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없생 2019.12.03 01:11 (*.193.172.171)
    초등학교 6학년때 여자애들 가슴 만지고 튀는게 놀이였다. 나도 만지고싶었다. 만지고싶어서 별 개같은 논리로 스스로를 설득도 시켜봤다. 그러나 끝내 그 놀이에 동참할수 없었는데 타인을 존중하라는 아버지 가르침때문였다. 5학년이면 충동과 욕망을 제어하기 쉽지않다. 정말 이건 부모라는것들이 평소 애새끼 인성에 관심을 안둬서이다.
  • 그러게 2019.12.03 02:47 (*.1.155.202)
    <p>슴만튀 하지 말라는 아부지 말은 그리 잘들어놓고</p><p>공부 좀 하라는 아부지 말은 왜 안들었는고?</p><p>5학년에 같은 반 계집들 찌찌 만지고 싶은 마음을 조용히 억눌러야 했던 너도 정상은 아니다ㅋㅋ</p>
  • 아는 만큼 보인다 2019.12.03 03:39 (*.159.176.181)
    당신 같은 말도 안되는 무논리의 사람들이 세상에 있으니까 범죄가 만연하고 사회가 부도덕해지는 것 아닌가? 익명성에 기대서 억지로 비난하고 추측하고 그것을 기정 사실화 해서 타인의 인격을 모독하고 폄훼하는게 일상이니까...
  • 누가 누구보고 정상아니라고 하는지 2019.12.03 09:12 (*.230.77.201)
    그러게라는 이 네발달린 짐승은 어떻게 글을 배웠지??
  • ㄱㅇ 2019.12.03 11:13 (*.111.1.83)
    부모가 잣같이 가르처서 글치 멀
  • 93년생 2019.12.03 17:58 (*.47.182.133)
    아니 ㄹㅇ로 슴만튀같은거 울학교에서는 상상도 못했는데 울학교가 순진했던건가? 아님 세대차이?
  • gc5 2019.12.03 19:37 (*.83.3.123)
    만지고 싶었던 니가 문제임

    그딴 충동과 욕망이 정상이라고 생각하는거 보니 확실히 문제가 있는듯
  • 미러링 2019.12.04 10:54 (*.223.38.36)
    여기 아가씨 보다 유부녀가 더 좋다는 변태새끼들도있음 이유는 똥꼬를 잘 빨아줘서래 그런 씹미개한 새끼들이 있는곳임
  • 노트북 2019.12.03 01:12 (*.79.138.200)
    초5인 게 팩트냐? 아무리 커뮤니티를 많이 했다고 해도 사용하는 어휘나 표현력이 초5라기엔 너무 노티나는데
  • ㅋㅋ 2019.12.03 06:07 (*.234.36.11)
    페미 영향이 클듯 ㅋㅋ
  • 한심 2019.12.03 10:20 (*.36.139.105)
    이것도 병이다
    기승전페미
  • ㅇㅇ 2019.12.03 10:54 (*.36.25.147)
    뭔 페미야 ㅋㅋ 롤 일베 유튜브 애들이 욕 접하는 루트는 무궁무진하다
  • dd 2019.12.03 01:27 (*.78.252.105)
    필와 평균나이
  • 626 2019.12.03 01:35 (*.35.75.246)
    10대부터 노인까지 동시에 정보와 토론이 가능한시대
    아이들은 세상의 정보를 무분별하게 흡수가능
    노인네소리듣는
    필와아재들 말투따라하는 애들도 여기 있겠지
    유툽보여주며 선생의 논리에 반박하는애들도 많아졌다던데
  • 2019.12.03 02:40 (*.140.77.232)
    그냥 책임 돌리기 아녀?
  • ㅎㄹㅇ 2019.12.03 03:43 (*.151.230.68)
    와 초딩이 저런 음탕한 글을 저렇게 찰지게 휘갈기다니...
    저 초5 의외로 글재주에 소질있는데?
    잘 가르치고 키우면 문학계의 거성이 되지 안을까? ㅋㅋㅋ
    잘못된 부분을 잘라내기 보단 잘 이끌어줄수 있는 기회가 있는 나이인데...
    저 때 좋은 은인 만나면 팔자가 바뀔수 있다.
    물론 본인 재질과 의지 그리고 운이 필요 하겠지만...
    아무튼 초딩이 썼다고 보기 힘든 필력
  • 북치고 장구치고 2019.12.03 04:20 (*.107.171.198)
    진짜 혼자 뭘 하고 있는 거야 ㅋㅋ
  • ㄱㄱㅁ 2019.12.03 04:19 (*.192.66.101)
    초5라도 일단 부모랑 경찰서 와서 인실좆 시켜야지. 그래야 나중에라도 사람 새끼가 되지 저거 벌 안 받고 크면 인간쓰레기 밖에 더 되겠냐.
  • 2019.12.03 04:39 (*.140.77.232)
    웬지 애보단 보호자가 저 내용 더 잘알거 같은데....
  • ㅇㅇ 2019.12.03 07:25 (*.242.18.94)
    글솜씨를 보니 초딩이 아니거나 정신연령은 중딩 이상인데?
    그리고 초딩이라고 해서 봐줘야될 필요 있냐?
    요즘은 초딩3학년부터 어른아니냐?
  • 돌하루방 2019.12.03 10:53 (*.201.136.247)
    부모는 자식의 거울이다
  • 성산일출봉 2019.12.03 14:49 (*.38.24.27)
    자식은 부모의 거울이겠지
  • 2019.12.03 11:07 (*.15.49.119)
    히토미 꺼라 ㅅㅄㄲ들아
  • ■■■ 2019.12.03 13:41 (*.223.37.103)
    나 초딩땐 저거보다 잘썼다.

    백프로 초5 수준 맞아.

    그 이상은 저렇게 쓰면 안된다는 의식이 조금이라도 생기기 때문에

    필터링 안거치고 나오는 초5 수준이 맞아. 묘사는 초3만되도 저렇게 쓸수있고
  • 레이 2019.12.03 14:01 (*.179.241.32)
    근데 어떻게 띄어쓰기를 저렇게 안 할까 아무리 개인 인스타지만 어느정도 인지도도 있는데 띄어쓰기를 무슨 베프랑 카톡하듯 하네 ㅋㅋㅋ
  • 레이 2019.12.03 14:02 (*.179.241.32)
    저 초딩은 인생 좆되봐야 한다 그래야 본보기로 안 그러지 초딩이고 나발이고 소년원이라도 보내
  • 1 2019.12.03 21:05 (*.37.46.194)
    텔레그램, 텀블러, 트위터만 봐도 저런 글 넘치고 넘쳤다. 피해자 이름만 바꿔서 복사 붙여넣기 한거지.
  • 미러링 2019.12.04 10:55 (*.223.38.36)
    베충이 유충이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1103 문제는 테이프 24 2019.12.03
11102 대부분이 모르는 벌금 10만원 내야하는 위반 57 2019.12.03
11101 멕시코로 갔던 첫 조선인들 18 2019.12.03
11100 강변북로 자라니 23 2019.12.03
» 초등학교 5학년이 썼다는 악플 수위 28 2019.12.03
11098 중국인은 오지마 25 2019.12.03
11097 5세 아동간 성추행에 대한 복지부 장관의 생각 88 2019.12.03
11096 한채영이 가장 뚱뚱했을 때 13 2019.12.03
11095 328만원짜리 루이비통 신상 13 2019.12.03
11094 낸시의 드레스 핏 9 2019.12.03
11093 어린이 황산 테러 사건의 전말 15 2019.12.03
11092 나는 흙수저가 부러워 25 2019.12.03
11091 노래 발매할 때마다 맥이 빠진다 29 2019.12.03
11090 외교부 공식 여행금지구역 31 2019.12.03
11089 다른 콘서트 티켓으로 티케팅 연습 18 2019.12.03
11088 돈 다발 주웠다 걸린 환경미화원 34 2019.12.03
11087 페미니스트식 안무 18 2019.12.03
11086 북촌에 사는 외국인 4 2019.12.03
11085 그래서 김나영이 누군데 22 2019.12.03
11084 미투 촉발 시킨 그녀 24 2019.12.03
11083 운전자들의 인식을 바꾼 방송 13 2019.12.03
11082 미국 원주민 거주구역 변화 18 2019.12.03
11081 요즘 유행하는 책 제목 14 2019.12.03
11080 편의점 도시락보다 허접한 2만원 맞춤 주문 도시락 18 2019.12.03
11079 너무 맛있어서 멸종된 동물 6 2019.12.03
11078 나봉쓰의 미모 14 2019.12.03
11077 대륙의 공안 시스템 7 2019.12.03
11076 신세경 어린신부 시절 15 2019.12.03
11075 버뮤다 삼각지대 직접 잠수해본 전문가들 5 2019.12.03
11074 미주의 아디다스 레깅스 6 2019.12.03
Board Pagination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386 Next
/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