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jpg


  • 비염 2020.01.14 01:02 (*.77.108.35)
    생명줄이네
  • ㄴㅇㄹㄴㅇ 2020.01.14 01:04 (*.236.120.48)
    놀이기구 제대로 탔네
  • 22 2020.01.14 01:10 (*.229.94.141)
    저상태로 착륙성공한거 자체가 진짜 ㅈㄴ 신기함.
  • 다행이네요 2020.01.14 01:22 (*.195.194.183)
    오픈카 개념이랑 비슷하지 않을까?
  • 최꼰 2020.01.14 01:36 (*.70.36.145)
    1978년 대한한공 KE902
    격추 미사일 비행기 날개 빗맞아 기체 뚫린 상태로 불시착으로 2명 사망 전원 생존
  • 2020.01.14 07:31 (*.140.214.22)
    2명 사망이 어떻게 전원 생존이야...?
    기적의 계산법이네.
  • ㅁㅁ 2020.01.14 07:35 (*.221.63.151)

    그냥 적절하게좀 알아들어
  • ?? 2020.01.14 12:32 (*.105.132.104)
    ㅋㅋㅋ 이게뭔꼰대야 맞는말했구먼
  • 진리만 말한다. 2020.01.14 14:44 (*.38.30.127)
    생략된체로 말하는 경우가 얼마나 많은데 그거 사사건건 다 시비 걸거냐?

    (안전벨트 찬) 전원 생존.

    저건 시비 거는거지. 멍청하거나.
  • 1 2020.01.14 01:22 (*.101.238.239)
    저거는 안전벨트를 매서 살았다기 보다는 그냥 운이 좋은거지.
    비행기 사고는 거의 생존확률 없다.
    안전밸트 매든 안매든 거의 다 죽는다.
    다만 안전밸트 매면 신원 확인은 좀 쉬워질 수는 있음.
    상체는 없어져도 하체는 남거든.
  • ㅇㅇ 2020.01.14 01:31 (*.7.58.141)
    니가 뭘알어
    방구석 전문가면섴ㅋ
  • ㄱㅇ 2020.01.14 01:56 (*.111.2.40)
    저친구의 유일한 낙이야. 가족들만 힘들지 우리들은 모른체해주자 훠훠
  • ㄱㄱ 2020.01.15 15:54 (*.193.5.10)
    횽의 현명함에 감탄했음 ㅎ
  • 00110 2020.01.14 04:56 (*.98.213.192)
    ㅊㅎㅎ환 개찌질아 걍 입좀닫자
  • ㅇㅇ 2020.01.14 05:54 (*.111.15.1)
    저사건 영화로도 있으니 봐바라 재밌다.
  • 22 2020.01.14 11:13 (*.223.11.217)
    팩트) 전체 비행기 사고 발생시 생존율은 95프로다(출처 NTSB, 미국연방교통안전위원회)
  • -,.- 2020.01.14 13:10 (*.62.180.178)
    비행기가 하강기류 만나서
    순항중 그냥 뚝 떨어진 일도 있었다.

    물론 추락하지 않고 무사히 착륙했는데
    서빙하던 승무원인지
    한명이 천장에 부딛혀 사망.

    느슨하게라도 항상 안전벨트는 하는게 낫다.
  • 레이 2020.01.14 16:36 (*.154.57.151)
    진짜 어떻게 대가리에 똥만 차도 이건 아니겠다 생존률이 지상보단 낮은 건 사실이지만 불시착 하는 경우도 있고 바다에 빠질 경우 살 가능성이 더 높아지고 그리고 제일 이해가 안 되는 게 치아만 있으면 DNA 대조해서 누구나 확인 가능하다 그리고 상체는 없어진단 개소리는 뭐야 상체가 기압에 의해 불리되냐 ㅋㅋㅋㅋㅋ 물론 나무에 걸치거나 파손 되기 때문에 신원확인에 좀더 유리해지는 건 맞지만 무슨 사람 몸이 두동강 나는 게 쉬운 줄 아나 우주에서도 안 그러는데 졸라 웃긴다 초등학생 같은 생각을 하고 있네
  • ? 2020.01.14 17:01 (*.235.24.212)
    대가리 똥이라 욕하면서 불리 분리 구분 못하는 건 너무 하잖아
  • ㅇㅇ 2020.01.14 21:15 (*.230.22.66)
    또또또 좆문가 새끼 참 ㅋㅋ 대체 왜 그러고 삼?
  • 돌마로 2020.01.14 06:34 (*.36.150.93)
    가끔 저런일도 일어나야 비행기 타는데 스릴도 있고 그렇지
  • ㅇㄹㅇ 2020.01.14 11:30 (*.70.59.56)
    기압차로 빨려나가는 게 아니라...
    마하1에 가까운 비행속도로 인해 기내로 유입되는 돌풍때문에 날아가는 거임...
    1기압도 차이 안나는 정도로 사람이 빨려나가진 않는다.
  • 이궈 2020.01.14 22:33 (*.91.192.78)
    안전벨트를 하는게 더 안전하니까 안전벨트겠지만
    트랜스아시아 235편 사고처럼 안전벨트를 안해야 사는 사고도 있는거니
    비행기에서 사고나면 목숨은 천운에 달린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1142 생각보다 건전한 세상 6 2020.01.15
11141 올라 탄 의진 3 2020.01.15
11140 홈쇼핑 반품 꿀팁 11 2020.01.15
11139 일본 개그맨이 가장 즐거울 때 15 2020.01.15
11138 크리스마스의 추억 4 2020.01.15
11137 키 큰 여자와 사귀면 좋은 점 11 2020.01.15
11136 현재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 12 2020.01.15
11135 벌레가 싫은 유라 5 2020.01.15
11134 바지 벗고 타는 프라하 지하철역 6 2020.01.15
11133 23세 여성 용접공 8 2020.01.15
11132 이국종 외상센터 갈등 72 2020.01.14
11131 군 보급 패딩 상황 29 2020.01.14
11130 영양제의 진실 요약 90 2020.01.14
11129 나영석에게 잡힌 이승기 15 2020.01.14
11128 사찰 오브 세스코 19 2020.01.14
11127 한국인들 웃을 때 특징 17 2020.01.14
11126 논란의 원어민 강사 16 2020.01.14
11125 태권도 최신 패치 34 2020.01.14
11124 아니 왜 손담비씨는 나와서 TV를 봐요? 23 2020.01.14
11123 전통시장을 지킨 용감한 시민 12 2020.01.14
11122 레전드 맘충 33 2020.01.14
11121 장사 끝난 후 식당 사진 매일 올리는 사장님 9 2020.01.14
11120 김유정 뷔 열애 의혹 33 2020.01.14
11119 호주 당근비 17 2020.01.14
11118 물갈비의 맛 26 2020.01.14
» 비행기 탈 때 안전벨트를 꼭 매야하는 이유 23 2020.01.14
11116 홍진영으로 벤치프레스 하는 남궁민 16 2020.01.14
11115 여자 700명 사귄 남자 비쥬얼 28 2020.01.14
11114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유럽 도시 52 2020.01.14
11113 외계인 보면 이것만은 꼭 묻고 싶었다 61 2020.01.14
Board Pagination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384 Next
/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