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미케미 2019.08.21 08:53 (*.172.149.234)
    왜 조국까다말고 헛발질이야 병신같은게
  • ㅁㄱㄹ 2019.08.21 11:06 (*.202.119.216)
    ㅋㅋㅋ 이새끼는 타블로가 영어 잘하는 줄 아네. 뭐 물론 니가 평가할 수 있는 수준은 아니지
  • 고발해서 아갈 채우기 2019.08.20 20:54 (*.179.84.105)
    좌파 커뮤니티 가면 비핀하는 사람들 고발해 놨다고 애들끼리 정신승리 시전하고 있더라...
    비판이 얼마나 무서우면 고발부터 하고 있냐...
    딱 보니까 고소한다고 겁줘서 비판이 확산되지 못하게 차단하려는게 최우선 목적인거 같다.

    세월호가 인신공양하려고 고의로 침몰시킨 거라는 선동으로 당선된 정권이니..여론 뒤집히면 무서운건 아는거지..
    그러니까 처음부터 여론 잠재우려고 강경대응으로 나옴.
    손혜원이나 조국이나 비판하면 고발로 맞대응해서 공포조장하고 입에 재갈 채워버리는 대응 방식은 한결같네.
  • ㅁㄴㅇ 2019.08.20 21:21 (*.100.92.184)
    내가 미국 주립대 책임연구자인데 저런건 있을수가 없는일이다. 학계모르는 사람들 상대로 쉴드치면서 선동하는 놈들은 당직자이든 셀프자원봉사 당직자라고 보면 된다.

    신빡한 인생성공기
    1. 재외국민전형으로 외고입학
    2. 방학동안 2주 인턴으로 제1저자 의학논문내고 명문대 수시전형입학
    3. 의학논문으로 의전원 입학
    4. 빡대갈이라 2번 유급으로 6번 200만원씩 총1200만원 장학금 획득

    미친거 아니냐 이거
  • 중도보수 2019.08.20 21:26 (*.36.141.3)
    조국 딸은 심각하네 정유라랑 뭐가 다르냐. 역시 이미지만 보고 투표하면 안된다. 씨이이이발
  • 그냥 가는거야 2019.08.20 23:46 (*.248.19.138)
    근데 어쩌겠니 민주주의는 인기투표와 같은 건데
  • 55 2019.08.20 21:36 (*.250.91.12)
    예전에 강성태가 뒤지게까던애들중에 하나였구나...ㅌㅋㅋ
    얼마가지않아 노벨상받을거라던...ㅋㅋㅋㅋㅋㅋㅋㄴㅋ
  • ㅋㅋㅋㅋ 2019.08.20 21:38 (*.173.16.230)
    댓글 100개중에 대깨문 1개정고 보이네 버로우 오졌고
  • 2019.08.20 21:51 (*.221.63.151)
    아마 내일쯤 사퇴하고 사죄메시지 던질거같은데 어림도없지
    모든 의혹 낱낱이 밝혀야됨
    당장 박근혜 탄핵국면의 한가지 핵심이 정유라 대입사건인데 이렇게 뻔뻔하게 법무부장관을 하겠다고 대가리를 들이밀어? 뻔뻔해도 유분수지
  • 꺄르륵 2019.08.20 23:20 (*.6.199.247)
    저는 임명 감행한다에 베팅하겠습니다. 그게 지금의 대한민국 현실이라고 생각합니다. 야당이 아무리 난리쳐도 특검 안받으면 법무부장관이 조국인데 누가 모든 의혹을 밝히나요? 조국이 "저는 무죄입니다"라고 판결내리는거랑 같은거 아닐까요? 사시패스도 안한 사람을 법무부장관 청문회를 하는 수준인데 임명되어도 놀랍지도 않을거같네요.
  • 매국 2019.08.20 23:34 (*.237.109.159)
    차라리 그냥 임명 강행했으면 좋겠습니다.
    어디 한번 갈때까지 가 보죠
  • ㅁㄴㅇㄹ 2019.08.21 01:58 (*.255.120.27)
    나도 임명강행할거라본다 애초에 재앙이는 조국이를 못버려 지 방패막이인데 얘가 법무부 장관해서 법 고쳐서 탄핵막을거 같은데 ㅋ
  • ㅎㅎ 2019.08.20 23:46 (*.145.93.30)
    저걸로 대입수시 간거 아니냐? 만약 그러면 대학학력 삭제시켜야 되는데....
  • ㅁㅁㅁ 2019.08.20 23:58 (*.194.77.3)
    조중동 말싸미 아직도 진실인줄 믿는 사람들 있구먼..
    쪼매 기다려라.. 진실은 다 위로 떠오르는 법이다..
  • 이새애끼 2019.08.21 12:41 (*.62.163.210)
    대가리 아직 덜 깨졌네. 빡대가리 ㅋㅋㅋㅋ
    머리가 있음 생각을 해봐봐 ㅋㅋ
  • ㅇㄷ412 2019.08.21 07:31 (*.53.232.147)
    의사야 사람살리는 근대 저딴식으로 의사 된다고?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842 드디어 시전된 초필살기 18 2019.08.21
4841 BTS VS 김정은 12 2019.08.21
4840 10월의 예비신랑을 위해 12 2019.08.21
4839 요즘 귀족들의 루트 26 2019.08.21
4838 위안부 강제동원 부정한 교수 7 2019.08.21
4837 추신수의 불호령 25 2019.08.21
4836 일본 건너가니 14살 된 아이돌 6 2019.08.21
4835 그 아버지에 그 딸이지 싶은데 16 2019.08.21
4834 이혼 생각 전혀 없다 16 2019.08.21
4833 요즘 시사 프로그램의 관심사 8 2019.08.21
4832 감량 중인 빅쇼 8 2019.08.21
4831 기득권층이 어이 없어서 웃었을 작품 14 2019.08.21
4830 영웅으로 포장된 위안소 운영업자 5 2019.08.21
4829 언제까지 조국이냐 조국 좀 그만 까라 3 2019.08.21
4828 노빠꾸 소련녀 12 2019.08.21
4827 기묘한 우연 9 2019.08.21
4826 부모 잘못 만나서 정시로 서울대 들어간 남자 20 2019.08.21
4825 일본에서 찢는 민주 7 2019.08.21
4824 반려견 미등록 과태료 단속 6 2019.08.21
4823 의전원 의혹 정리 20 2019.08.21
4822 짱구 굿즈 퀄리티 5 2019.08.21
» 고등학생 의학논문 제1저자 116 2019.08.20
4820 앗 이것도 일제 잔재 39 2019.08.20
4819 아마존 근황 40 2019.08.20
4818 일본 언론에서 보도하는 한국 상황 20 2019.08.20
4817 시골 똥강아지상 13 2019.08.20
4816 내로남불 종특이 또 21 2019.08.20
4815 타짜3 주연 류승범 30 2019.08.20
4814 의대 교수의 해명 24 2019.08.20
4813 우리나라 2030 사이에서 증가하는 질환 32 2019.08.20
Board Pagination Prev 1 ...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 225 Next
/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