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5 2019.12.03 01:06 (*.38.51.122)
    옛날에 오디션프로그램나오지않앗나?
  • ㅇㅇ 2019.12.03 02:09 (*.109.61.253)
    얘가 요즘 음원 1위하는 애야?
  • 홍홍 2019.12.03 02:32 (*.45.4.229)
    음원사재기로 개까이던데 지금 멜론1위ㅋㅋ
  • ㅂㅈㄷㅂ 2019.12.03 12:02 (*.193.146.2)
    김나영은 몇년전부터 계속 음원 차트 계속 올라왔는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음색인데 사재기인가
  • 2019.12.03 03:06 (*.237.134.25)
    저 방송은 안봤고 유튭에서 몇번 봤는데 감정 장난 아님
    근데 요새 멜론 1위하는 그 노래는 안 들어봄 아직 ㅎㅎ
  • ㄴㅇㄻ 2019.12.03 03:18 (*.39.190.162)
    노래 정말 좋아
    홀로 너무 좋아~
  • ㄴㅇ 2019.12.03 04:51 (*.194.195.225)
    하동균이 프로듀싱했던 곡으로 예전에 음원 멜론 상위권 갔었는데 그 곡 무슨 연애 예능 프로 브금으로 나와서 애초에 올라갈 기미가 있었던건데 나도 그 곡 티비에서 듣고 좋아서 찾아봄.
  • 인자 2019.12.03 07:22 (*.153.81.222)
    갓나영 드뎌 비상하는가
  • asdf 2019.12.03 09:19 (*.166.6.250)
    이번에 1위 하기 전에 다른곡들도 차트 상위권에 올렸다라고 언플하는데 그 곡들도 주작인지 아닌지 알게 뭐임. 처음에는 100위 안으로 주작하고 다음에는 50위 안으로 주작하고 다음에는 30위 안으로 주작하고 이번엔 1위로 주작하고 뭐 1위 해야지만 주작이야 맘만 먹으면 차트 중위권이든 상위권이든 맘대로 주작 가능하지.
  • 22 2019.12.03 10:33 (*.132.45.200)
    음악 좀 좋아하는사람은 김나영 모를수가 없는데;;; 패널들이 음악에 관심도 없는 애들을 쳐 갖다 놓으니까 모르지.
  • 중2 2019.12.03 11:15 (*.220.140.202)
    당연히 이름은 알겠지
    나도 김나영 노래 좋아하는데,얼굴은 첨본다
  • ㅈㄷㄹㅈㄹ 2019.12.03 11:18 (*.35.110.236)
    홀로 부른 애잖아 왜몰라 틀딱들아
  • ㅇㅇ 2019.12.03 12:44 (*.253.236.163)
    김나영은 많이들 알텐데? 늙병필은 모를수도 있는데 어차피 멜론도 안듣자너
  • 하냥 2019.12.03 13:13 (*.126.132.15)
    얼굴은 처음봤다 김나영 노래는 한 몇년 전부터 알긴알았는데
  • ㅇㅇ 2019.12.03 13:30 (*.248.198.10)
    김나영이면 정키의 객원보컬로 부른 '홀로', 슈퍼스타K5에 나와서 장원기랑 Street Life 부른거 되게 유명한데...
  • ㅇㅇ 2019.12.03 18:38 (*.150.16.84)
    그래서 내자마자 단숨에 1위찍을정도로 , 아이유보다 유명하다고?
  • 1 2019.12.03 13:48 (*.7.47.160)
    음악좀 안다는사람이 좋아하는건 알겠고 아이유 신곡마저 밀어내는건 좀 아니지않냐
    참고로 노래들어보고 하는소리임
  • ㅇㅇ 2019.12.03 14:49 (*.232.115.85)
    김나영 - 가끔내가, 홀로 노래 엄청 좋아하는데, 얼굴도 모르고 솔직히 신곡 아이유 제끼는건, 사재기 가능성이 농후함
  • 2019.12.03 22:22 (*.192.51.57)
    아니 캡쳐를 잘못한거지?? 내가 아는 얼굴이 아닌데 ㅋㅋㅋㅋㅋ
  • ㅇ.ㅇ 2019.12.03 23:07 (*.111.28.245)
    누구긴 현아 남친이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19 나봉쓰의 미모 14 2019.12.03
518 너무 맛있어서 멸종된 동물 6 2019.12.03
517 편의점 도시락보다 허접한 2만원 맞춤 주문 도시락 18 2019.12.03
516 요즘 유행하는 책 제목 14 2019.12.03
515 미국 원주민 거주구역 변화 18 2019.12.03
514 운전자들의 인식을 바꾼 방송 13 2019.12.03
513 미투 촉발 시킨 그녀 24 2019.12.03
» 그래서 김나영이 누군데 20 2019.12.03
511 북촌에 사는 외국인 4 2019.12.03
510 페미니스트식 안무 18 2019.12.03
509 돈 다발 주웠다 걸린 환경미화원 34 2019.12.03
508 다른 콘서트 티켓으로 티케팅 연습 18 2019.12.03
507 외교부 공식 여행금지구역 31 2019.12.03
506 노래 발매할 때마다 맥이 빠진다 29 2019.12.03
505 나는 흙수저가 부러워 25 2019.12.03
504 어린이 황산 테러 사건의 전말 15 2019.12.03
503 낸시의 드레스 핏 9 2019.12.03
502 328만원짜리 루이비통 신상 13 2019.12.03
501 한채영이 가장 뚱뚱했을 때 13 2019.12.03
500 5세 아동간 성추행에 대한 복지부 장관의 생각 88 2019.12.03
499 중국인은 오지마 25 2019.12.03
498 초등학교 5학년이 썼다는 악플 수위 28 2019.12.03
497 강변북로 자라니 23 2019.12.03
496 멕시코로 갔던 첫 조선인들 18 2019.12.03
495 대부분이 모르는 벌금 10만원 내야하는 위반 54 2019.12.03
494 문제는 테이프 24 2019.12.03
493 스스로 노화를 방지하시는 분 49 2019.12.03
492 친족에 대한 만행 38 2019.12.03
491 검찰에 고발 당한 겨울왕국 43 2019.12.03
490 앞으로 추가될 붉은선 36 2019.12.03
Board Pagination Prev 1 ... 353 354 355 356 357 358 359 360 361 362 ... 375 Next
/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