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ㅓㅏㅓㅏㅓ 2019.02.11 18:32 (*.249.71.199)
    천호랑 영등포역 근처에는 뭐 있음?
  • 2019.02.11 19:46 (*.58.98.103)
    천호 방이요기는 뒤로 애들 놀때가 없음.. ㅇㅇ
  • ㅇㅇ 2019.02.12 10:52 (*.1.24.183)
    천호 개뿔도 없는데 상위권이네 건대가 더 높아야 정상 아닌가?
  • ㅇㅇ 2019.02.11 18:34 (*.59.139.73)
    대부분이 다 서울이네.. 인프라 최강.. 지방 균등 개발 좀 하자
  • ㅁㅁ 2019.02.11 19:49 (*.166.200.200)
    페미니스트냐?
    해줘 해줘 해줘
  • ㅇㅇ 2019.02.11 21:02 (*.59.139.73)
    하자고 했지 해달라했나 ㅋ
  • 이봐 2019.02.11 21:52 (*.43.19.90)
    말이 너무 야한거 아냐 ;;
  • 부동산 2019.02.11 18:36 (*.166.235.152)
    이건 진짜 의외네 강남역 상권이 전보다 많이 죽긴 했지만 저 정도로 폭망이라고?
  • 디멘션 2019.02.11 18:42 (*.217.203.171)
    삼성역이 저정도라고..?
  • ㅇㅇ 2019.02.11 19:48 (*.223.17.79)
    현대 새 사옥 들어오면 어마어마해질듯
  • 74hong 2019.02.11 18:46 (*.36.142.7)
    광화문역인근이 뭐가 바끼웠나요?
  • 11 2019.02.11 19:35 (*.45.85.100)
    2017년이면 촛불때 니까 사람들 많이 가서 그런 듯
  • 2019.02.11 19:44 (*.58.98.103)
    촛불땜시 ㅇㅇ
  • ㅇㅇ 2019.02.11 20:28 (*.140.95.226)
    촛불때 광화문 교보문고 갔었는데 여자화장실 50명 넘게 줄서서 기다리던데 보고 놀람ㅋㅋ
  • ㅇㅇ 2019.02.11 18:48 (*.205.50.56)
    영등포구청은 뭐가 생겨서 저러냐
  • 2019.02.11 18:49 (*.195.224.116)
    현금이 음지에서 흐르는 것 까지 합치면 선릉역이 확실한 1등이 아닐까 생각해봄
  • 띨파니 2019.02.11 19:18 (*.38.27.15)
    아...ㅋㅋ
    뒷골목쪽 미용실들이랑 옷가게들도 덩달아..ㅋㅋ
    대치동에서 일할때 헉소리나게 이쁜언니들
    오후 다섯시쯤 많이봤었는데
  • 2019.02.11 19:23 (*.209.244.3)
    ㅋㅋㅋㅋㅋㅋ 나도 이 생각하고 있었는데
  • ㅇㅇㅌㅌ 2019.02.11 19:35 (*.199.19.11)
    선릉에서 신논현까지 대한민국 70% 본다 ㅋㅋ

    나머지 20%는 울산 남구청 ㅋㅋ
  • ㅁㄴㅇㄹ 2019.02.12 00:05 (*.45.184.221)
    지가 가본데가 전부인줄아는 멍충이
  • ㅁㅁㅁ 2019.02.11 18:50 (*.182.57.186)
    광역시 급에서 대구는 없네 인구수 대비 최악 아니냐? 부산 인천 대구 순으로 아는데
  • ㅇㅇ 2019.02.11 19:36 (*.199.19.11)
    대구가 최악임

    동성로는 오히려 줄어들었다고 보는게 맞는듯 그렇다고 다른데가 발전한것도 아님
  • 알드리지 2019.02.11 18:52 (*.250.109.245)
    2017년에 뭐가 많았는지 유추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 구청근처삼 2019.02.11 18:57 (*.56.184.22)
    영등포구청역 근처에 현대해상 삼성화재 있긴한데,
    이렇게 높은줄은 처음 알았네, 먹자골목이 있긴한데 좀 짧음, 근대 사람들은 항상 많긴함
  • ㅇㅇ 2019.02.11 20:12 (*.36.131.189)
    범계역이 저기 껴있네???
    그럼 면적대비로는 꽤 상위권일거 같은데
    범계역 와보신분들 아시겠지만 범계 로데오 거리는 타지역 역세권 번화가에비해 면적이 엄청 좁은데
    수원역 5분의 1은 돼나...
  • 2019.02.11 21:14 (*.62.204.165)
    그러게 이상하네 범계가 낄판이아닌데
    안양1번가에도 못비비는곳이 어떻게 저기에
  • ㅎㅎㅎ 2019.02.11 21:36 (*.153.255.35)
    나이 많으신가보네요... 안양1번가 죽은지 10년은 된거같은데... 안양역 롯데백화점이 왜 빠질라고하겠어요
    만안구 애들도 다 범계에서 놀아요
    안양1번가 진짜 갖20살된애들이랑 고딩들밖에 없습니다
  • 장기하 2019.02.11 22:41 (*.105.86.58)
    이 사람이 고딩이거나 20살이라면?
  • 2019.02.11 21:17 (*.218.81.118)
    울산 남구청은 뭔데 껴있는거에요??
  • 11 2019.02.11 22:15 (*.76.168.56)
    흠.. 서울처럼 지하철로 구분된게 아니라 상권이 어느정도 범위를 말하는지 모르겠음.
    울산에 주로 소비가 이뤄지는 곳은 삼산동이고 백화점 3개 아울렛 1개가 모여있음. 흔히 지방사람이 말하는 시내가 이 동네고 구청에서 좀 빨리 걸으면 15분정도 거리임.
    울산이 단위면적당 유흥지점수? 비교하는 표에서 3-4위정도 하는걸 봤었는데 거기 나온 동네가 저쪽이라 들어가는 것 같음.
  • ㅇㅇ 2019.02.11 22:28 (*.233.182.11)
    그정도면 성남동까지 껴도 되겠눈데?
  • 장기하 2019.02.11 22:42 (*.105.86.58)
    울산이 소득이 높은 지역인데 딱히 돈 쓸 곳이 없어서 지출을 많이 하는 동네인데 그 울산의 지출이 거의 삼산동 일대에서 이루어진다.
  • ㅇㅇ 2019.02.11 23:05 (*.194.177.214)
    강남역 남쪽?? 2013년에 남쪽에 뭐가있었길래 상권이 저래컸던거지??
  • ㅇㅇㅇ 2019.02.12 09:51 (*.221.245.75)
    천호근처 사는데 강남보다 천호가 상권이좋다고???
  • t1 2019.02.12 15:26 (*.221.162.114)
    서현은 크기에 비해 꽤 선방하네
  • 서울 2019.02.12 16:40 (*.95.14.36)
    당곡 사거리에 머가 있어서 순위가 18위나 될까요? 백화점도 잡아주는건가요? 그럼 이해가 되지만 그만한 유흥상권이야 흔하고 당장 신림사거리가 매출이 더 쎌거같은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425 힘센여자 또봉순 미국판 주인공 16 2019.01.17
5424 힘들지 않은 시대는 없었다 85 2019.01.10
5423 힐링 타임 9 2018.12.10
5422 히키코모리 & 니트족의 미래 37 2019.02.05
5421 히말라야 셰르파의 짐 크기 15 2018.12.18
5420 히말라야 산맥에서 발견한 바다 생물의 흔적 13 2018.12.08
5419 히딩크가 박항서에게 해준 조언 11 2019.01.26
5418 흥분하면 큰일나는 수비수 16 2018.12.31
5417 흥민아 니네 나라 필리핀한테 이겼대 6 2019.01.08
5416 흡연자와 비흡연자를 위해 준비한 흡연실 52 2019.01.03
5415 흡연자들이 다녀간 거리 18 2018.12.20
5414 흡연자들은 월급 까여야 합니다 41 2018.12.29
5413 흡연부스 앞 풍경 44 2019.02.09
5412 흡연과 음주에 대한 이중적 정책 40 2018.12.18
5411 흔한 주차 매너 36 2018.12.26
5410 흔한 정육점 매출 27 2019.01.20
5409 흔한 미용실 홍보물 6 2019.01.03
5408 흔한 고인물 게임 16 2019.01.30
5407 흔한 75년생 비쥬얼 14 2019.01.10
5406 흔한 48세 박사님 22 2019.01.26
5405 흔치 않은 열도의 갑질 기업 17 2018.12.29
5404 흔들리는 건 너의 몸이 아니라 마음이니라 5 2019.02.01
5403 흑형의 하체에 놀라는 여성 1 2019.01.27
5402 흑형의 펜스룰 시전 8 2018.12.09
5401 흑형의 세레모니 8 2018.12.08
5400 흑역사를 대하는 유노윤호의 자세 13 2019.01.24
5399 흉기차 폭망 38 2018.12.20
5398 흉기 된 자전거 10 2018.12.22
5397 휴학 사유 레전드 5 2018.12.25
5396 휴지를 꼬아서 만든 밧줄의 힘 10 2018.12.2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1 Next
/ 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