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흑형 2019.02.11 13:07 (*.166.235.152)
    하늬는 몸매가 실망스럽더라 보정 안하면 진짜 안습
  • 파오후 2019.02.11 13:10 (*.151.253.161)
    레알?
    미스 유니버스 출신인데?
  • ㅇㅇ 2019.02.11 13:18 (*.62.173.25)
    타짜에서 실망...
  • 아사달 2019.02.11 15:59 (*.70.14.194)
    지지난주 설연휴전에 소개팅을 햇어 도심공항터미널에서 만나기로 한 여성의 프사엔 유치하게 곰돌이 푸의 영화 포스터가 걸려있었어. 사실 4년만난 여친하고 헤어진 후 첫 소개팅이라 무덤덤. 오랜만의 소개팅이기도 하고ㅡ 전날 술을 좀 들이키고 갔지. 주선자 회사선배는 장소 코엑스면 대충 무난하겟다는 말에 코엑스 어떠세여란 답으로 도심공항터미널을 이야기하더라고. 인스타에 맛집이랑 커피숍 대충 인지한 후에 코트를 떨쳐입고 쟈철타고 나갔지 소개팅끝나고 친구들한테 연락해서 밀린 술이나 마시자란 생각도 있었어. 사실 맘에들던 안들던 소개팅녀랑 마시는게 베스트긴 하지만. 첫눈에 아나운서 스타일의 뽀얀 친구였어 나보단 두살어리고. 바로 반응이 오더라고. 온몸의 세포하나하나가 정신차려 이시기야!라고 말하는것 같았어. 안녕하세요란 웃음기있는 말소리에 속은느낌이였어. 곰돌이 푸는 페이크였나! 나쁜푸. 곰돌이푸 좋아하세요? 크리스터퍼러빈 티그 아니 티거 피글렛.. 막 떠오르는 캐릭터 이름으로 이야기를 이어나가는중에
  • 아사달 2019.02.11 16:15 (*.129.41.70)
    치마를 들어 올려 곰돌이 푸 빤스를 보여주고 "소리벗고 팬티 질러!!"하고 빤스런 해서 친구랑 술 마시게 됐어
  • 아사달 2019.02.11 16:45 (*.70.14.194)
    아니야!! 잠시만 퇴근하고 쓸께
  • 0000 2019.02.11 17:46 (*.158.203.101)
    혼자 잘 노네?
  • 대인 2019.02.11 18:19 (*.104.174.162)
    아니 그래서 언제 오는데요 궁굼해 죽을거같네
  • 페미니즘 2019.02.11 13:18 (*.120.101.114)
    언니!!!!!!!!!!!!!!!!!!!!!!!!!!!!!
  • ㅎㅎ 2019.02.11 17:23 (*.155.189.164)
    이런 애들은 꼴페미 쿵쾅이냐 아니면 여자 못만나본 방구석 혼모노냐?
  • 2019.02.11 18:03 (*.15.49.119)
    쿵쾅이 몇 명이 여러 명인 척 분탕 치는 거 빼면 대부분 여기서는 후자임
  • . 2019.02.11 13:18 (*.156.201.145)
    태희 얼굴이 왜저렇게 됐냐 ㅠ
  • ㅇㅇ 2019.02.11 13:23 (*.72.126.157)
    나이먹고 어줍잖게 유지하려고 과하게 시술하다가 무너지는거보단 걍 시간에 지는 게 낫다
  • 미스코리아 2019.02.11 13:57 (*.247.88.101)
    되고 나서 연예인 절대 안한다고 한분 아닌가
  • ㅇㅇ 2019.02.11 13:59 (*.36.147.251)
    며칠전에 천국의 계단 유튜브로 보는데
    김태희 존나이쁘더라
  • 안녕 2019.02.11 14:17 (*.232.25.223)
    오정연도 같은 동아리잖아.자주 연락하는 친구는 아니여도..
  • 미나짱 2019.02.11 14:28 (*.95.112.44)
    그정도까진 아니구.. 솔직히 김태희 보다 예쁜 애들도 여럿 있었다. 김태희는 일단 너무 왜소해서..
  • 장기하 2019.02.11 15:09 (*.105.86.58)
    웃기네
  • 7ㅏㄴ 2019.02.11 15:10 (*.218.81.118)
    ㅋㅋ 병필이한테 김태희정도는 눈에도 안차지 그치??
  • 미나짱 2019.02.11 15:14 (*.95.112.44)
    주변에 서울대 90년대 후반 학번들 있으면 함 물어봐라. 비슷한 답 나올껄? ㅎㅎ
  • ㅇㅇ 2019.02.11 16:03 (*.205.50.56)
    본인 눈이 맛이 간거 아닙니꽈~
  • ㄷㄷ 2019.02.11 16:30 (*.43.138.128)
    글쎄.. 얼굴만 놓고 보면 독보적이었는데. 얼굴로만 비교될 대상이 누가 있었을까..?
  • 화초 2019.02.11 16:34 (*.193.18.175)
    무슨 과냐?
    난 복학하고 소문은 들었지만 사대라 진짜 한 번도 본 적이 없었다.
    미나짱처럼 얘기하는 애들도 있긴 있었지.
  • 미나짱 2019.02.11 23:04 (*.39.150.155)
    난 인문대. 연예인으로 뜨기전엔 '그 주택은행 광고 나온 조그맣고 예쁜 애' 였지, 무슨 여신 소리 듣고 그렇진 않았지. ㅎㅎ 난 사회대 수업 같이 들었던 독문과 여학생이 더 이뻤음. 미코 뺨치는 얼굴에 키도 170 훌쩍넘고 비율 좋고.. 아우라가 넘쳤지.
  • 천체물리학 2019.02.12 02:25 (*.143.79.130)
    스키부 만들었을때 스키에 스 자도 몰랐는데도 들어갈까 말까 하다가 그만뒀었음. 키가 작은데 비율이 너무 좋더라. 독문과 여학생도 누군지 알듯함. 재색을 겸비한 대단한 인재였으니 결혼 했겠지.
  • ㄷㄷ 2019.02.12 16:45 (*.43.138.128)
    그 국민은행 광고 나오기도 전에... 여사친 과 동기가 김태희 보고 저렇게 이쁜 사람 처음 본다고 했었다.. 강의실에서 특히 여자들이 김태희 막 뒤돌아 보고 그랬었어.. 남자들은 상대적으로 잘 못 발견했었다. 몸이 작고 옷도 수수하게 입고 다녀서.
    독문과 여자는 누구지 궁금하네.. 흠.
  • 2019.02.12 10:36 (*.37.141.227)
    사촌형이 김태희랑 같은 학번이고 경제학부였는데

    제일 유명했다그랬음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독문과 여학생이 궁금하네

    우리 사촌형도 둘이 투톱이였다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도 같은 소리가
  • 2019.02.11 15:02 (*.195.171.84)
    태희보단 하뉘지
  • 2019.02.11 18:04 (*.15.49.119)
    나도 비교할 게 아니라 그냥 이하늬가 더 좋음
  • 1 2019.02.11 16:14 (*.93.125.82)
    이하늬도 서울대였어?
  • 화초 2019.02.11 16:35 (*.193.18.175)
    음대인가 체대인가 그렇지 아마?
    국악인가 한국무용인가 했다고 알고 있음
  • ㅋㅋㅋㅋ 2019.02.11 17:35 (*.39.131.45)
    역시 늙병필....
    김태희도 거르네 ㅋㅋㅋ
    그냥 머가리에 엔돌핀 꼽고 다녀
  • ㅇㅇㅇ 2019.02.11 20:27 (*.62.204.165)
    이하늬 레알 내여친이랑 똑같이생김
    질문 받는다

    턱만 조금 덜 V라인임
  • 하늬바라기 2019.02.11 23:22 (*.222.197.196)
    하늬는 뭘 해도 좋다.
  • 123 2019.02.12 00:53 (*.219.129.163)
    나이먹을수록 얼굴에 손댄게 너무 많이 보인다...
    돈도 많은 집안 딸내미가 왜 저렇게 ㅠ
  • ㅇㅇ 2019.02.12 02:06 (*.70.78.178)
    필와는 김태희로 만족을 못하는구나 와 대단하다
  • 미천한 경험 2019.02.12 10:32 (*.7.58.72)
    의상학과 장터에서 태희가 따라주는 술 받았다

    질문받는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425 힘센여자 또봉순 미국판 주인공 16 2019.01.17
5424 힘들지 않은 시대는 없었다 85 2019.01.10
5423 힐링 타임 9 2018.12.10
5422 히키코모리 & 니트족의 미래 37 2019.02.05
5421 히말라야 셰르파의 짐 크기 15 2018.12.18
5420 히말라야 산맥에서 발견한 바다 생물의 흔적 13 2018.12.08
5419 히딩크가 박항서에게 해준 조언 11 2019.01.26
5418 흥분하면 큰일나는 수비수 16 2018.12.31
5417 흥민아 니네 나라 필리핀한테 이겼대 6 2019.01.08
5416 흡연자와 비흡연자를 위해 준비한 흡연실 52 2019.01.03
5415 흡연자들이 다녀간 거리 18 2018.12.20
5414 흡연자들은 월급 까여야 합니다 41 2018.12.29
5413 흡연부스 앞 풍경 44 2019.02.09
5412 흡연과 음주에 대한 이중적 정책 40 2018.12.18
5411 흔한 주차 매너 36 2018.12.26
5410 흔한 정육점 매출 27 2019.01.20
5409 흔한 미용실 홍보물 6 2019.01.03
5408 흔한 고인물 게임 16 2019.01.30
5407 흔한 75년생 비쥬얼 14 2019.01.10
5406 흔한 48세 박사님 22 2019.01.26
5405 흔치 않은 열도의 갑질 기업 17 2018.12.29
5404 흔들리는 건 너의 몸이 아니라 마음이니라 5 2019.02.01
5403 흑형의 하체에 놀라는 여성 1 2019.01.27
5402 흑형의 펜스룰 시전 8 2018.12.09
5401 흑형의 세레모니 8 2018.12.08
5400 흑역사를 대하는 유노윤호의 자세 13 2019.01.24
5399 흉기차 폭망 38 2018.12.20
5398 흉기 된 자전거 10 2018.12.22
5397 휴학 사유 레전드 5 2018.12.25
5396 휴지를 꼬아서 만든 밧줄의 힘 10 2018.12.2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1 Next
/ 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