못 썼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502 경찰이 또 57 2019.06.20
3501 갓시민의 통렬한 일침 72 2019.06.20
3500 밥보다 걸그룹 28 2019.06.20
3499 삼척 현재 민심 38 2019.06.20
3498 억울한 운전자 43 2019.06.20
3497 100억 준다는 말에 23 2019.06.20
3496 배달 어플 리뷰 레전설 22 2019.06.20
3495 핫팬츠 입고 다니는 딸을 걱정하는 아빠 17 2019.06.20
3494 연수의 패턴 40 2019.06.20
3493 한신포차 강력추천 통닭 36 2019.06.20
3492 차은우 니가 걸그룹 킬러라고? 27 2019.06.20
3491 요즘 초딩 필독서의 혐오 표현 20 2019.06.20
3490 시티즌의 합리적 비유 14 2019.06.20
3489 10년된 친구들과 여행가는 남친 49 2019.06.20
3488 일반인 시절 김숙 김대희를 욕한 문세윤 9 2019.06.20
3487 미드 체르노빌 명장면 42 2019.06.20
3486 중국몽의 실체 27 2019.06.20
3485 닭껍질 튀김 근황 35 2019.06.20
3484 경찰의 전과자 비율이 100%였던 나라 15 2019.06.20
3483 영재발굴단 역도소녀 근황 27 2019.06.20
3482 한국보다 한국 복식을 고증 잘한 일본 사극 22 2019.06.20
3481 미래 종교의 모습 14 2019.06.20
» 강남경찰서가 또 21 2019.06.20
3479 송도 자전거 사고 블랙박스 71 2019.06.20
3478 고기부페 습격 사건 58 2019.06.20
3477 중국과는 다름을 보여주는 홍콩 시위 현장 47 2019.06.20
3476 인간 광우병 근황 9 2019.06.20
3475 유노윤호가 사진 찍을 때마다 엄지를 드는 이유 23 2019.06.20
3474 건물 해체 기술 12 2019.06.20
3473 김종국 스파링 레전드 17 2019.06.20
Board Pagination Prev 1 ...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 180 Next
/ 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