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흑우2020.02.14 10:09
우리나라처럼 증여세를 빡시게 먹이는 나라가 어디있는가 공산주의 국가도 아니고

부모가 아기때부터 옷사주고 밥사주고 학원비 주고 교재비 주고 이것도 증여냐?

어디까지가 증여냐?

니들 결혼할 때 부모가 단돈 100만원이라도 전세값 보태줘도 불법증여인건 알고 있냐?

무슨 대기업에서 증여 어쩌고 하면 거품 물고 비판하고 지 결혼할 땐 전세 부모님한테 손벌리더라...

남이 받는건 배가 아픈거지. 종특이지 조선의 종특. 내로남불.

합리적으로 봐도 우리나라 증여세는 말도 안된다.

중소기업들은 세대 건너가면서 다 망한다. 증여가 안되어서. 증여세 낼바에 가업을 포기하지 대부분의 경우에는 말이야.

니들이 좆소기업이라고 불리우는 곳에 경영할만한 인재가 얼마나 들어오겠냐. 다 무시하잖아. 누가 들어오겠냐고.

겨우 겨우 가업승계를 통해서 이어가는거지. 무슨 CEO가 있어서 인력 대체가 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

그러는 사이 무너진 중소기업이 어마 어마하게 많다.



그리고 니들이 자식에게 물려줄 때도 생각해봐라.

내가 평생을 벌어서 세금 다 내고 모은돈인데 자식한테 가려면 세금을 말도 안되게 내야 한다.

그럼 뭐하러 돈을 버냐. 나라 세금 내려고 돈 버는거냐.




출발점이 어떻게 똑같을 수 있겠냐.

자기가 흙수저라고 생각하는 사람 봐라. 야 너는 제3세계의 밥도 못먹는 사람은 안불쌍하냐??? 거기에 비하면 너는 밥 세끼는 챙겨먹고 자랐는데

너는 그 사람들에 비해서 다이아수저 아니냐?? 너는 공평하게 자란거냐???

이 세상은 평등할 수 없어.

그걸 억지로 증여세니 뭐니 세금으로 잡으려고 하는 것 자체가 공산주의인거야.

진짜 없어져야 할건 의전이나 로스쿨이지. 그리고 대학교 특례입학같은 것들.

이런 각종 특채랑 비리 이런게 없어져야지 공정한 사회 아니겠냐.


법이 말도 안되게 공산주의처럼 세금을 뜯어가니깐 저런 편법이 생기는거지.

니들도 열심히 살아서 재산 생기면 안그럴 것 같냐? 사회 환원하고 다 같이 평등하자 이럴거 같아??

그럴꺼면 니네 이번달 월급부터 절반이상 뚝 떼어서 나눔을 시작하자. 힘든 사람 많거든. 부자들 보면서 부들 부들 떨리는데

자기보다 불쌍한 사람들 보면서 잠은 오것냐??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